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모래 조각은 3 개를 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을 출발시킬 때가 되었다.

문 | 고깃덩어리

지난 7 월 이후' 금수 남송'' 하신 2' 등 여러 편의 신극이 온라인에 올랐다. 그러나 관찰을 통해 추극당 정신을 진작시키는 작품은 많지 않다. 그중에는 수색주연의 의상극' 천무' 도 포함되어 있다.

현재 이 시리즈의 전반적인 품질과 수색의 개인적 표현은 모두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들은 마침 세 가지 얽힌 추격극 심리에 대응했고, 수색이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인상은 가치가 있고, 작품에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이런 인상이 바뀌고 있다.

돌이켜보면 서카이의 첫 번째 대형원은 20 18 의' 안석궁의 이야기' 로, 안에서 부차부항이라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짧은 배당금 기간이 지나면 큰 기복의 단계에 들어설 것이다. 한편, 가정 폭력으로 인한 논란은 도로인조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한편, 후속 작품에는 더 큰 돌파구가 없고, 점점 더 뚜렷한 융합이 있다.

그래서, 그는이 반복에서 관객을 구할 수있는 필터를 가질 기회가 있습니까? 그가 돌파구를 실현하도록 도울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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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무치와 수색은 누구도 상대방을 움직일 수 없다

논리적으로' 천무' 는 수색할 수 없는 드라마다. 팬들의 관점에서 관객이 가혹하기 때문이 아니라' 넌 얼굴만 있다' 고 감탄했다.

본 극은 동명 인터넷 소설을 각색하여 성당 시대 인간과 요족이 공존하는 시공의 틀을 마련했다. 두 사람의 혼혈, 즉 수색이 연기하는 남자 배우 이규의 탄생까지 세계의 균형이 깨졌다. 하지만 이런 설정은 남녀 주인공들 사이의 사랑을 판사에게 말하는 것에서 학대체로, 그리고 그들이 속한 먹운서원 한 무리의 학생들의' 소동' 에 이르기까지 장식과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그래서 고풍스러운 캠퍼스 청춘극으로 자리매김했고, 작품 전체의 화풍은 담백한 모래조각으로 기울어졌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피드백으로 볼 때 줄거리는 진부할 뿐만 아니라 필터, 의류, 특수 효과 등 디테일도 작지 않다.

구체적으로' 청천성 깡패' 이현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결코 좋아하지 않는다. 피바다깊은 원한에도 불구하고 일상생활에는 온갖 곤혹스러운 행위가 가득하고, 비논리적인 줄거리에 대해 다소 유치해 보인다. 남장을 하고, 여주인을 놀리고, 주인을 대적하고. 이런 역할은 배우에게 남겨질 공간이 매우 적다.

한편, 안값은 줄곧 수색의 우세였으며, 그의 복장은 특히 팬들을 매료시켰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조형이 좋지 않아 잘 활용되지 못했다.

이런 품질은 지명도와 명예도에 나타난다. 곡도에 따르면' 천무' 가 방영된 9 일 동안 지난 3 일 동안 인터넷 드라마 순위 top5 에 그친 뒤 더욱 뚜렷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콩잎에는 아직 평점이 없지만 인기 단평의 평점에서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후의 격차는 수색과 관련이 있다. 논평에서 말했듯이, "나는 수색하기 위해 왔다." 라고 말하는 것처럼, 내가 기대했지만 곧 설득되어 떠나는 상황을 배제하지 않는다.

그 자신의 데이터를 관찰하면 극열의 메아리도 볼 수 있다. 곡도의 수치에 따르면' 천무기' 가 출범하기 시작하면서 그의 명단에서의 순위가 급속히 상승했다. 방영 다음날부터 드라마 주연 top5 에 들어갔지만 겨우 3 일 동안 계속되었다.

지난해 말' 옛날에 칼이 달린 산' 에 비해 고풍스러운 청춘극으로 콩잎 7. 1 수준도 가작에 포함되지 않았다. 곡도에 따르면 이 드라마 방송 다음날부터 연속 13 일 연속 1 위를 차지하며 동시간대 방송, 입소문이 더 좋은' 화화정' 을 제치고' 생활의 즐거움' 이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대체되지 않았지만 가끔 반추할 수 있다.

자신의 데이터 표현을 수색하는 것은 거의 작품과 동기화되어 있다. 곡도 연예인 순위에서 이 드라마는 방영기 전 13 일 동안 안방극 1 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top3 내에 안정적으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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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중의 푸항 필터는 어떻게 효력을 잃었습니까?

분명히, 오늘의 허개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자신의 20 16 데뷔 이후 경력을 재검토하고 20 18 을 노드로 상반기 상승과 하반기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의 4 년간의 작품과 배역이 이런 변화를 가져왔다.

상반기의 상승은 거의 폭발적인 드라마' 안석궁의 이야기' 로 인한 것이다. 수색이 맡은 부차부항이는 다정하고 부드럽고 멋스러워 고전적인 스크린 캐릭터가 되고 배우 수색을 더욱 명확한 포지셔닝을 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 젊은 학생은 빛을 발하여 고풍스러운 미남이라는 꼬리표를 붙였다. 불행히도, 그는 다음 작품에서 같은 방향으로 계속 벗어났다.

20 19 년 연속 두 편의 작품을 가져왔다. 하나는 열정적인 청춘 격려극' 화사관학교' 로 방탕한 부잣집 아들 역을 맡았다. 또 다른 하나는 고풍스러운 청춘극' 옛날에 칼이 달린 산' 으로 극중 천부적인 재능과 절세의 귀재 왕루 역을 맡았다.

게다가 최근' 천무' 까지 합치면 이 작품들과 캐릭터의 유사점을 쉽게 알 수 있다.

고복과 시대극 사이에는 차이가 있지만 극의 원소에는 모두 청춘, 영감, 열혈의 원소가 포함되어 있다. 거창한 배경에서 인물을 학교 같은 공간에 모아 서로 부딪히고, 화풍도 항상 모래조각의 속성을 빼놓을 수 없다. 구,,,,,,,,,,,,,,,,,,,,,,,,,,,.

다시 말해 수색을 3 회 연속 반복하는 것은 그의 인기를 소모하기 쉽다는 것이다.

데이터와 결합하면 그에 상응하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안석궁의 이야기' 이후 그의 인터넷 작품으로는 드라마' 그네', 영화' 푸른생사애', 웹드라마' 화사관학교',' 옛날에 칼이 달린 산' 이 있다.

바이두 지수에 따르면, 모든 작품이 방송되면 그의 데이터는 상승할 것이다. 그러나 매번 상승과 최고치를 보면 갈수록 낮아지는 추세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안석궁의 이야기' 시대의 검색지수 최고점은 다음 최고치의 거의 두 배였다.

그러나 이런 현상을 완전히 모래조각 탓으로 돌리는 것은 무리다. 관중들은 이런 호응 검색대 아래 속성을 맹목적으로 배척하지 않는다.

안석궁의 이야기' 와' 옛날에 칼이 달린 산' 의 시청자 피드백을 비교해 푸항과 왕루에 대한 호평 격차는 크지 않다. 푸항은 23.2% 의 긍정적인 평가, 63.6% 의 중성평가, 13. 1% 의 부정적 평가를 받았다. 왕루는 18.0% 의 긍정적인 평가, 64.8% 의 중성평가, 17.2% 의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반면 본인 수색은 항상 캐릭터보다 더 높은 호평을 받았고, 두 캐릭터 간의 격차도 상대적으로 두드러졌다. 연기와 안치의 두 가지 차원에서 볼 때, 부차부항이는 수색의 하이라이트 순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관객들은 일련의 반응이 좋지 않을 때까지 그에 대한 필터를 가지고 있었고, 캐릭터가 반복되는 작품들은 이 필터를 거의 무효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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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얼굴 수색에 위기감이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배우가 관객에게' 얼굴만' 이라고 느끼게 할 때 위기감이 있는 지경에 이르렀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수색을 통제할 수 없는 직업계획과 개인헌신을 제쳐두고 단순히 그가 배우가 될 가능성을 분석하는 것은 단시간에 다음 하이라이트를 창조하기 어렵다.

한편, 그의 후속 작품은 약간 무력해 보인다.

방송할 두 편의 극 중 하나는 청샤오 () 와 샤오웬 () 의' 너 웃으면 정말 예쁘다' 이다. 원작 소설의 논란 자체가 불안정한 요소가 있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예보, 이시안, 양양, 루한, 레오 등 많은 청년 배우들이' 당신과 함께 세계 정상에 오르라',' 정규직 고수',' 자기야, 자기야',' 크로스파이어' 와 같은 전기 경쟁 작품을 시도했다. 하지만 이미 방영된 드라마의 효과로 볼 때 퀄리티 차이가 크지 않은 상황에서 동그라미를 치거나 배우에게 축복을 줄 수 있는 사람도 몇 명이다.

다른 하나는 이예동' 대당자녀 투어' 로 고풍스러운 러브 코미디로 자리매김했다. 줄거리 묘사와 인물 소개로 볼 때 수색이 연기하는 정초묵은 폭소를 터뜨리고 아내를 쫓는 모드를 펼칠 예정이다. 작품으로 볼 때 기대할만한 유형이지만 허카이에게 거의 예견할 수 있는 것은 모두가 다시 큰 방향으로 자신을 반복한다는 것이다.

또 최근 온라인에 올라온 고풍스러운 로맨스 선협 대표작이다. 그는 주동우 역을 맡은 여주인공과 러브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두 사람은 여러 차례의 재난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다정하다. 의문의 여지없이, 다정한 사람들은 연기 설정에 대한 시련이 더 많고, 학대극은 CP 감각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 작품들은 아직 방영되지 않았고, 아직 촬영도 하지 않았지만, 적어도' 좋은 케이크' 가 그를 변신시키거나 돌파할 수 있는 것은 없다고 판단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색의 이미지 라벨에서 비교적 두드러진 것은 고풍스러운 미남이다.

그가' 안석궁의 이야기' 이후 작품을 보면 라벨을 강화하려는 경향을 볼 수 있어 젊은 배우들에게 실행 가능한 길이다. 그러나 문제는 이것이 그에게 이미 공고한 범위를 벗어났다는 것이다. 사극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는 동안, 나는 햇빛의 멋진 특성들을 더욱 확대하고 심지어는 모래조각으로 잘못 들어가 꼬리표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 중 하나인' 아름다움' 을 잃어버리기 위해 노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사실 수색은 고대 의상에 의지해야 할 그런 사람이 아니다.

같은 고풍스러운 Leo 나 Allen 에 비해 그는 더 젊고, 젊고 소탈한 느낌을 주며, 더 밝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그의 현대스타일도 눈에 띄며 자신의 기질과 결합해 시청자들은 브레인스토밍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데뷔 이후 대부분 온라인 드라마 시장에서 사라진 것은 제재와 인파가 비교적 풍부한 토양이다. 따라서 연기 무공덕을 바탕으로 수색의 길은 지금보다 더 넓어야 한다.

이제 수색에서 관객이 역차, 돌파구, 심지어 직접적으로 전복되는 캐릭터를 볼 필요가 있다. 조금 위험할 수도 있지만, 반복해서 반복하는 것보다 관객을 잃는 것이 더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동시에, 그는 또한 기회를 빌어 자신의 청중을 열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가 가진 것을 잃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바이두와 웨이보의 수치로 볼 때 그의 청중 특징은 비교적 일치했다. 남성 관객은 약 20%, 여성 관객은 80%, 24 세 이하 여성을 위주로 했다. 이것은 그의 작품이 줄곧 관객과 거의 100% 에 달한다.

수색은 위기감이 있어야 한다. 리키 시장이 빠르게 변하기 때문이다. 2020 년 상반기가 막 지나서 거의 매달 볶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애륜, 송, 장신성, 정우서, 그들 중 일부는 이미 폭발홍을 겪었고,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칩거했고, 또 운이 좋아서 개문홍을 맞았다.

대조적으로, 수색은 내우외환의 단계에 있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 아쉽게도 그의 후속 작품과 결합해서 현재의 국면에서 벗어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