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은 술을 마시고 시를 쓰고 아름다움을 생각하고 있다. 이백의 시는 성당시의 영웅주의 예술 주제를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그 시대의 다른 필사자들처럼, 그는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 이른바' 심담담',' 황제의 술',' 지혜를 깨우쳐 주고, 도와주고 싶다' 는 것이다. " 전 세계를 크게 하고 해현을 똑똑히 하는 것은 그의 가장 집요한 인생 신념이다. 이백이 복잡한 권력구조에서 정치활동에 종사하는 실천능력을 갖추고 있는지는 의심할 만하다. 하지만 시인으로서 이런 신념은 그가 장려한 삶을 추구하고 찬양하는 출발점이 될 수 있다. 그는 무수한 고대 영웅의 풍채와 풍격에서 힘을 얻고 현실의 이상을 역사에 투사하여 그의 시에 영웅적인 인물 갤러리를 세웠다. 그는 풀밭과 세상에 떠오르는 영웅들을 칭찬했다. 예를 들어, "푸량음" 은 태공왕을 썼다. "군은 네가 아침 읊조리는 것을 보지 못했고, 80 년 동안 어선은 해안이었다. 백발을 수치로 삼고, 물을 빛으로 삼고, 시대를 만나도 강하고 사상이 있어야 한다. 광장 3800 어업, 풍기가 어둡고 친하다. 대성호는 어리석어 예측할 수 없게 되었는데, 그 당시는 꽤 평범했다. "명리를 똥같이 여기는 의인을 찬양하라. 예를 들어,' 고풍' 제 10 부 여충염은 "일평생 풍류와 풍류로, 여련은 매우 훌륭하다" 고 썼다. 명월이 해저에서 나오면 한 번 밝아진다. 그러나 진진영이 금을 울리자 후세 사람들은 되돌아보았다. 이탈리아 라이트 딸 의식, 구 시앙 평야 웃음. 나도 탕부라서 옷도 한 곡으로 조절할 수 있다. 재능과 품격이 고결한 영국 군주를 찬양하라. 예를 들면'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제 2 부:' 옛날 연왕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그는 인재를 존중하고, 높은 탑을 건설하며, 재능 있는 사람에게 금을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허리를 굽혀 바닥을 쓸어서 그들을 환영합니까? -응? 극신은 감사하는 데이드에 대해 전심전력으로 그를 위해 봉사하며 음모로 가득 차 있다. 국왕의 시신은 이미 매장되었는데, 누가 또 금대의 마루를 쓸까? ! "'푸량음' 의 이시기와 같이 교만하고 위엄을 고수하는 명신들을 표창하라." "군은 열문주객이 모두 초안을 작성하지 않고, 일찌감치 산동룡준공을 표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초심자는 입담을 하지 않고, 두 여자는 세례를 끊었다. 일흔두 리 동, 함께 도시로, 추한을 부축하라고 명령했다. 미친 사람이 초라해도 이러한데, 하물며 장사야! "그가 쓴 영웅들은 대부분 격동과 혼란의 비상시 역사 무대에서 풍운한 인물로 서정적 주인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예를 들어, 상우에 관한 한 시에서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풍수는 자금을 보면 황제를 크게 도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왕사마와 안정자, 상방국, 눈 증정 ") 취중 후, 언지는" 점죽신, 리스독수리 "라고 말했다. 일어서서 열심히 일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겨울밤 용문술 ") 안사의 혼란 이후 이백은 정세를 초한 다툼으로 여기고, 장량, 한신을 자신의 기세로 삼았다." 초한과 비슷해서 끝이 없다. 보랑사 () 를 향해 황혼에 회음성 () 으로 들어가다. 장량 (WHO) 는 한신의 가난을 만족시키지 못했고, 유향은 두 부장에서 죽었다. 나는 잠시 내려갈테니, 나는 부모를 내 주인으로 던질 것이다. "그가 영왕림막부에 들어간 후, 자신을 셰안과 비교했다." 그러나 동산에서 온 셰안세는 너에게 웃음을 주고 조용한 호사를 비웃는 데 쓰인다. " ("왕용동 순가" 다음 편) 60 세에 군대에 입대할 때까지 그는 서한영웅인 맹이라는 연극을 이용해 자신을 칭찬했다. "나는 병반감사합니다. 동남에는 징징할 도리가 없습니다. 야부는 돌보지 않고, 연극은 맹선로를 막는다. ""
이백은 세상을 구하는 이상과 자유분방한 개성의 자유를 통일하여 완전한 인생을 이루고자 한다. 인생의 길에 대한 그의 디자인은 두 단계로 나뉜다: 첫 번째 단계, 위대한 공적을 쌓는 것, 예를 들면, 구름: "마음을 대신하는 데 도움이 없다면, 한 사람이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무슨 이득이 있는가?" " ("위자춘서기") "이룡이 다투고 천지가 움직인다. 술과 춤 검영, 한쟁은 황급히 해결한다. " ("장수재방고정 보내기") 그는 성공한 후 부귀한 공명을 탐내지 않고' 오호',' 창주' 를 집으로 삼아 자유로운 생활을 동경했다. 초창기에 관직을 맡았을 때, 그는 이 점을 부인하지 않았다. "뜻을 얻었을 때 창주 옆을 털었다." ("진공주당 고우") 사업이 가장 만족스러울 때 포기하지 마세요. "성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고기 한 마리 더 던져주세요." ("한림독서담소감") 만년까지, 그는 여전히 "결국 나라와 안식처가 되어 온 바다에 가겠다" 는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이런 인생 이상은 시인' 수치심' 과 자유를 사랑하는 의식을 반영한다.' 나는 일화살로 공을 세워 도시를 이야기할 수 있다. 결국 보답을 받지 못했고, 당시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얼굴도 없었다. " ("5 월 동유문상옹")
예술적 성취에서 이백의 악부, 가행, 절구 성과가 가장 높다. 그의 노래는 시가 창작의 모든 고유 형식을 완전히 깨뜨렸다. 아무도 의지하지 않고 획수가 많아 변화무쌍하고 흔들리는 신기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백의 절구는 자연스럽고 발랄하며 찰랑찰랑하며 간결하고 명쾌한 언어로 끝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성당 시인 중 왕위, 맹호연은 오절, 왕창령 등 7 절절 잘 썼다. 이백은 유일하게 오치와 칠기를 합친 사람이다. Du fu 의 Li Bai 에 대한 평가: "펜은 바람과 비를 진동시키고, 시는 귀신을 울린다. 클릭합니다
이백은 성당 문화에서 수태된 천재 시인이다. 성당시의 생명력, 감정, 정신은 이백의 시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그의 시가 창작은 열정과 신기한 상상으로 가득 차 있는데, 광대하고 장관일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자연스럽다. 이백의 매력은 바로 성당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