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풍경을 돌아보고 7 자 작문을 써 주세요

겨울은 춥다고 생각하지 마라. 흑칼슘 흙 밑에는 새로운 희망이 잉태되고 있는 것 같다. 이 신기한 검은 땅과 마찬가지로 스태생인 흑룡강시인들은 스타처럼 눈부신 빛으로 북중국 상공에 빛나고 있다. 내가 잘 아는 헤이룽장 시인 중 장정파는 그 중 하나였다. 시에 대한 그의 사랑과 고수, 그의 소박하고 솔직한 사람됨이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196 년대에 태어나 청소년 시대의 빈곤 생활을 겪었고, 개혁개방은 그가 내뿜는 시정을 위해 파란만장한 삶의 시야와 감정적 공간을 제공했다. 그를 키운 검은 땅에 대한 순정 노래, 자연, 사회, 인생에 대한 심사와 사색, 시의 전통 수법과 현대 기법의 교묘한 결합을 통해 그 특유의 창작 스타일을 형성하였으며, 떠오르는 흑토시군에서 정적파는 훌륭한 가수에게 부끄럽지 않다. < P > 시인 셰리가 그의' 시변' 글에서 "시는 지식, 힘, 즐거움을 위한 새로운 재료를 창조하는 것, 마음을 위한 소망" 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정파는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미묘한 관찰을 통해 시의 흐릿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면 세계의 아름다운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이런 시는 항상 상상의 공간으로 읽혀져 흥미를 자아낸다. 예를 들어' 달' 시 ('시림' 29 년 5 호에 발표): < P > "달이 떠오르고, 들쭉날쭉한 지붕을 비추고, 내 마음속의 어둠/달을 내려다보고 있다. 부드럽고 밝은 석두 한 조각/높이 매달린 청동 거울/사랑하는 사람이 창가에서 화장/달. 거대한 풍권이 대지를 뒤덮은 그림자/만물이 고요하다. 말의 머리는 달빛 아래에서 속삭이고/달빛에 비친 것, 개미처럼 생명의 광택/가축의 뼈가 흙 속에서 점점 썩어가고 있다/나의 병이 골병에 걸린 호수야/눈으로 덮인 고향/달이여. 빛은 누구에게도 쉽게 빼앗기지 않는다/내가 맹인의 지팡이를 따라가게 하고, 어두운 길 측정/먼지새의 사랑을 달빛 아래 반짝이는 흙/마음이 밝은 시인아/분명 하늘가에 앉아 있는 마차/나만큼 풀처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는지 여부' 는 달이라는 오래된 시가 이미지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달' 에서' 조수' 까지 < P > 시인은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상상을 통해 내면의 감정 변화를 표현하는 데 능하다. 예를 들면' 밤별' 시:' 이 규칙들의 곡선은 본질적인 체온/꽃가루와 나비의 알록달록한 꿈으로 가득 차 있는가 풀밭으로 깊숙이 들어간 뱀/축축한 몸, 에덴동산의 그윽한 복도/그럼, 자, 네 손을 잡고 사계절을 걷는 것처럼/같은 밤을 지나 신비로운 보루/밤별, 내 그림자가 조용히 다른 사람의 그림자/풀잎처럼 꽃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보았다 아이처럼 아름다운 것들에 집착하고 있지만/날이 곧 밝을 것이다. 우리 곁에서 익숙한 것들/점점 선명해지는 것, 무대의 막이 불규칙적인 물체처럼 천천히 열리거나 드러나는 것, 그리고 뒤죽박죽이 된 광경 < P > 햇빛이 가볍게 너를 부축시켜 부드러운 빛을 너의 곁으로 돌려보내/신선한 햇살, 석고를 비추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마치 방랑하는 가수처럼 북방의 활달한 들판에 서서 목청껏 노래를 부르며, 그의 마음속에서 갈망하는 아름다운 것을 노래하며, 시의 언어는 매우 긴장감이 있어 신기한 예술적 효과를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이에 앞서 나는 정파의 많은 성공 작품을 읽었는데, 특히 그의' 와가 32 호' 를 좋아했는데, 전체 시는 다음과 같이 베껴 썼다. "하얼빈에 있는 오래된 건물/비에 낡은 가쉬/커피색 벽이 쌓여 있어 유난히 낡았다/지난 세기의 도전적인 표어가 희미하게 보인다/와가 32 번지 아주 평범한 거리 표지판 번호/내가 여기를 지나갈 때/시적인 느낌을 준다/나는 단지 오래된 건물/더 정확하게, 한 도시의 역사/와가 32 번지를 마주하고 있다. 마치 한 노인이 풍상을 겪은 것처럼/매일 아침과 석양을 평온하게 마주하고 있다/세월의 역광 속에서/은은하게 반박하는 기억이 떠오른다 그렇게 깨끗하고 자연 < P > 서민에 가까운 바탕색/봄, 정원의 벚꽃과 파도나무 모습이 귀엽다/그리고 한 무더기의 라일락나무가 와가의 영신 < P > 비를 공유하고 있다. 잔디밭에서 녹슨 기운이 뿜어져 나온다/나는 높은 처마 밑에서 떨어지는 빗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한 도시의 빗속에서 흐릿한 거리 풍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빗속에서 지나간 일과 추억으로 들어가는 것을 좋아한다/이 도시의 소리 없는 속삭임/오래된 축음기 한 대/허스키와 떨림이 섞여 있는 것 같다/짜증나고 불안하다/잠시 방치하는 것/기와가의 빗소리가 유난히 조용하다/심지어 슬픔이 있다/ 철사줄에 있는 옷만/새벽바람에 살짝 흔들린다' < P > 시인은 그가 사는 도시를 적자의 마음으로 노래하며 역사와 현대문명에 대한 깊은 생각을 담았다. 태양도',' 송화강',' 하얼빈' 등 시편처럼 읽어보면 상쾌한 느낌을 주고, 시미는 즐기면서 어느새 하얼빈의 아름다운 도시를 사랑하게 되었다. < P > 시 창작에서 정파는 근면하고 집착한다. 현재 그는' 흘러가는 1962' 와' 내면의 유화' 두 편의 시집을 출판했다. 그는 스스로 시를 쓸 뿐만 아니라, 늘 사람들과 교류하며, 수시로 다른 사람을 위해 시집가는 옷을 만든다. 그가 편찬한' 설야의 푸른 오로라-21 세기 흑룡강시인 기록' 과' 하얼빈 시선 29' 는 모두 매우 중요한 자료가치를 지녔으며, 흑룡강시의 발전을 촉진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 P > 시인 정파는 과중한 업무 외에 많은 회자된 시가 작품을 창작할 수 있는 것은 내가 할 수 없는 일이다.' 버텨라, 모든 것을 의미한다', 2 여 년의 고수, 시인의 마음 속 뜨거운 정서와 시가 예술 탐구에 대한 집착을 느낄 수 있게, 뒤돌아 보면, 우리 눈앞에 나타난 것은 이미 매력적인 풍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