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량음악과 남조의 새로운 음악
위진시대 '청상음악'이 갖는 중요성은 '청상음악'을 창설하기 위한 특별조치에서 엿볼 수 있다. 청상부'. 서진 무제 때까지 궁중의 인기는 나날이 발전했고, 영가의 난 이후 청나라 상무부 음악가들이 곳곳에 흩어져서 그들을 데려왔다. Liangzhou는 이를 Qiuci 음악과 결합하여 새로운 음악 및 댄스 카테고리인 "Xiliang Music"을 형성했습니다.
청상월의 또 다른 발전 노선은 동진 왕조가 남하한 후 장강 유역에서 민요와 춤이 결합되어 남 왕조의 새로운 스타일을 형성했다는 것이다. "Wu Song"과 "Xiqu"를 포용하는 기본입니다. 『고당서·음악연대기』에는 “영가의 난 때 5개 수도가 회복되고 옛 체제의 잔존물이 강줘에 흩어졌다. 송나라와 양나라 사이에 남조의 문화유물은 다음과 같다. 가장 번영했으며 민요와 민족 풍속도 세상에 새로운 소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새로운 소리"는 일반적으로 "오성 노래", "서곡 노래" 및 "강남 레인"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시대의 발전과 함께 '청상음악'은 결국 중원의 옛 음악과 춤, 한나라와 위나라의 잡무, 남방의 새로운 소리를 포함한 민속음악과 춤의 총칭이 되었다. 양쯔강, 심지어 서부 지역의 "Xiliang Music"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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