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 존중, 감사, 협력 및 혁신

1. 감사혁신에 관한 시 < P > 책임감사혁신에 관한 시 1. 책임을 지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횡미냉이 천부에게 머리를 숙이고 유자우인 민국시대 노신의 자조

2. 국생사난을 위해 화복으로 피하지 마라-임청 택욱' 주둔군 현가세'

3 필부의 책임-청구 엄무의' 일지록 정사'

6.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송대 문천상' 과영양'

7. 진흙쟁기가 혀를 내밀었다

8. 용감하게 책임을 진다-송석도장' 고영 57 곡'

9. 서다의 책임-곽송 지연의' 느린 소리'

11, 나는 책임지지 않는다-주' 옥상

2. 만약 한 사람이 열정이 없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고, 열정의 기본점은 책임이다. -톨스토이

3. 고상하고 위대한 대가는 책임이다. 처칠

2. 노력, 끈기, 혁신, 감사, 고시 짱 < P > 신앙: < P > 가장 무서운 적은 확고한 신념이 없다. -로만 롤랜드

믿음은 새입니다. 그것은 빛을 느끼고, 여명 여전히 어두울 때 노래를 부른다. 타고르 < P > 신념이 확고한 사람은 이길 수 없다. (베티) < P > 나는 차라리 뼈를 부러뜨리고 내 신앙을 포기하지 않겠다. (몽골) < P > 나는 차라리 혼자 있을 것이다. 내 신앙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표류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차처칠) 믿음이 있는 사람은 어떤 폭풍 (오비드) < P > 도 견딜 수 있다. 만약 네가 집에서 먼 곳을 여행하기로 결심한다면, 결국 어떻게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명나라) 쑤 키안

석두 는 깨뜨릴 수 있지만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댄은 갈아도 되지만 빨간색은 가져갈 수 없다. 여춘추' < P > 만약 네가 야심만만하다면, 네가 일어서지 않으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전국) 맹자 < P > 감사의 시, 속담, 이야기 < P > 까마귀는 반포의 뜻을 가지고 있고, 양들은 무릎을 꿇고 젖을 떨어뜨리는 은혜와 봄을 알고 은혜를 갚는다. 하지만 1 인치 길이의 풀이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는지 봄빛 세 가닥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부모의 은혜로 물은 물에 잠기고 불은 꺼지지 않는다. 소련 속담은 아버지의 은혜가 산보다 높고, 어머니의 은혜는 바다보다 깊다. 일본 속담 < P > 지은투보, 아들을 안고 손자를 안고 있다. 일본 속담: 아이를 키워야 엄마의 수고를 알 수 있고, 여자를 키워야 감사함을 알 수 있다 < P >' 연말집까지' 청강석천 < P > 나는 끝없이 내 아들을 사랑했고, 집에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 한의는 바느질이고, 가서는 잉크 얼룩이다.

연민이 얇으면 스스로 고생을 한다. 나는 인자를 수치로 삼아 탄식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자모님은 문에 의지하고 나그네는 행하기 어렵다. 나를 잡아라, 내가 너를 잡겠다. < P > 제갈량은 유비의 은혜에 보답했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뒤 이미 죽었다. < P > 비열한 사람은 항상 배은망덕하다. 배은망덕은 비열한 부분이다. 우고 < P > 책에 대한 명언경구 < P > 공부하지 않는 사람은 생각을 멈춘다. 과거의 모든 영혼이 이 책에 있다.

좋은 책 한 권은 위대한 마음의 풍부한 피다. 읽을수록 공허함을 느낀다. < P > 시간은 우리에게 경험을 주고, 독서는 우리에게 지식을 주며, 책을 쓸 때 증오가 적어지고, 부자가 되는 것도 지나치지 않다. < P > 책은 약이니 책을 잘 읽으면 어리석은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 < P > 한 마디의 좋은 글자는 평생 쓸 수 있고, 좋은 책 한 권은 인생을 바꿀 수 있다.

너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배우지 않으면 다재다능할 수 없고, 배우고 싶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 (학습)-공명 < P > 은 학습을 우선으로 하고, 독서를 기초로 한다. 구양수 < P > 새는 높이 날기 전에 날개를 펴고, 사람들은 진보하기 전에 먼저 배운다-이고선.

옥은 쪼지 않고 쓸모가 없다. 배우지 않는 사람은 모른다.' 예기' < P > 지식으로 무장하는 것이 화려한 옷으로 자신을 장식하는 것보다 낫다. 마르크스 < P > 동기 부여 분투: < P >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생활이 줄곧 계속되고 있다. 석두 아무리 추워도 3 년 동안 앉으면 따뜻해진다. 총명한 사람은 모든 것을 자신에게 요구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모든 것을 다른 사람에게 요구한다. 바다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너는 반드시 작은 강에서 시작해야 한다.

어떤 교육도 역경에 미치지 못한다. < P > 만약 네가 야심만만하다면, 네가 일어서지 않으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전국) 맹자 < P > 지불: < P > 열량이 있어 빛을 발한다. 루쉰 (Lu Xun) 나는 내 피로 Xuanyuan 을 추천한다. 노신 < P > 하지만 아직 죽지 않았으니, 보곤을 원합니다. 문천상이 바다를 메우려는 욕망이 강하고, 담력이 하늘을 걱정하다. 문천상 < P > 는 언제 자신을 국가에 맡길 수 없습니까? 악비 나는 등불을 만들 자격이 없으니, 그럼 내가 땔나무를 만들게 해줘! -바킨, 하지만 중생은 모두 배불리 먹고, 죽은 자리에 누워 있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남송 ⊏ 리강인,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손중산의 조국인 진추는 책임이 있지만, 나는 세계 각지를 떠돌아다닐 때 노숙자였다. 추근

한 사람은 반드시 관대해야 감사를 받을 수 있다. 토마스?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헌신은 우월감을 줄 수 있다. -휴고 < P > 대중의 사상은 촛불처럼 곳곳에서 빛을 발한다. 설 (대법관) < P > 나는 수고와 눈물, 땀을 제외하고는 바칠 것이 없다. 처칠 < P >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맏이는 슬픔에 잠겼다. 고시:' 청춘 정원의 해바라기' 는 한가하지 말고 하얗고 슬프다. 악비:' 만강홍' 의 시간은 하루 24 시간이지만, 하루는 부지런한 사람에게 지혜와 힘을 가져오고 게으른 사람에게 남겨진 것은 아쉬움뿐이다. 노신은 쓸쓸함을 기다리지 않는다! 주학미안:' 깨달음' 과' 혁명 열사 시사사본' 비교적 성취한 과학종사자들은 예외 없이 시간을 이용하는 전문가이며, 또한 대량의 시간에 대량의 노동을 투입하기로 결심한 사람들이다. 화화는 시간을 잘 이용하는 사람은 언제나 여유로운 시간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 시간, 시간, 시간, 시간, 시간, 시간) -괴테! 시간은 가장 편파적이며 누구에게나 24 시간입니다. 시간도 가장 사적인 것이지, 누구의 24 시간이 아니다. -헉슬리! 시간은 가장 공평하고 합리적이다. 그것은 누구에게도 더 많은 것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근면한 사람은 시간을 일련의 열매에 남겨 둘 수 있고, 게으른 사람은 백발이 성성하고 양손이 텅 비어 있다. 골키! 시간은 상수이지만 부지런한 사람에게는 변수이다. 분' 으로 시간을 계산하는 사람은 시간이 59 배 더 많다. -리바코프! 한 과학 연구원이 허름한 골목에서 살고, 거친 차를 먹고, 누더기 셔츠를 입을 수는 있지만, 사회의 인정을 받지 못한다. 그러나 그가 시간이 있는 한 과학 연구를 견지할 수 있다. 일단 자유 시간을 박탈당하면, 그는 완전히 파괴되어 더 이상 지식에 기여할 수 없다. -캐논

3.' 담당'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천하흥망한 필부의 책임-구

2. 탐욕사, 화복으로 피하지 마라-임측서

3

4. 고대부터 지금까지 아무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정성을 다해 역사를 비춘다-문천상 < P > 출처

1,' 천하흥망사필부의 책임' 은' 일본 지식록' 에서 최초로 제기됐다. 전체 문장은 천하의 흥망한 필부의 책임이다. 국가가 흥망하고 육식자가 도모하다.

2. "나라의 생사는 이기적이다. 화복으로 왜 피하지 않는가" 는 임측서의 시' 주둔군 현가세' 에서 나왔다.

3.' 사람은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는가, 관산 51 주' 는' 남원 13 수' 에서 나온 것으로 당대 시인 이하의 시 그룹이다.

4.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상큼한 마음을 유지해 역사를 비추고 있다" 는 송대 장관 문천상이 1279 년 정정양을 통과할 때 만든 시구이다.

4. 혁신에 관한 시

1 은 예악을 계승하여 가문 배경으로 일품인 쾌문을 보내고 싶다. -'수호전'

2, 초목 백년 새 이슬, 차서 만리구강산. -\ "워터 마진 \"

3, 침몰 한 보트 수천 돛, 질병 나무 수천 나무 봄.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 P > 해석: 침몰선 옆, 천돛 비교; 병목 앞에서 봄을 만나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정판교 < P > 해석: 삼추의 나무들이 모두 나뭇잎을 떨어뜨려 어느 것이 줄기인지, 어느 것이 나뭇가지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2 월의 꽃은 산뜻하고 아름다우며, 입동 후 처음으로 밝은 색을 발라 눈길을 끈다.

5, 단신은 혁신의 욕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찾고 있다. 수 < P > 해석: 야망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백발인은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6.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이 옛사람을 쫓아간다. -'증광선현' < P >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파도가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이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대대로 변화하고 있다!

7, 활기찬 성군, 일공의 똑똑한 혁신. 조익' 논시' < P > 해석: 자연과 인류 사회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자연귀도끼와 인류의 교묘한 천공의 제품이 매일 쏟아져 나오고 있다.

8, 511 년의 새로운 사상을 추진하여 천년을 느끼다. 조익' 논시' < P > 해석: 새로운 사상이 511 년 전에 그려져도 천년만큼 오래되지는 않을 것이다.

9.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익' 논시' < P > 해석: 국가세대가 또 한 세대의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11, 송경 한 곡, 리앙 아침 상승, 허리 드럼 춘뢰. 육유' 청두 단양 고인'

5.' 담당'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나요? < P > 1.57 곡의 고대 송가 < P > 시대: 송작가: 석도장 < P > 가 대금으로 마감해 득실의 절반을 얻었다.

최선을 다해 책임을 지고 배를 타고 출항한다. < P > 예외 없이, 당신은 음식 장소에서 차를 열라는 지시를 받았다.

성해는 상황을 이해할 수 없다. 바람과 천둥은 곽옥의 두각에서 시작된다.

2.' 고교' < P > 시대: 송작가: 석소담 < P > 칠불 앞에서 자랑하며 썩은 나무였다.

노루는 책임을 모른다. 불은 오늘에야 묻혔다.

3.' 송시 114 곡'

시대: 송작가: 석소담

공문, 후보 분향. < P > 곡루막에서는 흑사회 황색을 말한다.

7 세는 동적을 미워하고, 흙쟁기는 혀를 뽑는다. < P > 임단풍이 나올 때 산은 항상 아름답다. 란지가 태어났을 때 풀은 향기롭다.

4. "진미안 이운옥상에서 치매를 판다"

년: 명작가: 심주

동방은 바보를 팔고 서방은 바보를 팔면 바보를 판다.

누가 팔든 아무도 사지 않으면 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진원춘 이선옹' < P > 년: 송작가: 이름 < P > 는 불멸의 몸으로 자궁에서, 게임체에서 온 것을 의미한다. 골간철 주조를 보고, 국가를 맡고, 정신을 정련하고, 간곤을 반성하다. 푸 푸 푸, 보라색 벽 직선, 하드 언어 무서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충고한다. 네가 축복을 받을 때, 너는 붉은 이빨을 짓고 남해 해안에 있을 것이다. 신이 우리 국민을 돌보신다. 밤 금개제후를 미남신으로 보내다. 생각나기도 전에 헤어졌는데, 지금은 이미 많은 밥그릇을 모았다. 마음이 연일 이어지고, 음공이 끝이 없다. 네가 올 때까지 기다려라, 너는 붙잡아라. 섣달 그믐날, 사람은 다음날, 장수는 천년을 축하한다.

6. 청춘감사를 주제로 한 시

감사청춘/더럽고 외로운 나.

당신의 외로움

악수

내 침묵

당신의 외로움

혼합

?

즈효

너와 나의 마음.

오랫동안

강한 주장

?

감사합니다. < P > 내가 젊었을 때 < P > 는 친구가 있었다.

끊임없이 안부를 묻는다.

?

당신과 나를 축복합니다. < P > 청년의 좌절 < P > 하지만 그것은 너를 나와 함께 하게 한다.

어제 기다리고 있습니다.

외로움 걱정 안 함

?

끊임없이 변화

함께 전당강변

에서 자유 찾기

? < P > 조금 향수 < P > 나는 작은 폭풍에 신경 쓰지 않는다.

마찰이 함께

마지막으로, 너와 나 덕분에

가 자신에게 소리 쳤다

? < P > 모든 것이 고요하다 < P > 조수 이후 < P > 가상존재 < P > 유일하게 남아 있는 < P > 청춘은 지나가지만.

적어도 더 이상 외롭지 않다. < P > 나는 다른

7 을 추구하지 않는다. 감사에 관한 현대시 전집

1, 추수감사절 < P > 는 저자에서 나왔다. 만약' 부티크시집 전집' 이라면. 감사는 바람의 발걸음이다. 가는 곳마다 마음속의 그 바람 방울을 울린다. < P > 맑은 목소리, 내 마음속의 꿈현에 영향을 미치고, < P > 감사는 두 세상을 잇는 연결고리다. 높은 산을 마주하고 있다 해도 < P > 아무리 힘들어도 사람들의 영원한 웃는 얼굴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 P > 감사는 온 하늘에 네온 속의 화염이지 가랑비 젖은 옷에 보이지 않는다. < P > 이 현란하지만 차가운 불꽃은 사람들의 마음에 한 번에 한 번씩 따뜻함을 가져다준다. < P > 햇빛이 나무 틈새를 통해 비춰 빛나는 검처럼 들어왔다. < P > 모든 더러움을 잘라버리는 것은 감사가 세상에 따뜻함을 뿌리는 것과 같다.

2. 감사의 마음 < P > 저자: 만약' 부티크 시집 전집' 이라면.

달빛은 여전하며, 마음은 감사함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들이고, 물건은 여전히 ​​그것들이지만, 마음속의 피는 없어졌을 뿐이다. < P >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비등 끓는 물, < P > 그 맛, 그 모든 것,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 P >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해할 것이고, 감사하는 사람들이 할 것입니다. < P > 나의 대가족, 내가 사랑하는 대가족, 감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P > 당신이 있으면 세상은 몽환적인 색채로 피어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당신과 함께, 세상은 감사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3,' 9 월, 감사와 관련' < P > 저자: 만약' 명품 시집 전집' 이라면. < P > 낙화의 꿈에서, 이 찬란한 9 월, < P > 단풍처럼 붉은 그림을 그리고 싶다.

감사의 마음을 그리고 가을빛을 발한다. < P > 열매 맺는 향기가 묻혀서 진심어린 축원을 뿌리고, < P > 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선생님께 바칩니다.

4. "추수감사절" < P > 저자: 만약' 명품 시집 전집' 이라면. < P > 무거운 밥그릇을 손으로 들어 올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 P >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해 두 발로 들판과 높은 산을 통과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 P > 나는 눈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어서 기쁘다. < P > 흑백입니다. 귀로 외침과 환호를 들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 P > 희비가 엇갈렸기 때문에 < P > 부모님께 건강한 몸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시간의 흐름에 감사하고 성장의 경험에 감사한다.

인정이 따뜻하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 P > 자연의 비바람에 감사하며 마음이 무겁다.

감사는 삶의 아름다움과 고통이다.

5. "감사함" < P > 저자: 만약' 부티크 시집 전집' 이라면. < P > 하늘을 나는 파랑새에게 감사드립니다. < P > 드디어 너와 함께 이 여정을 마칠 수 있게 되었다.

어제, 마치 꿈을 안고 하늘을 껴안는 것 같았다. < P > 너무 멀어요. 뜨거운 햇볕을 참습니다. < P > 커피 한 잔 상상해 보세요. < P > 도안과 마음이 눈송이에 튀었습니다. < P > 비행기의 이륙과 착륙, 무중력, < P > 느낌, 술에 취한 모습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