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송링의 전기

[이 단락 편집] 푸송링 소개

푸송링 국적은 논란이 있으며, (1640-1715, 명종 13년 - 청 강희 54년), 청나라의 뛰어난 문인, 소설가 이시시라고 주장하는 천젠이라고도 알려진 류취안의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진 요자이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산둥성 즈보시, 즈촨구, 홍산진 푸자좡족입니다. 점차 쇠퇴하는 중소 지주 상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19 세, 그는 아이를 데리고 카운티, 정치, 3 번 도로에서 먼저 우승하여 명성을 얻었습니다. 보완 의사 제자. 나는 공물이되기 위해 71 세까지 몇 번이고 노력했습니다. 인생은 강요되고, 그는 바오 잉현의 옛 마을 인 선후이에서 몇 년 동안 손님으로 그의 집에 초대되었습니다. 주로 이 현 시푸촌 비씨 가문에서 선생으로 42세까지 거의 61년 동안 학문을 하다가 1715년(청 강희 54세) 정월에 7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푸송링의 조상 씨족에 대해서는 후이, 몽고, 한, 여진 등 네 가지 학설이 있습니다. 그 중 후이족과 몽골족의 두 가지 교리는 학계에 의해 배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주로 푸송링이 족보 서문에서 "내 가족은 남양 출신"이라는 주장에 근거한 한족 이론을 믿습니다. 분명히 그는 스스로를 원주민이라고 생각했고 그의 후손들도 이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푸송링은 소수가 아니다"라는 기사는 푸송링 기념관을 대표하는 글입니다. 이 기사는 푸 루 영혼과 푸를 포함한 푸 송링의 조상은 푸양 (지천) 원주민이며, 푸 송링의 민족 구성은 푸 송링의 가계도를 기반으로 판단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자료에 따르면 푸송링이 소수민족이라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푸송링의 "류의 관행"(류는 푸송링의 아내였다)에 따르면 푸송링의 가족은 불교를 믿고 돼지를 포로로 키웠는데, 이는 산둥 후이족과 그 후손의 종교적 신념과 관습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푸송링의 조상은 원나라에서 푸양로의 총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그 당시 명확한 조항의 임명 총책임자 법원- "원 역사-시즈 3 인터"에는 "봄에 시즈 2 년, 2 월 출생의 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몽골족은 꽃과 풀로 길을 채웠고 한족은 관리자를 채웠습니다. 후이족은 학문이 가득하고 항상 관습이 있었다." 원나라가 각 도로의 총책임자를 한족으로 정한 것은 관습이었습니다. 푸송링은 또한 자필로 쓴 "족보 서문"에서 "우리 가족은 조 마을 북쪽 서쪽 도시에있는 조상 무덤 인 판양 사람입니다. 하나는 청결과 정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금기이고 다른 하나는 자비로운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금기이며, 나는 원나라의 총지배인입니다." 소위 "위안에 고용되어 상 의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는", 쿠빌라이는 몽골 시대 이전에 "세상을 멈추고 목가적 인 경비원을 세우십시오"이 기간에 멍팅은 한족의 땅을 간접적으로 통치하고 한족에게 직접 통치하도록 위임했기 때문에 임명 한 총장이 할 수 있습니다. "한족 총관의 임명은 대대로 또는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만 전승 될 수있어 상인의 의심을 피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푸송링의 조상이 원나라의 한족이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푸송링은 평생 황실 과거시험에 열성적으로 응시했지만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71세의 나이에 예외적으로 과거에 합격한 그는 황실 시험 제도의 불합리함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생전에 8권 491편, 약 40만 단어에 달하는 '요자이서'를 완성했습니다. 내용은 다채롭고 이야기는 대부분 민속과 야생의 역사 일화에서 가져온 것으로 꽃, 여우, 귀신 등 사물을 의인화하고 사회화하여 작가의 애증과 증오, 아름다운 이상을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중국 문학의 우수한 전통과 표현 방식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환상적인 플롯, 기복, 압축된 문체, 질서 정연한 서술로 고대 중국 단편 소설 중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루쉰은 "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에서이 책이 "특별 컬렉션에서 가장 유명한 책"이라고 말했고, 궈 모루오는 푸의 전 거주지에 비문을 써서 푸의 책을 "귀신과 악마를 쓰는 것이 우수하고 탐욕을 찌르고 나무에 학대한다"고 칭찬했으며, 라오 쉬도 푸의 책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유령과 여우는 웃고 저주하는 개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랴오자이즈이"를 쓴 푸송링은 집안의 가난 때문에 1766년(청나라 건륭 31년)이 되어서야 출판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재인쇄 경쟁을 거쳐 국내외 판본은 30여 종에 달합니다. 유명한 판본으로는 칭케팅 판본과 주쉐하이 판본 등이 있으며, 거의 20개국에서 번역본이 출판되었습니다. 중국에는 100개 이상의 랴오자이 출판물이 있으며, 랴오자이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연극, 영화, TV 드라마도 160개 이상 제작되었습니다.

푸송링은 랴오자이 외에도 수많은 시, 드라마, 민요, 농업과 의학에 관한 작품을 남겼습니다. 선집 13권, 400여 편, 시 6권, 1,000여 편, 말 1권, 100탄 이상, 희곡 3편(구전 행상인 조사, 중매의 생일, 큰 소동), 민요 14종(벽 이야기, 고대, 동정 노래, 노래, 재난, 거문고 음악, 펑라이 연회, 준차 선생, 가난한 사람의 말, 추한 준바, 빠른 노래, 시기 주문, 행운의 요정, 구름 노래 줄 보완) 및 농업과 뽕나무 경전, 농업과 뽕나무 경전 등이 있습니다. 중학교 교과서에는 세 늑대, 복화술, 산도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푸송링의 좌우명: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주전자를 깨고 배를 가라앉히고, 102명의 진관이 마침내 초나라로 돌아간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하늘이 보상하고 용기를 맛본다. 삼천 개의 주전자가 오를 삼킬 수 있습니다.

푸송링의 채보

푸송링은 '요자지이'를 쓸 때 매일 아침 큰 도자기 항아리에 쓴 차를 담아 오래된 갈대가 늘어선 길 옆에 놓고 의자에 앉아 차를 피웠다. 지나가는 사람이 보이면 평화를 고수해야합니다. 이상한 것을 검색하고 다른 것을 말하십시오. 목이 마르면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담배를주십시오. 자유롭게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듣는 것을 분필로 쓰십시오. 20 년이 넘으면 책이 끝났습니다.

[이 단락 편집]가족

푸송링의 조상 씨족에는 후이, 몽고, 한, 여진족의 네 가지 설이 있습니다.

1981년 3월 19일 인민일보는 "애국심은 사회주의 건설의 위대한 정신적 힘"이라는 특별 논평 기사에서 푸송링이 소수민족이라고 언급하면서 푸송링 기념관에서 푸송링의 족보를 자세히 조사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푸송링은 소수민족이 아니다"라는 기사는 푸송링 족보의 첫 서문이 강희제 27년에 작성되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또한이 족보 서문을 쓸 때 "케도 마음을 가지고 검색하고 복사하고 노란 머리에 대해 문의하고 발가락도 대본을 쓰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라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몇 년의 교정 끝에 책을 만들 수 있어 안심이 되고 평가가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족보가 매우 신중하게 수정되었고 문서 필사 및 구두 확인 후 종중의 도움으로 최종 수정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포의 민족 구성은 여전히 이 족보에 근거하고 있다고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포의 번역이 소수민족이라거나 그가 복건성의 소금 사절이었다는 것만으로는 그가 소수민족이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푸 가문이나 푸송링의 작품에는 푸송링이 후이족이었다는 사실이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재 확인 가능한 정보만으로는 푸송링이 소수민족이었다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푸송링의 민족 구성에 대한 논의도 끝났고, 학계에서는 주로 푸송링의 자서전과 그의 한족 기원설을 참고하고 있습니다.

첫째, 한족 기원설.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푸송링이 『족보』 서문에서 "내 민족은 남양 출신"이라고 스스로 주장한 것을 근거로 이 설을 믿는다. 분명히 그는 스스로를 원주민이라고 생각했고 그의 후손들도 이를 인정했습니다. "푸송링은 소수가 아니다"라는 기사는 푸송링 기념관을 대표하는 글입니다. 이 기사는 푸 루 서울과 푸를 포함한 푸 송링의 조상은 푸양 (지천) 원주민이며, 푸 송링의 인종 구성은 푸 송링의 가계도를 기반으로 판단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자료에 따르면 푸송링이 소수민족이라고 단정 짓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먼저, 후이민은 말했다. 주된 이유는 푸송 링이 자신의 조상이 푸루 소울과 푸에서 왔다고 말했지만 푸루 소울의 이름은 한족과 같지 않고 후이이기 때문입니다. 둘째, 푸루 소울과 푸는 총지배인이었고, 원나라에서는 대부분 화려한 사람들, 대부분 후이족이었습니다. 따라서 "푸송링의 전임자가 후이족이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것이죠. 일부 연구자들은 푸라는 성은 아랍 이민자들 사이에서 흔한 성이며 푸루훈은 아랍어 이름을 중국어로 번역한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셋째, 푸는 푸젠성과 다른 지역에서 소금 대사였습니다. 당시 이 직책을 맡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슬림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반대자들은 포루훈과 포추에가 푸송링의 조상인지 여부에 대해 "매우 믿을 수 없는 명제"라고 주장합니다. 설사 그들이 실제로 푸송링의 조상이라 하더라도 "그들이 반드시 후이족이라는 것은 아니므로 푸송링의 조상은 후이족"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관련 역사 자료에 따르면 송나라 이전에는 푸라는 성이 흔하지 않았기 때문에 푸루훈이라는 이름의 경우처럼 반드시 아랍 이민자의 성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또한 원나라에서 장군을 지낸 다색 인물을 증거로 사용하는 데에는 논리적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여성 현실주의 이론입니다. '프루훈'은 여성 언어로 '천가방'을 의미하며, 여성들이 사용하는 이름이라는 것이 주된 근거입니다. 위안 왕조의 총책임자는 한족, 여성 진족, 치단족이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한족은 당시 북쪽의 한족, 여진족, 키탄족을 포함합니다. 푸주 푸룬이 여성 여진족일 수 있다는 추론이 가능합니다.

먼저 몽골인들은 말했다. 주요 근거는 푸루 서울이 몽골 이름이고, 푸루 서울과 푸가 한때 원나라의 총사령관이었으며, 푸가 몽골인이라는 민속 전설이 있다는 것입니다. 루다황은 "푸송링(1957)"이라는 기사에서 푸라는 성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방문했고, 그들이 몽골인이라는 전설이 있으며, 1977년 "몽골의 간략한 역사"라는 책을 출판하여 푸송링을 몽골 작가로 명확하게 기재했습니다. 1977년에 출판된 『몽골의 간략한 역사』라는 책에는 푸송링을 몽골 작가로 명확하게 기재하고 있으며, 난카이대학 중국학과에서 쓴 『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에서도 푸송링의 "조상은 몽골인"이라는 문장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치우신의 '몽골 작가 푸송링과 랴오자이쯔이'라는 글에서도 푸송링이 몽골계임을 밝히고 있습니다. 나중에 푸시장은 "푸송링의 먼 조상은 몽골인일 뿐만 아니라 몽골 황실의 일원이기도 했다"고 썼습니다. 셩웨이도 몽골 이론에 동의하면서도 동시에 "지천 푸의 조상은 몽골인이었다. 푸송링과 그의 후손에 대해서는 몽골인이라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