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북의 란평현에는 진정한' 소수민족' 인 푸미족이 있다.
매년 7 월 초 5 일 아침, 종종 젊은 푸미족 여성들이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나무 막대기를 들고 길가나 다리 아래에 숨어서, 첫 번째로 지나가는 노인이나 성인 남녀를 기다리며 허황된 틈을 타서 갑자기 튀어나와 몽둥이로 사람을 때렸다.
흥미롭게도, 사람들을 때리는 것은 무죄입니다. 피해자는 놀라서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웃으며 반가워했다.
어떻게 된 거야?
원래 푸미족들은 아이가 태어날 때부터 어리고 무지하며 몸이 허약하여 병에 걸리기 쉽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재난에는 중국어 이름이 있어야 한다. 그들의' 명명식' 은 7 월 5 일에 열렸다. 이 날, 아이의 어머니는 아침 일찍 아이를 데리고 마을 입구, 길가, 다리 아래에 숨었다.
행인을 만나 싸움을 끝내면, 아이의 어머니는 곧 이렇게 말할 것이다. "너는 아이를 돌보니? 왜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주지 않습니까?
맞은 사람은 이런 장면에서 아이에게 길한 이름을 지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쨌든 도망갈 수 없다. 그래서 매년 7 월 5 일, 식견이 없는 사람은 감히 일찍 일어나지 못하고, 제멋대로 혼자 간다. 하지만 만약' 포위성' 의 방선생이 여기에 산다면, 첫날밤에는 잠을 잘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푸미족의 구타와 자칭 이름의 의식이다.
오늘날 성대한 명명식은 보기 드문 낡은 풍습으로, 일부 소수민족과 폐쇄된 낙후된 지역을 제외하고는 오래된 풍습이 사라지고 있다. 그러나 법리학의 중요한 측면으로서, 그것은 여전히 일정한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명명식은 동서고금에 모두 있다.
첫째, * * 명명식
예로부터 사람들은 이름이 매우 신비롭다고 여겼다. 사람들은 인명이 중국인의 몸과 영혼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모든 축복과 저주에서 이름이 관건이라고 생각했다. 한 사람의 이름은 신비하게 그의 사람이나 영혼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신중하게 보호해야 한다.
이름이 그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이름이 확립된 초기에는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여 좋은 이름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오늘 사람들이 결혼식과 가위식을 거행하는 이유와 같다.
중국 고대에는 왕후, 왕자, 달관귀인, 귀족 가정만이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이 사회의 상류층만이 인력물력을 가지고 성대한 명명식을 개최할 수 있다. 태자가 태어나면' 점술 이름' 의식을 열고 불어로 이름을 지어야 한다. "다이" 는 다음과 같은 글을 담고 있다: 태자가 태어나서 울고, 스승이 구리를 불어서 말했다: 소리에 정법이 있다. 태재는 말했다: 나는 맛을 좀 보았다. 그런 다음 이름을 예측하십시오.
이것은 왕자가 평생 울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때 옆에 서 있던 한 태사가 청동 악기를 꺼내 연주했는데, 그는 왕자의 울음소리와 조화를 이루는 멜로디를 연주하려고 했다. 태재는 듣고 괜찮다고 느꼈고, 목소리 속 아름다운 멜로디로 태자의 이름을 확정하기 시작했다. 아마도 고대인의 이름은 대부분 호칭에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우렁차고 명랑해야 하기 때문에, 소리에 따라 이름을 지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름의 모양과 의미에 관해서는, 우리는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맙시다.
고대부터 춘추전국시대까지 * * * 의 명칭은 모두 특별의식화되었다. 그러나 단 하나의 의식 "점술의 이름" 만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첨단 기술 발전의 맛을 모르고 천지와 적이 되지 못하고 수동적으로 자연에 적응했다. 명명식이 그 예입니다. 점치는 방법은 먼저 거북이를 태우는 것을 조화의 상징으로 삼는다. 예를 들어 대시인 굴원은 그의 대표작' 이소' 의 시작 부분에서 혈통과 생년월일로 그의 이름과 글을 이야기했다. 시 윤:
\ "황제 레빈 후, 나는 코보 용, 나는 맹시에게 나의 동정을 주었고, 경인은 나에게 내려왔다. 황란은 처음부터 뺨을 한 대 때려서 좋은 명성을 주었다. 여라는 이름은 정규적이며, 이 글자는 겸용되어 있다. 나는 이 장점도 있고 배양할 능력도 있다. "
그의 시에서 시인은 그가 전욱의 후손이라고 주장하고 이듬해 은월은일의 길일에 죽었다. 그가 태어난 날, 그의 아버지는 거북이 한 마리를 태우고 큰돈을 벌었다. 조와 조는 고대에 통용되었다. 그 이름은 점술에서 유래했다.
시인은' 구가' 의' 죽음' 에서 이렇게 말했다.
"징조는 그 규칙성으로 유명하지만, 점괘는 정신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이 두 문장은 비교적 뚜렷하다. 시에 점술의 이름을 기록하면 당시 사람들이 점술을 중시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점술로 이름을 만들고, 거북이를 태우고 사인을 보고,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차성루예처럼 그의 성과 이름은 점술을 통해 얻은 것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사생아로 물기슭에서 떠돌아다니며 영릉선사에게 제자로 받아들여져 제자로 가르침을 받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라서 노예는 자신의 삭발 출가 경험에 부끄러움을 느꼈다. 즉, 이경, 점술 명성,' 표류' 의' 점진' 구름을 얻었다. 홍이 점차 육지에 이르러 깃털이 될 수 있다. 그는 루를 씨로 하여 깃털 글자가 되었다. 나중에 전종서 씨는 명작' 포위' 의 주인에게' 홍진'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한족의 이름은 유명할 뿐만 아니라 글자도 있고, 이름과 글자도 서로 잘 어울린다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현상은 2000 여 년 전' 예기' 에서 찾을 수 있다. 예기' 에는' 유명, 관자, 50 평등, 죽음, 주도' 라는 구름이 있다. 관두' 라는 글자는 주도 중의 하나이다. 3 월생, 가명' 은 생후 3 개월 된 아이의 이름을 짓는 것이다. 동시에 아기에게 이발을 해주고, 남각녀가 상투를 틀고, 아빠는 아기의 오른손을 잡고 기침을 하기 시작했다. 이름 후 남자 20 크로나, 여자 준 결혼. 고증에 따르면 고대 세가의 자제들은 스무 살 때 사당에서 성대한 대관식을 거행해야 했는데, 그들을 위해 선정하는 것은 대관식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였다. "스무 살에 아버지가 될 길이 있다", 대관식은 인생의 의미를 얻는 중대한 의식이다. 이 의식에서 성인이 된 후의 두 번째 이름' 아들' 을 얻는 것도 다재다난한 삶의 시작을 상징한다.
이름과' 관' 자의 점술은 오래된 풍습이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조대의 교체는 후대에 있어서 이미 점점 덜 중요해졌다. 하지만 통일된 명명식은 포기했고, 문화와 패션이 비교적 가까운 지역에서 새로운 명명식이 쏟아져 나왔는데, 이들 명명식은 주로 강남 지역, 한족 인명 시스템의 오월. 주 잡기, 바구니 올리기, 스티커 붙이기, 이름 훔치기, 이름 부딪히기 등은 모두 강남수향에서 나온 것이다.
주를 잡는 것도 노력이라고 합니다. 아이의 생명의 첫날, 다양한 장난감과 생활용품이 아이들 앞에 진열되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람들은 그들을 붙잡은 사람이 아이의 일생의 성품과 흥미를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동전이 잡히면 아이가 앞으로 큰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예시한다. 만약 네가 붓을 꽉 잡는다면, 그것은 너의 아이가 장차 재능이 넘치고 재능이 넘칠 것이라는 것을 예시하는 것이다. 물론, 만약 남자가 손을 뻗자마자 꽃을 내려놓는다면, 주변 사람들은 그가 자라서' 꽃대' 라고 비웃는다. 예를 들어,' 홍루몽' 에서 자부의 둘째 아들 자보옥이' 손을 뻗어 가루 머리핀 고리를 뺏는다' 고 하자 정 할아버지는 화가 나서 "앞으로 색을 뿌리는 사람의 귀!"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매우 불행하다. "자보옥은 나중에 하루 종일 여자아이와 섞여서 늘 연지를 먹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주대를 파악하는 것에 대해 북제연의 추이' 안씨 가훈식 체조' 에는' 강남 풍속, 아들이 태어나서 새 옷을 만들고 장식을 청소한다' 는 구절이 있다. 남자는 활, 화살, 종이, 펜을 사용하며, 여자는 칼, 자, 바늘로 음식, 보물, 옷을 조각하고 첨가한다. 설치하기 전에 그 뜻을 보고 그것을 취하여 탐욕, 성실, 어리석음을 시험하고, 이를 시험자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이의 미래를' 예측' 하는 것 외에, 주를 잡는 또 다른 중요한 임무는 명명이다. 주의 명칭은 한족뿐 아니라 많은 소수민족들 사이에서도 유행한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활과 화살을 들고 있다면, 아이에게 활과 화살과 관련된 이름을 지어 줄 수 있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들고 있다면, 그것은 대부분 종서와 소석이라는 이름으로 된 것이다. 예를 들어 문학의 거장 전종서 선생은 주를 잡는 것으로 유명하다.
바구니 저울을 올리는 풍습도 강남에서 기원했다.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포장된 아기와 만족스러운 마스코트가 함께 저울로 무게를 재어 몇 근의 이름을 붙였다. 마스코트는 아기의 부모가 결정하는데, 아버지의 부츠와 어머니의 머리카락을 포함해 아이가 앞으로 벼슬을 하거나 부자가 될 수 있도록 한다. 책이 있고 구리 자물쇠가 있으니, 아이가 덕이 있고 재물이 있고 장수하기를 바랍니다. 마스코트는 과중해서는 안 되지만 아기의 몸무게가 높을수록 좋다. 노신 소설에는 "9 근의 노부인" 이 있는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말은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 는 것이다. 그 이유는 그에게 7 근이라는 손자가 있었는데, 나중에 딸은 겨우 6 근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장쑤 오현에서는 아직도 아이에게 신불이라는 낡은 풍속이 있다. 이런 명명식을 채택한 것은 대부분 부유한 가정이다. 부유한 가정의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응석받이로 자라서 몸이 약하고 병이 많기 때문이다. 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보호하기 위해, 아버지는 아내에게 빨간 천으로 자루를 꿰매고, 아이의 생년월일과 연도를 적고, 가방에 넣어 "가방을 보내라" 고 하셨다. 가방을 꿰매고 나서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고 절을 하며 절에 있는 스님에게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 달라고 부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가방 속의 부처가 금이라면, 어린아이는' 김생',' 김수' 라고 부른다. 어린아이가 절에 와서 분향을 하고, 가방을 걸고 있는 부처에게' 배달주' 를 외치다.
이름 배달의 형식이 끝난 후 매년 음력연말에 사내의 스님들은 불상에 걸려 있는' 과송백' 을 점검하고 이름과 주소를 적어서 거친 밥과 채소를 만들어 당신의 배달집에 보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이를 배웅하는 것은 틀림없이 설야밥일 것이다. 그들의 아버지는 감사하면서 스님에게 동전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이 양식은 3 년이 걸립니다. 아이가 자라서 결혼하면 마지막 절차인' 가방을 뽑는다' 를 거쳐야 한다. 그 자신은 절에서 꺼낼 것이다. 어느 정도 부처에게 이름을 보내는' 의식' 이 끝이다. 그러나 이름은 평생 보존해야 한다.
이름을 훔치고 부딪히는 것도 강남의 명명 풍습이라고 한다. 명예를 훔치고 이윤을 빼앗으려면 반드시 일정한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노인들은 다자다복을 추구한다. 집이 번창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웃을 부러워해야 한다. 그들을 존경할 때, 많은 생각을 하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의 "인구 밀도" 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까? 이름을 도용하는 것은 그것의 법칙 중 하나이다. 아이가 유명해지기 시작했을 때, 누군가 그 부잣집에 가서 젓가락 한 켤레와 밥그릇을 훔쳐 아이에게' 그릇' 이나' 젓가락' 이라는 이름을 지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도둑은 성공했다. 개선하여 돌아올 때, 아이의 어머니는 아이를 품에 안고 문 앞에 서서 손님을 맞이해야 한다. 도둑은 아이를 보자마자 입을 벌리고 "젓가락! 클릭합니다 "역시' 그릇'! 아이의 어머니는 반드시 "이봐! "말을 할 줄 모르는 아이를 대표한다. 아이고! " 그들은 이름을 훔친 후에 아이가 이제 병이 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그 다식구들에게는 정말 고생스럽다. 원래 그릇과 젓가락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는데, 장씨네 집은 훔치고 이씨 집은 훔치고, 입이 많은 집은 문제가 되었다. 그러나 앞으로' 유료 절도' 방식을 채택할지 모르겠다.
치명식과 사람을 때리고 이름을 짓는 것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아이가 태어난 후 급하게 이름을 짓지 않고 음양사를 찾아 길일을 택했다. 그날이 되면 그는 가족과 함께 문을 나서서 과일과 음식을 길가에 놓고 촛불을 켜고 종이돈을 가리킨 다음 조용히 길가에 서서 행인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첫 번째 지나가는 사람이 다가왔을 때, 사람들은 우르르 몰려와 음식을 들고 행인을 초대하여 즐기고, 자기 자식을 위해 대부 대모가 되라고 간청했다. 행인은 반드시 거절할 수 없고, 반드시 자신이 대부 대모임을 인정하고, 아이에게 이름 대신 성을 지어야 한다. 어떤 건달 무산자들은 백식을 먹기 위해 대모가 되어 그들을 돌보지 않고 종종 음양사와 결탁한다고 한다. 이름은 아무거나 가져가세요. 꽃을 꽃으로, 풀을 풀로, 당나귀를 당나귀로 여기다. 천하에 누구나 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불량배를 상대하기 위해 명보들은 또 다른' 피할 수 없는' 방법을 발명했다. 바로 자신에게 이름을 짓는 것이다. 그 방법은 이와 비슷하다. "길에서 삼성향주로 복을 기원하고, 종이를 태우고, 밥을 던져서 과거의 악귀를 대접한다." 그리고 저는 제 아이에게 양루, 루디, 루터 등으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이 법이 나오자 방랑자들은 대모에서 귀신으로 바뀌었지만 여전히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있다.
이름을 부딪히거나 이름을 보내는 목적은 방식이 다르지만 모두 대동소이하다. 다만 아이가 핑안 생활하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하기 위해서다. 의외의 번거로움을 겪지 않고 슬픔을 가중시키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약간의 심리적 위로를 받는 것 외에 한 사람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유물론자들은 또 비웃을 것 같다는 것을 알았다.
2. 소수민족 명명식.
소수민족의 명명식은 한족과 다르다. 문화 발전의 조만간의 영향으로 그들의 의식은 종종' 이름 배물교' 관념의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 명명식은 매우 원시적인 종교적 색채를 띠고 있다. 게다가, 일부 의식은 역사책뿐만 아니라 사회 발전의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윈난경홍현 기노산에 사는 기노족은 본명 외에 어린 시절의' 정혼명' 이 있다. 그 명명식은 상당히 매혹적이다. 아이가 태어난 지 9 일 후, 부모는 붉은 닭 한 쌍을 죽이고 친지와 마을의 어른들을 대접한다. 그리고 아이의 모자에 빨간 벨벳 매듭을 묶어 행운을 빌고,' 아삼' 의식을 주재하는 무당의 이름을 붙였다. 마법사가' 뛰지 마라' 라고 외치면' 당기지 마라' 를 아이의 영혼 이름의 초기 발음으로 삼는다. 아니, 어제, 아니, 라신, 아니, 아니, 아니 하지만 영혼의 이름은 남자만 쓰고 전해지지 않고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상징적인 이름일 뿐이다.
나시족은 주로 리강과 영녕 지역에 거주한다. 리장의 나시족은 아이가 보름달에 가족 회식을 하는데, 이때 브레인스토밍은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주었다. 영녕 지역 나시족의 지모소족은 전자보다 명명을 더 중시한다. 아기가 태어난 날이나 다음날, 그들은 다바나 쏜에게 아이를 위해 다이어트 명명식을 거행해 달라고 부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첫째, 닭고기, 돼지고기, 주먹밥 등. 부뚜막 신에게 제사를 모시고 점술을 한다. 어머니의 나이, 띠, 아이가 태어난 년, 월, 일, 시간에 따라 점괘의 어느 방위를 계산하고, 아이의 방위와 일치하는 본존불명을 아이의 이름으로 걸어 본존불의 가호를 빌었다.
하니족의 탄생식은 가장 독특하고 재미있다. 아이를 낳은 후 시어머니는 뜰에서 불을 피워 태막을 태울 것이다. 태운 태의는 작은 죽통에 보관해야 한다. 한편, 또 다른 노인은 방 안의 아기를 안고 축복을 빌며 검지로 아기의 이마를 살살 쓰다듬으며 마음 속에 아기의 이름을 읽었다.
출생 이름을 발표하는 의식도 있는데, 아이가 태어난 지 3 일째 되는 날 아침이다. 이때 아기의 아버지는 일련의 준비 작업을 해야 한다. 우선, 그는 주먹 크기의 탕원을 많이 만들고 썩은 늙은 젖콩과 닭날개고기 한 조각을 붙여 탁자 위에 탑을 쌓을 것이다. 만약 아이가 남자라면, 또 한 남자에게 찹쌀 대나무 통을 메고, 작업복을 입고, 작은 괭이를 메게 할 것이다. 여자라면 찹쌀 한 통을 메고, 대마섬유 등받이를 등에 업고, 칼을 한 자루 가져오세요. 모든 것이 준비되자 아기 아빠는 모두에게 아기의 별명을 알렸다. 아이가' 퀴모' 라고 불리면 남자다. 이때 작업복을 입은 소년은 주인의 마당 밖에서 김을 매야 한다. 이는 아기가 자라서 밭을 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이가' 초교' 라는 소녀라면, 마섬유 등틀의 소녀가 아기 모녀 앞에서 손에 든 칼을 흔들면서 딸이 자라면 나무를 베어 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윈난애옥산과 전량 () 에 사는 수백만 하니족 동포들이 차세대에 아기의 이름을 붙인 것이다.
일부 소수 민족도 간단하고 재미있는 명명식을 추구한다. 중국 남서부에 사는 용인이 대표다. 아이가 태어난 날, 아버지는 나가서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첫 번째로 만난 것은 아이의 이름이었다. 주로 같은 이름을 구별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한다. 예를 들어, 팬이라는 야오족 아가씨가 세 번째 딸을 낳았는데, 평소에는 반삼매라고 불렀다. 다른 세 자매를 구별하기 위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나가서 이름을 찾아야 했다. 만약 그가 문을 나서자마자 제비 한 마리를 본다면, 그 아이는 제비 언니라고 부른다. 누군가 양을 몰고 산에 오르면 양큰언니라고 부른다. 화장실을 고르는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다. 있다면 화장실 여자라고 해도 우아하지 않아요. 아직 살아 있는 요오족 중 한 명은 방매드 석의라고 하는데,' 돌' 이라는 이름은 그의 아버지가 외출할 때 처음 본 석두 한 조각이라고 한다.
3. 외국인 친구 명명식
외국의 명명식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교명' 과' 법명' 일 것이다. 외국에서는 종교의 힘이 종종 정치력보다 크기 때문에, 그 영향력은 거의 모든 가족 구성원의 모든 큰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아기의 이름을 짓는 것이 종교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서양에서는 교명이 세례명이라고 불리는데, 교회 성직자들이 아이에게 세례를 줄 때 지은 이름이다. 아시아에서는 브라만이 교명을 지었다. 동양과 서양을 불문하고 교명을 선택하는 의식은 매우 성대하다. 예를 들어 네팔에서는 아이들의 이름이 브라만이 거행해야 하는데, 여러 가지 의식은 힌두교 경전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고, 관련 성구를 반복해서 외워야 정식 이름인 교명을 확정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법명을 얻기 위해 캄보디아 키프로스 사람들은 보통 출가를 3 개월 이상 해야 한다. 법호를 얻은 후, 너의 부모도 속명으로 부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니 존칭해야 한다.
명명식에는 그 자체의 맛이 있다. 네팔처럼, 89% 는 힌두교도이며, 그것의 명명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힌두교가 주도한다. 그곳에서 아이의 명명식은 일반적으로' 부정기' 가 끝날 때, 즉 출생 후 1 1 일에 거행된다. 의식의 규모와 성대함은 한 사람의 사회적 지위와 경제 상황에 달려 있지만,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의식이 있다. 소위 "물고기에는 생선길이 있고 새우에는 새우길이 있다" 고 한다. 예를 들어 네팔 왕 빌랜드라는 1945 년 2 월 28 일에 태어났고, 그의 명명식은 1946 년 1 월에 열렸다. 명명한 날 손님들이 운집하자 전국의 유명한 브라만은 모두 궁으로 초청되었다. 예정된 시간에 범천인은 아름답게 장식된 정원에 모여 빌랜드라가 태어난 별자리의 위치를 자세히 계산한 다음 힌두교 경전에 따라 각종 의식을 진행한다. 그들은 관련 성구를 반복해서 외웠고, 마침내 장엄한 분위기 속에서' B' 라는 글자를 발표했다. 이는' B' 라는 이름을 가장 길조로 한다는 뜻이다. 그래서 빌랜드라는 좋은 이름이 주어졌습니다: 빌랜드라.
일반인은 왕처럼 부유하고 세력이 있을 수 없다. 그들은 두세 명 혹은 한 명의 브라만 그들의 집에 초청하여 명명식을 거행했다. 의식을 거행할 때, 혼외에서 자녀를 낳은 아버지가 참석하도록 요구하는데, 아버지가 없는 혼외에서 태어난 자녀는 천민으로 등재될 것이기 때문이다. 네팔에 혼외에서 태어난 자녀가 많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특별히 규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인의 명명식은 네팔과 비슷하지만 브라만이 마우라나 이마목으로 바뀌었다. 그러나 아프가니스탄의 일부 소수민족의 명명식은 비교적 특별하다. 예를 들어, 누리스탄의 일부 부족들은 이름을 지을 때 불을 지폈고, 온 가족이 불 옆에 둘러앉았고, 가족 중 한 명은 불 속에 밀알을 던지고, 아이의 아버지는 앉아서 자기, 아버지, 할아버지의 이름을 읽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름을 읽을 때 밀알이 우연히 불 속에 던져진다면, 그 이름은 아이의 이름으로 불린다.
미얀마 사람들은 또한 상서로운 날을 택하여 아기가 태어나는 날과 4 주 이내에 명명식을 거행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의식은 일반적으로 덕망이 높은 사람이 주재하고 승려를 초청한다. 사회자는 관련 성구를 읽고 상서로운 말을 하고 미리 준비한 비누각수로 아기의 머리를 감고 초대받은 참가자들은 상징적으로 아기의 머리에 샴푸를 발랐고, 아기의 태발을 삭발하고 새 흰 옷을 입고 향수를 뿌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인이 아이에게 적당한 이름을 지어 주었다. 그 후, 아이에게 거울을 주어 자신이 감상할 수 있게 하고, 칼, 바늘, 펜 등을 잡아 잡게 하여 표지로 삼았다. 마지막으로, 아이를 품에 안고, 두 발을 땅에 대고, 걷는 것처럼 일곱 번 쭈그리고 앉아, 그가 하루빨리 자라기를 바란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러시아인들은 물이 생명의 상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기가 땅에 떨어질 때 부모는 아이를 안고 사람들을 물가로 초대한다. 마술사는 아기를 목욕시킨 다음 경을 읽어 아이에게 악귀를 몰아내고 미래를 예측한다. 그 후, 아이의 부모는 조상이나 영웅의 이름을 골라 아이의 이름을 지을 것이다. 10 월 혁명이 승리한 후, 농촌 아기 명명식은 소련 의장인 마을 소비에트 강당이나 클럽에서 열렸다. 이 도시에는 신생아의 이름을 특별히 붙인' 아기궁' 이 있다.
외국에서는 아시아든 유럽이든 명명식은 종종 매우 강한 종교 분위기와 뒤섞여 있다. 중국에서는 한족이든 소수민족이든 명명식의 미신적 색채도 상당히 짙다. 근본적으로 명명식 자체는 봉건적인 색채를 지닌 낡은 풍습이다. 그래서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이런 의식은 점점 더 버림받고 있다. 지금까지 종교의 제한 외에 다른 의미를 지닌 명명식은 매우 적지만, 단지 오지에 흩어져 있을 뿐이다. 나는 미래의 명명식이 결국 종교가 사라지면서 역사의 폐지더미에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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