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신주의 아오라이국에는 꽃과 열매 산이 있는데, 산 꼭대기에 선석이 서 있다. 돌 원숭이. 돌원숭이는 남다른 기술과 용기를 갖고 있어 수련동의 사부로 승진한다. 나중에 돌원숭이는 세계 각지의 스승들과 함께 공부하고 신니우 허저우에서 보리사님의 가르침을 받았으며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얻었고 공중제비 구름이 수십만 리를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돌아온 후 그는 자신을 "원숭이 왕"이라고 칭하고 무기를 빌리기 위해 동중국해의 용궁으로 갔다. 그는 다유에게서 신성한 바늘을 얻었고, "여의 황금 곤봉"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무게는 13,500kg입니다. 그는 다시 저승으로 내려갔고, 그 반대 원숭이의 이름은 생사책에서 지워졌습니다. 용왕과 지장보살은 하늘로 올라가 항의했고, 옥황상제는 그를 체포하기 위해 군대를 보내려고 했습니다. Taibai Jinxing은 Sun Wukong을 상위 영역으로 소환하여 궁전의 말을 감독할 Bima Wen이라는 칭호를 부여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원숭이왕은 처음에는 자신의 직위가 어느 정도인지 몰랐으나 나중에 사실을 알고 자신이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생각하여 천문을 벗어나 화과산으로 돌아가 자신을 '원숭이왕'이라 칭했다. .
옥황제는 이왕을 보내 천군과 장군들을 이끌고 손오공을 사로잡게 했다. 태백금흥은 두 번째로 화과산에 와서 손오공에게 천국에 가서 원숭이 왕이 되어 복숭아 정원을 관리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손오공은 몰래 납작한 복숭아를 먹고, 태후의 복숭아 잔치를 방해하고, 노군(老君)의 황금 비약을 훔쳐 궁궐에서 탈출했다. 옥황상제는 다시 이천왕을 보내 천군을 이끌고 그를 붙잡게 했고, 양측은 여전히 논쟁을 벌이고 있었고, 관음보살은 관장구 얼랑진군에게 그를 도와 싸울 것을 권했다. Sun Wukong과 Erlang Shen은 승자도 패자도 없이 도박 싸움을 벌였습니다. Taishang Laojun은 숨겨진 무기를 사용하여 Wukong을 공격했습니다. 오공이 붙잡혔습니다. 옥황상제의 검, 도끼, 불, 번개 등은 오공의 머리카락을 손상시킬 수 없었습니다. Taishang Laojun은 훈련을 위해 연금로를 비워 두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7749일에 그는 Sun Wukong이 여전히 무사하고 천궁에서 많은 총을 맞았습니다. 옥황상제가 여래 부처님을 초대했는데, 손오공이 오행산 아래 눌려 배가 고프면 쇠공을 주어 먹게 했고, 목이 마르면 녹은 동즙을 마시게 했습니다.
남방현의 탐욕과 불행으로 인해 여래께서는 관음보살을 동쪽으로 보내 경전 수집가를 찾고, 서쪽으로 경전을 회수하여 모든 중생을 설득하게 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은 사무경(Sha Wujing), 주운능(Zhu Wuneng), 손오공(Sun Wukong)을 각각 유사강, 운잔 동굴, 오행산에서 구해냈고, 장래에 그는 백룡에게 불교를 돕기 위해 제자가 되었습니다. 승려.
모든 고난 끝에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은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마침내 영산 성지에 도착했지만, 안우와 가예에게 사람을 보내는 일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만 남았다. 무언경을 얻었습니다. 고대 불교 승려 Ran Deng은 Bai Xiong 스님에게 잃어버린 경전을 압수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당승과 그 제자들은 뇌음사로 돌아와 당왕이 준 자금그릇을 가지고 작업을 하다가 비로소 35권의 진경 5,048권을 얻어 동방으로 돌아갔다. 뜻밖에도 99난과 81난에서 이 결점이 충족되지 않았습니다. 통천강에서 라오타오가 4명을 강에 던졌고, 경전은 아직 불완전합니다.
당 삼장(Tang Sanzang) 등이 불경을 수도 장안(長安)으로 돌려보냈고, 실제 육신은 영산(靈山)으로 돌아왔다.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이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는데, 대장경은 탄탄공덕불로, 오공은 전투승불로, 팔계는 청정단사로, 사승은 금나한으로, 백룡마는 승격되었습니다. 여덟째, 모든 천룡들은 각자 자기 자리로 돌아가서 최고의 행복을 누린다.
나는 손오공의 이미지가 나에게 진실과 선과 아름다움을 깨닫게 해주기 때문에 좋아한다.
손오공은 사적인 이야기를 하지 않는 사람인데, 이 이야기를 보면 손오공과 우마왕은 형제임에도 불구하고 관음보살에게 붉은 소년을 빼앗아 달라고 부탁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행운을 빌어 요. 오늘날 사회에는 불공평한 일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권력이 있으면 돈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권력을 가지면 이기적이 되어 자신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 어떤 사람들이 Sun Wukong처럼 이타적이고 용감하며 자신이 저지른 실수에 용감할 수 있다면 우리의 미래의 삶은 실제 삶이 될 것입니다.
Wukong의 친절함은 Sun Wukong이 Qiu Guo에게서 아이를 구출하는 이야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 현실에는 가정의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집에서 학교를 다니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학교에 가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이 가난한 아이들이 걱정 없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준다면 화목하고 따뜻한 가족이 될 것입니다.
모든 어려움 끝에 손오공은 마침내 당승을 영산으로 호위했다.
요즘 우리 학생들 중에는 확실히 확고한 이상을 갖고 있고, 모두 야망과 자신감이 넘치는 학생들이 많지만, 강한 성격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보통 너무 오래 달리면 피곤해지고, 계산 문제가 조금 복잡해지면 피곤함을 느낍니다. 이런 감정이 생기면 내 이상에 맞는 재능이 있는 한 큰 일을 이룰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강한 성격과 끈기가 없으면 어떻게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Sun Wukong은 이상을 실현하려면 어릴 때부터 강한 성격을 기르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내가 존경하는 분은 바로 손오공이다.
가치:
중국 고전소설 중 『서유기』의 내용은 불교, 도교,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종합적으로 담고 있다. 도교와 도교의 불멸을 동시에 행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실 사회의 세계를 신불의 세계에 주입시키기도 하며 때로는 책가방을 떨어뜨리는 듯한 유교적 명언을 삽입하여 엄숙하게 보이기도 한다. 유머러스하고 재미가 가득합니다. 이러한 특징 덕분에 이 책은 모든 문화적 수준의 독자들의 호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서유기』의 출현은 신과 악마에 관한 장편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이 책의 선량한 조롱과 신랄한 풍자, 진지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서유기』는 고대 낭만소설의 최고봉으로, 세계문학사에서도 낭만주의의 걸작이다.
신과 악마에 관한 장엄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소설. 중국 고전 소설 중에서 가장 복잡한 책은 <서유기>이다. 불교, 도교, 유교의 말을 결합한 이러한 신귀 소설에 대한 보다 정확한 이성적 분석을 위해서는 먼저 그 창작 과정과 소설로서의 위상을 살펴보아야 한다. 줄거리의 주요 부분인 당대사의 불경 이야기의 진화는 매우 필요하다. 이를 통해 원래 불교를 선전하려는 의도를 갖고 있던 이 이야기에 도교적인 내용이 어떻게 가미되어 문학적 매력과 재미가 넘치는 소설, 그리고 그 자체의 모순이 형성하는 예술적 특성이 어떻게 변모했는지를 여실히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서유기』는 중국 고대소설 가운데 이념적, 예술성 모두 일류의 걸작이다. 명나라 소설의 중요한 장르 중 하나인 신귀소설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신과 악마를 다룬 소설에서의 위상은 역사연애소설의 『삼국지연의』와 맞먹는다.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은 대개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한 부분을 기원 전설이라 하고, 다른 부분을 정령 전설 또는 귀신 토벌 전설이라고 합니다. <서유기>의 구조도 마찬가지다. 처음 7장은 손오공의 유래를 소개하고, 나머지 93장은 책의 주요 부분으로 손오공의 스승인 당승과 그의 제자들이 악마를 물리치고 서양에서 경전을 얻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Sun Wukong의 기원과 천궁의 혼란에 대한 전설적인 이야기는 재치 있고 강한 Sun Wukong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습니다. 그는 부패하고 무능한 천궁의 통치자들을 경멸하는 반항심이 강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황제가 번갈아 가며 내년에 우리 집으로 오세요"라는 구호를 외쳤다. 누군가 말했듯이 “역사상 발생하고 봉건 왕조에 큰 영향을 미친 수많은 대규모 농민 봉기와 농민 전쟁이 없었다면 천궁 봉기의 음모는 상상했던 것만큼 대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반역자 손오공 이렇게 눈부신 이미지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 "'서유기'의 이야기는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의 두 가지 주요 주제, 즉 구하고 쫓고, 악마를 죽이고, 악마를 진압하는 것을 표현합니다. 『서유기』는 이 둘을 교묘하게 연결하고 결합한다. 아름다운 이상과 목표를 찾고, 추구하고, 실현하기 위해서는, 위대한 대의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크든 작든, 필연적으로 여러 가지 난관과 좌절에 부딪히게 마련이며, 이를 끈질기게 극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러한 좌절을 극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