"처지지 않고, 위축되지 않고, 닫히지 않는다" 고 설명해 보십시오

"영원히 떨어지지 않고, 물러서지 않고,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는 것은 미피가 남긴 또 다른 서예 좌우명이다. 앞의 그 문장 ('사면초가') 처럼, 이 격언에 담긴 서예 이치는 무엇입니까? 오늘 우리는 아마 모를 것이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것은 원나라 인동내의 이 말에 대한 명확한 해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그는 이렇게 말했다. "늘어지지 않고 움츠러들지 않고 바로 써라. 강을 건너는 것이다. 중간에 이르면 머리가 둥글고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아무데도 가지 않으면 파동을 치는 곳으로 돌아간다. 바로 가지 마세요. " 이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이해를 대표할 것이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우리는 아직 이 설명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이 설명에 대하여 우리는 동의할 수 없다. 사실 본문을 기대하는 뜻이다. 상향식으로 이슬을 쓰는 것이다. 이 세상에 또 모르는 게 있나요? 큰 서예가의 지시가 필요해요? 후자의 설명에 대해 약간의 깨우침이 있는 것 같지만, 이것은 현실과는 거리가 멀다. 우리는 비석, 게시물의' 파' (즉, 발, 발) 에서 볼 수 있는데, 초서가 거의 발을 늦추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추세를 위주로 한다.

나중에 의지가 있는 한 사람은' 모든 것이 움츠러들지 않는다' 는 것이 은밀한 전선이라고 생각하여' 모든 것을 거두지 않는다' 를' 공중에서' 로 수정했다는 것을 조금 깨달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한 친구 심이머는 이 견해에 동의했다. "함몰하지 않고, 수축하지 않는다" 는 것은 어떻게 장봉에 관한 것일 수 있는가? 그들은 아래가 없다. 사실 이 말은 정말 티베트 전선이다. 아래가 없으면 왜 그런지 모르기 때문에 "뭔가를 깨달은 것 같다" 고 말했다. 다음 문장의 수정은 동내지의 절반 차이일 뿐, 실질적인 진보는 없다. 붓을 받는 것은 붓을 쓰는 것과 다르다. 공중에서 일을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쌀은 도서 역사상 명인이다. 그는 어떻게 이렇게 지도적 의미가 없는 엄숙한 성명을 낼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 주장이 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결론적으로, 미피의 두 문장은 영원히' 정상' 이 될 수 없고, 단어는 옳다. 그럼, 이 두 문장에는 얼마나 포함되어 있나요? 서예의 진상은 무엇입니까? 다음으로, 제가 올린 경험에 근거하여 이 두 문장에 대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며,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9 첫 번째 문장을 먼저 말하다. 걸다' 는 뜻은' 걸다' 를 의미하지만, 이 말을 이해하는 열쇠는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축소' 라는 단어이다. "축소" 는 그림이 "수직" 으로 축소되는 것이 아니라 "정면" 이 "수직" 으로 축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면" 은 펜의 전면, 즉 펜이 용지에 닿는 부분을 의미합니다. 전면을 축소하는 목적은 펜촉의 볼륨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세로" 를 쓸 때 기존 윤곽선을 문지르지 않고 붓끝을 그림 속에서 쉽게 뒤집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축소" 의 의미를 알고, 우리는 또한 "처지지 않고, 축소하지 않는다" 는 것을 알고, 글을 쓸 때 반드시 붓을 올리고, 움츠려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었다. -C2 ]" q% E8 H' B

필봉이 그림 속에서 작동하는 것은 숨겨진 전선이다. 이것이야말로 서예의 의미에서 진정한 장봉이다. 서예 중의 은봉이 그림이 날카롭지 않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은 아니다. 이렇게 하면 이 말은 매우 체계적이고 매우 계발적인 말이 된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이 말이 티베트 전선에 대해 말하고' 묘미' 를 보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하지만 미피의 본의는 전선을 숨기는 방법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언제 어디서 전선을 숨길 것인지를 알려주는 것이다. 아니면 앞을 숨겨야 합니다. 표면적으로, 미피는 단지 우리에게 앞이 이슬 속에 숨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지적해 주었다. (결로 말하자면, 굳은 그림에 결로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가로화 단말기에도 결로가 있다. 둘 사이의 표기법에는 차이가 없고, 모두 매듭에서 되돌아간다. ) 하지만 우리의 인식이 이슬에만 국한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Miffy 가 마지막으로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펜이 가는 곳마다 숨기는 것이 바로 Miffy 의 본의라는 것이다.

다음 문장에 대한 이해의 관건은 키워드와 어의에 대한 이해이다. 이 문장에서 "가라" 라는 단어는 책을 그릴 때의 필법을 가리키며, 모두 이해한다. 문제는' 접자' 라는 글자에 있다. 이것은 결코 간단한 반납 동작이 아니라 펜으로 펜을 받는 기본 기교이다. 펜을 받는 방식이 뭔가요? 그림의 끝에서, 잉크의 표면 장력을 이용하여 걸으면서 들면서 소음을 모으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런 기교는 글쓰기를 끝내는 데 써야 한다. 매달리든 매달리든, 갈고리도 그래야 한다. 그래서 미피는 "원하는 대로 가져가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 。

붓을 거두는 역할은 두 가지가 있다. 첫째, 글쓰기 과정은 시작과 끝이 있고, 점화의 이미지는 온전하다. 둘째, 펜을 원뿔로 재결합하여 다음 그림을 쉽게 쓸 수 있도록 해야 글쓰기가 계속될 수 있다.

붓을 거두는 실현에는 전제가 하나 있거나, 조건이 하나 있는데, 이 전제는 확산되고 있다. 즉, 붓은 반드시 평평한 브러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간단한 반납이다. 간단한 회필은 서예 창작에서 무의미하다.

"처지지 않고, 줄어들지 않고, 가지 않는다" 는 것은 우리에게 점화서와 책의 전 과정을 묘사한다. 동시에, 우리는 전체 펜의 방법을 설명했다. 천백 년 동안 수많은 집념의 사람들이 노력한 필법, 수많은 사람들이 찾을 곳이 없는 철화는 이렇게 고작 여덟 글자였다. 역사는 정말 사람을 놀릴 수 있지만, 지나친 것은 없다. 이에 따라' 서보' 작가 손론의 한 마디가 생각난다.' 겉치레하고 속으로는 이치를 현혹시킨다.' 그 중' 팬' 자는' 실실' 으로 해석해서는 안 되고' 은인' 으로 해석해야 한다. 이성을 잃은 것은 이론가가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우리는 스스로 그것을 분해할 수 없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