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텐노는 아직 살아 있나요?

블루텐노 (1927-), 본명 왕윤슨, 일명 왕황, 허베이 형수시 라오양현 대관청 향인. 중국은 연극배우,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감독이다. 1944, 연극배우가 되다. 건국 후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최초의 주요 배우가 되었다. 정년퇴직 후 중국화 창작에 종사하다. 연극의 대표작품은' 찻집' 과' 채문희' 이고, 텔레비전의 대표작품은' 욕망' 의 왕자 타오와' 신방' 의 강자아다.

유명한 연극 공연 예술가, 화가, 기석 수집가.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전임 감독, 배우 (현재 정년퇴직),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예술위원회 위원. 그는 국립북평예전문유화과에서 회화를 공부했다. 1944 는 연극을 하기 시작했다.

지난 수십 년간 베이징 인예의 무대에는' 베이징인' 의 쩡,' 찻집' 의 진,' 채문희의 동사' 와' 소군의' 가 등장했다. 그가' 봉신리스트' 에서 맡은 선풍도골의 강자니,' 욕망' 에서 왕의 부드러운 노부친은 더욱 널리 알려지며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많은 캐릭터 (특히 강자니) 가 고전을 이루었고, 지금까지 아무도 능가하지 못했다. 흠차대신',' 로미오와 줄리엣',' 일반 시민' 등 외국 고전 작품에서도 주요 역할을 했다. "일보 반환 일보", "귀부인의 귀환" 등을 연출하다. 그의 연기는' 놀라움',' 무대에서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뽐낸다' 고 불린다. 그의 공연은 광범위하고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젊은 예술가들은 종종 "진정한 예술적 자질과 재미를 추구하는 예술가" 라고 칭찬을 받는다.

접어서 이 개인 생활을 편집하다

무수한 휘황찬란한 연예 생애 뒤에, 사실 그는 그림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다. 그는 두 대사인 이고선과 허린려에게 그림을 배우며 극찬을 받았다. 90 년대 이후 중국화 창작에 힘쓰다.

1994 년 4 월 중국 미술관에서 문예계 유명 도서 전시회에 참가했다.

1995 년 6 월, 매잠, 능자단풍과 함께 베이징에서 3 인서전 전시회를 열었다. 1995 년 8 월 중국 미술관에서 개인서전 전시회를 개최했다.

1996 년 8 월 일본 후쿠오카에서 3 인전 전시회가 열렸다.

1998 10 두 번째 전시회가 중국 미술관에서 개최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블루텐노는' 필묵에 부지런히 노력하여 새로운 길을 창조한다' 는 창작 사상을 계승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선명한 예술적 개성과 깊은 문화적 내포로 가득 차 있어 국내외 인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작품이 소장되고 있다.

이 예술적 업적을 접고 편집하다

유명한 연극 공연 예술가, 화가, 기석 수집가.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전임 감독, 배우 (현재 정년퇴직),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예술위원회 위원. 그는 국립북평예전문유화과에서 회화를 공부했다. 1944 는 연극을 하기 시작했다. 수십 년 동안, 그것은 베이징 인예의 무대에서 형성되었다.

"베이징인",

진 () 은 다루 () 에 있다.

채문희의 동사,

후한사 단우와 왕소군 중 다른 많은 생동감 있는 인물들.

그가' 봉신리스트' 에서 맡은 강자니,

"욕망" 에서, 왕의 온화한 아버지는 누구나 다 알고 있고,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많은 캐릭터 (특히 강자니) 가 고전을 이루었고, 지금까지 아무도 능가하지 못했다.

흠차대신',' 로미오와 줄리엣',' 일반 시민' 등 외국 고전 작품에서도 주요 역할을 했다.

"일보 반환 일보", "귀부인의 귀환" 등을 연출하다. 그의 연기는' 놀라움',' 무대에서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뽐낸다' 고 불린다. 그의 공연은 광범위하고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젊은 예술가들은 종종 "진정한 예술적 자질과 재미를 추구하는 예술가" 라고 칭찬을 받는다.

이 연극 작품을 접어서 편집하다

고독한 여명 감독

"왕무 김고 왕월검" 감독

숙녀가 돌아오다 감독

찻집은 진 같다.

채문희는 동사 역을 맡았다.

"왕소군" 은 한야다칸을 장식했다.

"북경인" 은 일찍이 연기한 적이 있다.

1994

과부가 열흘 동안 이야기하다

1996

《양귀비전》은 당현종이다

20 1 1 년

홈페이지

프로필 접어서 이 단락을 편집하다

주접에 부지런하다

"60 년대 초에 나는 상해에 가서 많은 화가들을 만났고, 그들과 함께 임풍면, 판천수 등 노인들을 방문하러 갔다. 당시 하루 종일 그림을 그리려고 하고 또 그림을 자주 접하기 때문에 우연히 이고선과 허린려의 두 노인을 알게 되었다. " 그 후로 그는 완강한 예술적 생명력과 꿈에 대한 집착으로 일주일에 세 번 이상 두 명의 국화대사에게 그림을 배우겠다고 고집했고, 적어도 한 아침마다 비바람이 두 대사의 세심한 지도와 도움을 거침없이 받아들였다. 그는 펜과 잉크를 사용하는 기초부터 배우기 시작했다. 밤낮없이 각고의 연습 속에서 그의 회화 기교는 비약적으로 향상되어 결국 이고선과 허린루의 찬사를 받았다.

1986 년, 그는 전시회를 열 때 허린루에게 제사를 요청했다. 허린루는 붓을 쓸 때 8 개의 큰 글자를 썼다. "필묵에 부지런하고 유일무이하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블루텐노 서화에 대한 높은 긍정이다. \ "쑤 linlu 노인은 정말 나를 알고있다! 이 여덟 글자는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첫 번째는 근면해야 한다. 그림은 반드시 부지런히 연습해야 하고, 다른 일에 정신이 산만해지지 말고, 독립해야 하며,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해야 한다. "

그는 선생님의 훈계를 마음에 새겼다. 두 국화 대사의 진전을 얻는 동시에 그는 제백석' 스승, 나' 라는 예술신조를 계승하여 자신의 독특한 회화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의 산수화는 필묵이 낭자하고, 운운이 흐르고, 더욱 고풍스럽고 소박하며, 일종의 담박한 세속 심경을 담고 있다. 그의 프리 핸드 꽃과 새는 독수리를 그리는 데 능숙하며, 모두 생생하고, 독특한 미적 시각과 예술적 추구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에 대한 영감과 진지한 관심을 보여줍니다. 그의 작품 속 인물은 주로 관음, 다모, 산귀신, 강태공 등 고대 신화 인물로 구도가 충만하고 모양이 생동감 있다. 그의 그림은 간결하고, 색채가 단아하며, 상당히 분위기가 좋고, 독특하고 우아하다.

그림 접는 것을 좋아하다

그림을 배우는 경험에 대해 말하자면, 랜로는 정신을 차렸다. 중국 연예사업의 왕성한 발전을 위해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한 블루노가 진정한 인생의 꿈은 사실 그림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 "잘못! 제 연기는 우연이에요. 내가 제일 먼저 배운 것은 사실 그림이다. " 지난 일을 회상하면서, 란로는 늘 감탄했다. "나는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그릴 수 있는 모든 것에 흥미를 느꼈다. 그때 나는 백탑사 근처에 살았는데, 묘회를 구경할 때마다 항상 다채로운 민간 수공예품을 그려냈다. 나도 극장에 자주 간다. 내 얼굴, 옷, 무기는 모두 내가 그린 대상이다.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만화책 등도 그렸습니다. 클릭합니다

1944 년, 블루노가 드디어 소원을 이루어 국립북평예술학원 (현 중앙미원 전신원) 유화과에 입학해 그곳에서 자신의 예술적 이상을 실현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때 그는 그림에 매료되어 다양한 형식으로 수채화, 연필, 판화, 만화를 연습했다. "그때 나는 당연히 반에서 흑판보의 미술과 레이아웃 디자이너가 되었다. 나는 수업 시간에 선생님을 몰래 그리고 학교 칠판 신문에' 1 기 1 선생님' 의 만화 칼럼을 개설하기도 한다. "

1946 년 서비홍이 학교를 인수하여 교장이 되었다. 또한 올해 19 세의 그는 일반인이 이해할 수 없는 결정을 내렸다: 재시험. 이에 대해 그는 결코 나쁜 일이 아니라고 느꼈다. "다시 공부하면 든든한 기초를 다질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게 좋지 않나요? " 관심 때문인 것 같아요! 그는 재수할 때도 열심히 했다.

당시 그의 집은 서쪽에 살았고 학교는 동쪽에 있었다. 두 곳 사이의 버스는 종종 한 시간 동안 오지 않는다. 그는 아예 십여 리 길을 걸어서 학교에 가서 화실에서 하루를 보냈다. 말하자면, Lan Lao 는 우리에게 흥미로운 것을 말했습니다. "그때 우리는 모두 목탄필을 사용했고, 고치고 싶을 때 찐빵으로 닦았다. 때때로 정오가 되자 찐빵이 거의 다 쓰이는 것을 발견했다. "

겸손은 화환 속에 접혀 있다.

블루노가 중학교에 다닐 때도 형세가 크게 변한 시기였다. 당시 젊은이들은 시사, 사회, 국가, 란로에도 관심이 많았다. 연극은 사회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예술이다. 그래서 학생극단이 그를 끌어당겨 함께 연기할 때, 그는 시대의 부름에 호응하여 스튜디오에서 나와 연극 공연의 길로 들어섰다.

Lan Lao 와 많은 오래된 세대의 공연 예술가들은 진지하고 실용적이며 부지런하며 엄격한 생활 태도로 중국 연극 예술의 시작을 탐구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의 반세기 넘게 무대 생애에서 블루로는 70 여 편의 연극, 특히 중국 현실주의 연극의 절정작' 찻집' 에 출연했다. 1958 초연 이후 극장과 관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블루노가 연기하는 진은 더욱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고전이 되었다.

하지만 수많은 휘황찬란한 머리 뒤에는' 반세기 동안 연기로 인해 내 그림을 남겼는데, 이것은 내 일생의 아쉬움이다' 는 큰 아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

청로한 회화 기초는 그의 연예 경력에 유리하다고 할 수 있다. 장기간의 회화 창작은 그의 조형감, 동작감, 분위기감을 키웠다. 그는 항상 자신의 화장을 고집한다. 이를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그와 함께' 지나갈 수 없다' 고 말했지만, 그는 "인물은 내가 창조한 것이다. 나 자신도 이해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란로는 연기도 조형예술이라 아름다움을 활용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감독과 배우가 예술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큰 아쉬움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퇴직한 파랑노는 여덟 글자로 자신의 생활을 요약했다:' 치친 서화, 화조화충어'. 그는 원래의 꽃과 새 제재 외에 더 많은 인물을 그리기를 희망한다. 화단의 자신의 작품에 대한 긍정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그는 항상 겸손하게 말했다. "나는 아직 충분하지 않아, 많은 제재가 있어서 나는 표현할 수 없다." 이런 소박하고 겸손하고 신중한 고상한 예술 미덕은 현장에 있는 모든 기자들을 숙연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