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날로그
비흥은 "또는 성유, 또는 정사각형, 또는 준심, 또는 비흥" 이다 。 또 다른 일반적인 수법은' 의인화' 입니다. 의인화 또는 의인화입니다.
2. 과장이란 묘사할 것을 확대하는 것이다. 영화의' 대문자' 와' 클로즈업' 렌즈처럼 독자의 주의와 연상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사실은 아니지만, 그가 빚은 이미지는 사물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시인의 열정을 표현했다. 독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득력이 있고, 놀랍다.
3. 환유
바로 이 물건으로 그 물건을 대신하는 것이다. 비유와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유는 일반적으로 비교되며 비교는 구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환유 한편으로는 구체적이고, 한편으로는 추상적이며, 구체적이고 추상적인 사이의 격차를 메우고, 시의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여 독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확장 데이터
현대시의 주요 유파
1, 모더니즘
현대파' 시파는 1932 이후' 현대지' 를 둘러싼 시인들, 다망수, 하방, 변, 폐명 등을 가리킨다. 그는 Qifang 의 "예언" 및 기타 시, 화려하고 절묘한. 변 () 의' 몇 행집',' 어집 ()' 의 작품은 일상생활에 대한 관찰을 철학적 깨달음으로 바꾸는 데 능하며, 성숙하고 냉정한 표현 수법은 종종 놀라운 성공을 거둔다.
2. 호숫가 시인
습자 호숫가에 모인 이 파 시인의 이름을 따서 중국 최초의 신시 유파이다. 사랑은 호수 시인이 노래하는 주요 내용이다.
시인을 대표하는 것은 풍설봉, 왕경지, 응수인, 반묵화이다. 대표작: 풍설봉의' 이재',' 꽃처녀 판매', 왕정의' 혜의 바람',' 나는 사해의 물',' 응수인의 꽃봉오리',' 판묵화의 가출' 등.
운문 학교
운시의 특징 중 하나는 미운으로, 2000 년에 데뷔하여 최신 시신에 속한다. 전형적인 대표는 방주자의' 방주자의 소운' 과 엘비스의' 미인의 노래' 이다. 새로운 시 형식으로서, 그것은 늦게 나타나 시인이 적다는 것을 대표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것은 방주자, 엘비스, 도금이다.
바이두 백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