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그리스의 투키디데스, 헤로도토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는 호머가 존재한다고 믿었다. 기원 18 세기까지 프랑스 승려 정도비온과 비코는 호머가 그리스 각 민족 래퍼의 대표라고 처음으로 의문을 제기했다. 그의 작품은 한 사람의 작품이 아니다. 이 관점을 제기한 후 학계 전체가 논증을 진행했다. 하지만 학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호머가 존재한다고 믿으며, 호머 서사시는 확실히 그의 작품이다. 호머라는 이름도 다른 설명이 있다. 호머가? 인질? 의미, 그래서 호머는 포로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호머? 함께 결합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서사시' 는 사실 산문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호머의 존재를 의심하는 사람도 있고, 그가 시력을 잃었는지 의심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그가 정말로 시력을 잃더라도 베토벤의 귀먹음처럼 모레 습득될 수 있다. 베토벤은 위대한 음악가로 불리며, 그의 귀먹음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호머는 위대한 시인이라고 불리며, 그의 실명과는 무관하다. 설령 네가 천성적으로 시력을 잃더라도. 사실, 헬렌 켈러 (Helen Keller) 나 호킹 (Hawking) 과 같이, 당신은 그의 후손, 그가 돈을 쓰는 하인 등과 같은 생각을 기록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항상 실제보다 어렵다. 고대 그리스는 도시제로 인구는 적지만 사회민주주의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비교적 밀접하다. 인구부터 인구까지 그가 시를 묘사하는 방식 중 하나이다. 그에 더하여, 적절한 기록 도구로 그것들을 쓰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나중에 로마는 그리스를 물리쳤지만 그리스 문화를 계승했고, 심지어 후대의 르네상스도 이 고대 그리스 작품들을 대량으로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