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 신 (Xu Shen) 의 "Shuowen jiezi" 와 "a" 시의 해석

쑤 신 (Xu Shen) 의 "Shuowen jiezi" 와 "a" 시의 해석

제사시:

그러나 처음부터 도는 일체가 되어 천지를 만물로 변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원 공책, 숫자는 처음부터 1 원, 그리고 시작까지.

처음부터 어머니까지, 어머니는 본연의 정이 있고, 본연의 정은 만물을 낳고, 만물은 본연의 정이 있다.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그래서 문장 작가는 진실한 감정에서 출발하고, 하나는 정서에서 태어나고, 하나는 일대일로 태어납니다.

글쓰기의 초창기에는 천지가 나뉘지 않고, 기고할 말이 없어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지나자 하늘과 땅이 갈라지기 시작했다. 하나는 왕관인데, 이 날은 내가 접근했다.

하나부터 하나씩, 하늘과 땅과 같이 마음이 평온하고 사극이 교차한다.

모양 뒤에는 모양 뒤에는 뜻이 있고, 의미 뒤에는 음이 있다.

형음, 형적 의미, 음의 의미, 망문이 창조되고, 진실과 심오함을 느끼기 때문이다.

너도 알다시피, 네가 무엇이고, 네가 무엇이고, 지면에 도달한다.

텍스트:

첫째, 쑤 쉔 주

Yi 1 단지 시작일 뿐, 도역은 하나로, 천지는 만물이 된다. 모두 하나에 속한다.

두 개. -응? 허개 참고 사항:

-응? 그러나 태극도는 초립하여 천지를 나누어 만물로, 만물을 하나로 만들었다.

첸 카이 (Chen kai) 는 "하늘과 땅을 가리지 않고 태극권은 두 가지 도구를 가지고있다. 첫째, 얇은 의미 매듭, 보이지 않는 것, 사물이 없는 것, 필연적으로 하늘과 땅의 가스처럼 교차해야 하지만, 모두 사극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노인이 말했다: "도생일." 오늘 운로는 한 곳에 서 있고, 뒷길은 모양이 형성되어, 그 기이한 것을 보고 싶지 않다. 그래서 wangbi 는 말했다: 도로는 없음으로 시작됩니다. 가르칠 수 없는 것은 문장 작가이며, 하나부터 시작한다. 천지를 가리지 않고, 할 말이 없고, 분수에 맞지 않아, 천지가 뒤를이었다. 따라서 첫 번째 왕관으로, 이것은 천도에 가깝기 때문에, 그 중 하나가 모두 하나라는 것이다. 허신 () 은 아직 반절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까지 읽으면 반절은 후세에 더해졌다. 매우 간단하고 실수가 많다. 오늘날, 모든 것이 새롭고 쉽다, 이라크의 질은 뒤바뀌었다.

미곡에서 좀 맡아 보다.

진운은 한 사물의 식물은 의의 상징이고 주체의 수는 구체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만약 하나, 둘, 셋, 셋을 말한다면, 지금 사람들은 하나, 둘, 하나, 둘, 둘, 그래서 하나는 대나무로, 하나는 나무로, 하나는 나무로 말한다.

셋. 단옥주주

아이: 그리고? 노트? 해결책: 대극 초창기에만, 도가 한 몸에 서 있고, 세상을 창조하고, 만물로 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수는 "원원 벤. 숫자는 1 로 시작합니다. " 모두 하나에 속한다. 일형은 육서의 일을 가리킨다. 모든 구름은 어떤 사람에게 속한다. 소위 각 사직이라고 하는 것은 각자 사는 것, 화장실을 신경쓰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엘야, 방언, 그래서 전환과 차용이 발명되었다. , 견권,, 그리고 기구, 위안, 그리고 모두 네 글자와 일곱 글자로 쓴다. 그들은 서체를 말하지 않고 서체를 책으로 본다. 형시험 음의로 학자의 큰 업적이다. 여서체. 고대 목소리 12 부. ○ 한 부, 두 부, 심지어 17 부의 주석을 고운이라고 한다. 옥삭은 6 서음표로, 고운 17 을 안다. 창호의 조사에서 당유의 진한 () 3 대에 이르기까지 서서 () 의 재창조 () 에 이르기까지 모음 () 에 이르기까지, 누군가가 읽으면 모두 일관되고 질서 정연하기 때문에 서현으로 음을 끊는다고 한다. 그러나 옛소리의 어느 부분을 말하는 말이 있는데, 학자들도' 육서 연음' 이라는 책을 보지 못할 것 같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15 편 이후, 5 권의 전음 책이 첨부되어, 모양이 서로 통한다. 전문 연구로 서로 고형, 고음, 고의를 물어볼 수 있다.

수미, 쉽다.

고문에 대해 말하는 사람은 모두 창호가 쓴 고문을 가리킨다. 이 서예는 황후, 존한제, 작은 인감을 품질로, 고문 서예도 녹음한다. 이른바 현대 서사전서란 고대 문자를 결합한 것이다. 고대에는 작은 인감이 그것을 유지하거나 보존했다. 성을 바꾸면 십중팔구는 단지 12 분의 1 에 불과하다. 아니면 그 말, 작은 인감은 고아하고, 더 고아하지 않다. 성 () 은 고풍 () 이지, 작은 봉이 아니라, 더 많이 나왔다. 하나, 둘, 셋, 이 오래된 문명이 왜 더 어색한가? 고문이라고 하지만 또 다른 것을 고문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