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 일러스트레이션-고대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간결하고 아름다운 고시 삽화를 어떻게 그려낼 것인가? 간결하고 아름다운 고시 삽화를 어떻게 그려낼 것인가?

1, 강남 봄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강남천리, 새말 꽃향기, 곳곳에 새말 꽃향기, 봄기운이 완연하다. 물 가까운 마을과 가까운 산의 흉벽 위에는 곳곳에 바람에 날리는 술깃발이 널려 있다. 예전에는 남조 곳곳에 연기가 자욱한 심궁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 파빌리온 누각들이 흐릿한 연우 속에 우뚝 솟아 있다.

2. 천문산을 바라보다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의 웅봉을 쪼개는데, 그곳은 푸른 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세차게 출렁이고 있다. 양안의 청산의 아름다운 경치는 갈라놓을 수 없고, 한 잎 고독한 배는 하늘가에서 온다.

3. 왕동정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거울이 없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풍랑이 잔잔할 때 달빛과 물빛이 어우러져 호수는 연마할 필요가 없는 구리 거울처럼 매끄럽고 밝다. 동정을 멀리 바라보니 청산녹수, 나무가 울창한 동정산이 흰 빛이 가득한 동정호에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같다.

4. 제목 실린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정면과 측면으로 보면 여산산이 기복이 있고 군봉이 우뚝 솟아 있다.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고대시 삽화 고대시 삽화를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화지 왼쪽에 시인의 이미지를 그려주세요. 뒷면이 될 수 있습니다.

2. 폭포를 나타내는 시인의 발 아래 석두 그리기.

3. 그리고 하늘의 구름을 그리면 서너 송이로 화지의 오른쪽에 떠 있다.

4. 오른쪽에 폭포를 그려 폭포 주변 지역을 완성한다.

5. 드디어 색칠을 시작했어요. 시인은 갈색, 녹색, 노랑으로, 폭포는 호수 파란색으로, 바위는 진한 파란색과 연한 파랑으로 그렸어요. 이렇게 간획이 그려진 고시가 완성되었다.

삽화라고도 하는 삽화는 문자 중간에 그림을 삽입하여 문자의 내용을 설명합니다. 글의 내용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작품의 감화력과 책 포맷의 생동감을 강화하다.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이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어 제작이 편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인물 이미지: 삽화는 인물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한 박자에 잘 맞는다.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표현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창작공간은 매우 크며, 캐릭터의 얼굴 표정이 전체의 중점이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장된 변형을 적용해도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은 주지 않고 오히려 사람을 웃게 하고, 기분을 즐겁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가 더 또렷하고, 더욱 인상적이다.

일러스트레이션 기능

1. 텍스트와 그림이 무성한 방식으로 본문 내용을 생동감 있고 직관적이며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2, 본문의 보충으로.

3, 복잡한 과학 기술 문제를 표현할 수 있고, 텍스트 서술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텍스트와 그림이 풍부하고 레이아웃을 미화합니다.

어떻게 스리랑카의 고시 도구/재료: 종이와 색필을 그릴 수 있습니까?

1. 먼저 다음 그림과 같이 종이와 색연필을 준비합니다.

2. 그런 다음 오렌지색으로 종이에 고대 모자를 그립니다. 앞과 뒤 높이가 낮아 전기다리미처럼 보입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모자 아래에 두 개의 긴 원을 그려 모자의 날개를 나타냅니다.

3. 모자 아래에 원을 그려 얼굴을 나타내고, 얼굴 왼쪽에 튀어나온 끝을 그려 코를 다음 그림과 같이 나타냅니다.

4. 검은 펜으로 얼굴에 호를 그려 눈썹을 나타내고, 눈썹 아래에 원을 그려 눈을 나타내고, 눈 안에 검은 점을 그려 눈을 나타냅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눈 오른쪽에 반원을 그려 귀를 나타내고 귀 오른쪽 영역을 검은색으로 칠해 머리카락을 나타냅니다.

5. 머리 밑에 닭다리 두 개 모양을 그립니다. 위, 아래, 폭이 좁아 등 뒤에 있는 두 소매를 나타냅니다.

6. 아래 그림과 같이 소매 왼쪽에 세로줄을 그려 가슴을 나타내고 소매 아래에 사다리꼴을 그려 고복을 나타냅니다.

7. 가운 아래에 다음 그림과 같이 타원형 검은 점을 검은색으로 그려 신발을 나타냅니다.

8. 그림의 오른쪽에 갈색으로 세로줄을 그려 침대의 난간을 나타내고, 난간동자의 오른쪽에 직사각형을 그려 침대의 서랍을 다음 그림과 같이 표시합니다.

9. 레일링의 오른쪽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오렌지색 획으로 삼각형 영역을 그려 침대 커튼을 나타냅니다.

10, 다음 그림과 같이 그림의 왼쪽 위 모서리에 반원을 녹색으로 그려 원형 창을 나타냅니다.

1 1. 다음 그림과 같이 노란색 펜으로 창문에 원을 그려 달을 나타냅니다.

12. 다음 그림과 같이 창과 달 사이의 부분을 진한 파란색으로 칠해 밤을 나타냅니다.

13. 마지막으로 인물의 하반부와 침대의 하반부를 노란색으로 칠해 바닥에 뿌려진 달빛을 나타내고 하룻밤을 생각한 뒤 이 그림은 다음 그림과 같이 완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