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문학의 비교 가능성에 대하여

비교 문학의 비교 가능성은 비교 문학의 목표에 대한 연구 성과의 잠재적 가능성이나 수준을 측정하는 것으로 비교 문학과 다른 학과를 정의하는 내적 잣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교, 비교, 비교, 비교, 비교, 비교, 비교, 비교) 이런 잣대는 객관상통일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와 유파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비교 문학의 비교 가능성 원칙은 비교 문학의 학과 목표를 실현하고 연구 성과의 비교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연구 실천에서 따라야 할 몇 가지 기본 원칙이다. 비교문학은 프랑스 학파가 프랑스 문학에 미치는 영향, 도스토예프스키가 서방에 의해 발견되고 수용되는 방법, 중국의 시가 일본의 합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휘트먼이 곽모로, 영국 낭만파의 서지모, 프랑스 상징파의 다망서, 영국 현대파의 T.S. 엘리엇 등 30 년대 시인에 미치는 영향이다. 이 학파는 사실의 본원을 중시하여 각국 문학 간의 상호 연계를 추구한다. 영향 연구는 실용적이고, 병렬 연구는 무익하다. 영향 연구는 역사에 가깝고, 평행 연구는 이성과 비슷하다. 미국 학파는 평행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일본 능률과 그리스 비극의 유사점, 중서송애시의 유사점, 타오와 로기스: 동서양의 사고방식의 차이, 각국의 궁중시의 비교 연구, 동방다신교와 서구 일신교의 차이 등이 있다. 평행 연구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통점을 찾고 차이점을 저장하십시오. 공통점을 구하다:' 시경' 의 비흥 (), 서양 민요에도 비슷한 시가 있고 (아서 윌리에 따르면), 일본 노래의 서문 (jokotoba) 에는 더 많은 유사점이 있다. 이러한 연구는 인류시 발전의 일반적인 법칙을 밝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미국 문화와 미국 학술의 특징은 촘스키의 언어학, 맥도날드와 같은 최대 공약수를 찾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