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아는 첫 번째 성조에' 쉽게' 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성어를 말해라. 예문:  나는 섭섭하다

밤에는 문을 닫지 마세요: 문. 밤에 잠을 자면 문을 잠그지 않아도 된다. 치안 상태가 양호하다고 묘사하다. 예기 이운: "대동은 부잣집 없이 폐쇄하고, 도란도둑은 하지 않고, 그래서 밖에서는 닫지 않는다." 양강의 백성은 화기애애하고 길은 줍지 않는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87 회)

대감 Y ch yècháng mèng du not 은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이 불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여청유량' 정통 가훈': "많이 추천하고, 대감과 공이 앞으로 의외의 일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일은 더 이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야 한다.

야정정지 y é j jng ge ng l 22n 정지: 모두. 고요한 밤. Yuan Shao 의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40% 할인: "지금 누구입니까? 그는 바쁘게 나가서 진상을 물었지만, 화가 나서 문에 기대었다. 클릭합니다

밤이 더 깊어졌고, 밤은 고요했다. Yuan Shao 의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40% 할인: "지금 누구입니까? 그는 바쁘게 나가서 진상을 물었지만, 화가 나서 문에 기대었다. 클릭합니다 ~, 만리장성 발 밑에서 파도가 치는 소리를 들으면 또 맹강녀가 울고 있다고 합니다. "양삭" "소슬가을 바람"

밤이 매우 조용하다. Y é l é n r é n j ng night: 밤이 지나갈 것입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원립위' 연청파어' 제 3 할인: "오늘 아침저녁으로 옥줄이 높고 은하수가 얕지만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다."

야랑이 잘난 체하다. 야랑은 한나라 남서부의 작은 나라이다. 무지와 오만함을 비유하다. "사기 서남이열전": "운남 왕과 한사가 말했다:' 한은 누가 큰가?' 야랑후도 마찬가지다. 도리가 통하지 않아, 각자 주주라고 생각했는데, 많은 한인을 모른다. \ "대포 미친 구름 을 운전, 다음 ~. 탐숙의 기운에 힘입어, 리버를 존귀하게 여기다.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장피)

밤이 깊어 사람이 고요하고, 한밤중에 소리가 나지 않아, 매우 조용하다.

낮과 밤, 밤은 낮과 연결되어 있다. 일을 서두르거나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Zhuangzi zhile: "부자, 낮과 밤, 좋은 생각. 클릭합니다 맹자 리 루: "밤낮으로 생각하다. 클릭합니다 은도 음악을 연주합니다. 술못 고기숲 ~. ("삼국지 응우옌웨지 음악론")

낮과 밤, 너는 밤의 시간으로 낮의 시간을 연결한다. 밤낮으로 노력하는 것을 묘사하다. 남조 송예판' 후한서 열전': "옛날 문왕은 감히 밭을 헤엄칠 수 없었고, 만인은 근심만 하고, 폐하는 깊은 산에서 사냥을 하며 밤낮으로 끊이지 않았다."

밤에 빗속에서 자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 친구, 형제가 오랜만에 다시 만나 다정하게 이야기하는 것을 말한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장 류우 초대" 시: "같은 장소에 올 수 있습니까? 비를 듣고 침대에서 자다. "

엽공 용호 야랑엽공: 춘추시대에는 초나라에 귀족 한 명이 있었는데, 성이 높아서 잎으로 봉인되었다 (고성명, 이 하남엽현). 말로는 어떤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류향은' 신서 잡사' 에 "고 () 는 용 () 을 매우 좋아하고, 용 () 은 그릇에 조각하고, 집 위에 그린다" 고 기록했다. 이를 알고 진룡은 예공의 집에 와서 그의 머리를 창문으로 뻗었다. 엽공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달리기 시작했다.

나뭇잎이 뿌리로 떨어지다. 나뭇잎은 뿌리에서 싹이 트고, 떨어지면 결국 뿌리로 돌아간다. 사물은 언제나 일정한 귀착점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집을 나간 사람은 결국 고향으로 돌아간다. 송석도원' 경덕진 등천록' 권 5: "잎이 뿌리를 내리고 입이 없다." 나무가 크게 바람을 피웠는데, ~, 앞으로 착륙이 있을 거야, 분명히 말할 수밖에 없어. (이청 가보의' 관직현형기' 22)

나뭇잎이 떨어지면 가을을 알 수 있다. 나뭇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가을이 오는 것을 알 수 있다. 비유는 미묘한 변화에서 사물의 발전 추세를 추론할 수 있다. 송석푸지' 오등회원' 권 20: "잎이 떨어지면 가을을 알고, 명나라 3 을 증여한다." "속등전": "현동엽이 가을을 안다."

근면은 좋다. 산업: 학습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당한유 "배워서 알다": "학업은 근면하고, 놀지만 불모지;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왕의 문 y é j w 圵 ng m é n: 당겨; 참조: 옷의 큰 옷장. 권세 있는 문하의 식객을 비유하다. 한 Zou 양 "왕 책": "겸손한 마음을 꾸미면 왜 6 월 문이 연장 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폰 집에 갈 거야, 먹을 물고기가 없어, 제발 말하지 마. "당 이백시" "

예고편 그림에서 Ywi yèwi túzhōng 의 본의는 높은 지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귀족의 통제와 처벌을 받는 것보다는 은거하고 청빈에 안주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더러운 환경에서 구차하게 살다가 살림을 훔치는 것을 비유한다. Zhuangzi 콜히친: "당신은 태어날 때 꼬리를 중간에 끌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Y σ B yσbσXiāng Chuán 중국 선종은 사제들 사이에서 전수되어 책봉식을 자주 거행한다고 한다. 은유 기술, 학술지도. "구당서 심수 이야기": "위말에는 스님, 달마, 본천축친왕, 출가호국, 남해로 들어가면 선묘법이 있다. 구름은 석가모니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세상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기억하는 발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체: 가리다. 옷이 너덜 너덜 너덜 해져 몸도 가릴 수 없다. 생활의 빈곤을 묘사하다. ~, 집에서 의식걱정 없는 농민들은 농작물이 얼마나 어려운지 모르는 이 사람들을 보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진 목동의 땅)

Unbutton y ρb 욕 Ji da ài unbutton: 옷의 단추를 풀다. 옷을 벗는 것을 의미한다. 과로로, 나는 옷을 벗고 잠을 잘 수 없다. 환자 (특히 노인) 를 돌보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묘사했다. 남송유의경' 세설 신어소조' 는' 중흥서' 를 인용했다.' 종감 아버지는 병을 맛보고, 종은 몇 년 동안 옷을 벗지 못한다.' " 아버지가 중병에 걸린 것을 보고, 그는 누워서 십여 일을 기다렸는데, 본 것은 모두 허무했다. (오금 경자 "유림외사" 제 40 권)

옷이 완벽하지 않다. 옷이 모두 컬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옷차림이 소박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기 레인저 열전": "옷은 지키지 않고, 음식은 무겁지 않다."

옷이 얇고, y-n sh-b-ঋ 옷이 얇아서 적게 먹는다.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하다.

말쑥한 옷차림 y gu n ch ch ch Chu Chu Chu Chu: 깨끗하고 깔끔하다. 옷모자 차림이 단정하여 보기 좋다. "시경 조봉": "하루살이의 깃털, 말쑥한 옷차림." 그는 온종일 빈둥빈둥 놀지만 일에 무관심하다.

프라다 Y 와 Gun Q N Sh U 를 입은 마녀머리, 외투를 입고 모자를 쓴 야수. 품성이 극히 나쁘고 행동이 짐승처럼 비열한 사람을 가리킨다. 이청루진' 경화연' 43: "불효, 이른바 여마머리, 그 재녀에게 무슨 소용이 있는가?"

전설에 따르면 부엉이는 엄마를 먹는 악새이고 부엉이는 아버지를 먹는 악수이다. 낡은 비유가 불효하다. 손송광서' 북몽' 권 17: "소개, 석수재, 옷차림 올빼미."

옷걸이 하나, 쌀주머니 하나, 쌀이 든 주머니 하나, 옷을 걸어놓은 선반 하나. 능력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사람을 비유한다. 왕자옷' 사부께서 도원에 들어가셨다' 는 첫 번째 할인:' 쌀주머니 옷걸이가 어지럽다.' "

옷은 손을 내밀고, 밥은 입을 열었다. Y 와 L-I SH N SH 40u, F-F-N L-I ZH-NG K 40u는 게으른 사람을 묘사하며 다른 사람의 노동 성과를 즐기기를 좋아한다.

파란 옷 y sh n l 嗳 n l \ 옷이 너덜너덜하다. 좌전 궁현 12 년: "교만하고 교만하면 산림을 계몽할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하지만 그 사람들도 ~. "오명 승은서유기 제 44 회"

반면, Yysh Ngzh 와 후립회의는 춘추시대 국가와 국가 간의 화해회의를 가리킨다. "곡량전 장공 27 년": "10 분 동안 옷을 입고, 혈맹은 한 번도 없었고, 신의가 두터웠다."

가난한 식량과 의복 yρshíbρzhυu 주: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의식의식이 없어 생활이 궁핍하다고 묘사하다. 풍명몽룡의' 고금 소설' 권 27: "나는 오늘 식량이 풍부해서 결혼할 수 없다. 왜 그의 집에 가서 일거양득이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의식부모 Y 와 히프임 은 생활이 의존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옷, 음식, 생활, 행 Y, Shzh ü X NG 는 일반적으로 의식주 등 생활의 기본 수요를 가리킨다.

이향귀밑머리와 Xi y Xi ng b n y _ ng 은 여성의 옷차림이 화려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사람이 많은 곳). 여성을 일컫다. 북주우신' 춘푸': "방 옷은 꽃향기보다 못하다." 돈 리와 영회 시: "거문군 위에서 문군을 보고 봄바람이 귀밑머리를 불다." 홍루화정, 주렴을 말아 미도를 만들고, 바를 기대고, ~, 그림자 속에 숨어 있다. (첸 "습지의 무법자" 제 9 회)

한 번 외치는 y 와 y h 의 d \ yi: 문장의 첫 조사사; 유: 도착 후: 그 사람, 어느 것; 맨 아래: 끝. 어느 정도까지 (한숨 현상이 좋지 않다). "시경 소야 쇼민": "나는 유우를 구하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호평을 느낄 수 있을까?" "

Y C _ O F _ M _ Y C M _ O F ρM ρ원래 귀신이 의지하고 부자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후자의 비유는 다른 사람의 영향에 의지하여 악을 행한다. 자립하지 않고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오대 주왕' 무묘' 시: "해가 위부에 기대고, 오랫동안 요정이 되고, 잔디에 기대고, 나무에 기대고, 허망하다." 우리 가족의 명예를 걸고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원강금지' 이규jy 음경' 제 2 할인)

레벨 측정에 따라 y ξ Li p í ng j n 스트림: 등급을 입력합니다. 유량별: 등급별; 평금: 차근차근. 이력에 따라 단계적으로 승진한 관원을 일컫는 말. "남사 왕천전": "우리 집은 원시 가족으로 등급별로 진보할 수 있어 구걸할 필요가 없다."

나는 여전하다. Y ρR N G-W ྷ는 모든 것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나아지지 않았다고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유전을 돌리다: "숙조카의 구분은 변하지 않는다." 명월 두 라운드, 누구의 집, 시인 한 명 ~. "오금서치" "가나무다리시 서문" "

여전히 오래된 모습: 또는; 그래서: 과거, 과거. 어떤 진전도 이루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그들은 여전히 여전하다. 유전을 돌리다: "숙조카의 구분은 변하지 않는다." 그는 먹고 마시고 놀았다. "'친구 한 명'"

인간 울타리에 의지하다: 의지하다; 울타리: 울타리. 남의 울타리에 붙다. 남에게 의지하여 생활하다. 장룽 "남사열전": "남편은 시서를 삭제하고 예악을 한다. 그는 왜 다른 사람을 본받아야 하는가? "

Y 와 tóu lǐdang 의 비유에 따라 일을 하나하나 분명히 말하다.

모순된 y 와 w é I Li m 4 ng k yi: 예; 위반: 반대 썸타: 둘 다 받아들일 수 있어요. 문제에 대한 망설임 태도를 가리켜 명확한 의견이 없다. 찬성하든 반대하든 태도가 분명해야지 ~.

마찬가지로 호리병박 Y 와 Y Nghu H L 을 그려서 다른 사람이 그린 조롱박에 따라 호리병박을 하나 그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유는 순전히 모방이지 혁신이 없다. 송비태' 동근록' 권 1: "한림초제는 내가 아주 잘 알고 있어서, 모두 선인의 헌 책을 주워서 고쳤다. 이것은 속담입니다: 올바른 약, 조롱박 귀 그리기. 왜 이현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조카딸은 모르고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몰라서 열심히 써야 했다. "이청루진" 경화연 "제 8 회"

내키지 않는 y y 와 Y, B-SH 이일: 애착의 표상; S: 포기해라. 떠나기 아쉬움을 형용하다. 풍명몽룡' 깨우기 항언 여태학시주후왕': "나루남은 500 여 리를 직송해 두 번이나 아쉬워했다." 모임이 끝난 지 한참 지나서야 학우들이 천천히 떠났다.

Y 와 b m: s \ n 을 비유하여 규칙을 고수하고 융통성을 거부하다. 샹즈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어머니가 떠나시자, 그는 자신이 존경할 만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마음이 매우 기뻤다. 라오서' 낙타 쇼코 8 세'

물 Y, B, I R, Shu 와 같은 패전은 군대가 대패한 것을 묘사하며, 마치 물이 땅에 쏟아진 것처럼 통제력을 잃는다.

패배한 Y 와 B-I T-D 는 실패가 통제력을 잃는 것이라고 묘사했다. "사기 한고조 열전": "천하가 어지럽고 제후들이 함께 일어난다. 지금은 반드시 나쁘고, 반드시 패배할 것이다. "

상식 y: 와 b: n: Ji: n: 그녀는 상식이다. 지식이 낮고 수양이 부족한 사람과 논쟁하지 말라는 뜻이다. "그와 같이 지식이 해박하지 마라." "

표범이 Y: B: N Ku: AO 를 힐끗 보고 죽통의 작은 구멍을 통해 표범을 바라보니 표범의 몸에 줄무늬 한 개만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표범명언) 비유는 사물의 일부만 본다. 보는 것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수확이 조금 있다는 뜻이다. 남송의' 세설 신어 설립자' 유의경: "이 랑도 표범을 엿보고 있을 때 엿볼 수 있다."

한 판의 세 눈, Y: B: N S, N Y: N 판, 눈: 국극 음악의 박자. 말,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오금 임검' 혼란스러운 세계' 볼륨 6: "봐라, 동생, 지금의 상황은 공자가 살아도 책벌레에 지나지 않고 함부로 하는 것이다." 그는 항상 느리고 또렷하게 말한다.

Y: 와 b: 와 n: 과 n: 과 n: 과 n: 과 n: 과 n 은 조직적이거나 규칙과 일치하는 단어와 행동의 은유입니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그는 늘 관례를 고수하며, 여태껏 선을 넘을 엄두가 나지 않았다.

향심 하나: 옛날에는 센터가 독실하다고 해서 불도를 알 수 있었다. 마치 분향과도 같다. 매우 진실한 마음을 비유하다. 돈 한보' 선산' 시는 "향동 한 기둥이 열리고, 소나무는 반베리 이끼를 구겨준다" 고 말했다. 편집자는 국내 작가들에게 로맨스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고 불평을 줄이며 작가와 편집자에게 휴식을 취하라고 호소하고 싶다. 노신 《위선자유서 후기》는 《선언》부간 《자유담》을 인용했다

막대기와 기호는 일을 착실하게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이토 유자유파": "아마도 성인들은 막대기, 흉터, 뺨을 한 대, 피 한 장, 직설적인 것처럼 일을 할 것이다."

책 한 권이 수익성이 있고, Y 와 B N N N N L, 자본이 작고 이윤이 크다. 금기문' 성성' 제 26 회: "이번에 나는 주전자를 깨고 먼 거리를 여행했지만, 약간의 이익을 얻기를 바란다." 구시대의 상인들은 "~" 라는 말이 있었다. 가장 작은 자본을 주고 가장 큰 이윤을 추구하는 것이다. "곽소천" "백만 이익"

진지한 Y yībīn zhèng jīng 의 원래 의도는 윤리 경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진지함, 진지함, 진지함, 진지함, 진지함) 나중에 엄숙하고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때때로 아이러니하다. 김갈홍' 포박자백가': "의는 도덕의 깊은 바다이고 책은 심화된 시냇물이다." 그는 항상 말을 하는데, 여태껏 웃지 않는다.

한 콧구멍으로 숨을 내쉬고, 같은 콧구멍으로 숨을 내쉬다. 입장, 관점, 주장이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Y-B-G-U-XI-O 를 청산하여 이 장부를 지우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것을 비유하다. 송주희' 5 대 명신 언행록' 볼륨 7: "반서를 대중에게 가져가고, 감독사는 재능을 돌보지 않는다. 한 사람의 이름을 볼 때마다 체크한다. " 만약 반부 주관이 있다면, 그는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옌안부 20 퍼센트"

지우기 y 및 b \ m \ sh 지우기: 로그아웃. 한 획을 그리면 전부 지워진다. 모든 성취와 장점을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유청 E' 노잔여행기' 제 11 회: "그러므로 당연히 역대 선현을 일망타진해야 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지, 그가 잘못을 저질렀다고 해서 그의 이익을 차지해서는 안 된다.

도움의 손길을 빌려 yτbτzhτlτarm:arm. 힘의 일부 또는 작은 힘을 나타냅니다. 측면에서 좀 도와주세요. 이원수경' 오원퉁소' 제 3 할인: "이 사람의 도움을 받아 불공평을 보고하지 않는다." 나는 제갈량이 우리가 조적을 물리치는 것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44 회)

비범한 Y ○ ○ ○ 표: 외관; 범: 보통이에요. 사람이 잘생기고 정력이 왕성하다고 묘사하다. 원명' 원앙 이불' 의 첫 번째 할인: "자연의 모습이 속되지 않아 너와 잘 어울린다." 이 때, 동토당나라에서 파견된 스님이 부처님께 경배하러 와서 공문을 바꾸었지만 ~. (명나라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 제 88 회)

보기 좋다: y χbi o r é n c Bai 표: 외모를 가리킨다. 사람이 잘생기고 우뚝 솟는 것을 묘사하다. 위안' 망강정' 제 1 할인: "부인, 마음에 드는 남편이 없겠죠?" 태자 보봉 공주는 복찰을 낳았는데, 스물여섯 살 때 천성적으로 영기를 타고났다. (풍명 "몽룡동주전" 제 79 회)

공공 y τ b \ g ng ng 캐치 파악: 마스터와 호스트; 받는 사람: 매우, 가장. 모든 것은 공익에서 나온 것이다. 사심을 형용하다. 이청가보' 문명사' 제 60 회

너는 병이 나면 안 된다. 병이 난 후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였다.

우여곡절 y σ b σ s nzh é 원래 의도는 문필이 우여곡절이고 변화무쌍하다. 이제 문장 구조의 기복을 비유한다. 이것은 또한 일의 발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왕진희의' 위체 부인 필도': "한 파를 만들 때마다 늘 세 획을 접는다." 선화박수 태상황내신경' 권 5: "그러나 그 우여곡절, 자밀함."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또 일고, 일파가 또 일다. 예를 들어, 일은 많은 우여곡절이 있고, 한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고, 다른 문제는 또 발생했다. 당우석' 랑토사' 구름: "파도는 멈추지 않고, 파도는 생전에 사라지지 않았다." 송 강규' 백석도인' 시: "파도가 개폐되어 강호에 있는 것처럼, 일파가 평평하지 않아 일파가 이미 일어났다." 이 이야기의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생생해서 정말 사람을 매료시킨다.

대중을 왜곡하지 않으면, 한 사람이 대중의 의견을 거스르기 어렵다.

군중을 누르지 않으면 a y 와 Y B, Y, B, B, B, B, Suy, 그리고 소수의 적을 따라가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원수명언)

만약 네가 하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본의는 하지 않거나 하는 것이다. 일이 처음부터 이미 한 이상 끝까지 견지하고 싶다는 뜻이다. 당소원은' 봉천록' (볼륨 4) 을 남겼다. "광생이 죽었을 때' 후손에게 말을 전하고, 먼저 일하지 않고, 그 후로는 쉬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지금까지, ~, 나는 철자를 써야 한다. "마오 돈" "자정 7"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가다: 위로 올라가다. 한 걸음 하늘에 오르다. 비유가 갑자기 높은 수준이나 수준에 이르렀다. 때로는 한 사람이 갑자기 성공하여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서청 코' 청': "총독을 순회하고, 한 걸음 하늘을 위해, 졸업장을 감옥으로, 점잖게 바닥을 쓸었다." 지식은 학습을 통해 점진적으로 축적해야지, 생각도 하지 마라.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는 것은 착실한 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귀신을 만난 것 같다. 의심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왕한 숭의' 천평과 조귀': "사람이 병들면 근심하고, 두려워서 귀신이 ... 그들이 낮에 있을 때, 그들은 귀신을 보고, 그들이 누울 때 그들은 꿈을 꾼다." 세속에는 ~ 라는 말이 있지만, \ "논형 \" 이라는 책 (왕경 응규 \ "유남잡문 \", \ "세속 \" 이라는 책) 이다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C, O, yī cǎo yī mù: o y 와 mi 는 모두 아주 작은 것의 은유이다. "후한서 응전": "한 풀이 마르고 봄이 되면 가을도 다르다." 방해하지 마라, 누구든지 범죄를 저지르면 참수될 것이다! "몽룡동주사" 제 39 장 "

오류 2 오류: 발생할 수있는 사고 또는 오류.

길고 짧은 Y 와 Chá ngli m ngdu m n 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길고 짧은 y ch yīcháng yīduǎn 은 산만함을 묘사한다.

춘몽 Y yīch m:ng chūn mèng 는 과거의 모든 것이 한순간에 공허해졌다는 것을 비유한다. 비현실적인 생각이 허공에 떨어지는 것도 비유한다. 5 대 전마' 한 사람을 장밀로부터 보내라' 시는 "기둥에 기대면 서글프고 춘몽은 아직 밝지 않다" 고 말했다. 송 () 조릉 () 이' 뒷길록 ()' 볼륨 7 을 들고 말했다. "한 노부인이 있는데, 나이가 이미 70 이 되었는데,' 내한 () 이 부자가 되고, 꿈이 봄이 온다' 고 말했다. "그날이 왔을 때, 나는 그렇게 기운이 있었고, 내가 지금 늙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마치 ~ 같다. "이청루진" 경화연 "제 99 회"

100 과 Y 95창 B I H 와: 메아리, 메아리를 제창하다. 한 사람은 백 명이 찬성한다고 주장한다. 많은 사람들이 에코를 묘사한다. 청 범강 "한학을 배우라, 혜주원": "안수는 백화를 제창한다." 한 노인은 재물신이 위장된 줄 알고 향과 순차로 급히 보내왔다. 그것은 다른 가정보다 더 시끄럽다. (청회음 10 1 거사 호전록)

Y 와 ch ng s' n t n 한 사람이 선창을 하고, 세 사람이 일제히 노래를 불렀다. 음악과 노래의 본의는 간단하고 소박하다. 뒤돌아보다' 는 한 편의 시의 교묘함과 깊은 의미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예악경':' 청궁의 기구, 여러 신선과 서열. 노래를 세 번 부르면 여음이 들보를 감는다. " Xunzi 의식 이론: "qinggong 노래, 한숨 세 번 옹호. 클릭합니다

Y 와 chong y 는 서로 호응했고, 그녀는 먼저 노래를 부르고, 혼자 부화했다. 원래 묘사는 두 사람의 감정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지금도 양자가 서로 협조하여 서로 호응하는 것을 비유한다. "시경 정풍희 XI": "삼촌, 부인이라고 주장하세요." 그 이후로, 나는 그들과 점점 친숙해져서 계속 연락하고 있다. (펭 명나라 멩 롱 "경찰 세계 단어" 볼륨 34)

모든 황제와 신하 Y Chá o ti n z _ y ch o ch n o ch n o ch n 은 한 사람이 무대에 오르는 것을 의미하고, 아래 직원들은 다른 그룹으로 바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신하, 신하, 신하, 신하, 신하, 신하) 김원 서인걸은 한신 제 3 할인을 쫓았다. "우리 왕은 하루아침에 신하가 되었다."

티끌 하나 없는 Y 와 ché né bé rǁ n 은 불교도들이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겠다는 의도였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한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사도씨' 법주원림': "보살이 가뭄토산에 가면 흙이 부족해 벽풍으로 토산을 꿰뚫어 먼지로 흩어지게 하고 먼지 한 알도 불신에 이르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송뢰' 섣달 유설후 매화': "티끌 하나 없이 물들지 않고, 향기가 뼈에 사무치고, 선풍이 드러났다." 특히 여름에는 나무가 빨간색이고 건물이 빨간색입니다. "장크가의 영원한 라오스"

불변 y 와 Cheng bébiàn Cheng:make, form. 일단 형성되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예기':' 고정불변, 군자는 한결같다.' " 모든 것이 발전하고 있고,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다.

1 1% 여단 y ch é yīchéng yīlǐCheng: 고대 방원 10 리; 여단: 고대에는 500 명의 병사를 한 여단으로 삼았다. 형용지가 좁고, 실력이 약하다. 좌전 탄식 서기년': "밭의 10%, 대대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 덕을 널리 알릴 수 있고, 복필로 하인을 거두고 관직을 달래는 계책." 그리고 쓰촨, 정말 위기일발, 나는 형제들과 송전제왕을 되찾아, 내가 할 수 있는 한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유아루에게 보내는 편지"

1 피트 물 10 피트 파도 y 와 ch _ Shu _ sh zh ng b 는 과장된 비현실적인 비유가 아니다. 당맹교' 군자는 우울할 수 없고, 비방자는 시를 증여해야 한다' 는 중 하나: "너는 물 한 자를 알고, 주야로 파도를 늘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에 대해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계획, 계획; 전시: 전시. 나는 어떤 수를 시전 할 수 없고, 어떤 방법도 생각해 낼 수 없다. "송사 채우학전": "매우 깊고 아홉아치, 신하들은 모두 폐지된다. 많은 사람들이 법정에 가득 차서 토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보통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해답을 구하지 않으면, 쓰면 지식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다.

터치: 터치; 바로 그거야. 원의는 화살을 현에 묶고 활을 당겨 쏘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정세가 이미 매우 긴장된 단계에 이르렀다는 것을 비유하여 일촉즉발이다. * * * 제작진은 연합정부 설립을 주장했다. 이것은 내전이다. 이제 장개석 (WHO) 는 이 생각을 거절했고, 이로 인해 내전이 일어났다. (마오 쩌둥 "장개석 해설자")

일촉즉격으로 Y 와 Ch-J-Ku 는 군대의 사기가 흩어져서 적과 접촉하자마자 무너지는 것을 의미한다. 아군은 이미 병림하여, 적군의 사기가 흩어졌다.

일자전 10, 십자전 100: y: Chu n sh í, shí chuá n b: 나는 처음에 질병의 전파를 언급하고 나중에 소식의 신속한 전파를 묘사했다. 송 도쿤' 청 루이 매장': "한 번 전해 10 번, 십전백 번, 펼쳐질 수 없다. 그래서 숫자의 의미도 있다."

이주 Y 와 Chu N L ZH 이주: 리룡의 턱 밑에서 나온 진귀한 구슬입니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이 노래는 구슬 한 꿰미 같다. 밍따오 종이' 중퇴경록': "글자가 적고 말이 많으며, 소위 진주 한 송이라고 한다."

비단 한 침대가 덮여 있다. Y: Chu Chu NG J \ N B è I ZH G I 비유는 다른 사람에게 숙박과 망명을 요청합니다.

침대 한 장이 두 사람에게 좋다. Y 와 이침입 m: ng h m: o 는 한 부부의 서로 사랑하는 은유이다.

최종 결정인 Y 와 Chu D NG Y 와 N 은 일을 간단하게 하고 마지막 말을 한다.

Y 와 chuí zi m m m m I m 을 사고 파는 것은 한 번만 장사를 한다. 더 많은 것은 가격이 높고, 품질이 나쁘고, 서비스 태도가 나쁘며, 고객이 더 이상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Y 와 c í m Zan 을 칭찬하지 마라: 자랑하다. 적절한 칭찬은 표현할 수 없다. 시사를 아주 잘 묘사하다. "사기 공자 세가가": "춘추" 에 관해서는 펜이 펜이고 깎기는 깎이다. 여름 사람, 짱 없이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한 단계로 할 수 있습니다. 한 걸음; 그냥: 성공. 한 걸음은 성공이다. 일이 단번에 이루어진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송은 "촉밀서 상전": "천하의 선비, 하루아침에 성인의 영역을 만들려고 하지 않는다." 이전에 받은 것은 모두 대충 한 것이니, 복잡해야 한다! "오진 임검", "고통스러운 역사", 원내레이터 "

하트 1 인치 y ρc nd n ρn nred heart: 하트, 충성. 진실한 마음. 당 두보는 "정마 태극우 정광문 공음" 시: "백발 천 줄기 눈, 단신 1 인치 회색." 지금까지 오늘 백 번 연습했는데 낮이 밝아졌다. (송 양완리시 "광동 상평절 감사서")

1 촌의 시간은 1 촌의 금이다. Y n gu ng y n y n j n 은 비유 시간이 매우 풍부하다.

한 가지 용도: y 와 d Li m: ng y yng.

한 세대의 풍류 yīdàI fng Liú 는 당시 패션을 창설하고 패션을 추앙한 사람을 가리킨다. 송 진사도' 후산승상 문공시주': "한 세대의 풍류, 삼사존례."

세대의 본보기이자 시대의 본보기인 이모입니다. "구당서" 이경천: "저는 지금 대중의 야망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대중을 일대의 본보기로 삼겠습니다."

한 세대의 담총 Y 와 D-I T-N Z-NG 담총: 선담, 세존함. 당대의 공담가를 일컫는 말. 판금숙경': "당신의 천재는 비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귀를 배우지 않는 것을 싫어합니다! 배우면 교파 세대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

Y 한 숟가락과 D N Y 와 Pi O 한 숟가락, 음식 한 숟가락, 음료 한 숟가락. 문인 한 명이 청빈하고 청고한 생활에 안주하는 것을 묘사하다. 논어 영업: "음식 한 바가지, 술 한 바가지, 뒷골목에서 사람들은 차마 근심할 수 없고, 돌아가서 재미를 바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