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소리' 시인의 감개 속에서 갑자기 논에 있는 개구리들이 일제히 떠들어 대며 풍작을 위해 다투는 소리가 들렸다.
함께 작가는' 풍년년' 이라는 단어를 묘사하는데,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분위기 (흔히 풍경이라고 불림) 가 있어 친밀감과 취미 (흔히 본연의 애정이라고 불림) 를 표현한다. 이런 정경이 융합된 전체는 일종의 예술적 이미지이다. 예술적 이미지의 강약은 사용된 줄거리의 수가 아니라, 그 줄거리가 전형적인지, 비유의 거점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사방을 향해 뻗어 현실 생활의 가장 깊은 곳까지 깊이 파고들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만약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끝이 없다. 우리가 중국의 시가 언어가 간결하다고 말하는 것은 이런 광범위한 대표성과 풍부한 암시성을 가리킨다. 여름밤. 이 사람의 기쁨을 표현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번역]? 벼꽃 향기, 개구리 소리, 풍년을 하소연하는 것 같다.
[고장]? 남송? 신 기아? "서강월" 야유황사로.
참고:
1,' 서강월' 야유황사로? 신 기아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2. 고려 사항:
황사: 장시성 상라오현 황사령향 황사촌. 황사로: 마을의 초가점에서 대옥마을까지 황사령까지 약 20km 정도 되는 시골 도로를 말합니다. 남송시대는 비교적 번화한 관도로, 바로 상라오고성, 동쪽에서 상라오, 서쪽에서 강서성 납 (소금) 산현까지 직통했다. 작가의 레저벨트? 네가 호수에 있을 때, 늘 이 산등성이를 지나간다. -응?
이 단어는 작가가 산간 농촌에서 야행하는 것을 보고 들은 것이다. 명월청풍, 매미 울음소리 개구리 울음소리, 개울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강남 산간 여름 밤 그림권을 이루고 있다. 문장 전체를 관철하는 것은 자연에 대한 사랑과 수확의 기쁨이다. 작가는 여름밤 산촌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농민들이 풍작을 갈망하는 심정을 이해한다. 게다가, 그의 글은 가볍고, 언어가 아름답고, 음절이 조화를 이루며, 마치 그 경지처럼 기억에 남는다.
서강월: 당현종 때 초방의 이름은 나중에 어조로 쓰인다.
-응? "명월" 문장: 수시시 "이운강영서" 구름: "명월 서프라이즈 까치."
기타 분기: 측면 분기입니다. 까치 겁주지 마: 까치가 나뭇가지에서 날아가도록 겁줘.
셰린: 토지묘 부근의 숲. 사회, 토지묘. 옛날 마을에는 군락나무가 있었고 성지였기 때문에 군락림이라고 불렀다.
구시대점: 과거에 익숙했던 초가지점. 참조: "지금" 과 동일. -응?
3. 번역 1:
휘영청 밝은 달빛이 가지 끝에서 잠든 까치를 놀라게 했고, 가볍게 불어오는 밤바람에 매미는 수시로 울부짖었다. 벼 꽃향기 속에서 나는 개구리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는 것을 들었는데, 마치 풍년을 이야기하는 것 같았다. 하늘가에 칠팔개의 별이 걸려 있고, 산 앞에는 두세 차례의 가랑비가 내리고 있다. 예전에는 숲 근처의 시골 여관이 갑자기 산길이 개울다리를 돌리는 곳에 나타났다.
번역 2:
휘영청 밝은 달빛이 가지를 따고 있는 새와 까치를 놀라게 했고, 한밤중의 바람이 놀라 정신을 차렸다. 벼 꽃향기, 개구리 소리가 풍작을 하소연하고 있다.
먹구름이 나왔다. 지평선에는 7 ~ 8 개의 별만 남았고, 산 앞 2 ~ 3 시에는 이미 비가 내렸다. 황급히 모퉁이를 돌고 다리를 건너다가 숲 옆에 갑자기 비를 피할 수 있는 익숙한 오두막이 나타났다.
번역 3:
휘영청 밝은 달빛이 서식하는 새와 까치를 깨웠다. 그들은 가지를 떠나 날아갔다. 한밤중에 미풍이 불어오니, 알고 지저귀는 소리가 그치지 않는다. 벼 꽃향기 속에는 개구리 소리가 있어 마치 좋은 해경을 하소연하는 이야기인 것 같다. 잠시 후 먹구름이 그것을 가렸다? 달. 먼 지평선에는 7 ~ 8 개의 별만 반짝이고 있다, 군산? 예전에는 실제로 몇 차례 비가 내렸다. 행인이 당황했다: 토지묘의 나무 옆에는 비를 피하기 위한 초가지붕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다. 그가 작은 다리에서 황급히 개울을 건너 모퉁이를 돌자 초가점이 눈앞에 나타났다. -응?
-응? 번역 4:
명월이 비스듬한 가지에 비친 까치.
불안하게 날 수 있게?
한밤중에 미풍이 불고 매미가 울린다. -응?
벼 꽃향기가 풍작의 메시지를 가져왔다.
풍년의 노래를 부르며 개구리가 잇닿아 있다. -응?
7 ~ 8 개의 별이 먼 지평선에서 반짝이고 있습니다.
빗방울 두세 방울이 산봉우리 앞에 쏟아졌다. -응?
예전에 사회림 옆에 있는 오두막집은 어디로 갔습니까? -응?
개울가의 돌다리를 돌다가 갑자기 그 앞에 나타났다. -응?
4. 신 기질의 일생, 평강 속의 가는 풀이 노란 송아지를 부르는 것을 보고, 사양속 냉림 속의 까마귀를 보았다.
5.' 서강월' 의 원래 제목은' 야행성 황사로' 로 작가가 밤늦게 시골을 걸을 때 본 풍경과 정서를 기록했다. 전반부를 다 보고 나면, 너는 반드시 침묵 속에서 멋진 것을 느낄 것이다. 달이 가지에서 떨어져 까치를 놀라게 한다' 는 말의' 별자' 라는 단어는 동사, 즉 달이 져서 가지를 떠나 가지를 깨우는 까치이다. 이 말은 매우 세밀한 현실주의로, 심야에 이 장면을 본 사람만이 이 시의 아름다움을 이해할 수 있다. 까치는 빛에 매우 민감하여 일식 때 깨어나 날아다니고, 와우 울며, 달도 떨어진다. 사실 이 말은' 달이 울고 있다' (당장계' 단풍교 부근 야박') 를 의미하지만' 달이 울고 있다' 보다 더 이미지적이다. 관건은' 별자' 라는 글자에 있다. 까치 가지와 명월이 아쉬움을 뜻한다. 까치는 놀랄때 자주 운다. 여기서 울리지 않으면 자신을 볼 수 있다. 말 그대로' 매미' 축적의 결과도 피할 수 있다. 벼꽃 향기' 라는 문구는 계절이 여름이라는 뜻이다. 이 두 문장은 시 전체에서 가장 생동감 있고 인상적이어서 시골 여름밤의 시끌벅적한 분위기와 즐거운 심정을 생활에 가져왔다. 이것은 전형적인 환경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네 마디마다 소리 (까치 소리, 매미 소리, 사람 소리, 개구리 소리) 가 있지만, 매 문장마다 조용한 밤이 있다. 이 두 가지 맛은 야행자의 느낌에 반영되어 그의 기분은 매우 즐겁다. 하반기에 상황이 조금 달라졌다. 하늘에서 보기 드문 별은 시간이 진전되었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분명히 자정인데, 곧 날이 밝을 것이다. 산 앞의 비는 야행자에게 위협이다. 이것은 평온한 파도인데, 야행자의 초조함을 짐작할 수 있다. 이 파동으로 끝말이 더욱 힘을 얻게 되었다. "옛날 길은 개울교를 돌렸는데, 갑자기" 는 거꾸로 된 문장으로, "찾기" 의 놀라움을 표현했다. 나는 비가 올까 봐 개울다리를 건넜다. 길이 모퉁이를 돌 때, 나는 갑자기 그녀가 이전에 쉬었던 초가지붕을 보았다. 이 때의 기쁨은 두 편의 시가 말한' 의심할 길이 없고 또 한 마을이 있다' (육유' 산시촌 유람') 와 비교될 수 있다. 시의 원제는' 야행성 황사로' 이다. 처음 8 개 문장의 처음 6 개 문장은 모두 풍경에 관한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만 누군가가 야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두 문장은 노래 전체를 반영하는 역할을 했기 때문에 말마다 밤에 쓴 것이다. 먼저 앞을 숨기고, 끝은 피를 보고, 끝은 용점정을 그린다. 이 기교는 배울 만하다.
이 단어는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분위기 (흔히 풍경이라고 함) 를 가지고 있어 친밀감과 취미 (흔히 호감이라고 함) 를 표현한다. 이런 정경이 융합된 전체는 일종의 예술적 이미지이다. 예술적 이미지의 강약은 사용된 줄거리의 수가 아니라, 그 줄거리가 전형적인지, 비유의 거점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사방을 향해 뻗어 현실 생활의 가장 깊은 곳까지 깊이 파고들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만약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끝이 없다. 우리가 중국의 시가 언어 정련을 말하는 것은 이런 광범위한 대표성과 풍부한 암시성을 가리킨다. "주광잠"
6,? 이 단어는 신 (Xin qiji) 이 벼슬을 그만두고 호수에 은거했을 때 한 말이다. 황사 () 는 황사령 () 을 가리키며 상라오 서쪽 40 리에 위치해 있다. 은거한 신 기질은 늘 이곳에 놀러 와서 이곳의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한다. 이 단어는 그가 어느 여름밤에 황사령의 밭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보고 들은 것이다.
밝은 달이 까치를 깜짝 놀라게 하고, 밤중에 바람이 불고 매미가 울린다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은 여섯 개의 명사구로 이루어져 있는데, 맑은 시골 여름밤의 광경을 묘사한다. 밤하늘은 맑고 달은 조용히 솟아오르고, 물 같은 달빛을 던지고, 가지 끝의 검은 까치를 놀라게 한다. 한밤중에 미풍이 살랑살랑 불어와 매미의 울음소리를 가져왔다.
까치는 빛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다. 보름달이 되면, 그들은 늘 달빛에 놀라 잠에서 깨어나 날아다니며 울음을 그치지 않는다. 조조' 단가행' 은' 월스타는 희고, 우엉은 남비' 가 있다. 나무 주위를 세 번 돌면 가지가 없다. "스시" 항주 모란 "은" 달빛 서프라이즈 까치, 가지도 따라갈 수 없다 "고 말했다.
첫 번째 문장에서' 기타 가지' 의 의미는 줄곧 논란의 여지가 있다. "먼 지점" 으로 해석된다. "경사 분기" 라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검은 까치가 가지에서 날아가려고 한다" 는 해답이 있다. "검은 까치 가지 선택" 에 대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월출가지' 로 해석된다.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지만 한두 마디의 이중적 고려에서' 다른' 이란 단어는' 자정' 에 해당하며' 별자' 로 묘사하고 손질해야 하기 때문에' 원지' 나' 경사지' 로 해석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 같다.
시인이 밤에 걷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결코 서두르지 않는 것 같다. 우리는 마치 그가 산길을 천천히 걸어가는 것을 보고 명월이 어디로 갔는지 보고 매미의 울음소리를 들으며 스스로 즐거워하는 것 같았다. 이때 그는 처리해야 할 긴급한 업무가 없고, 다른 사람의 비난과 중상 때문에 밤을 새울 필요도 없다. 비록 그가 탄핵되어 파관되었지만 가슴에는 여전히 원한과 슬픔이 많았지만, 아름다운 자연과 조용한 시골 생활은 그의 원한을 덜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래서 이 아름다운 여름밤에, 고요한 산길을 걸으며, 그는 맑은 바람 밝은 달에 완전히 잠겼다.
벼꽃 향기는 풍작이라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길을 따라 논에서 벼 꽃 향기가 코를 찌르며 또 다른 풍년이 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밭의 개구리는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울면서 여기저기서 울린다.
칠팔개의 별은 하늘가에 있고, 이삼분비는 산 앞에 있다.
달빛 아래 벼꽃 냄새를 맡고 매미 울음소리를 들으며 가볍고 유쾌한 시인은 계속 전진했다. 하늘을 우러러보다,' 칠팔개 별' 이 하늘가에 걸려 온 땅에 흩어져 있고, 원래의 별은 먹구름에 가려져 있다. 갑자기 산 앞에 비가 내리고,' 두세 방울의 빗방울' 이 시인에게 떨어졌다.
그 결과, 아까도 근심 걱정 없는 시인들이 걱정을 금치 못했다. 여름에는 네가 말한 대로 변한다. 어쩌면 다음 호우가 있을 것인가? 그는 발걸음을 재촉하여 급히 비를 피할 곳을 찾았다.
과거에는 초가점이 숲 근처에 있었고, 길은 개울교로 향했다.
산길에서 모퉁이를 돌고 개울다리를 건너자 토지묘 옆 숲 밖에 시인들 앞에 갑자기 오두막이 나타났다. 기쁜 나머지, 그가 자세히 보니, 원래 그가 넘어진 그 가게였다! "그녀", 토지묘.
댓글? 해결하다
이 단어는 조용하고 활기찬 시골 여름밤 장면을 묘사하는데, 풍격이 경쾌하고 민첩하다. 시인은 눈에서 본 것, 귀에서 들은 것, 약간의 염료로 화면에 넣는 것은 무심해 보이지만 실은 낭만적이다. 단어 속의 아름다움과 한가함은 하나가 되어 깊은 전고와 화려한 어조류는 없지만 신선하고 귀엽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7. 이 단어는 작가가 한 달 밝은 밤에 강서상라오황사령에서 산책을 할 때 본 시골 풍경과 느낌을 쓴 것이다.
상궐은 여름밤의 풍경을 기록하며 명월, 까치, 청풍, 매미 울음소리, 벼 꽃향기, 개구리 울음소리 등을 통해 농촌 한여름 월야도를 형성하여 매우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이 문장들을 읽으면 작가의 관찰이 이렇게 섬세하다는 것을 깊이 느낄 수 있다. 달빛은 흑까치를 놀라게 할 수 있다. 단지 빛에 민감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나뭇가지의 명암이 바뀌었기 때문에 원래의 어두운 곳이 밝아지고 달이 소리 없이 움직이고 움직인다는 것을 암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미의 울음소리는 까치의 놀란 소리에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맑은 바람과 서래와도 관련이 있다. 미풍이 나뭇가지를 흔들면서 줄곧 위에서 살금살금 기어다니는 매미를 놀라게 했다. 그것은 긴 목소리를 끌고 날아갔다. 어느 조용한 밤, 갑자기 놀란 까치가 가지를 떠나 매미가 울렸다. 이것은 아름다운 세레나데이다. 하지만 저자가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아 이 듀엣에 또 다른 부분인 벼향의 개구리 소리를 도입했다. 위의 놀라움, 매미, 개구리는 모두 소리에 대한 묘사이며, 인간의 청각감각이다. 벼꽃 향기를 맡는 것은 미풍이 콧구멍에 불어오는 것이다. 이런 표기법은 밤에 사물을 관찰하는 특징과 완전히 일치한다. 지금은 한여름 밤이지만 달은 하늘에 있지만 청각과 후각이 더 유용하다. 이런 식으로 독자들은 들판의 기묘한 광경을 느끼는 것 같다. 시원한 남풍이' 벼향' 과 유쾌한 개구리 소리를 내는데, 마치 풍년을 하소연하는 것 같다. 저자는 개구리를 의인화하여 개구리를' 풍년의 해' 를 아는 것으로, 개구리도 노래하는 풍년의 세월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풍년의 기쁨을 반영한다. 수시의' 남국' 시는 "봄비가 늦으면 늦는다. 여름바람이 떡을 온다" 고 썼다. 풍년의 기쁨이기도 하고, 특색이 있습니다. 반면' 서강월' 이라는 시의 표현은 더욱 완곡하고 자연스러워 독자들에게 더욱 생동감 있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단은 야행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하늘가에 드문드문 별과 산 앞의 비가 내리면서 여름밤 소나기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남방은 여름이면 흔히 소위' 비구름' 이 나타난다. 먹구름이 반드시 하늘 전체를 가릴 필요는 없다. 머리 위에 구름이 몇 개 있으면 비가 올 수 있다. 칠팔별' 과' 이삼분비' 는 머나먼 기이한 경지를 이루었다. 하지만 곧 다가올 소나기는 행인에게 항상 위협이 되기 때문에' 2, 3 점' 만 있어도 시 속의 사람들은 초조함을 느끼며 발걸음을 재촉한다. 말 그대로' 속도를 높이다' 라는 단어는 없다. 여기서 우리는 자연상황에 근거하여 추측하지만, 마지막 두 문장은 우리에게 이 추측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길전계교', 노모점의' 갑자기 나타났다' 는 주인공의 마음을 평온하게 했다. "갑자기 명랑하다" 라는 단어는 매우 형상적이어서 야행자들이 발견할 수 없는 놀라움을 모두 드러내고, 갑자기 명랑해졌다. 다음으로 저자는 행인의 심리활동을 일부러 묘사하지 않고 풍경과 서사에 암시하여 독자들이 맛을 보게 했다. 이것은 "끝없는 의미, 텍스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단어는 시골의 여름밤, 달빛이 맑고, 벼꽃 향기가 나고, 개구리 소리가 곳곳에 풍작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야행자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가져다 주다. 별이 가득하고, 산 앞에 비가 내리고, 시냇물이 유턴하고, 모단이 얼핏 나타났다. 문필이 민첩하고 가벼우며, 입의가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작가의 즐거운 심정을 반영하였다.
비문' 서강월' 의 상하 두 문장은 같다. 첫 번째 문장은 비어 있고, 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은 평평하고, 네 번째 문장은 비어 있다. 이런 평정은 단어에서 보기 드물다. 그러나 서강월은 가장 인기 있는 곡이다. 앞의 두 문장은 앞뒤가 맞붙어 안정된 가운데 변화를 추구해야 한다.
8. 벼 꽃향기에서 너는 풍작을 말하고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응? 두 마디로 벼꽃 향기는 개구리 소리만 들으니 올해는 풍년의 해라고 말하는 것 같다. 벼향의 개구리 소리와 함께 풍작이 눈앞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듣기: 들어보세요. 해적왕: 하나로 연결되어 어디에나 있습니다. ○ 개구리 소리는 무의식적이지만 의도적인 것 같아 풍작을 예고하며 작가의 기쁨을 담고 있다.
"?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고 개구리 울음소리가 난다고 한다. "사람들의 주의력이 하늘에서 들판으로 옮겨가는 것은 시인이 밤 황사길의 부드러운 맛에 물들었을 뿐만 아니라 마을 곳곳에 있는 향벼꽃을 주시하고 향벼꽃과 다가올 풍작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시인과 인민이 함께 숨쉬는 기쁨이 말로 넘쳐난다. 벼 꽃향기의' 향' 은 당연히 벼 꽃향기가 만발한 묘사이자 시인의 마음 속 달콤한 느낌의 표현이다. 그리고 풍년의 주체는 우리가 흔히 쓰는 까치 소리가 아니라 개구리 소리입니다. 시인의 독창적이고 놀라운 소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인의 느낌에서 그는 논에서 개구리가 일제히 떠들어 대며 풍작을 위해 다투는 것을 들었다. 먼저' 말' 의 내용을 제시한 다음' 소리' 의 출처를 채워 풍년개구리가 시인의 창작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한다.
9, "?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고 개구리 울음소리가 난다고 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어린 시절 진강의 여름밤에 항상 마을의 아이들과 돗자리에서 자는 것을 좋아했고, 길에서 신비로운 별하늘을 바라보며 할머니가 견우직녀가 은하수에서 만난 이야기를 듣고 논에서 개구리가 개굴개굴 우는 소리를 들었다 ...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양안 유인원은 울 수 없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벼꽃 대풍작이라 개구리 소리가 들린다' ... 이 고시들에 묘사된 아름다운 화권은 이제 더 이상 볼 수 없다.
지금 생각해 보니 이 모든 것이 먼 동화 같다. -응?
옛날 옛적에 합주에 참여한 개구리가 점점 적어지고, 아름다운 들판 교향곡도 조용히 우리에게서 멀어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월 5 월, 들판 음악가가 부족하여 농촌에는 초여름의 정취가 없었다.
몇 안 되는 심지어 침묵하는 개구리를 대할 때, 우리는 아마도 이렇게 물어봐야 할 것이다. 왜 개구리는 더 이상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0, 밤, 나는 자기 집 베란다에 서서, 마음속의 슬픔은 고요한 들판의 밤처럼 가라앉았다.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를 부르며 날아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 예전처럼. 벼꽃 개구리가 풍작하는 시골 소리를 다시 한 번 듣고 싶고,' 달빛이 물과 같다' 는 시적을 느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그런 아름다움은 마치 노란 사진 한 장과 같고, 내 기억의 깊숙한 곳에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트럭의 덜컹 거리는 소리는 이미 여름의 벌레 울음소리를 대체했고, 방 안의 에어컨은 어머니의 손에 익숙한 민들레를 대신하고, 텔레비전의 초조하고 불안한 팝송도 논에서 개구리 울음소리를 대신했다. 저녁 식사 후, 모든 등불이 켜졌고, 창문에는 은회색의 불빛이 새어 나왔다. 어른들은 이미 길가에 가서 집안의 길이를 하소연하고, 단지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바깥세상을 듣고 있을 뿐이다. 오솔길 옆의 수로는 이미 버려져 각종 생활쓰레기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귀뚜라미의 짹짹 소리와 밤에 주룩주룩 내리는 빗소리가 어둠을 통해 내 귀에 전해져 나는 기쁘고 불안하다.
-응? 1 1,? 회사의 가로수길을 거닐고, 양옆의 나무에서 노란 잎이 가을바람에 떨어지고, 나비가 춤을 추다가 사람들의 몸, 땅, 차 위에 떨어졌다. 이 장면을 보고, 내 마음은 충격을 받지 않을 수 없었다. 자연이 우리에게 이렇게 가까웠을 때, 그것은 이 철근 콘크리트, 어룡이 뒤섞인 도시에 숨어 있었다. 잎사귀 하나, 물 한 방울까지 작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도시에서 복제되는 날이 너무 길어서 무감각한 마음은 많은 사람들이 욱일동승의 장엄함만 감상할 수 있게 해 주지만,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 그 촌금의 느낌을 느끼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하늘의 명월만 보았지만 미풍의 매력은 무시했다. 사람들은 친구 가득한 생활을 하느라 바쁘다. 서점에 혼자 앉아 그런 근심 걱정 없는 것을 경험하기 어렵다. 우리의 마음이 도시의 연무에 의해 먼지투성이가 되든 아니든, 지난번 개구리가 벼향에서 개굴개굴개굴 울던 때를 기억하든, 그가 지금 사소한 일로 고민하든 간에-창밖에는 큰 국화꽃이 이미 조용히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2, 개구리가 얼마나 화를 냈습니까?
이렇게 큰 배. 시끄럽고 항의하다
개구리는 사람을 보고 물에 뛰어들었다.
도망가는 길, 한 강의 고통이 외치고 있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개구리?
너는 안심해도 된다.
앉으세요. 나는 너의 음식을 빼앗으러 온 것이 아니다.
13, "벼꽃 향기에서 풍년이 좋으니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는 말이 회자되어 좋은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하지만 이 시가 묘사한 강남 초여름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면서 시의 자연법칙의 문란함을 간과한 것 같다. 아마도 신유기병은 강서상라오, 잠산 등지에서 10 여 년을 살았을지 모르지만, 산둥 제남 북부에서 자라면서 강남의 자연환경에 대해 잘 알지 못해 이런 실수를 저질렀을 것이다.
강남에 사는 사람들은 개구리가 남방에서 자라는 양서류 파충류라는 것을 알고 있다. 습기와 그늘, 비오는 날과 야간 활동, 동면 기능이 있습니다. 봄에는 기온이 높아지면 구멍이 나고, 춘하 교분은 번식기이다. 와 개구리가 구애를 번식할 때 내는 울음소리이다. 따라서 이번 시즌에는 강남 농촌 (도시 교외나 도시의 습지 포함) 이 밤 곳곳에서' 개구리 울음소리' 를 볼 수 있으며, 다른 시간에는 개구리가 거의 없다. 강남 춘하 교분은 남방의 장마철, 즉 현재 양력의 3 ~ 4 월과 일치하기 때문에 개구리 활동의 가장 중요한 계절은 3 ~ 4 월의 장마철, 즉 황매 계절이다. 송대 시인 조사수는 시' 객','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오고, 연못개구리가 울린다. 자정에 오지 않으면 바둑돌을 두드려 숨을 끊는다. " 그 중에서도' 풀탕 도처에 개구리' 가 이 특징을 보여준다.
벼는 장강 이남의 주요 작물이다. 3-4 월은 강남 올벼의 파종 계절이다. 고대 강남 벼 재배는 일반적으로 일 년 한 계절이다. 현재 강남의 쌍계벼 재배에 비해 시즌 1 벼의 파종 시기가 시즌 2 올벼보다 한 달 정도 늦었다. 일반적으로 양력 4 월 중하순에 파종하고, 5 월 하순부터 6 월 상순까지 이식한다. 개구리가 개굴개굴 알을 낳는 계절은 고대 강남 지역의 벼 파종, 심지어 파종하지 않는 계절이라는 얘기다. 벼의 전체 생육기간은 일반적으로 100- 150 일이며, 그 중 고대 단계벼는 보통 140- 150 일 정도이다.
농업 생산과 농촌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벼의 생장기가 일반적으로 묘기, 분운기, 유이삭 발육기, 개화 결실기 4 단계를 포함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개화기는 벼 성장의 마지막 단계이다. 고대 강남 지역의 단계벼의 화기는 양력 8 월에서 9 월까지여야 한다. 지금의 시즌 2 벼의 올벼도 한여름의 6 월에 이삭이 돋고 꽃을 피운다.
강남 농촌 개구리가 계절과 벼생계절의 개념을 파악한 후, 벼꽃 향기와 개구리는 일반적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 벼꽃 향기가 풍작이라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는 장면이 나올 수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응?
14, 블로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블로그 손님' 이라는 뜻이다. 고대인들에게는 블로그가 없었지만, 그들은 벽에 아름다운 시구 (지금이 아니라 도시 관리자들이 너를 맞이할 것이다) 와 종이 조각을 간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월의 장하 속에서 바람이 불면 갈 수 없고, 비는 멈출 수 없다. 그들은 "벼 꽃향기 속에서 풍작을 거두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며 시화를 감상했다. 그러나, 우리가 오늘 직면하고 있는 현실은' 블로그 서클이 높고 낮음을 나누고, 수를 남용하는 것' 이다. " 침 싸움, 관점의 싸움, 갱단의 다툼, 파도가 세차게 일다. 익사하지 않고 너를 욕하는 것이 이상하다. 아아,' 보드' 는 점점 더 심해지고, 좋은 사람은 앞에 보이지 않고, 좋은 사람은 뒤에 보이지 않는다.
물론, 논증이 없다면, 우리는 어떻게 진보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토론을 장려하고,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거리를 욕함으로써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필요는 없다. 포럼은 환경 보호, 블로그는 환경 보호, 포스터도 환경 보호가 필요하다. 우리가 포럼을 자신의 집으로 여기고 집과 만물이 번성하는 이치를 기억한다면, 이' 집' 은 천국이 될 것이다. 우리는 논평할 권리가 있지만 악의적으로 공격할 권리는 없다. 얇지 않고, 신맛이 없고, 상으로는 모독하지 않고, 보고도 파괴하지 않는 것이 좋은 네티즌의 미덕이다.
15. 대만성에서 2 주 전 올림픽이 성대하게 개막된 날 대만성 방송국과 CCTV 가 생중계되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이 책이 새 둥지 중앙에서 천천히 전개되자 대만 방송국의 아나운서가' 와' 소리를 내며 경탄을 금치 못했다. 이것은 시작일 뿐, 뒤이어 방대한 퍼포먼스 라인업과 강렬한 광전자극으로 대만 위성 TV 의 아나운서' 와' 가 몇 번이고 또 한 번 이어졌다. 다음날 신문을 열었을 때 대만성 사람들은 베이징올림픽 개막에 대해 호평을 받았고, 서양인이 잘 아는 광전예술을 장이머우 완벽하게 활용해 중국의 찬란한 문화와 세계 평화의 주제를 전 세계에 선보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TV 앵커는 너무 흥분해서 다음날 언론에 비판을 받아 말을 너무 많이 했다. 와' 소리가 사람들의 감상을 방해했다.
2008 년 베이징 올림픽은 카니발 파티에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찬란한 불꽃놀이가 새 둥지 상공에서 시각적인 잔치를 펼쳤을 때, 세상에는 얼마나 많은 텔레비전 평론가와 텔레비전 시청자들이' 와' 를 외치고 있는지 모르겠다.
\ "이것은 또 다른 종류입니까?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고 개구리 울음소리가 난다고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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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사 명구? 등유 등불 아래 칼을 보는 꿈속에 취해 병영으로 돌아가는 옛날 시절, 나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신 기아의' 파진'?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쌍한 머리카락이 백발인이 되었어요! -응? 신 기아의' 파진'? 과거를 회상하고 오늘의 자신을 한탄하며 봄바람에 나의 흰 수염을 검은색으로 염색할 수 없다. 신 qiji \ "자지천 \" 누가 빨간 스카프 녹색 소매, 눈물 유출 영웅 이라고! 신 qiji 의 "물 드래곤 숨겨진"? 나는 오걸이를 보고 칼럼을 찍었지만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다. 신 qiji 의 "물 드래곤 숨겨진"?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신 기아? "? 녹옥안은 청산을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응? 신 기아의 보살협? 더 사라질 수 있고, 몇 차례의 폭풍이 황급히 봄으로 돌아갈 수 있다. 신 qiji 의 "낚시"? 평강 가는 풀은 노란 송아지를 부르고, 경사지는 까마귀는 한림을 부른다. 누가 신 qiji 의 \ "자작 절대 \" 를 물어볼 수 있습니까, 리안 은 아주 늙어서 먹을 수 없습니까? 신 기아? 영원한 행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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