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굴손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덩굴손에 관한 시 1. 덩굴손에 관한 시 1. 덩굴손에 관한 시 1. 덩굴손에 관한 시 1. 푸른 나무와 덩굴손, 오르고 굽이치고 흔들리고 얽히고 휘감고 지나간다. -류종원, '작은 돌 연못'

푸른 나무와 푸른 덩굴이 뒤틀리고 흔들리고 이어지며 바람에 들쑥날쑥 펄럭인다.

2, 푸른 잔디는 비단 같고, 섞인 나무는 붉고 영어입니다. --시페이, "왕선유"

땅은 비단처럼 푸른 잔디로 덮여 있었고 나무에는 밝은 붉은 꽃이 가득했다. 이미 늦은 봄이다.

3. 봄의 한가운데, 풀과 나무가 모두 자라고 있고 봄 산을 기대할 수 있다. --왕웨이, '산속에서', 페이시우차이, '대지의 책'

초목이 자라는 봄은 산이 더 즐겁습니다.

4. 세 가지 쇼와 함께 산을 걷다, 시레이실러 거만만-구원의 아홉 노래

우산 방은 영지 신선초로 채취하고 산은 바위가 들쭉날쭉하고 칡덩굴이 기어 다니고 있다.

5. 비단은 대마에 붙어 있고, 덩굴은 자라지 않는다.

두보의 "신혼"

낮은 풀과 삼에 얽힌 모과나무, 어떻게 그 덩굴이 멀리 올라갈 수 있겠는가!

6, 아카시아와 엎드려서 물과 돌을 깨뜨리는 이상한 꽃과 이국적인 풀이 있습니다.

아카시아와 비슷하지만 줄기와 덩굴이 많고 물속의 바위에 얽혀 있는 이상한 꽃과 이국적인 풀이 많이 있다.

7. 향기로운 풀의 브로케이드 같은 꽃이 만발하고 흰 꽃은 붉어지고 베트남 여인의 볼은 길어진다 - 리허, "남쪽 정원의 열세 가지 노래", 1 부.

.

나무 가지와 풀밭에는 아름다운 여인의 뺨처럼 크고 작은, 흰색과 빨간색의 꽃이 피어납니다.

8. 거성이 돋아나서 야생에 퍼지기 쉬웠다.

칡덩굴은 노란 가시 덩굴로 덮여 있고 황량한 무덤에는 야생 포도가 퍼져 있다.

9. 봄 호수 옆에 정자가 있어 좋고, 버드나무와 덩굴이 이혼했다. -용마태, '호숫가 정자로 고향을 옮기다'

봄바람이 살랑이고 경치도 좋구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의 정자에 작별을 고하러 왔다. 정자 옆으로 버드나무 넝쿨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데, 마치 무수히 많은 다정한 팔이 손을 뻗어 내 옷깃을 잡아당기며 떠나지 못하게 하는 것 같았다.

10, 시간은 길고 향은 시들었다. -왕이, '아홉 가지 생각'

10, 시간이 길어지고 향이 시들었다.

2. 덩굴손을 소재로 한 서정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덩굴손이 있는 서정시

양완리

쥐의 꼬리는 크고, 토끼의 귀는 길다. 향기로운 숲의 시 오십 편, 채소 누각 마흔 여덟 개.

길가는 오래되었고, 기는 사람은 빈 사원에 들어간다. 송산 다섯 번째 소이절시 열세 번째

유송

상추는 날로 먹고, 겨자채는 삶아 먹는다. 동원반 열 호박 넷

서간

만릉은 푸른 물결로 변하고, 한한은 서양 사진을 담고 있다. 회양 서호 유람 세시 네 편

우롱

지안예 시 쪽에서 보니, 풀과 차가운 연기가 여섯 왕조를 가두었네. 가을 풍경

두무

용선이 동쪽으로 내려가니 모든 것이 텅 비고, 드넓은 풀이 자금성을 가득 채웠네. 수이공춘

호숫가

덩굴은 천 년이 넘었고, 부서진 성벽은 절벽에 박혀 있다. 디다의 동굴이 남긴 화두 중 하나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침범하지 말고 좋은 꽃이 있으면 그늘이 생길 때까지 밀봉하여 심는다. 꽃과 나무는 둘로 자르십시오.

유차이

쿤티가 달호가 된 지금, 뒤따라오는 잡초들이 여전히 뿌리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탕선은 후이롄에게 감사의 편지를 쓰자고 제안합니다.

장릉

행태는 가을의 졸을 알고 있고 황상은 밭에 늦었다. 옌왕청

장자

햇살에 차 냄새가 좋고 창문에는 포도가 가득하다는 뜻이다.

천연

잡초가 무성하고 가시가 무성하며 오래된 덩굴이 곧게 뻗어 느슨하다. 용안원

판청다

술 취한 먹물, 창가에 황혼이 울고, 덩굴 옆에는 푸른 뱀이 있다. 진시난

자오딩

완푸슝 한쪽에는 풀이 무성한 빈 칼을 보았네. 푸종잡목(蒲宗雜木)

자오판(趙凡)

풀이 뒤덮어 둥지를 틀고, 황폐한 궁궐은 노래할 소리가 없다. 늦가을, 교외가 여덟 곡 중 일곱 곡을 차지한다.

메이야오첸

미녀는 뒷문으로 가서 잠그고, 기는 사람은 고성을 떠난다. 과총난원

시주건

만지나방 쏘는 선모, 가을에 불평이 없으니 모루를 얻는다. 우장도중

한주안

노출된 공기가 울타리로 흘러들어 고르지 않게 퍼진다. 노파

요강

봄기운은 더 어둡고 푸르며, 옥채찍은 밀싹을 선택할 곳입니다. 궁궐의 세 번째 질문

딩푸

만주 청시에서 서로 만나고 여전히 향기로운 참깨밥을 기억합니다. 마더자오의 자리시

주더런

포도나무는 고대의 반 추위를 덮고, 절벽의 부비동은 물결을 보려고 끊어진다.

살구꽃이 쌓인 배추꽃 노랗고, 기는 풀 평평한 모래밭. 송묘 중 하나.

오양쑤안

양쯔강 이남에서만 자생하며 덩굴손의 길이는 100피트 이상이어야 합니다. 교황

왕시전

고집스러운 돌 몇 주먹이 궁정을 가리키자 덩굴이 사방으로 흩어졌다.

왕공

깃털 달린 사람의 거처는 불사의 근원이며, 덩굴은 동굴의 문을 덮고 있다.

천자장

큰 나무는 할 말이 없고, 포도나무에는 가시만 있고 갈고리만 있다. 역사에 대한 시를 쓰다

오늘만 롱은 길 위를 가볍게 여행했고, 덩굴과 차가운 연기가 다리를 잠궜다. 수이전』에 나오는 열 편의 시 중 하나.

서언

혼자 위험을 찾아 다카오카 밖으로 나섰는데, 개암나무가 우거진 길은 황량했다. 신양로 구곡오곡

명말 청초

왕부지

초근을 일찍 제거하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기는 개암나무는 스스로 걱정하고 있다.

와유

아침부터 손님을 보내기 위해 기는 풀은 망아지 걱정이 새 정자를 노래한다. 많은 정자

리기

이제 채찍은 노래하는 세상을 가리키고, 석양은 아무도 없다. 징리산

이왕지

춘추전국시대는 전할 필요가 없고, 풀이 깊은 가을 동샹치를 뒤따른다.

샤오 시옹

순무 가을 오래된, 겨자 탱크 격년 향기. 채소밭 야채

황금 순례

풀무더기 수평, 장군 백전. 곽백 장군의 무덤에 있는 두 시 중 하나

묘공언

하늘에 있는 임유의 무덤, 잡초는 황량하고, 고대의 현인은 높다고 한다. 원유산

현대

사증다

옛터를 찾아보니 집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고 합니다. 궈푸의 옛 거주지

펑페이

이듬해 드넓은 풀을 개간하고 산에 꽃을 심었다. 7절 2곡 중 하나

중화민국 말기와 현대 중국 초기

라오종이

풀 한 포기 구별하기 어렵더니 마침내 포도나무가 세상 끝에 이르렀네.

3. 덩굴손을 소재로 한 서정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옛 시구 "두 개의 오래된 집"에는 덩굴손이 들어 있고, 이시민 신봉은 명나라의 독창적인 예술가인 추이치에서 멈춥니다.

정원은 온통 이끼로 뒤덮여 반 발자국만 남았다. 예전에 물이 고여 있던 웅덩이는 사라지고 고목만 남아 있다.

이 곳을 떠나면 사해가 집이 된다.

사람이 많은 곳은 처음 가본 곳이고, 많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새 넝쿨이 드리워지고 꽃과 국화가 부러졌습니다. 나뭇잎은 잡초와 덩굴로 덮여 있고 수영장의 절반은 비어 있습니다.

실은 난초로 꿰어져 있고, 수귀의 잎은 퉁으로 덮여 있습니다. 예전에는 땅이 한쪽에 있었는데 지금은 집이 아홉쪽에 있습니다.

농경에 대한 도교의 장치인 높은 고도의 거울. 같은 트랙에 여덟 개의 테이블이 있어 힘들지 않고 강풍도 없다.

"황태의 멜론 가시" 리시안은 황태 아래에 멜론을 심었고, 잘 익은 멜론은 분리되었습니다. 참외를 잘 따서 얇게 땄습니다.

세 번 망설이다 보니 덩굴이 사라졌다. "기타 발라드? 리시안은 노란 무대 아래에 잘 익은 멜론을 쪼개서 심었다.

멜론을 잘 따서 얇게 따세요. 그래도 세 번 따면 포도나무가 돌아옵니다.

"장미시 열여덟 운, 동해 종 서수안 선물" 이 초록 그림자는 4월에 수영장으로 돌아옵니다. 아침과 저녁의 오케스트라가 번성했고, 수백 개의 자수가 수놓아졌다.

성은 벽을 사방으로 둘러보고, 높은 짜증 프레임이 몇 번이고 움직였다. 색색의 붓은 이슬에 젖었고 벌들은 실수로 콧수염에 대해 노래했습니다.

햇살은 섬세하고 느리고, 바람은 옥막을 흔든다. 이른 붉은 이끼, 미친 덩굴이 거미줄을 매달고 있다.

깊이가 깊어지기 전과 후, 흥망성쇠의 영광과 치욕. 나를 바라보기 전에 오랫동안 여기에 머물러 있지만 월말에 늦게 머물러 있습니다.

건물이 밀집한 곳에는 울타리가 촘촘히 쳐져 있습니다. 자카란다 건물은 화려하고 벽옥 잎은 들쭉날쭉합니다.

멀고 가까운 근면 씨앗이 나뉘어 있습니다. 가시가 많은 소매, 약하게 춤추는 허리 가지.

누가 크림 머스크와 비교하겠는가? 팅쉬안은 자신을 비웃는다. 화장도 연기와 비를 흘린다.

이 그림은 량광이 '야추집'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다. 열여덟 개의 운율을 보내 땀을 흘리고 새롭다.

"징산 - 도로 봄 왼쪽" 수향은 3월에 꽃을 만들었고, 봄 여행은 점점 더 많은 신용을 얻었습니다. 대나무 장벽 산새 길, 덩굴 야생 고향.

돌을 날아다니는 대들보를 가로질러, 구름을 찾아 완전히 비스듬히. 누가 그것을 즐기며 몇 년을 울고 있나.

'션첸윈 저택'은 루베이에 있는 신사의 저택입니다. 저는 롼용을 만나러 왔어요. 자식과 손주들에게 물려주고 땅은 이웃에게 넘겼어요.

민간 건물은 언덕과 폐허로 둘러싸여 있고 개울과 도로는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오래된 우물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소와 양이 빠지기도 합니다.

황제는 황제의 책을 버리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남은 생애를 스스로에게 의지하지 않는다면 가족도, 여행도 모두 똑같습니다.

별에 대해 말하자면, 그 소리는 귀가 먹먹했다. 파티는 영원히 계속될 것입니다.

축적되기 전에는 황량한 숲이었어요. 동지가 없으면 이 바람을 숭배할 수 없지.

나는 힘이 뭔지 모르니 순종하겠습니다. <<약한 편백나무 동산에 있는 스님의 그림자 전각>> 장자의 약한 편백나무는 처마에 가지가 없이 덩굴처럼 매달려 있다.

향기가 오래 지속되니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조의를 표해야 한다. 남쪽 정원의 열세 노래" 이허의 눈은 꽃과 식물로 가득 차 있고, 그의 뺨은 월나라 여인들로 붉고 하얗다.

가련한 저녁 향기, 결혼과 봄바람은 매개가 필요 없네. 작은 기로 가득 찬 하늘의 북쪽 아치, 노란 뽕나무가 이슬을 마시는 커튼.

허리가 긴 건강한 여인이 몰래 올라가서 접어서 오왕에게 누에고치 여덟 개를 먹였다. 대나무에 비단 그물차를 집어 들고 햇볕에 홀로 녹색 매미.

복숭아 젤라틴은 여름 향기로운 호박을 환영하며, 더 많은 독학으로 멜론을 재배 할 수 있습니다. 서른은 낮에는 야채에 굶주린 20 명을 넘지 않습니다.

다리의 노인들은 도룡뇽의 책을 남기고 떠났기 때문에 서로를 슬퍼한다. 왜 위인들은 무기를 가지고 산과 오십 주를 모으지 않습니까?

당신이 학자 완도호라면 당분간 영연각으로 가십시오. 소월이 옥으로 만든 활을 커튼으로 걸었다는 문장을 발췌해 보십시오.

해마다 가을바람을 우는 기사, 랴오하이가 보이지 않는다. 룽칭 감옥은 슬프게 비어 있고, 만첸 유머는 그 얼굴을 취한다.

루오예히 물검, 명나라를 구입하고 원숭이에게 돌아가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우유를 삼키는 시작에 샘물, 말벌 작은 꼬리가 집으로 날아갑니다.

창문에는 먼 색, 록키 산맥 근처에서 향기로운 갈고리를 들고 물고기가 있습니다. 봄 모래 부드러운 원앙은 따뜻하고 구부러진 은행 저녁입니다.

고추에 꽃 뮬란은 와인을 붓고 다이아몬드 와이어의 씨앗을 집어 들기 위해 아프다. 오늘은 카이 용을 기억하자, 그러나 우리는 봄바람에 누워 노래를 부수고 싶지 않다.

선남은 대나무 책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개울 머리로 가서 웡을 낚시합니다. 창국우가 집에 기대고, 그날은 천 봉우리의 오래된 구이화입니다.

돌 꿀을 따기 위해 스스로 걷는 등나무 신발, 이끼 심기 꽃을 손에 들고 있습니다. 송시 검은 수룡 알, 귀동 오래된 말 이빨.

누가 위칭을 보내 길을 자르고 염색한 나팔꽃 조각을 가볍게 만들었나? 숲이 길을 향해 열리고 긴 밤 연기가 축축하다.

자작나무가 눈 웅덩이에 충격을 주고, 밀비가 시냇물 밭에 내린다. 고대의 사원은 드물고 달은 먼 화살에 의해 부서진다.

모래 머리가 돌불을 두드리고, 대나무 장대가 어선을 태운다.

봄은 다시 긴 계곡으로 돌아오고, 이허는 책을 보내 책을 읽고, 일찍이 몸을 쓰라린 것을 찾지 않는다.

최후의 군대가 고개를 넘기 전에 제비들이 먼저 늙었다. 하늘의 그물이 활짝 열려 있다.

무이화, 차 한 잔 같은 마음. 2월과 3월, 마른 구름이 거꾸로 뒤집혀 있다.

황토 옥 원반을 드러낸 사람, 동쪽은 붉게 빛난다. 봄 열병 학 덮개, 토끼 눈은 작다.

쓴 생각은 병과 같고, 담낭 창자를 목을 조르는 듯이 맛본다. 베이징은 낭만적 인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밤에 집에가는 꿈이 거의 없습니다.

동문 너머로 세상은 광활하다. 푸른 나무와 배나무 언덕, 꽃과 바람.

봉우리로 가득 찬 궁궐의 빛이 흩어져 있습니다. 고운 초록과 붉은색이 뒤섞인 길.

안장마 아래 향기로운 바람이 반짝인다. 바람이 덜 부는 것을 의식하며 수레에 앉은 사람.

마음 챙김과 행복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다. 처마를 떼어낼 수 있을까요? 조각된 학의 흔적은 없습니다.

창백한 태화 옆으로 고대의 노송들이 건물처럼 보입니다. 용의 가죽이 줄지어 있고 옥 깃털이 더 흔들립니다.

뼈가 얇은 위원회를 몰아내고 강한 오감을 보라. 꽃 덩굴이 멀리 숭배하고 연기가 깊어집니다.

건강이 약하면 할 일이 없다. 나무 옆에서 듣고 늪에서 읽는다.

호랑이가 아닌 것을 알면서도 안개 낀 표범을 숨기려 한다. 한국 새들이 그 대가를 치르고, 웨이샹은 우리에 갇힙니다.

실루엣이 없는 좁은 줄, 건장한 남자는 경박하다.

4. 덩굴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봄바람 부는 호수 기슭의 정자, 버드나무 넝쿨이 이혼했다.

해석:봄바람이 살랑이고 경치가 쾌적하니, 버드나무 넝쿨이 이별을 고하러 왔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의 정자에 작별을 고하러 왔다. 정자 옆으로 버드나무 넝쿨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데, 마치 무수한 다정한 팔이 손을 뻗어 내 옷깃을 잡아당기며 떠나지 못하게 막는 듯했다.

2, 말 없는 깊은 소용돌이, 넝쿨은 뱀을 숨긴다.

해석:도정된 쌀의 소용돌이는 말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 깊고, 넝쿨은 뱀과 벌레를 숨길 수 있을 만큼 구부러져 있다.

3. 폭포는 가을의 공기를 담고 있고, 넝쿨은 시원한 여름으로 이어진다.

해석:폭포의 물은 가을처럼 시원하고, 늘어진 넝쿨은 여름의 시원함을 끌어당긴다.

4. 봄에 호숫가에 정자가 있어 좋고, 버드나무와 넝쿨이 이혼했다.

해설:봄바람이 살랑거리고 경치가 좋아서 호숫가 정자로 이별하러 왔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의 정자에 작별을 고하러 왔다. 정자 옆으로 버드나무 넝쿨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데, 마치 무수한 다정한 팔이 손을 뻗어 내 옷깃을 잡아당기며 떠나지 못하게 막는 듯했다.

5, 섬과 덩굴 사이에 매달린 연못 나무 아래 물고기들.

해설:나무 그늘 아래 물고기가 헤엄치고, 원숭이와 원숭이가 나뭇가지에 매달려 놀고 있다.

6. 높은 강과 날카로운 협곡은 천둥을 치고, 고목과 창백한 덩굴은 해와 달을 어둡게 한다.

해석:협곡의 급류에서 우렁찬 천둥이 울리고 푸른 나무와 넝쿨에 덮인 연기가 해와 달을 어둡게 한다.

7.어스름에 돌 징소리가 들리고, 나는 가느다란 지팡이에 온몸을 기댄다.

역주:첫날 밤, 나는 그가 홀로 바위를 두드리며 푸른 덩굴에 여유롭게 기대어 있는 소리를 들었다.

8. 기묘한 바위가 가을 시냇물을 흐르고, 차가운 넝쿨이 노래를 부른다.

해설:글자의 점들은 가을날 계곡을 따라 흘러내리는 기이한 돌과 같고, 세로획과 갈고리획의 획은 고송 아래 거꾸로 매달린 차갑고 시든 고목 넝쿨과 같다.

9. 오래된 덩굴은 희미하게 울고, 작은 다리는 흐르고, 오래된 길은 괜찮다. -마얀쯔위안, '천징샤의 가을 생각'

해질 무렵 까마귀 떼가 시든 덩굴이 있는 고목에 내려앉아 슬픈 신음소리를 냈다. 작은 다리 아래에서 흐르는 물이 찰랑거렸고 다리 옆 농가에서 연기가 피어올랐다. 옛길의 마른 말이 서풍을 맞으며 힘겹게 달리고 있었다.

10, 독서 머리가 흰색, 개울 원숭이와 원숭이 울음 덩굴을 가로 질러보고 싶습니다. -황송팅 직원 "황을 여러 번 보내"

통역 :나는 당신이 자급 자족하고 잘 공부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머리가 하얗다. 원숭이들이 안개 가득한 계곡을 지나 숲속 깊은 담쟁이덩굴을 오르며 신음했다.

5. 시경에 나오는 사람에 관한 시

이허의 남원 열세 곡

용청의 감옥은 슬프고 공허하고, 만천의 유머는 그의 얼굴을 취한다.

류, 두 개의 하모니.

얼굴의 아름다움이 아름답고 반지가 그녀의 새로운 지인을 강타한다.

원전, "초나라 수사학 십곡"

영을 두려워하는 등만 때문에 판지를 공격한다.

"시험 후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루오인

서도만천은 당에 익을 것을 촉구하고, 오렌지와 다른 홍야를 보냈다.

진링시구:루오인

하늘이 붉은 곳에 묻힌 부드러운 몸짓은 슬픔의 하얀 황무지에 지쳤다.

구름을 듣는 원, 자색 기둥 궁전의 강 제목

만건은 연기와 이슬이 가득한 꽃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웨이좡의 불타는

복숭아 얼굴은 상록수이고 옥피부는 향기롭다.

더 많은 시들이 있으므로 모두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6. '포도나무'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무엇입니까?

이시민:고택을 지나는 두 편의 시

새로운 풍요는 구천에서 멈추고, 음탕함은 명나라 집에 머물러 있네.

정원은 온통 부서지고, 이끼는 반걸음만 남았네.

옛 연못의 옛 물은 사라지고, 고목들이 오늘을 열고 있다.

이 곳을 떠나면 네 개의 바다가 집이 된다.

옥황상제의 마차는 신봉에 있다.

새 넝쿨이 드리워지고 꽃과 국화가 꺾여 있습니다.

잎은 잡초와 덩굴로 덮여 있고 연못의 절반은 비어 있다.

실은 난초에 의해 실이 꿰어지고 습지 월계수 잎은 퉁으로 덮여 있습니다.

땅은 예전에는 부채 하나에 있었는데 지금은 집이 아홉 개에 있습니다.

농업에 대한 도교적 장치인 머리 위 거울.

여덟 개의 테이블이 같은 트랙에 있어 힘들지 않고 강풍도 없다.

황태과 수사학의 이시안

참외를 심는 단계 아래에서 잘 익은 참외를 분리한다.

참외를 잘 따서 얇게 딴다.

세 번 망설이면 포도나무는 사라집니다.

"기타 발라드? 리시안 황타이과치"

멜론을 심는 단계에서 잘 익은 멜론이 분리됩니다.

멜론을 잘 따서 얇게 따세요.

세 번 따면 여전히 좋으며 포도 나무가 돌아옵니다.

이, 열여덟 편의 운율 있는 장미 시, 동해사관 쉬쉔에게 바침

초록 그림자가 고요한 못, 향기로운 4월로 돌아오네.

아침과 저녁에 파이프와 현이 번성하여 수백 개의 자수를 수놓네.

성벽이 사방을 둘러보고, 높은 성가심 프레임이 몇 번이고 움직였다.

이슬은 가볍고 색 붓은 젖어 있고 벌은 실수로 콧수염에 대해 노래합니다.

햇살은 섬세하고 느리고, 바람은 옥막을 흔든다.

초기의 붉은 이끼, 야생 덩굴이 거미줄을 매달고 있다.

저녁의 향기는 떠나기 어렵고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깊어지기 전과 후, 명예와 치욕, 상승과 하강.

나를 바라볼 수 있을 만큼 오래 머무르되, 월말에는 늦게까지 머물러라.

건물이 밀집한 곳에는 담장이 촘촘히 세워져 있습니다.

일본식 건물은 화려하고 벽옥 잎은 들쭉날쭉하다.

분열되고 부지런한 씨앗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가시가 많은 소매, 약하게 춤추는 허리 가지.

누가 크림 머스크를 비교하겠는가? 팅쉔은 자신을 비웃었다.

리안 화장은 낮은 물이 연기와 비를 찢는다.

이 그림은 량광이 '야초지'라는 이름을 붙이려고 했다.

열여덟 개의 운율을 보내어 땀을 흘리고 새롭다.

7. 만주십리시

춘분화

구름과 썩은 진흙의 바다, 두 개의 다리.

삶과 죽음이 손가락을 튕기며 아침저녁으로 몇 바퀴를 돌고 황혼이 세 번 지네.

꽃이 피고 지고, 붉고 하얗고, 열광은 머물기가 어렵습니다.

잎이 땅에 떨어져 무리를 이루고 수많은 눈물을 흘립니다.

나이허 다리 위에서 맹상군은 그에게 술을 권했지만 그는 뒤도 돌아보지 않았다.

웃고 우는 것은 인생의 변덕이며, 황시지, 부처님은 어렵습니다.

코가 떨어지고 일곱 가지 정념이 모두 사라진 미궁에서 어떻게 깨어날 수 있습니까?

환생은 슬프고, 귀신은 취하기 어렵고,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해안 저편에 꽃이 피고, 상한 풀은 슬프게도 마음을 아프게 한다. 나이허의 다리 앞에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세 생명이 돌 앞에 서 있습니다.

꽃이 피는 반대편에는 다리가 있고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