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2 선에서 쓸 수 있나요?

집주인이 말한 것은 하늘이어야 하는데, 이 시에 대한 글에는 특별한 요구가 없다.

하늘의 머리: 페이지 맨 위의 빈 공간을 나타냅니다.

소책자: 책의 제본이 필요한 면을 가리키며, 책의 제본 곳 근처에 있는 공백을 소책자라고 한다.

발: 책 밑줄의 발과 책 아래 용지 가장자리 사이의 부분을 가리킨다.

제본: 책의 제본 장소 반대편에 있는 제본이 필요한 면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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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노래' 마을' 은 하늘의 기초이다.

두 번째' 집 재건' 은 머리도 발도 없이 떠났다.

세 번째' 북방의 숲' 은 아나운서의 머리를 떠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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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볼 수 있듯이, 시를 베끼는 것은 사실 대부분의 경우 엄격하지 않다. 기본적으로 분기와 세그먼트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다음은 작문 방법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맨 위 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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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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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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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 속에서 너의 이름과 너의 이름을 불러라

-응? 천돛 밖에 있었습니다.

-응? 조수가 왔다갔다하다.

-응? 왼쪽의 신발 자국은 오후일 뿐이다

-응? 오른쪽 신발 자국은 황혼이다.

-응? 6 월' 은 원래 매우 감상적인 책이었다.

결말이 너무 슬프다.

-응? -해가 서쪽에서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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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의 공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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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정확히 말하자면, 정확하게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두터운 문이 잠겼다.

향기로운 미소 후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을 알아?

너는 기회가 없다.

너무 이르진 않겠죠? 정확하게

너무 늦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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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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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커피 테이블 위에 있어요

-응? 잿더미는 희고 추울 뿐이다.

-응? 봄에 가을로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응? 당신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응? 등나무 의자에는 수천 개의 졸린 자세가 있다

-응? 모두에게 이름을 하나 주세요?

-응? 석간신문이 얼굴에 쏟아졌다.

-응? 수면 중에

-응? 있다

-응? 새

-응? 날다

-응? 합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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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

푸르고 가파르고 푸른 가지.

모간산, 맑은 바람이 시원하다.

첨단은 북서쪽으로 이동하고 칼날은 창백하고 얇다.

드문드문 푸른 오솔길, 끊임없이 흩날리는 죽혼.

고도의 구애에 구애되지 않고, 머리가 온 산을 흔들었다.

바로 이런 귀산의 뜻이지 봄과는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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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시는 몇 글자만 쓰고 멈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