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생애와 국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위안 종시 (yuan zhongsi) 의 유령 기록부에는 그의 이름이 없습니다. 그의 노래에서 우리는 그가 타향에서 떠돌아다니고, 실의에 빠지고, 고민하고, 고민하고, 또 지존고원 때문에 비분이 가득한 것을 볼 수 있다.
그는 소인이 뜻을 얻는 데 강한 불만을 품고, 재능 있는 사람이 압박을 받는 사회 현실에 대해 가난하고 건재한 웅도와 신념을 가지고 있다. 주명천의' 태화 윤정보' 는 이를' 린츠영걸' 150 명 중 하나로 꼽았다.
원곡은 원대에서 유행하는 문학 형식으로, 잡극과 산곡을 포함하며, 때로는 잡극을 가리킨다. 잡극은 송대의 익살스러움이 특징인 공연 형식으로 원대에 이르러 일종의 전통 희곡 형식으로 발전했다.
각 책은 60% 를 위주로, 시작이나 접는 사이에 쐐기가 있고, 접히는 북곡 세트곡과 백빈이 같은 운율로 구성되어 있다. 관한경의' 떠아 원' 등. 대부분 일대에서 유행하다. 명청잡극도 있지만 한 권당 60% 할인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산곡은 원명청 시대에 유행했던 일종의 음악 형식이어서 대상이 없다. 내용은 서정을 위주로 시와 산집 두 가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