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이 손으로 베껴 쓰니, 십만 불이 급하다.

연꽃의 역사, 품종, 재배 및 이용.

연꽃 품종

베이징 전통 재배 품종입니다. 단꽃잎 패턴. 꽃봉오리는 복숭아 모양, 녹색, 윗부분 빨강, 꽃백색이다. 화기가 일찍 시작되고, 6 월 초에 시작되며, 집단화기는 약 1 개월이다. 연근이 일찍 맺히다. 7 월 하순, 신연근이 두 번째로 몸을 뒤척이며 화기는 10 정도 지속될 수 있다. 자연적으로 변이하는 홍련과 분련.

샤먼 전통 재배 품종입니다. 단꽃잎 패턴. 꽃봉오리 복숭아 모양, 녹색, 윗부분은 미홍, 꽃가루는 하얗고, 처음 열었을 때 끝은 미홍이다. 6 월 초에 꽃이 피기 시작했고, 집단화기 1 월. 그것의 꽃잎은 가늘고, 꽃받침이 작고, 잎이 무성하여 꽃이 잘 핀다.

이것은 널리 재배되는 유명한 품종이다. 쌍화형. 꽃봉오리 둥근 복숭아 모양, 자홍색, 꽃이 많고 꽃이 빨갛다. 6 월 중순부터 꽃이 피기 시작했고, 집단화기 1 월. 밝은 색은 분재 식물에 꽃이 잘 피게 한다.

일종의 오래된 그릇련. 쌍화형. 꽃봉오리는 복숭아 모양, 분홍색, 꽃가루 흰색, 꽃잎 끝이 빨갛다. 꽃이 많고 6 월 하순부터 꽃이 피기 시작하고, 집단화기 1 개월, 분재가 쉽게 꽃을 피운다.

절강 항저우원에서 온 육종. 이 식물들은 매우 작다. 단꽃잎 패턴. 꽃봉오리는 복숭아 모양, 녹색, 꽃은 작고 하얗다. 대야 재배에 매우 적합하다. 꽃이 많고 단화기는 6 월 중순부터 8 월 중순까지입니다.

연꽃의 역사:

연꽃의 학명은 연으로 수련과련속 식물에 속한다.

연근. 이불식물의 가장 오래된 종 중 하나입니다. 고식물학자들이 연구한 화석에 따르면 1.35 억년 전, 연속 식물은 북반구의 많은 수역에 분포했다. 당시 거대한 파충류 공룡이 급격히 쇠퇴한 후기에 지구에서 자란 시간은 인류 조상의 출현 (200 만 년 전) 보다 훨씬 빨랐다. 구 소련 A.H. Christophevich 의' 고식물학' (1965) 에 따르면 북미 북극과 아시아 아무르 강 유역 (흑룡강) 의 백악기 지층, 유럽과 동아시아 (사할린) 와 일본의 점립세 그해 지구의 온도는 지금보다 따뜻하여 약 10~ 12 종의 연속 식물이 5 대 대륙에 분포했다. 빙하기가 시작되면서 지구 기온이 떨어지면서 많은 식물들이 멸종되고, 다른 식물들은 떠내려가 원래의 지리적 분포를 완전히 깨뜨렸다. 이번 재난으로 연꽃의 두 품종이 살아남았고, 그들의 분포 범위는 좁혀졌다. 중국련 (연꽃) 은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북부, 그리고 N.lutea 에 분포해 북미로 표류하고 있다. 고식물학자들은 일본 홋카이도와 교토에서 발굴된 홍적세에서 홀로 세 (200 만년 전) 까지의 연꽃화석이 현대 중국 연꽃과 비슷하다고 지적했다. 중국 잔다르 나무 분지에서 출토된 654 만 38+00 만 년 전의 연잎 화석은 현대 중국 연꽃과 비슷하다. 1970 년대 석유화학공업부 중국석유탐사개발기획연구원과 중국과학원 남경지질고생물연구소는' 발해연지역 조제 3 기 포자가루' 라는 책에서 랴오닝 반산, 천진 북경대학교 항, 산둥 개간리, 광라오, 허베이 창주에서 두 종류의 연꽃꽃가루 화석을 발견했다고 기록했다. 연속 식물 화석은 제 3 기 열대 식물 지리구의 중국 해남도 조안산 장창분지 지층에서도 발견됐다. 현재 원시 야생 연꽃은 여전히 헤이룽장성 무원, 호림, 통강, 상지 등 현의 호수와 늪에 분포되어 있다. 위의 설명대로 연꽃은 빙하기 이전의 오래된 식물로, 야생모란, 은행, 중국 거위손바닥나무, 북미 삼나무 등 유생식물의 대표에 속한다. 빙하기의 빙하에 삼키지 않고 살아남았습니다.

연잎 방수 셀프 클렌징의 수수께끼.

연잎 표면에는 무수한 미크론 크기의 왁스 유양 돌기 구조가 부착되어 있다. 전자현미경으로 이 유두상돌기를 관찰할 때, 각 미크론급 유두상돌기 표면에 비슷한 구조의 나노 입자가 부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과학자들은 이를 연잎의 마이크로나 이중 구조라고 부른다. 이 작은 이중 구조로 연잎 표면과 물방울이나 먼지의 접촉 면적이 매우 제한되어 물방울이 잎면에서 굴러 먼지를 제거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물은 연잎 표면에 머물지 않는다.

매듭을 깨는 과학적 해석

연꽃에 관해서는 당연히 연근을 언급해야 한다. 네덜란드는 수련과에 속하며, 다년생 초본식물로 얕은 연못에 심어져 있다. 그것의 줄기는 진흙 속에서 태어나 뿌리줄기, 즉 연근으로 탈바꿈하여 연근이라고도 한다. 연근은 진흙 속에서 가로로 자라고, 기줄기의 수염뿌리로 양분을 흡수한다. 연근은 예로부터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다. 육질이 바삭하고 달콤하며 녹말이 많고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연근을 부러뜨릴 때, 무수한 긴 흰색 연근들이 부러진 연근 사이에 연결되어 있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날까요?

연근의 구조를 관찰할 필요가 있다. 원래 식물이 수분과 양분을 생장하고 운송하는 데 필요한 조직을 도관과 관포라고 불렀다. 이들 조직은 식물에서 사방팔방으로 뻗어 잎, 줄기, 꽃, 열매 등 장기에서 동물의 체내 혈관처럼 막힘이 없다.

식물 도관의 내벽은 특정 부위에서 특히 두꺼워져 각종 텍스처를 형성하는데, 어떤 것은 고리, 어떤 것은 사다리꼴, 어떤 것은 그물 모양이다. 연근관 벽이 두꺼워진 부분은 나선형 도관이라고 하는 연속 나선형이다. 연근이 끊어지면 도관 내벽이 두꺼워진 나선형 부분이 분리되어 지름이 3 ~ 5 미크론인 나선형으로 변한다. 이 가는 실들은 신축된 스프링과 매우 비슷하여 탄성 한계 내에서 끊어지지 않는다. 보통 10 cm 정도로 늘일 수 있습니다.

연근실은 연근뿐만 아니라 연근줄기와 연잎에도 있지만 좀 더 가늘다. 연꽃줄기를 고르면, 가능한 한 몇 토막으로 쪼개서 녹색의 작은' 등롱' 처럼 들어 올리세요. 이 작은 녹색 "랜턴" 을 연결하는 필라멘트입니다. 이런 필라멘트는 매우 비슷해 보인다. 현미경으로 보면 면사 한 개가 무수한 면섬유로 이루어진 것처럼 실제로는 3 ~ 8 개의 가느다란 실크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현미경명언)

연근사의 섬세함이 오래 전부터 옛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당대의 맹교의 시' 곡부' 에는' 내 마음은 연근에 있는데, 비록 끊어도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 는 말이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실깨짐' 이라는 성어로 관계가 끊어졌지만 연정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묘사했다.

1970 년대부터 식물분류 연구에 종사한 독일 본대학교 식물연구소 소장인 윌리엄 바틀롯 (William Barttelot) 과 그의 팀은 전자현미경을 통해 1 만여종의 식물의 표면 구조를 연구했다. 이 연구는 결국 연잎에 접착제 몇 방울을 붓는 흥미로운 현상을 밝혀냈다. 풀은 잎에 달라붙지 않고 굴러내려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나뭇잎은 매우 얇은 왁스 결정으로 덮여 있어 깨끗합니다. 이것은 방수엽의 특징입니다. 이 현상은 Barttelot 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으며 내수성과 오염성 사이에 인과 관계가 있다는 가설을 제시했다. 노력 끝에 그는 표면이 완전히 방수되고 자체 청소 기능이 있는 재료를 생산하는 신기술을 발명했다. 이것은 사람들이 건물의 상단과 표면의 청결이나 자동차, 비행기, 각종 교통수단의 청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다양한 용도의 신기술이다.

강가에서 부용을 따고, 난택도 방초를 따다. 누가 남길까요? 사유가 매우 멀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길이 막막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물의 연꽃처럼 자연의 조화가 있다.

백양꽃길은 흰 펠트를 깔고, 개울에는 연잎에 녹색 돈을 쌓는다. 죽순을 든 어린 아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래 위의 어린 아이는 그의 어머니 옆에서 자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연꽃과 불교의 밀접한 관계

연꽃과 불교는 불가해한 인연을 맺어 불교의 상징이자 성화가 되었다.

절에는 보통 석가모니 좌상이 있다. 그는 어깨가 가지런한 외투를 입고 성명서 도장을 들고 연꽃대에 앉았다. 불경에서 부처님 석가모니가 부처가 된 후 제자들에게 알려준 자세라고 한다. 서구 삼성' 의 우두머리로 불리는 아미타불도 연대 위에 앉아 두 손을 발에 얹고 손바닥에 연대를 받치고 있어 중생을 서방 불국정토로 이끌고 있는 것 같다. 선량하고 자비로운 관음, 흰 옷, 백련에 앉아 한 손에는 순수한 병을 들고, 한 손에는 백련꽃 한 송이를 집착하며, 마치 관음의 순수한 보살의 마음을 보여 주려는 듯, 신도들이 속세를 떠나 연꽃이 만발한 정토에 도착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불경을 읽을 때 불경이 불국을 연계라고 부르고, 절을 연방이라고 부르고, 스님의 지렁이를 연복이라고 부르고, 스님의 손자국을 연꽃싸움이라고 부르는데, 스님이 쓰는 염주 중 일부는 연밥으로 만든 것이다. 불경에서는 연밥으로 묵주를 만드는 것이 메뚜기 구슬을 사용하는 것보다 낫다고 한다. 한 번 더 꼬집으면 천 배의 가봉을 얻을 수 있다.

수수께끼 두 개

물 한가운데 앉아 분홍색 외투를 입고 향기를 풍기는 어린 소녀. "연꽃"

진흙 속에는 용 한 마리가 있고, 위에는 화뚜껑이 있고, 몸에는 한 토막이 있고, 배에는 작은 구멍이 하나 있다. (연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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