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구호가 포함된 시는 어떤 감정을 표현하나요?

선인을 찾는 사람은 자다오를 만나지 않았다. 마쓰시타는 선생님이 약을 모으러 간다며 소년에게 물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가도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를 생각할 때 우리는 자연스럽게 그의 유명한 시구를 떠올릴 것이다: “새는 연못 옆 나무에 쉬고, 스님은 달을 문으로 밀어낸다.” '문을 밀어라', '노크'로 '문'을 사용할지 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러므로 보통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가도의 서예 솜씨만이 알려져 있을 뿐이다. 사실 서예는 그의 시 창작의 특징을 요약할 수 없다. "은자를 구하는 사람은 결코 만나지 않는다"는 편지에 불명확하게 쓰여져 있으며 모든 문장은 단어만큼 명확하고 모든 단어는 고르고 자세히 살펴보고 숙고할 가치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시의 가장 큰 특징, 즉 그 모호함과 아름다움을 형성하는 것은 바로 이 "말로서의 명확성"과 "평범함"입니다. 시의 제목을 제외하면 전체 시는 20단어로 되어 있지만 구도자, 소년, 은둔자라는 세 인물이 등장합니다. 시의 주인공은 은둔자가 되어야 함을 시의 제목에서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탐구'의 대상이자 시에 묘사된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의 처음 두 행은 시인과 소년 사이의 질문과 답변을 기술하고 있으며, 마지막 두 행은 은둔자의 정체성, 기질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인물 등 모두 시 뒤에 깊이 숨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호함'이 독자들에게 상상력을 발휘할 여지를 남겨두는 것은 아닌가? 시를 찬찬히 음미해 보면, 시가 만들어낸 그림의 깊이 속에서 숨은 인물이 멀리 떨어져 때로는 사라지고 나타나며 활동하고 있음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시 속에 나오는 고송, 흰 구름, 푸른 산, 아이, 풀 가운데 선인과 밀접한 관련이 없는 것은 무엇일까? 그는 세상과 멀리 떨어진 운산에 살면서 청송과 어울리고 아이들을 의지하고 생계를 유지하며 세상 사람들을 도우며 그의 특별한 은둔 지위, 고대의 세련된 기질, 여유롭고 우아한 성격을 반영합니다. 모호한 시들 속에서, 그림의 모호한 깊이 속에서 그것은 떠다니는 것처럼 나타난다. 사람을 보지 않고 행간을 깜빡이며 글을 쓰는 것이 '모호한 언어'의 아름다움이라고 볼 수 있다. 시인은 인물에 대해 막연하게 글을 쓰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에도 상당히 '모호'하다. 속인의 심리에 따르면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만나지 않으면 마음속에 욕망, 실망, 설렘, 상실 등 어느 정도 감정의 파도가 일어납니다. 시인은 '찾음'에 직면하지만 '만나지 않음'에는 감정의 표현이 뚜렷하지 않고 마치 모든 것이 아무 상관이 없는 것처럼 가볍게 드나든다. 고대인들은 "시는 야망을 표현한다"고 말했습니다. 야망을 가진 사람들은 마음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의 감정 없이 시가 시가 될 수 있을까? 물론 시인에게 감정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단지 그것을 '어렴풋이' 표현할 뿐이다. 사실 시인의 마음은 고요하고 차분하지 않습니다. "파나소닉이 소년에게 물었습니다", "묻다"라는 단어는 시인이 감탄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음을 드러냅니다. “선생님이 약을 구하러 가셨어요”에 대한 소년의 대답은 의외였다. 그의 충만한 희망은 갑자기 실망에 빠졌고, 그의 감정은 마치 끓는점에서 얼어붙는 것처럼 기복이 심했다. 그런 다음 "이 산에서만"이라는 문장은 실망감 속에서 희망의 빛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은둔자는 멀리 가지 않았으며 아마도 그를 만날 가능성이 아직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구름의 깊이를 알 수 없다"는 것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운해는 길고 광범위하며 영묘한 곳입니다. 질문과 답변, 우여곡절, 우여곡절 등이 시인 내면의 동요를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구름 깊은 곳에 있는 미지의 장소"에 대한 그림의 도움으로 독자들은 보고, 탐색하고, 씹을 수 있게 된다... 안개가 자욱한 그림에서 우리는 시인의 마음 속 상실감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자신의 생각을 그려보세요. 이것은 매우 모호하면서도 매우 분명한 사실이 아닌가? 간략해야 깊은 뜻을 가질 수 있고, 모호해야 여운을 가질 수 있다. 소위 "모호함"은 단지 "암시적" 표현 방식일 뿐입니다. 〈은자를 구하는 자는 만나지 않는다〉에서 시인은 '모호한' 이미지를 명료한 시구로 표현하고 있는데, 이는 그가 고심하여 추구한 바가 이 시가 대대로 전해지는 중요한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