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 햄릿 등이 있습니다. 아래 표와 같이:
II. 작품의 스타일:
셰익스피어의 초기 희곡은 당시의 일반적인 스타일로 쓰여졌습니다. 그는 종종 표준어로 썼습니다
인물과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게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시는 전개에 의존했고, 때로는 정교한 은유와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고 있었으며, 언어는 종종 화려하고 배우가 말하기보다는 소리 내어 읽기에 적합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티투스 안트로니쿠스>의 엄숙한 연설이 줄거리를 방해하는 경향이 있다고 주장했으며, <베로나의 두 신사>의 대사는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럽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곧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전문성을 추구했습니다. 리처드 3세의 오프닝 독백은 중세 연극에서 악의 캐릭터를 형성했습니다. 동시에 자의식으로 가득 찬 리처드의 생생한 독백은 셰익스피어의 성숙한 연극의 독백을 이어갑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자유로운 스타일로의 전환을 나타내는 단일 대본은 없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작품 활동 전반에 걸쳐 두 가지 스타일을 혼합했으며, 로미오와 줄리엣은 이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일 수 있습니다.
1590년대 중반 로미오와 줄리엣, 리처드 2세, 한여름 밤의 꿈 등을 집필할 무렵 셰익스피어는 보다 자연스러운 언어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점차 줄거리 전개에 필요한 은유와 상징을 만들어 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일반적인 시 형식은 운율이 없는 구절과 아이엠빅 5음절이 결합된 형태였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그의 시가 보통 한 줄에 10음절로 운율이 있고 소리 내어 읽을 때 매 음절마다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의 빈 구절은 후기 작품의 빈 구절과 매우 다릅니다. 시는 종종 아름답지만, 연은 종종 시작과 멈춤, 끝이 반복되어 지루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전통적인 운율 없는 운문을 마스터한 후, 운율을 끊고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법은 줄리어스 시저와 햄릿과 같은 희곡의 시에 새로운 힘과 유연성을 불어넣었습니다.
햄릿 이후 셰익스피어의 글쓰기 스타일은 특히 후기 비극의 감정적인 구절에서 훨씬 더 많이 바뀌었습니다. 영국의 문학 평론가 앤드류 세실 브래들리는 이 스타일을 "더 간결하고, 생생하게 다양하며, 불규칙적으로 구조화되고, 종종 복잡하거나 타원형"이라고 설명합니다. 셰익스피어는 글쓰기 경력 후반기에 이러한 효과를 얻기 위해 연속된 대사, 불규칙한 멈춤과 끝, 문장 구조와 길이의 극단적인 변화 등 여러 가지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관객이 그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이후 사가극에서는 긴 문장과 짧은 문장의 혼합, 절의 배열, 주어와 목적어의 반전, 자연스러운 효과를 내기 위한 단어 생략 등을 통해 시의 적절하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플롯이 변화하면서 마지막에 시적인 스타일을 만들어 냅니다.
셰익스피어 시의 특징은 연극의 실제 효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시의 모든 극작가들과 마찬가지로 셰익스피어는 프란체스코 페트라르카와 라파엘 홀린셰드가 쓴 이야기를 연극으로 각색했습니다. 그는 각 플롯을 각색하여 관객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동시에 가능한 한 많은 이야기를 보여 주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이 다른 언어로 번역되어도 핵심 줄거리를 잃지 않고 느슨하게 해석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셰익스피어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그는 등장인물을 더욱 명확하고 다양한 동기와 독특한 화법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러나 후기 작품에서는 초기 스타일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후기 사가 희곡에서 그는 의도적으로 연극에 중점을 둔 보다 공상적인 스타일로 다시 전환했습니다.
III. 작가 약력:
윌리엄 셰익스피어(영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65438 + 0564년 4월 23일 - 1616년 4월 23일; 중국 사회에서 셰익스피어로 추앙받음. 청 말기와 공화당 초기에 루쉰은 모로시에 관한 에세이(1908년 2월)에서 셰익스피어를 "좁은 첨탑"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영문학 역사상 가장 뛰어난 극작가이자 서양 문학사에서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이며,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