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날
너무 무더웠어요! 태양은 화덕처럼 대지를 태우고 있었고, 주변에는 바람 한 점 불지 않았어요. 사람들은 할 일 없이 방에 앉아 땀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더위를 피하고 예방하기 위해 차가운 음료와 에어컨의 찬 바람을 자주 이용합니다. 부모님과 신중하게 소통하면 부모님이 소원을 들어주면 더운 여름에 편안하고 매끄럽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원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편안함.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은 자녀를 편안하고 취하게 만드는 힘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부모와 싸울 때는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방에서도 비정상적으로 더위를 느낍니다.
이번 휴가에도 이런 사랑을 느꼈습니다. 아버지가 해외에서 일하러 가셨고, 제가 수영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생각하며 화창한 날을 고대하고 있었거든요.
그러나 이곳에 도착한 후 날씨가 좋지 않아서 드디어 화창한 날을 고대하고 있었어요. 태양도 저도 오랜만에 웃고 있었어요. 이날은 아빠랑 수영하러 가고 싶었지만, 아빠가 요즘 유난히 일 때문에 바쁘셔서 다음 며칠도 맑을 거라고 생각해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다음 날 아침, 씻고 창밖을 내다보니 아버지가 저에게 "오늘은 햇볕이 안 들어 시원하다. 조금 있다가 내려가서 운동하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막 잠에서 깨어났고 여전히 멍한 상태였습니다. 아무것도 명확하게 들리지 않았어요. 저는 아버지의 말에 동의하고 날씨를 확인하러 들렀습니다.
발자국 소리와 함께 해가 보이지 않아 기분이 바뀌었습니다. 그때 저는 화가 나서 아버지와 싸웠어요. 그 후 그 기억을 떠올리며 반성했어요. 그러지 말았어야 했는데. 비난을 받는 순간 저는 죄책감을 느꼈고 형언할 수 없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오후가 되자 눈앞에 꿈처럼 해가 떠올랐고 날씨는 더워졌습니다. 아버지는 즉시 저를 데리고 수영을 하러 가기로 결정하셨습니다.
7학년 여름방학 동안 아버지의 다양한 사랑이 저와 함께했습니다 ...
2. 선택을 현실로 바꾸는 에세이의 시작, 선택에 대한 개인적인 명제 - "태양도 떠오른다" 장 웬은 항상 관객에게 다른 영화를 선사합니다. 첫 번째 영화 '화창한 날'은 문화대혁명을 다룬 영화 중에서도 독특하다. 신시대 이후 그 어떤 영화도 그 시대의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그토록 열정적으로, 그리고 논란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표현한 적이 없었습니다.
두 번째 작품인 <유령이 온다>는 전쟁 중 중국 농민들의 부조리를 독특한 시각으로 표현하고, 블랙 유머를 날카로운 칼날로 삼아 민족적 열등감을 찌릅니다. 이 두 영화는 장 웬의 표현을 빌리자면 '흥미진진한 영화'입니다.
이제 세 번째 영화는 문화대혁명 시대로의 회귀로, 장 감독이 보기에 "태양은 너무 밝고 인민은 어두워졌다"고 말합니다. 영화에는 초현실적인 현상이 많이 등장하고 이야기의 배경이 명확한 시간과 장소를 표시하여 초현실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사실주의라는 주제를 표현했기 때문입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폭발 문학에서 영감을 받아 "현실적인 마법"영화라고 부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많은 팬들은 영화 속 여러 비현실적인 장면을 수수께끼처럼 해석했고, 그 결론은 기괴하고 심지어 믿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영화가 정말 그렇게 혼란스러울까요? 개인적으로는 스토리만 놓고 보면 매우 단순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1976년의 봄, 여름, 가을의 순서에 따라 매우 간결한 서사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마지막에야 앞선 이야기에 대한 각주로 출생과 신혼의 선생님과 돈 아줌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내러티브의 복잡성 측면에서는 <상하이 여명>이나 <로라이프>와 같은 같은 구조의 영화에 비할 바가 못 됩니다. 캐릭터 측면에서는 '크레이지 맘은 왜 미쳤을까'와 같이 특별한 설명이 필요한 캐릭터가 없습니다. 영화는 그녀의 편집증 때문이고, 그녀가 물고기 신발을 잃어버렸기 때문이고, "그것을 아는" 이상한 새 때문이고, 게다가 그녀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뇌가 흔들리고 있다는 사실 때문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사실, 마지막 문단은 등장인물들의 행동의 기원을 아주 명확하게 설명하며 두 여성의 선택이 스스로를 대변합니다. 첫째, 미친 엄마. 그녀의 선택은 "끝이 없다"는 뜻의 "노 엔드"입니다. 리의 사랑을 얻을 수 없거나 되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격렬한 감정은 그녀가 마침내 미쳐버릴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물고기 신발을 잃어버리고 찾았을 때 그녀는 미치지 않고 실제로 끝을 선택했고,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사라졌습니다. 탕 아줌마의 운명은 정반대였습니다. 그녀는 탕 아줌마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원하는 대로 그와 결혼해 난교를 즐긴다. 그러나 18년 후, 오랜 별거로 더 이상 창백하지 않은 그녀는 * * * 젊은이에게 의지하여 늙은이를 찾아 * * * 당 아줌마가 벨벳에 대해 말한 것을 그에게 반복했습니다. 돈은 어떤 의미에서 여전히 어린 아이였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당 아줌마가 "아이는 어머니와 같다"고 말한 것은 바로 그런 의미였어요. 어른의 가정생활에 정신적으로 적응하지 못해서 아내에게 돌아가지 않고 아이들과 함께 밤낮을 보내며 왕 노릇을 하는 거죠.
영화는 그가 여전히 미성년자로 살고 싶기 때문에 아이를 갖고 싶지 않거나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그가 산탄총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분석해 보면, 사격이 육체적 * * *의 대체물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편집증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리드 동팡을 죽이기 위해 벨벳을 찾기 위해 수도로 돌아갈 것입니다. 리드 동팡은 신이지만 "당신 아내의 배가 벨벳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우연히 문제를 지적하는 바람에 당 씨의 민감한 신경을 건드렸을 때 두 사람은 부끄러워하는 간통 대화를 암묵적으로 피하고 있습니다.
리드 동팡은 탕 씨와는 정반대입니다. 아버지를 알고 싶어 하는 그의 욕망은 성장에 대한 강한 열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가 실수로 돌집의 모든 것을 부순 것이 그 증거이며, 그가 간통하는 동안 당 아줌마가 그를 "알리요샤"라고 부르게 한 것이 가장 강력한 증거입니다. 알리요샤는 아버지의 '이름'이었고, 아들은 아버지의 이름을 상징으로 삼아 아버지를 대신해 성장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장웬은이 영화는 남자와 여자, 사실 남자 (리드 동팡 대 당 선생님)와 여자 (미친 엄마 대 당 아줌마)가 다른 선택을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며, "한 세대가오고 한 세대가 가고 지구는 영원하고 해는 항상 떠오르고 해는 항상지고 해는 항상 떠오르기 때문에 이야기가 끝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영화의 네 부분에는 저마다 흥미로운 특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인 '미친'은 저우윈의 생생한 연기, 그녀의 미친 듯한 눈빛, 평범하지 않은 말과 행동을 하는 자신감,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느끼는 취기 때문에 영화에서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 부분에는 영화에서 가장 유머러스한 순간도 있습니다. 자연스러워 보이는 일상적인 말과 행동에 농담을 섞어 강한 대비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예를 들어 "엄마가 또 나무에 올라갔어"라는 대사는 사람들을 웃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리드 이스트의 소방관 같은 구조 작전은 관객의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황치성과 천총이 주로 등장하는 두 번째 부분은 문화대혁명의 엄격한 도덕적 제약을 과장된 듯하지만 사실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장원 감독 특유의 어두운 유머도 빼놓을 수 없는데, 예를 들어 * * *와 손을 비교하는 탕 씨의 모습이나 렁 씨에게 고백하는 두 여인의 모습은 관객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의 여성들의 과장된 연기가 증명하듯 엄격한 금욕의 결과는 정반대의 결과를 낳을 뿐입니다. 웡 차우상의 나무 연기는 여성들의 과장된 연기를 돋보이게 할 뿐이고, 찬총의 연기는 인위적인데다 몸짓이 풍부해 웃음을 자아낸다.
룽 씨의 죽음은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흔하게 일어났던 일로 어떤 정당화도 필요하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똑똑한 장원도 "자살하는 사람만이 자살하는 이유를 알 수 있다. 내가 알았다면 여기 있지도 않았을 것이다."라고 말했죠.
세 번째 부분은 비교적 단조롭지만 영화는 이를 바탕으로 합니다. 돈과 아이들이 사냥을 떠나는 장면은 화창한 날을 연상시킵니다.
네 번째 세그먼트의 난교 장면은 아마도 영화에서 가장 다채로운 장일 것이며, 모든 문제가 설명되는 수석 디자인 사무실에 네오가 도착한 것처럼 모든 것이 소스로 돌아가고 더 많은 것이 추가 될 수 있지만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으며 방종 만이 세그먼트의 유일한 주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꿈에 비유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영화 자체가 장 웬이 만든 꿈이라기보다는 본질적으로 꿈에 매우 가까운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3. 현실을 이용해 가상을 현실로, 추상을 구체로 바꾸는 300단어짜리 가상 에세이를 어떻게 쓰나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사람들의 글쓰기 연습을 통해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첫째, 은유를 사용하여 가상을 현실로 바꾸십시오.
같은 '슬픔'을 쓰더라도 두보의 "슬픔이 남쪽에 멈추면 구멍이 뚫리지 않는다"는 슬픔을 터미널 남산처럼 높이 묘사하여 슬픔의 무게, 슬픔의 수를 강조하고, 이 어부의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처럼 슬픔이 얼마나 많을 수 있을까"는 '슬픔'을 추상화하여 '슬픔'을 '슬픔'으로 표현한 것이 그 예입니다. "슬픔"을 구체적이고 만져지는 강으로 바꾸어 사람을 연상하게 합니다. 물을 소재로 하여 슬픔의 폭과 깊이를 강조하고, "얼마나 많은 한가한 감정? 사천 연기의 가지, 바람이 가득한 도시, 매황색 비"라는 세 가지 은유 (직유)를 사용하여 슬픔을 비교하고 슬픔의 편재성과 끝없는 것을 강조하며 은유는 참신하고 생생하며 동시에 정말 훌륭합니다. 현대 시인 유광중 씨의 '향수'는 가상을 현실로 바꾸는 좋은 예입니다."내가 어렸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였고, 나는 여기 있었고, 어머니는 저기 있었다.
내가 자랐을 때 향수는 좁은 티켓이었습니다. 나는 여기 있었고 신부는 저기 있었죠. 나중에 향수는 짧은 무덤이되었습니다. 나는 밖에 있었고 엄마는 안에 있었죠.
이제 그리움은 얕은 해협입니다. 나는 여기 있고, 본토는 저기 있다. "시인은 우표, 표, 무덤, 해협의 네 가지 이미지를 사용하여 추상적이고 무형의 향수를 유형적이고 만질 수있는 실체로 묘사하여 각기 다른 시대의 향수의 특징을 강조하여 매우 적절하고 매우 구체적이며 매우 만질 수 있으며 매우 독창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가상을 현실로 바꾸기 위해 은유를 사용하는 이러한 기법은 논증 에세이에서도 많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2005년 산시성 후보들은 "계절, 비석의 영혼에 새겨지다"라는 글에서 시각화 주제인 '잊혀짐과 기억'에 대한 은유의 시작인 "잊혀진 것이 봄에 얼음이 사라지는 것이라면, 복숭아꽃이 그 영광을 태우는 기억은 여름이라는 것을 잊는다면!"이라는 글을 썼다. 여름에 형형색색의 복숭아꽃잎임을 잊었다면 태양을 각양각색으로 반사하는 연꽃임을 기억하고, 가을에 비옷을 입지 않은 연꽃임을 잊었다면 서리가 내린 가지를 자랑하는 황금빛 국화임을 기억하고, 겨울에 서풍보다 가느다란 국화임을 잊었다면 은은한 향기로 눈의 독립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고시임을 기억하라!"는 구절이 있다. 은유는 매우 영리하고 생생하며 "망각과 기억"의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봄, 여름, 가을, 겨울, 맞물림, 층층이, 소금이 물에 녹는 것과 같은 고대시의 사용은 작가의 좋은 언어 능력을 보여 주며 기사 오프닝 하이라이트를 훌륭하게 만듭니다.
이런 종류의 글은 높은 점수를 받기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의인화와 패러디를 사용하여 가상을 현실로 바꾸는 것입니다.
슬픔에 대한 글을 예로 들면, 리칭자오의 '두 개울에 메뚜기 배는 슬픔을 많이 싣지 못할까 두렵다'는 '슬픔'을 대상화하여 배에 실을 수 있는 것으로 바꾸고, 그 슬픔은 무게가 있고 심지어 배를 침몰시킬 정도로 무겁다. 이것은 시인의 슬픔이 얼마나 무거운지를 보여준다.
다시 시간이 흐른다. 주자칭은 "내가 손을 씻으면 하루가 대야를 지나가고, 밥을 먹으면 하루가 밥그릇을 지나가고, 가만히 있으면 하루가 눈앞을 지나간다. 나는 그가 서두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제가 손을 뻗어 가려주면 그는 다시 덮은 손을 지나칩니다. 어둠 속에서 침대에 누웠을 때 그는 내 발밑을 가로질러 날아가 버렸습니다."
시간은 살아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서두르며 앞으로 나아가고, 시간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으며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말해줍니다. 정말 구체적이네요! 얼마나 생생한가! 셋째, 대비와 명암의 사용, 가상을 현실로 끌어들입니다.
당나라 시에서 바람은 강렬하다: 계곡에는 깨진 돌멩이들이 쪼개진 계량기처럼 가득하고, 바람을 따라 고개를 숙이고 내려간다. 양동이만큼 큰 돌멩이도 바람에 날아간다. 삶의 상식에 비춰보면 북서쪽 국경의 교통 체증의 심각성을 판단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백주이의 '비파경'에는 "동쪽 배도 조용하고 서쪽 배도 조용하고 강 한가운데로 들어오는 흰 가을 달이 보인다", "연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모두 얼굴을 숨기고 있다..."는 대사가 나온다. 앉아있는 동안 가장 많이 울었던 사람은이 지우 장 관리입니다. 내 파란 소매가 젖었습니다." 비파 여인의 화려한 기예를 분위기와 등장인물들의 반응으로 표현한 이 대사는 강한 감동이 있다.
라오셰의 '작열하는 태양과 폭풍우 아래'는 더운 날씨를 묘사합니다. 나무 꼭대기는 움직이지 않고, 바람도 없고, 노새와 말은 헐떡이고, 개는 그늘에서 길고 붉은 혀를 뱉고, 샹지는 돼지처럼 땀을 흘리고, 입이 마르고,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막힌다고 써서 그날의 '더위'를 구체적이고 사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온도가 얼마인지에 대해서만 쓰면 좋은 효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장면을 묘사하고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추상적 인 것을 이미지로 묘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촌극 '고통을 음미하다'(류민): "고통은 여름에 선풍기 없이 네 사람이 침대에 빽빽이 들어앉은 것입니다.
한밤중에 목이 마른데 마실 물을 찾지 못하는 것이 고통입니다. 고통은 기숙사 건물에서 물병을 들고 물을 길러 내려오는 것입니다. 수도꼭지 바로 앞에서 아주머니가 서둘러 밸브를 잠그는 바람에 물이 끊깁니다.
고통은 졸음을 유발하는 교수님의 수업인데도 맨 앞줄에 앉아있기만 합니다. 고통은 수업 전 롤콜을 마치고 도망치다가 수업 전에 자랑스럽게 다시 롤콜을 했다는 말을 듣는 교수님입니다.
월급이 나오자마자 그의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설렘으로 가득 찬 두 개의 하얀 눈동자가 고통이었습니다. 고통은 자신의 이미지를 희생해서 대중을 즐겁게 해주었지만, 그들이 웃고 나면 진지하게 음란하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나를 루저라고 말할 때 고통스럽다. 4학년 때 59점을 받는 것도 고통스럽습니다.
저녁 식사를 하러 갔는데 나보다 뚱뚱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을 깨달을 때 고통스럽습니다. 고통은 항상 눈앞에 있는 것을 쫓아다니지만 결코 잡을 수 없을 때입니다.
따라서 때때로 희망은 고통입니다. 고통은 자신이 평범해지는 것을 지켜보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100달러짜리 지폐를 기쁘게 집어 들었다가 그것이 위조지폐라는 사실을 깨닫는 것도 고통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 고통은 가난한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의 배와 학교 밖 아이들의 뇌, 신의 눈물 같은 눈물에 지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저자는 구체적인 장면과 에피소드, 특히 몇 가지 전형적인 세부 사항을 묘사함으로써 무형의 추상적인 '고통'을 장면과 에피소드, 세부 사항으로 구체화하여 독자들이 자신의 삶의 경험을 조금만 동원하면 '고통'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한다. 독자는 자신의 인생 경험을 조금만 동원하면 '고통'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성숙의 소외"(장펑, 선집 8호, 2005)로, 이런 종류의 글쓰기 방법을 최대한 보여줍니다: "성숙"이라는 단어는 단순해 보이지만 "학습"하면 "지식"이 위대합니다.
성숙은 연설에서 리더의 목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4. 현실을 이용한 가상 에세이 쓰기.
가상적이고 미묘하지만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고, 현실적이고 밝고 정직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가상의 환상, 그중 일부는 기쁨을 가져다주고, 맹목적인 추구를 불러일으키며, 일부는 흥분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래서 요점은 무엇일까요? 현실은 왜곡될 수 없습니다. 비현실적인 환상은 꿈과 같습니다. 꿈에서 깨어나 현실로 돌아오면. 진실과 거짓, 가짜와 진짜는 결코 뒤집을 수 없습니다!
우리 반 아이들처럼 우상화하기. 사랑하는 스타를 위해 얼굴이 붉어집니다. 환상을 좇는 것, 스타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직시합시다! 일편단심 추구로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요? 맛없는 행복? 그때 행복했나요? 상상만 하세요!
스타에 관해서는, 나는 내면이 조용하고 스타에 대한 편애나 편견이 없습니다. 별은 별이고, 손을 뻗으면 닿을 것 같지만 하늘보다 높습니다.
더 읽어보세요! 이 말이 효과가 없을 거라는 걸 알지만 그래도 "좋은 약은 나쁜 약보다 낫고, 좋은 조언은 나쁜 조언보다 낫다!"라고 말하고 싶어요.
"무관심하지 않으면 야망이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리 떨어져 있다." 진정하고 생각해 보세요. 논쟁하는 시간은 고시를 암송하는 시간만큼 좋지 않고, 가십거리를 읽는 시간은 명저를 읽는 시간만큼 좋지 않습니다.
"벽돌은 얼마나 두꺼운가, 옥기와는 얼마나 얇은가." 현실을 직시합시다!
그래요, 현실은 너무 잔인해서 직면할 수 없을 정도로 잔인합니다. 하지만 떨며 환상으로 도망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거짓과 현실이 진리라면 현실은 진리이고 거짓은 오류입니다. 공허와 현실이 하늘과 땅의 신이라면 현실은 신이고 공허는 악마입니다.
현실은 직면하기에는 너무 두렵습니다. 환상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고, 너무 행복해서 진실을 보지 못하고 길을 잃게 만듭니다. 갑자기 현실의 잔인함을 이해하고 느낄 때, 당신은 즉시 소위 "엘리시움"으로 이동합니다. 현실은 당신이 그것을 만날 때마다 당신의 얼굴을보기도 전에 당황하고 도망 치기 때문에 한숨을 쉬기 때문입니다...
5. 존엄성 구성은 가상 현실에서 시작됩니다. 존엄성은 모든 열등감을 태워버리는 불과 같습니다. 사람이 존엄성을 잃으면 나무가 뿌리를 잃고 강이 근원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비록 세상에 살아있더라도 영혼은 이미 죽은 지 오래입니다.
존엄성은 돈, 권력, 심지어 생명만큼이나 소중한 것입니다. 존엄성이 있어야만 자신감이 생기고 자신감이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존엄성은 성공의 토대이자 믿음의 원천입니다. 존엄성은 성공의 유일한 길입니다. 존엄성을 잃으면 필연적으로 실패로 이어진다는 것을 부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존엄성을 희생해서 성공하는 것, '성공'과 '존엄성 상실'을 동일시한다면 이런 종류의 성공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역사를 다시 돌아보면 존엄의 가치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소우는 19년 동안 북해에서 양을 치며 살았지만 중국으로 돌아가겠다는 신념을 한순간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쌀 다섯 되를 위해 허리를 굽히지 않겠다"고 말한 도원명이나 "어찌 고관대작에게 엄숙히 굽실거리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한 이백, "제비도 큰 백조의 뜻을 안다"고 한 천성, 그리고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습니다. "붉은 아들의 마음을 간직하고 역사를 빛내라"는 원톈샹, 아편을 불태우는 린쯔수, 파리 평화 회의에서 고개를 높이 들고 구웨이준에게 굴복하지 않고 품위 있게 정의를 수호하며 역사를 써내려간 원톈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