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래를 저버리지 않고, 너의 대청을 저버리지 않는다
저는 감정이 산스크리트어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산에 들어가면 아마 도시 전체를 떠날 수 없을 것이다.
세상은 안전합니다.
여래를 저버리지 않다.
여래를 저버리지 않고, 너의 정을 저버리지 않는다' 는 이 시는 창가초가 쓴 것으로, 사랑과 신앙 사이의 갈등과 발버둥을 보여준다. 창앙가초는 정이 있고 의리적인 활불으로서 감정과 종교 신앙 앞에서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그의 사랑과 신앙을 배신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그는 불교에 대한 충성을 유지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라면서 둘 사이에서 균형을 찾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래를 저버리지 않고 여경을 저버리지 않는다' 는 이 시의 번역은 원의에 매우 가깝고 시인의 내면의 갈등과 발버둥을 표현했다. 그중 여래는 불교를 가리키고, 그녀는 시인이 사랑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시인은 이 말을 통해 불교를 배신하고 싶지도 않고 사랑하는 사람을 저버리고 싶지도 않은 갈등심리를 표현했다. "무책임하다" 라는 단어는 시인이 둘 사이에 균형점을 찾아 불교에 대한 충성심을 유지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Cangchang jiachuo 시 성능 기술:
1. 감정 표현 그의 시는 사랑, 생활, 신앙에 대한 감정과 사고로 가득 차 있다. 진실한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독자들은 흥분을 느낄 것이다.
2. 이미지 운용: 창창카초시에는 각종 자연상과 상징상이 자주 나오는데, 이런 이미지들은 심미가치뿐만 아니라 심오한 철리도 전달한다. 예를 들어,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산천, 강, 화초, 새와 짐승 등의 이미지와 사랑, 생명, 신앙 등 추상적인 개념을 상징하는 이미지는 시에 풍부한 의미를 더해 준다.
3. 비교와 대조: 창카이초의시에서 비교와 대조의 수법을 자주 사용하여 모순된 원소를 교묘하게 융합하여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교래교청' 이라는 시에서 시인은 불교와 사랑, 충성, 배신 등 모순된 요소들을 비교해서 내면의 발버둥과 무력함을 보여 시를 강하게 흔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