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Dead Redemption 2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 버튼을 누르면 말에 탈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에서는 E 버튼을 누르면 말에 탈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먼저 H 키를 눌러 말을 부르세요. 말에게 다가가 말 옆 위치로 이동합니다. E 키를 눌러 말을 탈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E 키나 Y 키를 눌러 말을 탈 수 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말에 탑승하려면 먼저 PS4 버전 플레이어의 경우 컨트롤러의 삼각형 버튼을 눌러 말에 탑승하십시오.

PC 버전 플레이어는 키보드의 E 키를, XBOX 버전 플레이어는 핸들의 Y 키를 눌러 말에 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게임에 들어간 후 타고 싶은 말의 해당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키보드에서 E 키를 누르면 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은 락스타 샌디에이고(Rockstar San Diego)가 개발하고 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가 퍼블리싱한 서양식 3인칭 슈팅 게임이다. 이 게임은 2004년 5월 4일 북미 지역 PlayStation 2와 Xbox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동시에 이 게임은 "Red Blood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은 현상금 사냥꾼인 주인공이 가족의 살해에 대한 복수를 위해 멕시코의 악당인 디에고 주지사를 쫓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를 플레이하는 것은 참으로 색다른 경험이다. PVP 게임처럼 흥미롭고 중독성 있는 경쟁으로 가득 차 있지도 않고, 간결한 줄거리와 전개를 지닌 전통적인 RPG나 영화 스토리와도 다릅니다. 그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은 아마도 세부 사항에 대한 그의 관심일 것입니다. 겉보기에 쓸모 없어 보이는 이러한 세부 사항은 게임의 사고 방식을 이전 게임과 다르게 만듭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에 따라 우리는 이 도시나 마을, 심지어 사람들까지 실재한다고 미묘하게 믿다가 점차 그들에 대한 감정을 키우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조연 캐릭터의 세부 사항

코시아 삼촌: 낚시를 좋아하고, 계획을 세심하게 계획하며, 모자와 눈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아직도 우리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Daqi: "계획! Ivegotaplan!"은 아마도 Daqi의 영원한 주문일 것입니다. 그는 자신감이 넘치지만 완고한 성격이지만 처음에는 그가 없었다면 이 이야기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의 시작.

새디: 다들 그녀를 미친 여자라고 부를 텐데, 구조된 이후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심지어 죽음을 추구하는 성향도 있지만, 그녀 역시 아더와 존을 아끼고 깊이 이해하고 있다. 남편을 잃은 그녀는 불안한 상태에 있었지만 자신의 원칙은 확고부동했습니다.

찰스: 그를 묘사하기 위해 약간 경멸적인 단어를 사용한다면 아마도 "큰 바보"일 것입니다. 초인적인 체격과 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실 그는 바보가 아니며 심지어 매우 똑똑합니다. 그는 항상 환경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가장 먼저 알아차리고 모든 사람이 "그룹"에 충성해야 하는지 아니면 자신에게 충성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장 주저할 때에도 모든 사람에게 경고했기 때문에 Charles는 이미 조용히 Arthur와 동행하고 있었습니다. 존은 가장 강력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그것을 가장 명확하고 확실하게 본 사람은 찰스였을 것입니다. 이런 친구를 현실에서 만난다면 분명 매우 행복할 것입니다.

물론 낙우도 있습니다. 부족과 아들의 안전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한 매우 매력적인 왕이지만 협상은 아무 소용이 없을 것 같았지만 그의 끈기와 관대함은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 존경.

소그룹은 모두 각자의 개성을 갖고 있어 서로 다투기도 하고, 함께 모여 노래를 부를 때도 이루 말할 수 없는 소속감과 화합을 느낄 수 있다. 집에 너무 오래 있었기 때문일까요?

Thirteen Mechs를 플레이한 후 'Red Dead Redemption 2'를 막 끝냈는데, Red Dead Redemption 2의 캐릭터 생성도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캐릭터 창작물은 2,000페이지가 넘는 대본, 50만 개가 넘는 대사, 30만 개가 넘는 샷이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오묘하게 느껴지게 만든다.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