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화의 대가인 제백석은 자신이 거의 백 년을 살았는데도 난초를 잘 그리지 못한다고 자조한 적이 있다. 이것은 당연히 대사의 겸손이지만, 비문인이 주란을 그리는 난이도를 보여준다. 제백석 출신의 풀뿌리는 겉보기와 닮지 않은 사이에 이미지를 만드는 데 능숙하지만, 주란의 문화적 품위를 파악하기는 정말 어려운 것 같다. -응?
당대의 유명한 화가인 링검평 선생이 주란을 그린 것은 제백석처럼 어색하지 않다. 그의 문인의 재미가 바로 주란의 정신경지이기 때문이다. 그의 대의인 주란은 수리동포 춘추시대의 운문, 시, 운문, 가요와 흡사하며, 풍채가 넘치고, 책의 권기가 넘치고, 상당히 소탈하다.
-응? 중국화는 그림의 쓰기 스타일을 매우 중시하기 때문에 조자앙은 800 년 전에 경험했고, 서예와 회화는 일맥상통하다. 링건평 선생은 서예의 필법과 동작으로 주란의 문화적 품위를 감동시키는 데 매우 뛰어나며, 확실히 기개가 있는 문인화이다. 링건평은 푸른 대나무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푸른 대나무를 쓰는 것이다. 옆으로 란엽을 뒤집는 것은 바로 옆으로 뒤집힌 오대이며, 바람을 맞으며 향기를 흩날리며, 먹운은 자연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화센터는 노력하여 좌절 속에서 서로를 돌보며 단숨에 성공하였다. 매듭이 빗나가지 않고 기류가 원활하다. 대나무의 강성, 힘, 바람, 공, 가상, 영을 초서 방식으로 그리는 것은 일품할 만한 가치가 있다.
그의 거울처럼 우아한 그림은 신시아, 산수, 다른 꽃새들 모두 필묵에 가볍고 조용하며 느린 의경을 펼쳐 부드러운 감정을 형성하고 심신의 정신적 기능을 키워준다. 그림을 읽는 것은 시를 읽는 것과 같이 전통 문인화의 정신 안란 추구를 표현했다. 모든 거울 작품은 물화의 표상에서 군자의 바람을 녹이고, 꽃은 꽃이 아니며, 산은 산이 아니며, 꽃은 아름다운 감정이며, 산 속의 선의의 의경이 담박하고 사심이 없고 조용하고 도취되어 있는 동안 상당히 상쾌하다.
마음이 상쾌한 필묵의 경지는 화가가 붉은 먼지의 혼란을 피하고 청량세계를 찾는 예술적 증명이다. 보통 사람들은 옅은 잉크로 꽃새를 그리는 것은 어렵지 않고, 일종의 정적인 운에 도달하는 것도 어렵지 않지만, 그리는 과정에서 천천히 양조하는 상태에 이르기는 어렵다. 이코염은 제백석을 따라 10 년 동안 그림을 배웠다. 결국 그는 자신이 스승과 그림을 배웠다는 것을 깨닫고 천천히 배웠다. 사실 느리지만, 바로 수련성의 정점에 도달하는 것이다. 중국화에서 모든 거장과 기법은 사실 느리고 극도의 수양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링건평의 느린 그림은 바로 그가 시공간의 빗질 속에서 자연을 읽고 법칙을 배울 수 있는 비결이다. 경솔한 사람이 어떻게 개방적이고 심원한 자연에서 느린 수리의 영원을 느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시아는 묵향에 있고 문인은 아자에 있다. 천천히 일을 하고 섬세한 일을 하면, 자연의 귀신과 도끼 신공은 억만년 동안 천천히 빚어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Ling Jianping 은 가볍고 조용하며 천천히 자신의 예술적 영역을 구축했습니다. 그는 백자에 프리 핸드 아트의 절묘한 향기를 그려 술 취한 도자기 그림의 걸작이되었습니다. 그의 초상화는 차 한 잔, 그의 초상화는 차 한 잔, 그림을 보는 사람은 화려한 세풍 속에서 이 차의 은은한 향긋한 향을 맛볼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주인들이 너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