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글짓기: 당시의 심정을 묘사하고 산문과 시를 만들 수 있고, 글을 서술할 수 있고, 느낄 필요가 있고, 몇 단락인지 결정할 수 있다. 글은 간결해야 하는데, 물론 이것이 꼭 그런 것은 아니다. 진실로 감동하기만 하면 된다.
3. 허밍: 이 가장 중요한 것은 감정과 과거의 예술에 따라 축적되는 것이다. 편리하다면 기타, 피아노 등과 같은 보조 악기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기록: 위의 세 가지 사항을 완료하면 기본적으로 형성됩니다. 창작이 끝나면 나머지는 기록이다. 주로 간단한 표기법이나 오선악보법으로 나누어 직접 녹음한 방식으로 간단하게 분배한다. 그렇지 않다면, 기타 화음을 연주하고, 화음을 녹음하고, 비망록을 만들고, 악보를 할 줄 아는 사람을 찾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확장 데이터
팁:
1 .. 많은 아마추어들이 심지어 음악리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고전 노래를 창작한다. 창작이 중요한 것은 인간의 경험과 내포 때문이다. 그리고 총화와 표현에 능숙해야 한다. 이것이 주된 것이고, 다른 것은 모두 도구이다.
2, 소프트웨어가 콜에디트를 할 수 있어요. 음악 이론을 안다면 작곡 소프트웨어, 카케워크, 송아지를 추천합니다.
3. 가급적 스토리텔링 내용을 선택하지 마세요. 시가 점프성이 강한 특징을 발휘해야 하기 때문에' 렌즈' 가 가장 대표적인 화면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없으면 서정을 하지 말고, 모호하더라도 이야기의' 조각' 이나' 그림자' 가 있어야 한다.
문장 패턴: 가사의 기본 형태. 즉, 각 가사에 해당하는 글자 수와 음절 수는 거의 같아야 한다. 글자 수가 약간 다르더라도 음절은 대체로 같아야 한다. -응?
5. 운율: 시와 달리 가사는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한다. 하나, 셋, 다섯은 남길 수 있고, 둘, 넷, 육은 반드시 구분해야 한다. 가사는 일반적으로 운율을 바꾸지 않는다. 물론, 단어의 의미를 위해서라면 운을 맞출 수도 있다. 그러나 효과는 운율만큼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