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중 어느 문장이 현실이고 어느 문장이 상상인가?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바다가 해와 달을 삼키고 만물을 포용하는 장려한 광경을 묘사했다.

인연: 동한 말년 시인 조조의 4 언시' 관창해'.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동쪽으로 가서 연석산을 오르면 바다의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다. 파도가 격동하고, 바다 속의 섬들이 나열돼,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다. 사방에 나무가 무성하고, 화초가 무성하고, 소슬한 바람이 불고, 초목이 흔들리고, 바다가 거센 파도를 일으키며 뒹굴며, 마치 우주를 삼키려고 하는 것 같다.

일월의 침몰은 마치 바다의 가슴에서 나온 것 같다. 은하수 속의 찬란한 별들도 마치 바다의 품에서 떠오르는 것 같다. 아, 다행이네요. 멋져요. 우리의 감정을 자유롭게 노래하고 표현합시다.

단어 주석

1, 프로: 승선은 관광입니다. Jié stone: 산의 이름. 이석산, 허베이 창리 이석산. 서기 207 년 가을, 조조는 우환이 승리할 때 지나가고 이씨에게 돌아갔다. Cang: "Cang", 청록색을 통해. 바다: 발해. H: 어떻게하는지.

댄: 물결이 흔들리는 방식. 뽕나무: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어라. 이봐, 일어나. 똑바로 서다. 소슬: 나무가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소리. 홍파: 파도가 세요.

태양과 달: 태양과 달. 만약: 좋아, 마치. 성한: 은하수, 천하. 다행히도, 나는 매우 기쁘다. 뭐: 아주. 받는 사람: 장대. 다행스럽게도, 심지어 노래에도 기개가 있다. 악부가의 결말은 시 전체의 내용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너무 운이 좋다는 뜻이에요! 시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확장 데이터

이 시는 풍경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 중 직접 감정을 표현하지는 않지만, 시 전체를 읽으면 시인이 깊이 맡긴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시인의 거칠고 사나운 파도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독자들은 조조가 예리하게 진취적이고, 전국을 통일하는 원대한 포부와 웅장한 가슴을 본 듯 조조를 시인, 정치가, 군사가의 마음으로 감동시켰다.

전형적인 환경에서 사상과 감정의 흐름. 풍경 부분은 바다의 이미지를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단순하고 포만하며, 풍부하고 자질구레하지 않고, 굵은 목탄필과 같다. 특히 귀중한 것은 이 시가 바다의 이미지뿐 아니라 성격도 반영했다는 점이다. 모든 문장은 장면이고, 모든 문장은 서정적이다.

그것은 바다와 시인 본인을 보여준다. 시인은 바다의 모양을 모방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이미지를 통해 해양의 수태와 거센 성격을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원래 생명이 없었던 바다는 시인의 작품에서 개성이 생겼다. 그래야만 바다의 면모를 더 진실하고 깊이 반영할 수 있다.

이 시는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풍경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여 눈앞의 해경을 자신의 지향과 교묘하게 융합시켰다. 이 시의 고조는 시 끝에 놓여 있다. 그 감정은 매우 분방하지만, 사상은 매우 미묘하다. 정경이 융합될 뿐만 아니라 이성과 감정의 결합도 해냈다.

함축적이기 때문에, 더욱 계발성이 있고,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과거 사람들은 조조의 시가 깊고 두터우며 힘이 있다고 칭찬했는데,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기조가 시원하고 대범하며 건안 성격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시 전체의 언어는 간결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창량하고 비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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