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화" 의 해석

"관화" 의 해석

관화' 는 선진시대 한족의 민가로,' 시경',' 국풍' 과' 주남' 에서 유래했다. 시경' 의 첫 편,' 15 국지' 문체의 첫 편이다. 다음은 함께 모이는 문장 한 편인데, 모두 보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관악 해석 (1) 관화는' 후비의 덕' ('돌창순서') 의 진술도 아니고' 남구녀의 사랑시' 라는 통속적인 표현도 아니다. 관화는' 풍요' 의 시작이며,' 야' 의' 청궁' 과 함께' 사시' 라고 불린다. 사시' 는 모두 희생의 기쁨이다. "Guan Hua" 는 봄 축제의 음악 노래입니다. 사슴명' 은 설날의 노래이기도 하다. 문왕'' 청궁' 은 사당 제사곡이다. 관화' 는 설날 의식일 때 농업 생산의 전 과정을 상연하고 농업 풍작을 기원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시의 제 1 장에서 왕문은 코뮌 남녀노소를 이끌고 새꽃 향기와 봄빛이 화사하여 농사를 장려하는 의식을 거행했다.

관라' 시에서' 조숙녀들' 이 두드러져 여성이 농업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냉이 등을 댄스 내용으로 하면, 이 농작물들은 모두 여자들이 만든 것 같다. 공사에서 남녀는 분업이 있다. 이 시는 아가씨들이 일 년 동안 열심히 일하는 과정으로, 농업의 풍작을 기원하는 동시에, 모두의 지칠 줄 모르는 심정을 표현하여 농사에 대한 충고를 나타낸다. 군자가 아내를 좋아하다' 는 뜻은 말장난으로, 여자들에 대한 칭찬이자 농업 풍작에 대한 기도이다.

국풍 주남

관화

강 저우 에서 관우 꿩 비둘기;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엇갈린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른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나는 기다릴 수 없고, 생각하고 있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엇갈린 냉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르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엇갈린 부추, 좌우;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콘텐츠 제목

황하해, 봄철 비둘기가 관관관보 수확을 할 때, 주나라 사람들은 설농사를 권했다. 현명하고 근면한 아가씨들은 냉이 덩실덩실 춤을 추며 일 년 중 파종, 파종, 수확 냉이 수확에 이르는 고된 과정을 선보이며 신령과 조상에 대한 수고, 근면 경작, 풍작을 위해 노력하는 감정과 축원을 표현했다.

의역

구론에 따르면 이 시는 황후와 왕첩을 찬양하는 덕행이자 부부에게 바치는 것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남녀 간의 사랑의 노래라고 생각한다. 관화는 바람의 시작이다. 소아한 사슴명, 유아한 문왕, 찬송하는 청궁과 함께' 사시' 라고 불린다. 이것은 명절의 모든 즐거움이다. 처음 두 곡은 설 음악 노래이고, 마지막 두 곡은 사당 음악 노래이다. 예절, 향음례, 향사례, 안례는 모두' 인어를 부르다',' 인어를 부르다',' 남산을 부르다',' 주남관로',' 귀를 말다',' 남까치 둥지를 부르고',' 눈을 따다',' 사과를 따다

관꿩과 냄새도는 뻐꾸기, 즉 뻐꾸기 (봄파종 철새) 로, 자웅이 쌍을 이루고, 분리되지 않는다. 어원은 왕주, 즉 어독수리와 어독수리로 해석된다. 신화 중 김천석계에는 산비둘기 씨족이 있다. 소호는 동방에 새나라를 세웠고, 새관,' 비둘기 집' 이 있었다. "왼쪽 17 년" 구름: "꿩 집, 시마 예. 참고: 산비둘기, 왕치도 조각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사마, 주법제이다. " 아마도 그들 둘 다 옳을 것이다. 이 꿩은 왕산닭, 독수리 한 마리입니다. 비둘기는 일종의 뻐꾸기이다. 예기' 에는 구름이 있다. "중춘월, ... 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복숭아가 꽃이 피기 시작하고 창경명, 독수리가 비둘기로 변한다." 고대 선조들의 농시 파악은 대부분 현상학, 특히 조류와 코끼리를 통해 이뤄졌다. 독수리, 독수리, 비둘기는 모두 봄에 가장 활발한 새이다. 시의' 새와 짐승 초목' 은 원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서였지만, 구체적으로 무엇이 중요하지 않다. 두 마리의 새가' 한 마디로 쌍관' 해도 무방하다. 설날의 요술 토템일 수도 있고, 비둘기는 몇 마리의 새의 이미지일 수도 있다. 분명히' 관화로의 비둘기' 는 봄의 농업계절을 선포하려는 의도다. 소야 출차' 에는' 문제없다' 라는 글자가 있다. 이것은 독수리와 새가 그려진 깃발과 거북이와 뱀이 그려진 깃발이다. 군대를 이끄는 기치로 삼다. 비둘기는 깃발에 그려져 봄을 나타내고 명절에 쓰인다.

1978 년 하남 임여정촌에서 양사오문화시대의 채도기통을 발견했는데, 그 위에는 도끼를 든 황새가 그려져 있었다. 큰 물고기를 가진 이 새는 황새입니까, 황새입니까? 새가 물고기를 잡는 것은 봄을 의미하고, 도끼는 제때에 노력하여 농업 풍작을 쟁취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그림은 당연히 설날과 관련이 있는데, 이 항아리는 설날 요술 의식의 예기여야 한다. 청해대동 손자채에서도' 무문채도분' 이 출토되어 봄을 제사하는 예기이기도 하다. 이 두 가지를 관추와 연결시키는 것은 우리가 시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문왕시대 이전에 주씨족은 여전히 원시공사 후기에 있었고, 성을 짓고 광산을 개척하며' 황무지를 먹고 있다' 고 했다. 토지, 재산, 노예 (전쟁 포로) 는 코뮌이 소유하고, 부부는 인민과 함께 경작하며, 완전히 발달한 공사와 정치제도를 창조한 것이 주씨 가문의 빠르고 강력한 원인이다. 주조는 농업을 중시하는데,' 7 월' 이라는 시는 그들 각자가 기억해야 할 농곡이어야 한다. 봄은 농업 생산의 결정적인 순간이다. 농업 속담은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설날 의식은 역대 중전이다. 채도문화의 장식 도안은 모두 봄과 관련이 있어 봄을 제사하는 요술의식이 일찍 시작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람' 시인은 현지의 풍토와 인정을 반영하고 있으며, 설날 의식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주요 민속이다. 관화' 는' 바람' 의 으뜸이자' 주례' 의 중요한 악장이다. 어떻게 사랑에 관한 단조일까요? 아들은 말했다: "관우, 즐거움은 음행하지 않고, 슬픔은 다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논어 8 편') 오의 아들은' 루' 에서' 주악' 을 관찰했다. 주남과 조남의 말을 듣고 그는 "너무 예쁘다! 기초의 시작이다! 아직은 아니지만 근면은 불평하지 않는다. " 이 시의 기본 경지를 표현한 것은 농업생산 전 과정에서 노래와 춤을 추는 기쁨과 설날 의식에서 풍작을 기원하는 기쁨이라고 할 수 있다. 시의 제 1 장에서 왕문은 공사의 남녀를 이끌고 황하 해안의 아름다운 봄빛 속에서 봄맞이 설득 농식을 거행하였다. 다음 네 장에서는 파종 (좌우류), 재배 (좌우 수확) 에서 수확 (좌우 수확) 에 이르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봄방송 시즌' 자복' 의 경건함과 불안감을 표현하며 여름 농작물이 좋은' 거문고의 친구' 가 정성껏 경영해 두근거리고 행복하길 바란다. 추수, 무한한 흥분으로' 종북의 음악' 시에서' 조숙녀들' 이 돋보이는 것을 보면 여성이 농업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냉이 등을 댄스 내용으로 하면, 이 농작물들은 모두 여자들이 만든 것 같다. 공사에서 남녀는 분업이 있다. 이 시는 아가씨들이 일 년 동안 열심히 일하는 과정으로, 농업의 풍작을 기원하는 동시에, 모두의 지칠 줄 모르는 심정을 표현하여 농사에 대한 충고를 나타낸다. 군자가 아내를 좋아하다' 는 뜻은 말장난으로, 여자들에 대한 칭찬이자 농업 풍작에 대한 기도이다.

공자는 "선생님의 충절 초기에 관로의 혼란이 메아리쳤다!" 라고 평가했다. ("논어 타이버") 이것은 음악적 관점의 시입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이 시가 연주할 때 정성으로 시작하고 열정으로 끝내는 것이다. 경쾌하고 찬란함에서 깊고 진지함, 흥분에서 열정에 이르기까지. "혼란" 은 "종고의 음악" 의 대동을 가리킨다. "시작" 은 관악기의 독주나 합주로, 결국은 "어지러움" 이 되어 일종의 "우렁찬 귀" 의 웅장한 대기로 합쳐진다. 두 번째 방안은 처음부터 궁중 밴드가 노래하고 춤을 추었을 수도 있고, 결국 모두가 노래하고 춤을 추며, 수많은 사람들이 만인의 춤을 부르는 성대한 즐거운 장면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신사 숙녀 여러분, 당연히 왕문 부부처럼 사랑받고 존경받는 현덕 왕과 공주를 찬양하고, 많은 선생을 찬양하며, 주님께서 그들을 교육하고 계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 2 장 "Guan Hua" 의 해석

진 전: 무명씨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주남관화' 는 국풍 단시로 중국 문학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중국 문학에서 가장 오래된 책인 시경 중 첫 번째 책이다. 성격적으로 판단하면 일부 동화는 더 일찍 생성되어야 하지만, 글로 기재된 것은 비교적 늦은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우리는 중국 문학사를 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관란이라고 할 수 있다.

《시경》편집자가 시의 편성에 신경을 쓰는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적어도 후세의 인식은 관란이 처음부터 무작위로 배열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논어' 는' 시경' 을 여러 차례 언급했지만, 구체적인 평가를 한 유일한 작품은' 관화' 로,'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아프지 않다' 고 불린다. 그가 보기에 관화는' 중용' 의 덕을 보여주는 전범이다. 한유' 모시서' 도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세상에 성행하고 부부가 옳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시골 사람들을 위해 쓰고, 나라를 위해 사용한다. " 이것은 고대 중국의 윤리적 사고를 포함합니다. 고대인의 눈에는 부부가 인륜의 시작이며, 세상의 모든 도덕적 완전성은 부부의 덕목에 기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시서' 작가는 관란이 이 방면에서 모범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풍의 시작' 으로 등재되었다. 그것은' 촌민' 즉 일반인뿐만 아니라' 민족' 즉 통치 계급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실 관화의 내용은 매우 간단하다. 군자가 숙녀를 추구하고, 숙녀를 얻지 못하면 짜증이 나고,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이다. 제가' 부인' 을 받았을 때,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음악을 연주하여 축하하고' 여사' 를 기쁘게 했다. 작품 속 인물의 신분은 매우 명확하다.' 군자' 는' 시경' 시대의 귀족에 대한 통칭으로, 이' 군자' 는 금슬종고를 준비하는 음악에서 상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나는 예전에 이 시를' 민간 발라드' 로 해석했는데, 아마 틀릴 것이다. 그것은 귀족 계급의 생활을 묘사해야 한다. 또한, 사랑시라고 하면 좋지만, 아마도 일반적인 사랑시는 아닐 것이다. 원래는 결혼식 노래였는데 남자 가족의 칭찬을 받고 신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합니다. 시경 국풍' 에 나오는 많은 가요는 전반적으로 서정적이고 오락적이며 예의 실용성이 있다. 그러나 일부 시가 평범한 노래로 여겨지는 이유는 후세 사람들이 그것의 원래 용도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관록을 결혼식 노래로' 조숙녀님, 군자 호호' 에서' 토끼할아버지',' 종고악' 까지 부르는 것도 기쁨에 넘쳐 딱 알맞다.

물론 이 시 자체는 한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사랑의 노래로 나타났다. 이렇게 된 까닭은 아마 일반 혼인관계에서 남자가 주동측인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현대에도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짝사랑하면 항상 그가 먼저 입을 열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특히 고대인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부를 맞이하고, 그녀가 예쁘고 현숙한 처녀라고 자랑하며, 신사의 좋은 배우자로, 자신이 일찍이 그녀를 그리워하고, 상사병을 앓았다고 하니, 신부의 사랑을 많이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음악에서 서로의 감정이 서로 가까워지고 행복한 결혼이 여기서 시작된다. 시의 감정 구조로도 중간에 우여곡절이 있어야 한다. 관우를 만났을 때 한 부인을 생각하는 것부터 좋은 거문고 서화를 형성하는 것까지: 어려운 것은 매우 소중하고 특히 즐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부부의 미덕을 보여주는 모범으로 꼽힐 수 있다. 주로 이런 특징들이 있기 때문이다. 첫째, 처음부터 명확한 혼인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 청년남녀간의 짧은 만남이나 일시적인 열정이 아니라 결혼의 행복으로 귀결된다. 결혼을 명확하게 가리키고 책임을 과시하는 이런 사랑은 더욱 사회적으로 인정된다. 둘째, 남성과 여성을 모두' 신사' 와' 숙녀' 로 묘사해 미덕과 관련된 조합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군자' 는 지위와 덕행이 있고,' 숙녀' 는 외모의 아름다움과 덕행의 선을 의미한다. 이곳의' 신사' 와' 숙녀' 의 결합은 일종의 결혼 이상을 대표한다. 셋째, 시에 쓰여진 사랑 행동의 절제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시는 남자가 여자에 대한 추구를 말하는 것이지만 쌍방의 직접적인 접촉은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부인' 은 동작이 없다.' 선생님' 도 혼자 있을 뿐' 몸을 뒤척이며', 담장을 오르고 버드나무를 깨뜨리는 것 같은 일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것 같다. 사랑은 매우 규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진정한 애틋함 (사랑시에게 중요한 것) 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평화와 중용을 보여 주는 것은 독자들에게 너무 치열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러한 특징들은 아마도 이 시가 원래 귀족 결혼식이었던 노래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런 자리에서는 주인의 신분에 걸맞은 구속과 기쁨의 분위기가 필요하다. 공자는 광범위한 의미의 중화의 아름다움을 보고, 이를 통해 자신의 복례를 제창하고 도덕적 수양을 중시하는 인생 태도를 제창하고,' 모시서' 는 이를' 천하를 바르게' 할 수 있는 도덕 교재로 보급하였다. 양자의 시각은 다소 다르지만 근본적인 유사점이 있다.

고대 유생들이 부부의 덕을 중시한 데에는 깊은 이유가 있었다. 첫 번째 의미에서 가정은 사회 조직의 기본 단위이다. 고대에 이 기본 단위의 조화와 안정은 전체 사회 질서의 조화와 안정에 중요한 의의가 있었다. 두 번째 의미에서' 부부의 덕목' 이란 사실 남녀와 관련된 모든 측면을 가리킨다. 음식 남녀, 사람의 가장 큰 욕망은 생존이다. ('예기 이운') 공자도 이것이 인간 생존의 기본 요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먹고 마시려는 욕망은 비교적 간단하다. (물론 먼저 먹을 것이 있어야 한다.) 반면 남녀의 욕망으로 인한 감정 활동은 훨씬 복잡하고, 훨씬 활발하고, 훨씬 격렬하며, 생활수준과 사회질서에 대한 피해도 훨씬 크다. 공자는 한탄했다. "나는 여색 같은 좋은 덕을 본 적이 없다." ('논어') 따라서 모든 자제와 수양은 우선 남녀의 욕망에서 출발해야 한다. 이것은 당연히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까지 자제해야 적당한지, 이것은 사회물질 생산 수준, 정치구조, 문화전통 등의 요소들의 종합과 시대조건의 변화를 포함하는 복잡한 문제이다. 한 사회가 개인의 권리에 대해 완전히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려고 할 때, 엄한 금지가 우선 이 방면에 나타난다. 반대로, 한 사회가 변혁기에 처해 있고, 오래된 도덕규범이 파괴될 때, 우선 이런 상황이 나타난다. 관란으로 돌아가면, 그것은 일종의 감정적 자제, 행동이 신중하고, 결혼이 화목한 사랑을 칭송한다. 그래서 유가는 이것이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하는데,' 기혼부부' 가 광범위한 미덕을 이끌어가는 교과서다.

관화는 남녀 간의 사랑이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감정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이런 감정을 사회적 미덕에 맞게 자제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흔히 필요한 것을 취하여 확장한다. 봉건예교 비인간적 억압에 반항하는 사람들은 종종 관란의 권위 기치를 내걸고 개인의 감정을 만족시킬 권리를 주장하기 때문이다. 이른바' 시가 진실에 이르지 못한다' 는 것은' 관화' 에서 볼 수 있다.

"당국" 제 3 조의 원문 해석

"관화"-시경, 국풍, 주남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관화 (j): 제목. 시경' 의 각 문장 한 편은 첫 문장 중 몇 글자 (보통 두 글자) 를 제목으로 사용한다.

관관: 새소리가 화목하다.

관비둘기: 물고기 독수리라고도 하는 새의 이름으로, 남녀 모두 고정된 배우자가 있다.

대륙: 물 속의 육지.

페어 레이디: 아름답고 순수한 여자. 호리호리한 숙녀, 용모가 절묘하다. 슈, 착하고 현숙한 소녀.

신사는 좋다: 그는 신사의 좋은 아내가 될 수 있다. 군자, 주대 노예주와 귀족 남자의 총칭, 여기서는 남자에 대한 좋은 호칭이다. 처호 (qi Yao), 이상적인 배우자. 추, 어린이의' 원한', 말, 여기서 배우자를 가리킨다.

균일하지 않음: 길이가 균일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냉이: 다년생 초본식물로 담수호에서 자란다. 여름과 가을에 연한 노란 꽃을 피워 뿌리를 먹을 수 있다.

흐름: 물세에 따라 따는 것을 말합니다.

잠자기: 깨어나서 잔다, 즉 낮이나 밤이다. W & ampugra-ve;; ), 일어나 자고, 잠들었다.

옷에 대한 생각: 그리움과 걱정.

너: 길어, 계속 그리워한다는 뜻이야.

몸을 뒤척이며: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 몸을 뒤척이다.

하프의 친구: 하프를 연주하고, 그와 함께 있어, 여보. 산토끼와 하프, 두 가지 악기.

번역

강변의 작은 섬에서 비둘기 한 쌍이 즐겁고 조화롭게 노래하고 있다. 아름답고 착한 소녀는 젊은이의 이상적인 반려자이다.

강의 길이가 신선하고 연한 냉이는 흐르는 물을 따라 따느라 바쁘다. 예쁘고 착한 아가씨는 밤낮을 불문하고 총각은 모두 염려하고 있다. 그녀에 대한 추구는 따라잡을 수 없어 밤낮으로 나를 맴돈다. 긴 밤이 길어서 이리저리 뒤척여도 잊을 수 없다.

강의 길이는 신선하고 연한 냉이는 양손이 바쁘다. 아름답고 선량한 소녀, 젊은이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자신의 애모의 정을 표했다. 강 속의 장단이 신선하고 연한 냉이는 양쪽이 모두 세심하게 골라서 따낸 것이다. 아름답고 착한 아가씨, 총각이 종을 쳐서 그녀를 즐겁게 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주대시 305 곡이 있어 바람, 야, 송의 세 종류로 나뉜다. "바람" 은 15 개국의 바람을 포함해서 대부분 민요이다. 이 시는 민족 풍격을 지닌' 주남' 에서 뽑혔다.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사랑의 노래로, 여자에 대한 남자의 갈망과 행복한 결혼 추구의 소망을 묘사한다. 관화' 는' 시경' 의 첫 편으로 시의 첫 문장 중 하나 혹은 세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작품은 세 장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처음 네 문장은 한 장이고, 5 ~ 12 문장은 한 장이고, 13 ~ 20 문은 한 장이다.

제 1 장: 시작은 완벽한 한 쌍으로 시작하는데, 이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사랑한다는 뜻이다.

\ "관관관로비둘기, 강 대륙에 있다. 숙녀님, 군자는 호호 () 입니다. " 봄날의 강변에는 푸른 풀이 깔려 있고, 한 쌍의 비둘기가 물속에서 장난치며 노래를 부르고, 한 아름다운 아가씨가 강가에서 부추를 따며 청남의 무한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이 장의 묘미는 편안하고 평화롭고 생동감 있는 언어로 담백하고 달콤한 필치로 조화되고 아름다운 사랑 장면을 그려내며 사랑 이야기의 시작을 여는 것이다. 관우, 강주에서' 의 부상으로 조화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숙녀님, 군자 호호' 가 문장 전체를 주도해 문장 전체의 기조를 형성했다.

제 2 장: 남자가 여자를 그리워하는 느낌을 쓴다.

"부등냉이" 는 "관기비둘기" 에서 물려받은 것으로, 한 대륙에서 냉이가 자라는 것을 기초로 한다. 소녀의' 부드럽고 완곡한 약속' 은 젊은이의 평온한 마음을 흐트러뜨리고, 그녀를 추구하기로 결심했지만, 소녀의 태도가 흔들리고, 총각은 밤낮없이 생각하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에서 구현, "기다릴 수 없어, 하지만 생각 합니다." " 유유히, 몸을 뒤척이며 "젊은이가 힘들고 집착하는 추구과정과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것이 바로 사랑 이야기의 발전이다.

제 3 장: 한 남자가 한 여자에게 요구를 한 후 사랑스럽고 행복한 장면을 쓴다.

거문고의 친구',' 종고의 음악' 은' 구구' 의 이상적인 결과이며, 추구 후의 상황을 묘사한다. "숙녀님, 하프의 친구" 와 "조숙녀님, 고락의 친구" 라는 두 단어는 모두 세심하게 선정되어 각각 경중함과 농도가 다르며 젊은이의 기쁨과 만족을 묘사하며 낭비를 언급하지 않는다. 이른바' 즐겁고 지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 장은 문장 전체의 정수이다.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기쁨과 기쁨의 이미지를 썼다.

전편을 관통하면서 작품은 한 남자의 여자에 대한 동경과 추구의 과정을 묘사하며, 그가 얻을 수 없는 불안과 그가 얻을 수 있는 기쁨을 묘사한다.

이 시의 작문 특징은 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첫째, 이 시의 주요 표현은 길성이다. "흥" 즉 "시작" 은 먼저 다른 풍경에서 부른 것을 불러일으켜 기탁으로 삼는다. 이것은 완곡하고 함축적인 표현이다. 작품은 비둘기파의' 충성과 차이' 를 기조로 하고, 숙녀는 군자와 짝을 지어야 한다. 부추의 흐름은 부인을 찾기 어렵다. 부추도' 고르기' 와' 이기다', 아가씨도' 친구 만들기' 와' 행복' 이다. 이런 수법의 장점은 영향이 심오하여 글의 여유가 있는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둘째, 이 시는 이중음 겹운을 활용해 시 음조의 조화미와 인물 묘사의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을 높였다. 예를 들어, "완곡한" 은 운이고, "불공평" 은 이중음이고, "뒤척이는 것" 은 이중음이자 운이다. "뒤집기" 와 같은 동작을 수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페어 레이디" 와 같은 이미지를 모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경물 () 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들쭉날쭉한 냉이' 와 같이 생동감 있고, 목소리도 무성하며, 고시의 질박하고 자연스러운 풍격을 구현한다.

셋째, 운율 방면에서, 이 시는 짝구절이 운에 들어가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런 짝수운은 중국 고전시에서 2 천여 년 동안 통치했다. 그리고 전체 운율 세 번, 허사발의' 의' 글자는 운을 맞추지 않고, 허사의 이전 글자는 운을 맞추지 않는다. 이런 운율의 고르지 않은 변화는 시의 리듬감과 음악미를 크게 증강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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