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머의 소개와 작품
호머 (? 6? 7μηρο? 0? (9, 약 9 세기 -8 세기) 고대 그리스인 바드는 소아시아에서 태어나 눈이 멀었다고 전해진다. 그는' 일리아드' 와' 오디세이' 를 썼는데, 이 두 권의 책은 함께 호머 서사시라고 불린다. 현재 호머의 존재를 증명할 확실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가 전설의 건설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호머 서사시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학자들은 그것이 당시 수세기 동안 구두로 전해져 온 시의 결정체라고 생각한다. 이 두 서사시로 구성된' 호머 서사시' 는 서구 최초의 언어가 간결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구조가 치밀한 중요한 문학 작품이다. 호머는 유럽의 4 대 서사시 시인 중 한 명 또는 1 위라고도 불린다 (다른 세 명은 버질, 단테, 밀턴이다). 빅토르 우고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에서 "세상이 태어났을 때 호머가 노래를 불렀다. 그는 여명 맞이 새입니다. "에스페란토" 나? 0? 6t, Homè re Chante. 이것은 금빛 물이다. 호머 서사시는 문학적 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기원전 1 1 세기부터 기원전 9 세기까지 고대 그리스에서 유일하게 기록된 사료로, 미케네 문명을 반영하므로 이 시기는' 호머 시대' 또는' 영웅시대' 라고도 불린다. 일리아트는 긴 15693 행입니다. 그리스 연합군이 소아시아 트로이를 포위한 이야기를 담았다. 그리스 연합군 총사령관 아가문농과 아크티우스의 다툼을 주선으로 전쟁이 끝나기 50 일 전에 일어난 일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오디세이 *** 12, 105' 는 이사카 왕 오디세우스가 트로이가 함락된 후 돌아오는 길에 10 년을 떠돌아다니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10 년 중 마지막 해와 몇 십일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고대에는 호머의 전기가 많았지만 내용이 서로 모순되어 찾아보기가 어려웠다. 호머는 기원전 12 세기부터 기원전 7 세기까지 살았다. 그의 본적에 관한 두 줄의 시는 모두 일곱 개의 성방을 언급하거나, 그의 고향이 바로 그 안에 있다. 서사시의 내용과 언어 특징에 따르면 호머는 소아시아 서부의 이오니아 원주민으로 에게 해의 이오스 섬에서 사망했을 가능성이 있다. 일부 고대 작가들은 호머가 바빌론에서 그리스로 끌려갔고,' 호머' 라는 단어는 고대 그리스어에서' 인질' 으로 해석된다고 지적했다. 또한 호머는 여성이거나 호머는 시인들의 이름일 뿐이다. 호머의 실명은 고대 음악가들이 자주 시력을 잃었기 때문이며, 고대 그리스인들은 실명이 사물의 진실을 더 잘 볼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17 세기 이후 서사시 자체에 대한 논란에 많은 관심이 있었고, 서사시 형성 과정에 대해 격렬한 논쟁이 벌어졌다. 진정한 논쟁은 18 세기 후반에 나타났다. 1788 년에 발견된' 일리아드' 베니스 사본의 주석들은 호머 서사시를 논쟁의 이슈로 삼았고, 민간시 창작에 대한 연구는 이 논쟁의 깊이를 촉진시켰다. 각 파의 의견은 기본적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독일 학자 프리드리히 아우구스트 울프가 대표하는' 짧은 노래론' 은 이 서사시가 기원전 13 세기부터 기원전 9 세기까지 형성되었으며, 각 부분은 다른 시인이 창작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온 다음 문자로 가공되고, 기본 부분은 호머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통일론은 호머가 이전 사람들의 자료를 이용하여 통일시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핵심론' 은 사실 이 두 관점의 절충안이다. 호머는 두 서사시가 형성되기 전에 두 부장이 서로 다른 서사시를 쓴 다음 다른 사람이 가공하여 장편을 형성하기 때문에 서사시에는 통일된 배치와 모순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사시명언) 미국 학자 밀만 패리의 연구는 호머 문제 연구사의 전환점이다. 패리는 유고슬라비아의 음유 시인 전통을 연구한 뒤 호머 서사시가 이런 유랑 전통에 속한다고 지적했다. 가장 큰 증거는 호머 서사시에서 이른바 호머식 수사라는 것이다. 모든 음유 시인들은 그런 미사여구가 많은데, 리듬을 맞추기 위해 즉흥적으로 창작한다. 호머 서사시에서 모순처럼 보이는 많은 곳들은 마침 그럭저럭 해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