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는 가벼움에 관한 것이다

1.' 빛' 이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시를 찾아 은촛불로 가을빛 속 병풍을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부채로 날아다니는 반딧불이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사 천은 가볍고 석화는 석화하다.

바람은 가볍고 소매로 안장을 만지면 길은 장지에 같다.

사막은 가볍고 추위는 건달이 가난할 것 같다.

붉은 소매는 향긋하고 잔옥버섯가을을 달고, 가볍게 나상을 관전하며, 혼자 푸른 배에 올랐다.

청양은 새벽보다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 끝에는 봄기운이 완연하다.

해질녘에 한족 관리들은 촛불을 나눠주고, 가벼운 연기가 다섯 왕자의 집에 흩어졌다.

미풍이 잔디를 파괴하고 키 큰 나무를 얼렸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었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봄술은 무겁고 리치는 담홍색이다.

2. 임유광이 있는 시: 강은 한식에 가깝고, 숲 밖의 천둥소리는 너무 가볍다. -육유' 보슬비'

바람이 불 때 숲 속의 새는 가볍다. --첸 Shidao 밤 비

숲은 높고, 구름은 가볍고 바람은 가볍다. --후진타오 zhonggong \ "송송 \"

실린 길목, 안녕히 계세요, 청운만리를 잘 지켜주세요. --kong Wuzhong "Xilin huicheng 에서 두 시를 구별하는 천 테이블"

못에 잔비가 가득 내리고, 임연한 붉은 빛이 서리를 거절하다. --리 시 \ "또 다른 9 일 운율로 어떤 두 곡을 대답 \"

노란 잎은 숲 서리로 가득 차 있지만, 매운은 아직 살아 있다. --리 zengbo "dengshou 모래 바닥과 자이 이운"

십자주는 멀리 표류할 수 있고, 옥림석은 경배가 무거울 수 있다. --리우 kezhuang "혜주 형제 보내기"

집현지정은 다른 사람이 번화하여 임정에서 자족하지 않는다. --바이 주이 "무거운 드라마 선물"

숲 속에는 경죽조가 가득하고, 나무는 손자를 암암히 아끼고 있다. --두목 \ "슈 의사 공공 리우, 초기 거주지 타운 라인 \"

안개가 멀어서 숲이 싱거울 때 소홀하다. --장우 \ "초기 냄새 조기 앤빌 \"

3. 사람의 젊고 무지한 시를 어떤 묘사합니까? 오직 한 편의 시만이 사람들의 젊음과 무지를 다음과 같이 묘사한다.

추노, 서보산길 중벽

송나라: 신 qiji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말했다.

번역:

사람은 젊었을 때 슬픔의 맛을 모르고 높은 곳에 오르기를 좋아했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새로운 단어를 읊기 위해 근심하는 것을 아쉬워한다. 지금 슬픈 맛을 맛보았는데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가 없다. 나는 말할 수 없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시원한 가을!" 이라고 말했다.

확장 데이터:

어린 시절을 돌아보면서 어떻게 슬퍼해야 할지,' 지금' 을 출발해 슬픔의 맛을 깊이 체득했지만, 말을 하지 못하고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사상감정의 변화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첫 번째는 내가 어렸을 때 머리가 간단하고 세상의 어려움을 겪지 않았고,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좋아했고,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원래 나는 전혀 슬프지 않았지만, 부드러운 척하고, 간신히' 슬픈' 이라는 말을 써서 그 경지에 맞춰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마지막 영화는 어린 시절의 천진하고 유치한 감정을 생동감 있게 썼다. 젊은이들이 무엇이' 고민' 인지 전혀 모른다는 것은 사실이다.

다음 편은 필봉이 돌면서 많은 우여곡절과 고난을 겪은 후 사상 감정의 변화를 묘사했다. "근심의 맛" 은 작가의 반생 경험, 적극적인 항금, 계책 헌책, 중원 회복을 촉진하는 힘을 총결하였다. 이들은 조정에서 무시당했을 뿐만 아니라 항복파의 박해와 타격을 받았다. 그는 오랫동안 우울했고,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고, 그들의 동정과 지지를 받고 싶었다.

그러나 법원이 어두컴컴하고, 항복파가 권력을 쥐고,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작별인사를 하겠다" 는 작가의 고통스럽고 모순된 심정을 깊이 표현했고, 비분에 찬 감정이 말로 넘쳐났다. 주목할 만한 것은' 얘기하고 싶다' 라는 단어가 반복적으로 등장해' 하소연할 곳이 없다' 는 분위기를 겹겹이 그려내며 예술적 효과를 높였다는 점이다.

그것은 저자가 국가 대사를 너무 걱정해서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다는 것을 독자들에게 일깨워 주었다. 이는 "그는 자신이 불쑥 나오지 않을까 봐 재난이 곧 오지 않을 것 같다" (신 기질:' 부잡자 훔치기'), 작가는 정말 말할 수 없는 고충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 그래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와' 시원한 가을에' 라고 말해야 한다. 이는 작가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어쩔 수 없이 회피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진실하지 않은 말을 해서 응경해라! 이 단어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첫 번째 영화는 세상 물정에 깊이 관여하지 않았지만 일부러 깊은 척하던 소년을 묘사했다. 두 번째 영화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지만 하소연할 곳이 없는 우울증을 썼다. 소년' 과' 지금' 의 대비를 통해 작가가 억압당하고, 따돌림을 당하고, 보국할 수 없는 고통을 표현했다.

전어는' 걱정' 이라는 글자를 전체 편을 관통하는 단서로, 뜻이 교묘하고, 감정이 진지하고 완곡하며, 의미가 얕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바이두 백과-추누르수 보산로 중벽

4. 임유광의 시가 있고, 강은 한식에 가깝고, 임외 천둥소리는 너무 가볍다.

-육유 \ "가랑비 \" 바람이 불고 연기가 떨어지고 숲 속에 새가 가볍다. -첸 Shidao \ "밤 비 \" 린 가오 바람 빛, 구름 가벼운 바람 빛.

-후중공 \ "송송 \" 실린 길목이 옅고, 청운만리를 잘 지켜준다. 공무충 () 은' 준표 () 가 실린 회성 () 에서 두 편의 시 차이 ()' 를 취하고, 못에는 잔비가 가득 찼고, 숲 속에는 옅은 붉은 서리를 거부했다.

-리 시 \ "다음 9 일 운율 응답 호 시 두 수 \" 노란 잎 만상, 꽃 은 여전히 ​​남아 있다. -리 zengbo \ "dengshou 모래 바닥과 이순신 윤 \" 발 끝 구슬은 족쇄를 만들 수 있으며, Yulin 돌은 배를 가볍게 누를 수 있습니다.

-리우 kezhuang \ "혜주 형제 보내기 \" 지현지 파빌리온 은 외국 에서 온, 린팅 에서 자만하지 마라. -바이 주이 \ "무거운 드라마 선물 \" 린 팬 은 대나무 조상보다 가볍고, 나무는 태양 을 암암리에 아끼고 있다.

두목' 쓰촨 의사 공유박사, 초창기 돈행' 벽 10 운, 연원림이 옅다. --장우 \ "초기 냄새 아침 앤빌. \".

5. 류영의' 전북 기쁨' 중' 담담한 연기' 시를 누가 알겠는가

두목시 제목 선사;

배가 비었을 때,

열 살 된 청년은 공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오늘, 절 옆에서

차가 싱겁고 어색하다.

슬픔이 강남 해안을 이끌다.

월녀가 가을물에서 연안을 따다. 좁은 소매가 가볍고, 쌍금 심벌즈가 드러났다. 사진 한 장을 찍고 꽃을 면처럼 따다. 마음속에 단지 * * * 실크 혼란만 있을 뿐이다. -응? 해변은 이미 늦었다. 안개가 짙고 연기가 가벼워서 와도 동반자가 보이지 않는다. 가냘픈 노랫소리가 먼 곳으로 전해진다. 슬픔이 강남 해안으로 통한다. 。

출처: "양산백과 축영대" 연도: 송작가: 구양수

진왕 이하는 술을 마시고, 진왕은 호랑이를 타고 팔극을 마시며, 검광이 찬란하다. Xi 그는 유리를 두드리며 재를 빼앗아 계속 날고 있다. 수도꼭지가 술을 따라 술별을 초청하고, 금피리 비파가 밤에 울다. 동정이 빗속에서 불고, 달에 술에 취하다. 은운빗 요전명, 궁문 보고서. 화루 바람이 불고, 해홍향, 황달이 천 년 동안 춤을 춘다. 선인 촛불나무는 왁스 연기보다 가볍고, 구금은 눈물에 취해 있다.

두목' 선사' 시는 "배는 백공이고, 열 살 소년은 공을 저버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오늘날 절에는 선심이 가득하고, 차향은 담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