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비아 페르시아 문학과 중국의 관계를 소개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약간의 편폭을 썼다.
아랍 문학과 페르시아 문학의 관계를 이야기하다.
7 세기 상반기에 서아시아에서 세계를 놀라게 한 역사적 사건이 발생했다.
섬에서는 씨족 사회의 말기 부족이 이슬람의 깃발 아래 단결하여 방대한 것을 형성했다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어버리는 것과 같은 사회정치력은 페르시아, 비잔틴 등 세계 강국을 빠르게 정복했다.
불과 수십 년 만에 신드 강 서쪽에서 대서양 동쪽까지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을 가로지르는 것을 세웠다.
위대한 제국. 이란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페르시아사산 왕조 (기원 224-6 15) 는 아랍 성인에 있다.
그녀의 휘황찬란한 역사는 용사의 칼날 아래에서 끝났고, 이때부터 페르시아는 타국에 의해 200 년 동안 통치되었다.
문화와 문학의 관점에서 볼 때, 징집된 페르시아인들은 점차 이슬람화되었다.
한편 아랍 정복자들은 점차 개인화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아랍인과 페르시아인들은
문화가 융합되어 눈부신 이슬람 문명을 이루었다.
아랍과 페르시아 문학의 상호 작용은 먼저 이데올로기에 나타난다. 중세 시대에
"이데올로기" 는 주로 종교와 신학을 가리킨다. 한 민족, 만약 그 종교가 일어난다면.
변화는 그녀의 전체 이데올로기가 변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런 변화는 먼저 발생해야 한다
문학예술 분야에서 아랍인들이 이슬람교를 페르시아인에게 가져오는 것은 반강제 반강제이다.
장려 정책의 추진으로 이슬람은 마침내 10 세기 말에 이란 국민의 인정을 받았다.
성의 주도적 지위.
페르시아 문학과 아랍 문학의 관계를 고찰한 후에 우리는 다시 단독으로 페르시아를 토론했다.
문학과 중국의 관계, 아랍 문학과 중국.
실크로드의 절색미인
고대 페르시아에서 중국의 광활한 신강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이 하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