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 관광지의 구성을 찾아주세요.

1.

올해 5 월 1 일, 두 가족은 복주 18 중계로 놀러 가기로 약속했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추억과 상념을 주고 있다. 인터넷에서 찾은 자료는 여전히 보기 좋다. 그래서 나는 이곳에 와서 휴가를 보내게 되어 기쁘다. 택시를 타고 집 앞에 도착해서야 18 중강이 100 년 만에 만나지 못한 홍수로 파괴되어 강을 재건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애석하게도 네가 멀리서 달려와서 놀 수가 없다. 경영진의 리더쉽으로 우리는 들어가겠다고 약속했지만 입장권도 받지 않고 우리의 안전에도 신경을 쓰지 않고 스스로 주의를 기울여야 했다. 관광지에 들어와서야 홍수의 파괴성을 알게 되었다. 모든 시설이 파괴되었다. 홍수가 지나간 후, 키가 큰 나무줄기에 잡초가 가득 자랐다. 도로를 수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매우 느리다. 왜냐하면 기계 조작은 진행할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홍수에 휩쓸려 가는 길을 걷고, 단순히 점프하며, 도시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뜨개질을 하지 않은 관광객도, 인공시설도 없고, 홍수의 흔적만 있을 뿐, 겉치레를 지우고 본래의 면모를 되찾았다. 우리 몇 명만이 노다 관광지를 지나 매우 조용하다.

신발을 벗고 작은 웅덩이를 밟아 찬물을 튀겼다. 새의 목소리는 특히 완곡하다. 새의 노랫소리는 말할 것도 없고, 벌레의 소리는 말할 것도 없고, 도시 시골도 다 있다. 우리는 개울가를 거닐며 이런 석두 조각을 찾아 자신이 좋아하는 석두 여러 가지 이름을 지었고, 다행히 사오빙 같은 석두 몇 개를 찾았다. 우리는 스스로 웃었고, 산은 우리에게 감동을 받았고, 우리는 줄곧 고함을 지르며 멀리 전해졌다. 해가 서쪽에서 떨어질 때, 우리는 깊은 담가에서 석두 물로 물을 길었다. 노소가 함께 모이자, 납작한 석두 () 가 수면 위로 미끄러져 미끄러져 미끄러져 앞으로 나아갔다.

갑자기 큰 돌 하나가 무심코 깊은 담에 던져져 물안개를 일으켰다. 우리는 아름다운 무지개를 보았는데, 정말 아름다웠다. 비록 그렇게 짧지만, 우리는 그것을 손에 쥐고 싶었지만, 그것은 사라졌다. 그것은 요정이다, 우리로 하여금 생각하게 한다. 뜨개질을 좋아하는 관광객이 없어서 우리는 수수방관하며 물고기가 자유롭게 헤엄치고 자유롭게 노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행복하다.

사실, 우리도 물고기처럼 자연의 품에서 어슬렁거린다.

우리는 이상중의 18 강을 보지 못했지만, 그것의 다른 면을 보았다. 그의 본래의 면모는 흔쾌히 이 사실을 받아들이고, 우리의 심정을 변화시키고, 우리의 마음을 야생마처럼 한 번 방종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은 이렇게 된 것 같다. 무심코 기억에 남는 곳도 있고,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이곳의 풀 한 그루와 나무 한 그루, 화초,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이 작은 즐거움을 품에 안고, 마음속에 품고, 오래도록 음미하고 있다. 우리도 열여덟 강의 고요함을 방해하고 싶지 않다.

현대에서는 우리의 마음이 너무 시중들고 조절하기가 어렵고, 우리는 다른 생물보다 더 많은 슬픔과 애정을 가지고 있어 우리의 행복을 얻기가 어렵다. 우리가 행복이라고 부르는 것은 왕왕 피상적으로 변해 내면에 깊이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이번에 18 강이 우리에게 가져온 것은 또 다른 기쁨이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행복한 면을 보았다. 짧을 수도 있지만 미련을 불러일으킨다. 비록 우리는 결국 다시 인간으로 돌아갈 것이지만, 18 강이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과 심정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나는 막차를 탔다. 마흔 일곱 번째 후에 구덩이를 메우고 마침내 두 번째 버스를 탔다. 사실 화요일에 신유하는 행사 계획은 이미 중단되었다. 항스령으로 가서, 석장성 코프 지점, 무강탄, 18 계 간류로 거슬러 올라가면 모든 단계가 고전이다. 줄곧 내려오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며, 18 중강의 가장 고전적인 노선 중 하나이다.

자신에 대한 열정, 신유는 정말 내 심정을 잘 이해하고, 다른 현시에서 온 야외 스포츠 애호가인 노고동이 지난주의 고비를 넘긴 후 다시 18 강에 깊이 들어가 그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계속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75 명의 팀이 확실히 방대하다. 사람들이 청룡농장의 농경길을 따라 항스령까지 걸어갔을 때, 그 긴 뱀의 모습은 정말 장관이었다. 귤원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상대방이 짧은 판단을 한 후, 우리는 곧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등정의 길을 밟았다. 이 길은 자갈, 잡초,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어 많은 곳이 앞으로 뛰쳐나갔다.

멀리 아카시아 능선을 바라보니 낭떠러지가 우뚝 솟아 있다. 바위와는 별개인 휴머노이드 석두, 우울하고 고독한 눈빛으로 오랫동안 먼 곳을 바라보니 마치 희망과 기다림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카시아령에 관한 몇 가지 전설이 있는데, 예를 들면 구혼이다. 하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명나라 내각 실록 엽고상 이야기였다.

"영부근 동대촌 현지 노인구 중 만력 42 년 (16 14), 잎진사가 베이징에서 복청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엽은 일찍 죽은 아들을 그리워하며 이 령을' 상사령' 이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장사령' 과' 향사령' 이 복주어에서 발음이 같기 때문에 사람들이 전해지고, 나중에는' 향사령' 이라고 불린다.

이에 앞서 민후와 복청의 현계는 아카시아령이 아니라 아카시아령에서 남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오성포대교 일대에 있었다고 한다. 고대인들은 다른 나라에서 사망하는 것이 금지되었기 때문에, 현지 관리들은 현계를 아카시아령으로 옮겨 엽이 아들을 잃은 슬픔을 덜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현재, 울자령 서남의 복청에는 여전히 몇 개의 작은 마을이 있으며, 여전히 민후현에 속하는데, 이것은 오래된 전설에 시험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하는 것 같다.

그에 더하여, 나뭇잎의 묘는 그리움령 동쪽에서 그리 멀지 않은 작은 산 위에 세워졌다. 잎은 왜 묘지를 이곳에 지었습니까? 현지인들은 이곳의 풍수가 좋다는 것 외에 항스령에 대한 특별한 감정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작은 산은 아카시아 영을 마주하고 있어 지척에 가깝다. 아카시아 영령이 새벽의 첫 햇살로 뒤덮여 석양의 마지막 한 가닥의 햇빛과 모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일찍 죽은 아들과 함께 지낼 수 있어서 할 말이 없다. 아마도 이것이 잎이 여기에 무덤을 짓는 진정한 의도일지도 모른다. 물론 그리운 그리움의 진정한 의미도 부여했다. "(위의 내용은 신유 관련 게시물에서 발췌한 것이다)

한 당나귀의 말에 따르면, 복빌딩 고속도로를 지나갈 때 높은 아카시아령을 자주 바라보며 언젠가는 진정으로 정상에 오를 수 있기를 갈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 소망은 몇 시간 연속 올라가고 우회한 후 무심코 이루어졌다. 이 기간 동안 일부 도보여행자들의 손과 얼굴은 가시덤불에 베였고, 일부 팀원들은 다리에 쥐가 났다. 하지만 80 명에 가까운 팀은 결국 자신에 대한 도전을 완성했다. 많은 당나귀 친구들은 여전히 이 위험한 길에 매료되었다.

오후 2 시에 우리는 15 계 상류의 목초지에 도착했다. 개울에서 비교적 멀어서 모두들 제자리에서 쉬기 시작했다. 수량이 적고 초원의 방화까지 더해져 모두 건식으로만 체력을 보충하고 있다.

휴식 후에 우리는 산등성이를 계속 걸었다. 황산에는' 붕어등' 이라는 위험한 풍경이 있었는데, 양쪽에 뾰족한 칼이 있는 석판길이었다. 사람들이 위를 걷는 것은 마치 물고기의 등을 걷는 것과 같다. 사실, 우리가 가는 길은 비슷하지만, 많은 도로 양쪽의 풀과 관목이 비교적 많아서, 그렇게 위험하지 않은 시각적인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런 길을 걷다 보면 앞뒤 좌우가 모두 한눈에 볼 수 있고, 마음이 넓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먼 봉우리가 겹치고, 한 산이 더 높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바닥이 보이지 않고 산천이 그윽한 계곡이 울려 퍼지니 가슴이 아프다.

늙은 곰은 밧줄 한 묶음을 메고 나를 특별히 불렀고, 우리 오른쪽 산등성이를 가리키며 말했다. 그것은 돌장성 코프점이었다. 나는 맞은편을 바라보았는데, 바위가 가파르고, 석두 만리장성 코프점의 한쪽 끝이 우리를 마주하고 있었다. 만약 우리가 그 앞으로 걸어갈 기회가 있다면, 그것은 수백 미터 길이의 천연 바위로 지은 벽으로, 마치 넘을 수 없는 그림자 벽처럼 산 속에 서 있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 준다. 하지만 오늘 진도를 보장하기 위해 석두 만리장성 코프점으로 가는 여정이 취소되었다고 들었는데, 산등성이에서 무강탄으로 곧장 내려가서 역류하여 차두산과 관문으로 시내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거의 4 시가 되었을 때, 우리는 밧줄로 다시 무강탄으로 내려왔는데, 지금은 사실상 15 번째 중류의 계곡에 있다. 정월 초 3 일, 신유대는 간류에서 우강탄까지 역류하여 올라간 적이 있다. 여기, 그들은 모두 매우 익숙한 길입니다. 。

오항탄을 말해야 한다. 오항담은 지름이 약 50 미터인 원형 심담이다. 연못이 특히 깊고, 물이 검고, 전체 모양이 검은 물독처럼 생겼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 이름을 얻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못가에 약 6 미터 떨어진 폭포가 끊임없이 항아리에 물을 주입했지만, 검은 항아리에는 언제나 불만으로 가득 찬 것 같았습니다. 영원히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고요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모두가 요리를 하고 있을 때, 나와 천해는' 먼 곳' 의 지도 아래 50 ~ 60 미터 높이의 큰 돌을 기어올라 높은 플랫폼 위에 서서 바람받이에 깃발처럼 펄럭이는 느낌을 체험했다.

그 후 우리는 개울 상류로 가는 길을 시작했다. 15 중계와 구중계 협착의 수직 차이는 강바닥이 매우 평평하고 많은 구간이 시냇물 밑에 거대한 석판을 깔았다는 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개울은 여느 때처럼 맑아서 결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않는다. 다만, 걸어가다가 우리가 저수지 공사장으로 들어갔을 때, 기분이 영문도 모른 채 나빠졌다. 18 중계, 당나귀 친구의 눈에 있는 성지는 붉은 먼지 밖의 천국이다. 그 동정은 인간의 탐욕에 의해 파괴되고 있지만, 우리는 완전히 무력하다, 아아.

시냇물을 따라 작은 길을 올라간 후에 우리는 기계 경작로에 도착했다. 노루와 마지막 대원들이 산기슭에 있는 마을에 안전하게 도착했을 때는 이미 저녁 8 시가 넘었다.

하루의 트레킹, 또 한 번 도보 중독을 겪었다. 그 사이 개척자들의 고난과 인내, 팀의 인내, 몇 명의 인솔자의 책임과 팀에 대한 사랑은 모두 우리가 등반하는 것 외에 가장 감동적인 느낌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성도로 돌아온 후, 몇 마리의 늙은 당나귀가 FB 에서 모임을 가졌다. 그날 밤, 늙은 개구쟁이는 대장이 돌아다니는 교외 별장에 입주하여' 소자금' 생활을 체험했다. 여러분의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3. 어제 일산빌딩에 강의하러 갔는데 싱가포르에서 초청한 위원이 그에게 그의 비행기표 지불 문제를 분명히 설명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불려갔다. 다른 사람이 업무를 하고 있는데, 나는 모두의 업무실에서 오전 내내 머물렀는데, 나중에는 1 분 미만이라고 말했다. 그 사이 당 씨는 그 미국 부부와 동행한 사람이 오늘 오후에 갈 일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오늘 비행기에 탈 때까지 계속 동행할 수 있게 했다. 나는 승낙했다.

아침에 1 선루에 도착했을 때 함께 갔던 다른 두 동창도 도착했다. 8 시 30 분에 싱가포르에서 온 알렉세이 수린이 내려왔다. 오, 그가 오늘 우리와 함께 가려고 했구나. 하지만 어제 그와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나는 매우 조용한 사람인 것 같아 잘 지내지 못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잠시 후 미국 부부도 내려왔다. 두 남자가 얼른 와서 이 홍보를 도왔다. 나는 미소를 지으며 서 있다. 리처드 브래드가 나를 보았다. 그는 비록 나를 알지 못하지만, 아마 내가 오늘 그와 그의 아내 수지와 함께 있는 사람인지, 아니면 그가 열정적으로 나에게 "안녕하세요!" 라고 말했다. 직접 차에 타고 북산으로 가서 놀다가 소밥을 먹고 공항으로 가져가서 지금 돌아오세요. 사실, 오늘은 외국인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통해 나에게 많은 것을 주었고, 나는 나의 영어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오늘을 통해 의미 있는 플레이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더 중요한 것은 외국인과의 교류를 통해 중국과 내 마음을 더 잘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런 감정들은 네가 조용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기록을 정리해라.

복주에 가서 고산에 가지 않으면 복주에 없다는 말을 계속 들었다. 나는 전에 한 번 올라갔기 때문에, 고산에 무슨 신기한 것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놀랐다. 나는 오늘에야 알았다, 확실히. 8 시 30 분에 나는 줄곧 북산으로 출발했다. 나는 산 밑에서 내리지 않고 반산길을 따라 위로 올라가 산중턱의 한 주차장에서 차에서 내려서 등산을 시작했다. 전망대에 도착했을 때, 무대 위를 밟아 내려다보았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망대, 전망대, 전망대, 전망대, 전망대) 한편으로는 복주 파노라마가 있고, 한편으로는 고산 파노라마가 있다. 오늘만 아쉽다. 안개가 짙다. 나는 보지 못하고 올라갔고, 내려왔다. 그리고 사부가 우리를 용천사로 데려갔다. 얼마 전 언니의 블로그에서 베이징의 아침 종저녁 북의 묘사를 보고, 늙은 북경의 황혼이 침울한 느낌이 들었다. 오늘 Yongquan 사원에서, 나는 Gushan 의 본질을 보았다, 또한 아침 시계 황혼 드럼, 하지만 오래 새로운 느낌. 용천사 입구에서 오른쪽에 있는 난원을 가로질러 구불 올라갔다. 석판길 양쪽에 석조가 있어' 천과 천구' 산길의 신선을 생각나게 한다. 용천사 대웅보전에 도착하자 외국인 친구들이 큰 소리로 예뻐 관광지 사진을 많이 찍었다. 우리가 문에 들어갔을 때, 오른쪽 아침 시계와 왼쪽 밤 드럼이 하나 있었다. 모두가 다른 일을 토론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줄곧 마음을 가라앉히고 잘 느낄 수 없었다. 아침 시계와 저녁 드럼 사이에 큰 광장이 하나 있다. 왼쪽에서 나는 관음당에 왔다. 삼청산에서 본' 송별관음' 의 영어 소개에 따르면 저도 그렇게 말했어요. 허허, 그들은 오해할 것이다. 내 말은 여자가 묵묵히 아름다운 성생활을 기도한다는 것이다. 내가 들어간 후, 가까운 나찰에 가서 보았다. 사람마다 표정이 다르지만 여전히 부드럽다. 노장골목에서 본 보살을 생각나게 한다. 중간에 붉은 얼굴 보살, 관공처럼, 옆에 하얀 얼굴 보살 두 개, 두 사람 모두 기부 한 상자를 들고 있다. 그 두 얼굴을 보세요. 첫째, 고난에 찢기고, 고통스러워, 자기도 모르게 곁눈질이다. 또 다른 눈살을 찌푸리고 입꼬리가 축 처져 있는 것은 세상의 모든 고난이 이미 참았던 것처럼 이미 절망하여 이렇게 지나쳐 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제가 오늘 본 것은 아마도 평화로울 것입니다. 다시 문을 나서서 광장을 돌아 내려오자, 푸두 활선, 2,000 평의 못에 대나무 뗏목이 들어 있는데, 아마 나루터일 것이다. 위에 거북이가 가득 기어올랐다. 이 사원들에 왜 거북이가 있는지 이상하다. 리처드, 알렉세이, 그리고 나는 연못가의 돌의자에 앉아 수지와 함께 선물을 사러 갔는데, 약 30 분 정도 걸렸습니다. 1 1: 30 후 연못 맞은편에 있는 채식주의관에 직접 가서 밥을 먹어요. 채식관 중간에 큰' 복' 이라는 글자가 있는데, 2006 년 연전 갈 때 특별히 끊은 것이다. 채소로 만든 맛에 모두들 놀랐다. 나를 감동시킨 것은 월병이 달고 느끼하지 않아서 정말 얻기 어렵다는 것이다. 원래 안배는 밥을 먹고 운전기사가 그들을 공항으로 데려다 주었고, 우리는 산을 내려와 차를 타고 학교로 돌아갔지만, 운전사는 그들이 일이 있어서 소통할 수 없을까 봐 함께 갔다. 아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리처드는 매우 입담이 좋은 사람이다. 그가 마침 차 안에 있는데, 내가 그의 아내와 일렬로 앉아 있으니, 우리는 줄곧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알렉세이가 천천히 합류했다. 이것은 진부한 표현이다. 처음에 중국에 대한 감정을 토론하고 천천히 국가에 대해 이야기했다. 리처드는 갑자기 나에게 * * * 광장 사건에 대해 물었다. 천안문 광장의 외국어 발음이 내 인상과 다를 줄은 생각지도 못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반응이 없었다. 그는 또 나에게 물었다. 나는 그에게 1989 에 일어난 일을 가리키는지 물었다. 그는 승낙했다. 그래서 그 이후로 우리는 많은 주제에 대해 토론했다. 전망대 위의 길은 줄곧 좁지만 리처드와 나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용천사에 도착한 수지는 사진 찍기에 바빴고 알렉세이는 우리의 대화에 참여했다. 그는 많은 말을 했는데, 특히 조지아와 체첸에 대한 그의 견해는 리처드와 다르다. 그는 심지어 개소리로 체첸 분자를 직접 묘사했다. 나중에 그가 러시아 억양을 띠는 말 한마디가 나로 하여금 조국에 대한 러시아인의 감정을 이해하게 했다. 하지만 리차드, 나에 게 전반적인 느낌은 미국이 정말 세계의 주인이 될 척 합니다. 그의 견해는 전 세계에서 민주주의를 실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부시는 그가 한 일이 하느님의 의지에 부합되기 때문에 극찬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또한 미국이 변화해야 할 문제가 많다고 생각했고, 새로운 얼굴인 오바마는 이런 변화의 계기가 되어 미래의 변화가 무엇이든 기대된다. 오바마가 젊고, 멋있고, 흑인이라는 이유만으로도 좋은 변화다. 하산하는 길에 알렉세이와 나는 중국과 러시아의 초기 지도자들에 대한 우리의 감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나에게 그의 어린 시절 사진 한 장을 보여 주었다, 정말 멋있다! 그는 중국인처럼 생겼기 때문에 어렸을 때 사람들은 그를 모 주석이라고 불렀다. 리처드는 중국의 현재 상황, 지난 30 년간의 경제정책, 미래에 대한 견해가 모두 그와 마찬가지로 보수적이다. 알렉세이는 낙관적으로 나에게 말했다, 보게 될 것이다.

샘사 입구의 기념품 가게에서 수지는 마노 띠 펜던트를 마음에 들었다. 나는 그녀가 알아 내도록 도왔고, 그녀에게 하나를 보냈다. 외출한 후, 나는 무심코 그녀의 에너지를 말했다. 나는 그녀가 45 세에서 50 세 사이에 50 세 미만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때는 그녀의 출생에 따라 계산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그녀는 확인 후 나에게 그녀가 사실 66 이라고 말했다. 우리 엄마보다 10 살이지만 우리 엄마보다 10 살 어려 보인다. 리처드, 이렇게 나이가 들면서 이렇게 무거운 배낭을 메고 운동을 계속하면 더욱 감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나이명언) 또한 알렉세이는 이전에 너무 뚱뚱해서 몸무게가 한때 200 근이 넘었다고 음식을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나에게 나이를 물어 그녀의 딸이 23 살이고 런던에서 일한다고 말했다. 사진을 본 후, 그녀는 정말 자신의 예쁜 눈에 탄복했다.

공항에 체크인한 후 수지와 리처드는 각각 나를 껴안고 작별 인사를 했다. 리처드는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후에 내 이메일을 남겨도 괜찮냐고 물었다. 수줍은 알렉세이가 나에게 물었다. "안아주지 않을래?" 나는 말했다: 우리는 모두 수줍은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단지 악수를 했을 뿐인데, 그가 다가와서 내 귓가에 나에게 말했다. "너 자신을 위해 남편을 찾아라." " 잡았어.

개인적으로이 문장 좋은 생각 합니다.

유곡산닭

4 월 연우 북암,

옛 길은 사람들로 꽉 찼다.

봄에는 이슬을 끼고,

절은 용강을 내려다보고 푸른 연기를 춘다.

벽계림에는 숨겨진 기계가 있습니다.

절벽석각은 일종의 명상이다.

역사 유적의 밀레니엄 애호가.

선의로 돛을 올리고 계곡을 운전하는 것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는 날이기도 하다. 고사의 종소리가 수많은 도보자들을 끌고 구불구불한 건물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북산은 푸저우 동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이웃 영령, 남림민강에 위치해 있다. 이 산은 높이가 900 여 미터이고, 방원 높이가 24 제곱킬로미터이다. 산꼭대기의 거석은 북과 같고, 탄환은 북과 같으니, 옛 이름이다. 천년 고찰이 하나 있는데, 용천사가 있다. 그것은 당나라에 건설되어 명나라에 붙여졌다고 한다. 청강희 38 년, 엽선 이름은' 용천사' 입니다. 절 앞에 샘물이 하나 있다. 절 앞에는 2 천 개의 보탑이 있는데, 송대는 점토로 구워 만든 것으로, 매우 높은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수천 년 동안 열린 철나무, 들불에 습격되지 않은 닭사나무, 절에 숨막히는 혈서 책들이 있어 작은 마을의 삼보를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절에는 많은 대련이 있다. 그 중 하나는 "천하 삼천화, 좋은 증거" 라고 적혀 있다. " 분수는 법을 내리고, 종소리가 800 번 울리고, 먼지 꿈의 명산을 깨운다.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독실한 손님들을 보면, 우리는 스스로 자문할 수 없다. 인간의 변천을 보고 나면 우리도 이해하고 정신을 차려야 하지 않겠는가?

북산은 배치가 정교하고 송백이 둘러싸고 산들이 덮여 있다. 채식은 "입산에는 사찰이 없고, 입사에는 산이 없다" 는 호칭이 있다. 용천사를 중심으로 동쪽에는 용각 영원동 등 20 여 개 명소가 있다. 서쪽에는 18 홀 18 곡이 있다. 남부에는 로한대와 길상봉과 같은 50 여 개의 관광지가 있다. 북부에는 45 개의 관광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대산봉우리와 백운동이다. 이 수백 개의 관광지는 주로 화강암이 장기간의 침식, 풍화, 붕괴, 축적을 거쳐 만들어진 것이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구름, 운석, 미석, 밀록소홍이 있었다. 부두는 복숭아를 따지 않고 숲에 나무를 심었다. "여기는 고산의 18 경 중 하나인 복숭아만도크를 언급한다." 금두꺼비동의 남동쪽에는 커다란 돌들이 쌓여 있는 복숭아처럼 흩어져 있고, 주위에는 돌들이 복숭아처럼 흩어져 있어 복숭아숲이 되었다. 그 옆에는' 만천암'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동굴이 있다. 맨시는 왕태후의 복숭아원이라고 한다. 고산에 와서 산에 복숭아를 심다. 나중에 태후에게 하계에서의 체포에 대해 알려져서 천정으로 돌아가 죄를 시인하고 싶다고 들었다. 만천은 거절했고, 왕태후는 분노하여 그와 모든 선도를 석두 ...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이야기가 많은데, 예를 들면' 대선',' 자항곡' 등이 모두 고산에 신비한 색채를 더해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끼가 낀 계단을 오르는 것은 붉은 먼지에서 벗어나는 추구인 것 같다. 높이 올라갈수록 부처와 가까워진다. 그런데 이게 뭐죠? 봐라, 남녀가 무리를 지어 있고, 연인이 손을 잡고 있다. 웃음소리는 이미 산사의 고요함과 숙경을 찢은 지 오래다. 여행상품을 파는 장사꾼들, 도박의 노점, 이미 탐욕스러운 독약으로 변해 불교에 조용히 감염되었다. 저는 이 돌계단들이 견우직녀의 다리가 될 수 있기를 기도했습니다. 나는 불사의 산문이 행복으로 가는 천국이라고 기도했다. 나는 산문 앞에 있는 긴 붉은 울타리가 세상의 수많은 고통과 감정의 상처를 막을 수 있기를 기도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걱정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 세상에 어떤 세외도원이 우리 꿈의 흠잡을 데 없는 도화원인가?

북산은 아열대, 사계절 상록수, 창송청화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우뚝 솟은 고송, 험한 바위, 구불한 영암, 그윽한 샘물, 계곡으로 둘러싸여 있다. 벼랑 석각은 헤아릴 수 없이 많고, 자연 경관과 인문 경관이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린다. 산은 높지 않고, 고대에는 영이 있다. 산천의 아름다움도 무수한 문인 묵객을 끌어들였다. 남송재상 리강, 조여옥, 현대의 주덕, 곽말로, 로리칭 등은 모두 절벽에 친필 석각을 남겼다. 낭랑한 낭랑한 절벽석각이 중국 역사상 보기 드문 서예 예술 복도를 창조하였다.

마침내 우리는 전망대에 올랐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구름이 노을을 찌고, 연파가 아득하고, 영성이 새로운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름에는 곳곳에 고층 건물이 널려 있다. 멀리서 도시에서 보기 힘든 평평한 들판도 볼 수 있고, 뒤에는 민강 풍경이 있다. 발밑에는 아름다운 숲과 파도, 송도가 간간이 흐르고 있다. 산바람 아래 이 순간, 나는 홀가분하고 유쾌하여 모든 모욕을 잊어버렸다. * * * 한숨 소리가 울립니다. 네, 천년고산성지가 오랜 역사를 거쳐 오늘날까지 순수한 자연경관에서 인공합성된 인문경관으로 퇴화했다면, 이제 자연에 대한 우리의 과잉 개발은 우리를 어디로 인도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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