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청대서예가 강유위, 서예, 비각 육성을 이야기하다. 그는 비각 작업에 종사하지 않으면 서예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강유 위의 서예는 비문의 수양을 매우 중시하여 그를 비문의 대가로 만들었다. 유세군의 서예는 현재 문풍이 약하고 아첨하는 보편적인 폐해 속에서 한때 서예 인기의 위축과 어색함을 바로잡았다. 그는 금석학으로 자신의 뼈를 위엄 있게 만들고, 붓을 휘둘러 도끼처럼 휘둘렀고, 종이는 공중에서 쪼개지고 필력이 질기고, 서단의 경모 속에 우뚝 솟아 있었고, 큰길의 깃발이 주류에 휘날리고 있었다. 유세군의 서예는 갑골부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립 10 비를 궁리하여 그의 서예 형식을 서단의 온화하고 매혹적인 풍조를 쓸어버리고 병통을 없앨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유세군은 지하도의 수양으로 강유위 비학 이론의 실천자와 보급자가 되었다. 그는 전통을 계승하고, 주류를 지지하며, 성과가 탁월하며, 비문을 낭비하지 않고, 고명한 서예가라고 할 수 있다.
유세군 서예의 본진품질은 수양의 결과이자 계몽의 귀환이다. 내가 말한 수양은 유세군의 서예가 지름길은 가지 않지만 공부와 모사를 동시에 갈망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는 공부, 유, 안, 유럽의 법도를 배웠고, 그것을 융합하여 탄탄한 서학의 기초를 형성하였다. 정확하고 엄밀하며, 매 획마다 출처가 있고, 구도는 근본이다. 당카이의 법령을 연구하는 것 외에 유세군의 서예는 제 2 왕의 서예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는' 란정집서',' 성교서' 와' 추석서예' 를 자세히 관찰하여 이왕 서예의 자유, 전신, 일각을 자신의 기량 중 하나로 만들었다. 그는 계속해서 숙련도에 따라 신통을 쓰고, 서예 기예는 성현에게 접근하고, 공덕은 성미에 가깝다.
내가 말하는 깨달음은 유세군이 서예를 연습하는 것을 가리킨다. 필묵뿐만 아니라 서예에 정통한 연구자이기도 하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는 호수에서 잉크를 씻고, 붓을 산더미처럼 쌓고, 많은 시간과 정력을 들여 서예를 연습하며, 수십 년간의 서예 실천을 거쳐 필묵의 실용적인 기초를 다졌다.
이론적으로 그는 서예의 기원, 전승, 발전에 대해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그는 도가의 서예에 대한 연구자이기 때문에 서예 비각을 잘 아는 행인이자 서예를 잘 아는 현자이다. 현자의 핵심은 바로 학자의 자질이다. 그의 서예 수양은 실천과 문화의 메커니즘에 근거하여 진정한 성공을 거두었고, 뚜렷한 문인 풍격을 지녔다. 이른바 란정 수곡 행운수의 서예 장면과 문인 성세의 의경은 예로부터 필묵을 투입해 문화상황에 녹아들어 단숨에 표현해야 일품할 수 있다.
비석을 폐지하지 않으면 대재이고, 모두가 성공하고, 전설을 이어간다. 획은 마치 천둥과 낙석과 같고, 잉크는 날짐승처럼 날아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만약 그가 좋은 작품이 된다면, 그는 춤추는 뱀과 춤추는 뱀에 놀라서 모든 것이 자극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유세군은 쌍수첩비의 술을 운용하여 아름다움의 법칙을 결합시켜 서예의 형식과 의경을 구축함으로써 점점 더 아름답고 의미를 갖추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