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옌니
사람들은 시를 빼놓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힘을 주기 때문이다. 시 속의 묵직한 것은 생활에 대한 강한 사랑이며, 또한 이 사랑이 있어야 시가 아름답게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외국 시 두 편의 시구는 시인의 아름다운 마음을 드러낸다. 키츠는' 과일과 굴과' 에서 "대지의 시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고 썼다. 얼마나 고무적인 말인가! 메뚜기의 목소리는 시에서 아름다운 음악으로 변했고, 보통의 여름밤은 한여름 밤의 가장 큰 교향음악회로 변했다. 개미는 드러머이고 반딧불이는 조명 엔지니어입니다 ... 시는 결코 사라지지 않지만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번창합니다. 삶을 사랑하라. 네 눈에는 모든 것이 아름답다. 풀은 사람을 기쁘게 한다. 나무 울타리는 귀엽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어쩌면 인생은 멋진 연극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노래를 부르고,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생명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세닝의 밤은 조용한 밤을 만들어 냈는데, 화면 전체가 꿈속의 선경처럼 아름다웠다. 강물이 조용히 꿈나라로 흘러들어간다' 는 것은 마치 구불 맑은 물줄기를 보여 주는 것 같다. 달빛 아래 은빛 강물이 흐릿한 흰 구름으로 둘러싸인 경지로 조용히 흘러들어간다. 시인이 이런 글을 쓰면 얼굴에 어떤 미소를 지어야 하는지 상상할 수 있다. 무슨 보상이 달콤한 밤과 생활에 대한 그의 사랑에서 나온 것이 아닌가?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 쓴 글자는 낙관적이고 달콤하며 원한이 없다.
시가 아름다운 것은 삶에 대한 사랑 때문이다.
시는 생활로 인해 아름답다.
왕몽연
언뜻 보면 이 제목은 좀 이상하다. 시와 인생은 아마 팔극과 비교할 수 없는 것 같다. 사실, 제 생각에는 시와 생활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좋은 시가 따뜻하고 영성이 있다고 말한 것은 아니다. 평범한 것은 작가의 글에서 다른 부호를 가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비설' 속 봄비는 사심이 없고 낙관적이며 아이들에게 용감한 웃음을 가르친다. 천천히' 성진변' 에서 떠오르는 붉은 깃발도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강인하고 불굴의 ... 왜 이 시의 물건들은 사람들의 사상 감정을 가지고 있는가? 분명히 이것은 시인이 그들에게 준 것이다. 시인에게 시는 더 이상 단순한 글이 아니라 감정과 생명의 특수한 전달체가 된다. 그들은 진실하고 감동적인 감정을 재현하거나 표현했다. 시는 죽은 것이 아니라 또 다른 눈에 띄지 않는 생명 형식으로 존재한다.
\ "구오 국도 \" 에서 무더운 날씨가 새들을 어지럽게 하더라도, 고요한 추위 속에서 졸린 사람이라도 한 무리의 동물들이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들은 세상에 생명을 주는 사자이다. 대지의 시는 결코 멈추지 않았다. 여기서 대지의 시는 대지의 생명이다. 생명이 죽지 않는 한 시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과일과 귀뚜라미는 작은 동물일 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했다. 이 음악은 나무 울타리를 가로질러 잔디밭을 가로질러 줄곧 사람들의 마음속에 출렁이고 있다. 작가가 쓴 시는 생명의 빛을 빛나게 하고, 생명은 시 때문에 멈춘 적이 없다. 이 두 가지가 있으면 곳곳에 생기가 넘치고, 쾌적한 잔디밭과 귀여운 나무 울타리가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그것은 생명과 함께 존재한다. 그것은 생활의 전달체이자 생활의 구체적 표현이며, 시는 생활로 인해 아름답다.
시는 젊기 때문에 아름답다.
이일항
모든 시인은' 젊음' 이다. 젊은 시만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어떻게 영원히 젊은 시인이 될 것인가는 모든 시인의 추구이다.
"진원춘 눈" 에서 모 주석은 손을 흔들며 잉크를 추고 있다. "천리의 얼음이 얼고, 만리의 눈이 흩날린다." 젊고 웅장하며 힘과 기세로 가득 차 있으며,' 굽은 활만 아는 독수리' 는 젊은 야망이자 젊은 편집증이다. 이 순간, 시인은 젊고, 그는 이미 심혈을 기울여 천지를 메었다. 시는 젊다. 시인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야제닌은' 밤' 에서 섬세한 필치로 냉막, 텅 빈 밤을 그려냈다. 젊은 시인만이' 나이팅게일의 노래' 와' 긴 다리 꿩의 기쁨' 을 포착할 수 있다 시는 젊다. 그것은 활발하다.
글쎄, 나는 젊은 시인들만이 산사태로 인한 시적 감정과 같은 순간적으로 자신의 영감을 폭발시킬 것이라고 말할 수있다. 젊은 시가만이 독자를 렌더링하는 감정을 가질 수 있다. 옛 시는 죽은 시이다.
그러나 젊은 시인은 젊은 시인이 아니라 마음의 시대다. 시종 마음을 젊게 유지한 시인만이 끝없는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영감은 세상의 만물 속에 존재하고, 그것들은 그의 젊은 마음 속에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사람의 그림자는 늙어도 경력이 풍부하다. 젊은 마음이 하나도 없다면 세상에 살고 있을 뿐, 영원히 시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젊은 시인만이 담소를 나눌 수 있고, 섬세하고 부드럽고, 신랄하며, 모든 독자의 내면에 닿을 수 있다.
그래서 이 단원의 시는 모두 소년시입니다. 젊음은 시인의 특별한 나이이다.
그래서 저는 시가 젊기 때문에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시는 날씨로 인해 아름답다.
진 이설
시를 읽는 것은 경지가 있어야 한다. 동요가 소일거리로 읽힐 때, 감정을 털어놓고, 그 리듬을 읽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문학 작품으로서 그것의 예술성과 미감을 감상하는 것은 바로 기상을 읽는 것이다. 물론 작가의 심정을 읽고 작가의 희로애락을 한탄하는 사람도 있다. 물론, 그들은 모두 시를 다 읽고 살았고, 나는 이 능력이 없었고, 적어도 나는 한 곡도 읽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누군가가 시를 문학 장르로 읽고 그 이론적 가치를 읽어야 한다면, 그것은 당연히 시가 이미 깊이 읽었지만, 나의 재능은 정말 부족해서 문학 이론을 할 수 없다. 그래서 시를 읽을 때마다 그 기상만 읽을 수 있다.
시의 기상은' 다변화' 로 묘사할 수 있으며,'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강만리' 로 볼 수 있다. 작은 \ "고독한 오동자물쇠 청추 \", 잔산 잔수. 나의 졸견에 의하면, 한 편의 시의 기상 크기는 시인의 가슴에 있다. 시인은 만리하산이나 마른 등나무 들풀을 볼 수 있다. 한 부서에서 시 몇 수를 보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마오쩌둥의' 진원춘 눈' 인데, 이것은 매우 대기적이고 꾀가 많은 전형적인 시이다. 나머지 몽롱한 시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지만, 너무 부드럽고 날씨가 너무 우울하거나 음울하여 마오쩌둥의 시와 다르다.
시의 기상은 우선 하나의 이미지이며, 비교적 현실적인 대상이어야 하며,' 경' 으로 묘사할 수 있다. "진원춘 눈" 의 시작을 보세요. "북국의 풍경은 꽁꽁 얼어붙고, 만리눈은 흩날린다." 커다란 흰 얼음과 눈이 이미 눈앞에 있다. 만리장성 안팎에서 정자 꼭대기까지 모두 붉은 소포의 장려한 산경이다. 이런' 이미지' 는 허황되고 실속이 있어 장관이다. 둘째, 기백의 기백에 있어서 여전히 두드러진다. 강산을 지적하고, 글을 격양하고, 고금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위대한 기백이 종이에 뛰어올랐다. 위에서 세상을 내려다보고, 아래에서 사람을 바라보는 것은 모두 구름찜 샤웨이의 광경, 호매하고 건조한 날씨이다.
시가 날씨에 아름다운 이유는 시의 날씨가 종종 사람의 심정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마오쩌둥과 이백의 시는 모두 기세가 웅장하고 영웅이 호쾌하다. 물론 이영과 유영은 날씨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바람 속의 그윽한 달' 의 음유미, 시인의 호오에 따라 날씨가 아름답다. 시가 기상을 잃고 신음과 하소연이 없다면 누가 좋아할까?
시의 기상도 시인의 자신감과 가슴에서 벗어날 수 없다. 예를 들어, 달은 중국시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지만, 다른 사람들이 쓴 것과는 거리가 멀다. 많은 시인들의 눈에는 달이 부드럽고, 짧고, 자기 중심적이며, 달이 더 작고 부드러워집니다. 그러나 당나라 사람들은 다르다. 이것은 당나라의 번영과 불가분의 관계이다. 춘강 화월야' 에서 뭘 봤어?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 강월은 영원히 영구적이고 넓고 넓다고 한다. 이것은 당시 () 의 기상이다. 이백처럼요. 누가 이백의 기상학을 배울 수 있습니까? 두보는 여전히' 노두의 시' 로, 기상이 조각품처럼 선을 따라 모방할 수 있다. 이백의 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화석처럼 화산 폭발 후 응집하다. 장관이지만, 그 해에 어떻게 뿜어져 나왔는지 아무도 알 수 없다. 이것이 바로 날씨의 독특한 점이다. 시를 많이 읽는 사람은 시인을 한눈에 짐작할 수 있다. 왜요 위대한 시인인 기상학자는 배울 수 없다.
시는 날씨로 인해 아름답고 날씨도 시의 품격이다. 천기백괴한 것은 많지만, 항상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이 있다.
시는 공간 때문에 아름답다.
유정이
한 단원의 시 몇 수를 읽은 후, 각 수도는 자신의 특색과 시인의 독특한 느낌을 드러낸다. 나는 시가 가장 중요하고 가장 아름답고 공간감이라고 생각한다. 이 공간에서 시인은 사물이나 경험을 통해 자신의 내면세계를 표현할 수 있고 독자들에게 충분한 상상력의 공간을 줄 수 있다.
첫째, 공간은 별의 변주, 밤의 시선, 먼 곳의 위안 찾기, 멀리서 날아오는 플래시 소리와 같은 한 지역의 방향을 통해 형성된다. "먼 곳" 과 "먼 곳에서" 는 별모양으로 하늘과 땅 사이의 공간을 형성했다. 별이 대표하는 광명에 대한 시인의 동경을 표현했다. 마찬가지로 빗물 이론도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런 다음 시간의 변화에 따라 공간의 윤곽을 그립니다. 예를 들어' 구국과 굴국' 에서 춘하 변화는 구국과 굴국에 연계되어' 대지의 시가 꺼지지 않는다' 는 감탄을 자아냈다. 제 생각에 가장 잘 쓰이는 것은' 진원춘 눈' 입니다. 현대와 역사를 교묘하게 연결시켜 역사의 장하를 형성하고, 한 사람의 포부를 호매하게 표현하며, 우리에게 넓은 사고와 뒷맛을 남기는 공간을 남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는 "족쇄" 로 인해 아름답다
타오
시, 요컨대, 나는 이것이 족쇄에 수갑을 차고 춤을 추는 문예라고 생각한다. 시와 다른 문학 형식의 가장 큰 차이점은 리듬과 텍스트 대항에 대해 더욱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다는 것이다. 언뜻 보면, 이것은 자유를 잃은 형식이다. 훌륭한 시인은 종종 대립에 얽매여 있다. 규범적인 포위 속에서 개인의 감정을 방종할 수 있을 수록 독자에게 속박의 그림자를 전혀 보이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런' 신기한 굴레' 가 위대한 시인과 시인의 불후의 걸작을 만들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오늘 우리는 하천의 현대시' 별들의 변이' 에서 멍에를 교묘하게 운용하는 기묘한 효과만을 추구한다. 물론' 별 변이' 에서 작가는' 별' 을 강조했다. 따라서 저자가 묘사한 모든 이미지에는' 별' 이라는 역할이 포함되어야 한다. 표현하고 싶은 심정을 어떻게 스타와 연결시킬 수 있을까? 그중에서 "누가 원하지 않는다" 라는 단어는 매우 기묘하게 사용되었다. 그 뒤에는 아름다운 소망이지만' 아니오' 라는 단어는 욕망의 착각을 함축하고 있어 겉으로는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무심코 은자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는 이 은자는 무자비하게 사람의 사고를 혹독한 현실로 끌어당기고, 마음을 아프게 하고, 따스한 글을 음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저자가 매우 총명한 용어 선택이다. 시의 독특한' 족쇄' 패턴은 시의 모든 글자를 귀중하게 한다. 시는' 별' 을 주인공으로 하는 것도 시인이 선택한 묘점이다. 별은 처음에는 밤에만 나타났지만, 한 가닥의 미광이 있어, 자연히 어두운 현실이 된 중국인의 은은한 희망의 해석이 되었다. 별의 또 다른 특징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이다. 이 시는 이 시에 딱 알맞다. 희망의 아름다움이 현실 앞에서 얼마나 나약한지,' 시 한 수',' 벌',' 호수',' 반딧불',' 새' 등의 단어가 반복되는 아름다운 느낌을 주는 것도 바로 저자가 강조한 것이다.
시의 속박 때문에 시인은 반드시 신중하게 단어를 골라서 가장 적합한 단어를 찾아야 한다.
시의 아름다움은 한 글자의 감동에 있고, 리듬이 딱 알맞다. 이것은' 족쇄' 가 줄 수 있는 것이다.
시가 아름다운 것은 적절한 단문 때문이다.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다
1... "...
누가 스타가 필요합니까? 누가?
밤을 응시하다
...... "
만약 우리가 글을 쓴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쓸 것입니다.
스타가 필요한 사람,
밤에 누가 쳐다볼까?
그러나 원문은 이 두 문장을 갈라놓았다. 왜요 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라고 추측한다. 독자가' 누가 알 것인가' 를 외울 때, 성조가 자연스럽게 높아지며, 뒤의 내용에 대해 약간의 호기심을 갖게 되어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밤을 바라보다" 를 낭독하기 전에 이전 문장과의 멈춤은 두 문장보다 길어야 한다. 이는 사고와 백일몽을 위한 공간과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 말을 암송하면 성조가 낮아지고, 조용한 가운데 광명에 대한 동경과 각종 감정이 입체적이 된다. 따라서 이런 단문은 낭독자가 텍스트에 포함된 감정을 더 사실적으로 이해하고 청중에게 적절히 전달하고, 시에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
하늘의 별이 피곤할 때, 솟아오른다.
...... "
이제 누군가가' 상승' 을 대사로 다시 쓰지만, 원문은 대시로 연결되어 감정을 약화시킬 수 있다. 그러나 때로는 감정이 긴 일시 중지로 인한 것이 아니라 긴 문장 연결로 인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은 또 다른 작문 기술이다. 대시가 여기서 작용하는 것은 설명이나 진행인 것 같기 때문에 감정을 다시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청각이나 다른 감각을 위해 마지막으로 중심점을 지적하는 길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는 지난 학기에 악양루의 낭송 녹음을 들었을 때 원문과 일치하지 않는 단문이 더 강한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시가 사람 때문에 아름답다
서래
시는 왜 아름답습니까? 이것은 두 방면에서 토론해야 하는데, 한편으로는 시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아름다움이다.
시를 말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가 무엇인지 말해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호방하든 완곡하든 명쾌하든 난해하든, 시는 작가의 마음 속에 있는 한 가지 생각을 묘사한 것이다.
"과거는 다 지나갔고, 소수의 풍류인물은 현재를 본다." 또는 "지구의 구석구석이 빛으로 가득 차 있다면, 누가 별을 필요로 하는가" 또는 "어둠이 내리면 모든 것이 고요하다" 는 것은 작가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어떤 면에서는 시가 저자에게만 속한다. 작가는 좋다고 말했고, 아무도 잘 말할 수 없었다. 진정한 시는 일종의 상징, 작은 마음의 상징, 한 시대까지, 문명의 상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름다움에 대해 다시 말해 봅시다. 아름다움의 가장 중요한 것은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름다움의 창조는 간단하다. 아름다운 것이 있으면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사람이 생겨 아름다움의 느낌이 든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조건은 간단하지만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시에게 독자는 작가만큼 중요하다.
독자가 없는 시는 외롭지만 독자만을 위해 시를 쓰는 것은 거짓이다. 시, 이런 상징, 표지, 작가의 영혼에서 나오는 상징, 독자가 읽을 때 읽는 것은 글, 수사, 상상, 이미지이지만, 정말로 그들을 계속 읽도록 인도하는 것은 영혼, 행간이 떨리는 영혼, 시인이 쓰는 충동, 사상, 신비로운 영혼이다. 물론 독자들은 그 시의 영혼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고, 어떤 시인들도 이해할 수 없다. 그것들은 단어가 되면 변한다. 그러나, 이 불완전한 이해의 상태에서, 그들이 스스로 이해한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그들은 많은, 자신의 삶, 자신의 이야기를 생각했다. 그들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곳에서는 혼란스럽고, 생각할 수 있고, 세상의 많은 추상적인 이상을 생각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듣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풀리지 않고, 가운데는 탐험이다. 모든 대립적인 감정이 결합되면 아름다움이 생긴다.
시의 아름다움은 바로 여기에 있다. 그것은 무한한 것을 반영한다. 기호, 기호, 세계입니다. 시를 읽는 과정은 일종의 교류, 사람과 사람 사이의 변태 교류이다. 그것과 그런 아름다움은 모두 사람에게 귀속될 수 있다.
그래서 시는 사람 때문에 아름답다.
시가 아름다운 것은 묘사가 세심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별 변주곡" 에서 "꿀벌처럼 마음 속에 있다" 는 "벌" 과 "떨림" 이라는 두 단어가 여기에 "잠자리" 와 "나비" 중 어느 것을 사용합니까? 시인의 의도는 무엇입니까? 사실, 만약 우리가 이 세부 사항을 자세히 이해한다면, 시인은 이미 꿀벌이 빚은 꿀의 단맛을 그의 시에 녹였다. 꿀벌은 달콤한 상징이다! 이로써 별을 생각할 수 있고, 시인이 지금 이 순간의 달콤함에 대한 동경을 표현할 수 있다. 잠자리 나비도 예쁘지만 그런 달콤한 느낌은 없어요. 떨림' 은 섬세한 동작에서 달콤한 정도를 예리하게 전달했다. 이곳의' 전율' 이라는 단어는 아래의' 전율' 이라는 단어와 다르지만, 의경은 매우 다르다.
시는 디테일로 인해 아름답다.
정코
시의 아름다움은 통쾌한 사상과 팽배한 감정을 정련된 문장과 짧고 가파른 리듬에 녹일 수 있는 것에서 비롯된다. 한정된 시각 범위 내에서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창조하고, 시는 간결하고 아름답다.
-용천하
시는 감상자 때문에 아름답다.
시는 단지 평범한 기호일 뿐이다. 진정으로 시를 생동감 있게 전하는 것은 독자이다.
독자의 진입이 없다면 시는 영원히 평범한 글일 뿐이다. 시인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더라도 아무도 감상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글도 낭비될 것이다. 그리고 시인의 감정은 알려져 있지 않다. 후세 사람들은 이 시인들이 정성껏 짜여진 문장만 소홀히 한다. 시는? 아름다움은?
Rain Talk 를 예로 들어보죠. "용감한 웃음을 가르쳐 줄게요." 표면적으로 보면 이 말은 아이에 대한 사랑을 나타낸다. 하지만 이' 용감한 미소' 에서 우리는 작가의 아이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깨달았다. 이것은' 문혁' 이후 시인의 심경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다. 아마도 당시 시인 자신도 느끼지 못했을 것이다.
시인이 글을 쓸 때는 그저 평범한 말일 뿐 별로 생각하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나중에는 자신의 감상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맛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는 감상가의 제품이다. 아름다움은 우리가 발견한 것이다. 그래서 시는 감상자 때문에 아름답다.
시는 작가와 독자의 작품이다.
-루 zengtong
시는 고대로 인해 아름답다-펭
시는 시간의 단련으로 아름답다-이김신
시는 인식으로 인해 아름답습니다-특히 조용합니다.
시는 야망으로 인해 아름답다-저우 zijie
시는 시인으로 인해 아름답습니다-Zhou Hongyu
시는 상상력으로 아름답습니다-리우 한
시는 시대 때문에 아름답다-왕타오
시의 시적 아름다움-첸
시는 이원성 때문에 아름답다-어떻게 이기는가
시는 동사 (활력) 로 인해 아름답습니다-왕 왕위
시는 예술적 개념으로 아름답습니다-공 ruiyao, Liang mingmei
시는 젊고 아름답다-송건박
시는 수사학적인 방법으로 인해 아름답습니다-ren Shen Qian Jia
시는 동사로 인해 아름답다-양만신
시는 아름다운 것이다. 왜냐하면 대담하게 단어를 사용하기 때문이다-조하 루
시는 이미지 때문에 아름답습니다-왕 야오
시는 역사적 배경 때문에 아름답습니다-왕 시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