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게임에 관한 4학년 에세이로 400자 분량의 38개 기사를 선정했습니다.

Remember Once Game에서 선정된 400단어 4학년 구성의 38개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Remember Once Game:

토요일 아침, 우리 꼬마와 나는 친구들이 공원에서 함께 놀기로 약속을 했어요. 태양은 빛나고 새들은 나뭇가지 위에서 즐겁게 노래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공원에 와서 게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게임은 "숨바꼭질"입니다. 우리는 먼저 가위바위보를 사용하여 누가 "유령"이 될 것인지, 누가 "도망자"가 될 것인지를 결정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패배하여 최초의 "유령"이 되었습니다. 제 임무는 지정된 시간 내에 모든 도망자를 잡는 것이었습니다. .

눈을 가리고 숫자를 세기 시작했어요. 친구들은 사방으로 흩어졌습니다. 어떤 사람은 나무 뒤에 숨어 있고, 어떤 사람은 풀밭에 숨어 있고, 어떤 사람은 구석에 숨어 있었습니다. 나는 소리를 주의 깊게 듣고 그 흔적을 찾았습니다. 갑자기 부드러운 발소리가 들려 천천히 걸어가는데, 걸어가자 또 발자국 소리가 사라졌다. 여기저기 찾아보았으나 흔적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시간은 분 단위로 흘러갔지만 아직도 찾지 못했습니다. 이때 나는 전략을 떠올렸다. 의도적으로 큰 소리로 말하여 그들을 유인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나는 소리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목소리가 들리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소리를 따라가서 바로 찾았어요.

경기가 끝났고, 지치고 땀도 많이 흘렸지만 모두들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때로는 성공하려면 전략을 바꿔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이 게임의 재미인 것 같아요!

파트 2: 게임:

화창한 오후에 친구들과 저는 커뮤니티 광장에서 "세 단어" 게임을 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하며 3명 이상이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가위바위보를 사용하여 누가 첫 번째 "고양이"가 될 것인지 결정하고 나머지는 "쥐"가 됩니다. "고양이"인 사람은 20을 세고 "쥐"를 잡아야 합니다.

마우스는 '고양이'를 피하기 위해 어디든 달릴 수 있지만, 지정된 영역 밖으로 나갈 수는 없습니다. "쥐"가 "고양이"에게 잡히면 "고양이"가 되어 계속해서 다른 "쥐"를 잡게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었고, 나는 첫 번째 "고양이"가 될 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세기 시작했고, 20까지 세고 나면 '쥐'를 잡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뛰어다니고 있었고 나는 그들을 찾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구석에 서 있는 꼬마 친구를 발견하고 천천히 다가갔지만 그 친구는 도망갈 길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를 잡으려고 손을 뻗었지만 그는 몸을 피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를 쫓기 시작했고, 나는 그를 쫓고 있었습니다. 결국 나는 그를 잡을 수 있었다. 다음은 그가 "고양이"가 될 차례였고 나는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모퉁이로 달려가 그곳에 숨어 다른 친구들이 다가오기를 기다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여기로 다가오는 작은 친구를 발견했고, 나는 그를 붙잡기 위해 조용히 손을 뻗었다. 그런데 막 잡으려던 순간 갑자기 돌아서서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그때 갑자기 '고양이'가 나타나 우리 둘을 붙잡았습니다. 게임은 끝났고 우리는 모두 숨이 찼다. 우리는 매우 피곤했지만 모두 매우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