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njia는 어떤 기술을 사용했나요?

'Jian Jia'는 Fu Bixing의 예술적 기법을 채택했습니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본문으로 이어진다. 계절과 시간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창백한 하늘과 하얀 이슬의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고, 캐릭터의 우울한 분위기를 부각시키며, 감정과 풍경, 장면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영역을 달성합니다.

"Jianjia"

Jianjia는 녹색이고 하얀 이슬은 서리입니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 다시 따라가면 길은 길고 막힐 것이다. 그곳에서 돌아와서 Wan은 물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잎이 무성하고, 하얀 이슬이 아직 싱싱하다. 소위 아름다움이 물 위에 있습니다. 뒤로 따라가면 길이 막혀서 전진할 수 있게 된다. 돌아가서 수영하면 마치 물속에서 수영하는 것 같은 느낌이들 것입니다.

검가를 모아도 흰 이슬이 그치지 않았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의 강에 있습니다. 뒤로 따라가지만 길이 막혀 오른쪽으로 갑니다. 돌아가서 거기에서 수영하면 물 속에서 수영하게 될 것입니다.

번역

강가의 갈대는 푸르고, 깊은 가을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내 꿈에 그리던 사람은 강 건너편에 어디에 있나요? 나는 그녀를 찾기 위해 물살을 따라 올라갔지만 길이 험난하고 멀었다.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물을 따라 그녀를 찾으세요.

강변 갈대는 빽빽하고 많고, 이른 아침에도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내 꿈에 그리던 사람은 강 건너편에 어디에 있나요? 나는 그녀를 찾기 위해 물살을 따라 올라갔지만 길이 험하고 오르기 어려웠다. 물을 따라 그녀를 찾으면 그녀는 물 속의 해변에있는 것 같습니다.

강변 갈대가 빽빽하고 아침 이슬이 다 젖지 않았다. 내 꿈에 그리던 사람은 저기 물가에 어디에 있나요? 나는 그녀를 찾기 위해 상류로 올라갔지만 길이 험난하고 험난했다. 그녀를 찾기 위해 물을 따라가면 마치 물 속의 섬에 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감사

전체 시는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에는 8행이 있습니다.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물 마을의 가을 그림을 묘사하고 있으며,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시의 중심 이미지를 표시하고 주제를 강조합니다. 측면에는 "이인"이 있습니다. 주인공은 강 건너편을 바라보며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추구 상황을 설명합니다. 첫째, 길이 멀고 막혀 있고, 둘째, 환상이 흐릿하며, 둘 다 함께 돌아오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