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신기질은 김인의 통치하에 북방에서 자라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규칙을 따르는 전통문화교육이 적기 때문에, 그에게는 협의정신이 있다. 신 기아는 호북 강서 호남 복건 저장동 등지에서 출사한 적이 있다. 그가 13 년 전에 태어나 기 전에, 산둥 kinbyo 에 의해 점령되었다. 2 1 나이는 항김의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사오싱은 31 년 (1 16 1), 2 천 명이 북방 항금군에 참가하여 이듬해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평생 유목민족과의 작전을 견지하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았다. 일찍이' 매금 10 론' 을 연주하여 적의 형세를 분석하고 강병 부흥의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였다. 그는 재상 9 의에도 가서' 미금 10 평' 의 주장을 더 자세히 설명했지만 채택되고 시행되지는 않았다. 그는 각지에서 부임하여 적폐를 진지하게 없애고, 적극적으로 전쟁을 준비하고, 투항파의 견제를 받고, 심지어 해직되기까지 했다. 그는 장시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조국을 수복하려는 웅대한 야심은 발휘되지 않고 충절의 기풍으로 쓰여졌으며, 그 독특한 문풍은' 곡식헌체' 라고 불린다. 남송대 대시인을 만들었다. 그의 글은 열정이 충만하고 관대하고 비장하다. 획이 힘차고, 예술 풍격이 다양하며,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사오싱은 31 년 (1 16 1), 김주안양이 대거 남침했고, 뒤에 있는 한인은 김인의 혹독한 압박을 견디지 못해 일어섰다. 2 1 세의 신질도 2000 명을 규합하여 강정 지도자의 방대한 봉기군에 합류하여 서기를 맡고 있다. 김인 내부 갈등이 발발하자 완안량은 전선에서 부하들에게 살해됐고, 김군북퇴했다. 신기질은 사오싱의 32 년 (1 162) 남송조정에 연락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가 사명을 완수하고 돌아오는 길에 그는 강정이 반역자 장안국에 의해 살해되고 봉기군이 해산되었다고 들었다. 그는 50 여 명을 이끌고 적진을 공격하여 반역자를 건강으로 데려와 남송조정에 처형했다. 신기질의 놀라운 용기와 결단력으로 그는 잠시 명성을 떨쳤다. "겁쟁이가 일어나 성천자가 탄식한다" (홍마이 "자"). 송고종은 그를 강음에서 판결에 서명하도록 임명하여 남송에서의 벼슬길을 시작했다. 이때 그는 겨우 23 세였다. 신 기아가 처음 남방에 왔을 때, 조정의 나약함과 위축을 이해하지 못했다. 또한, 노래 gaozong 과 조 구조 는 그의 영웅적인 행동 을 칭찬 했다, 곧 왕위에 오른 송 xiaozong 도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복수를 하는 정신을 보였다. 따라서 남송에서 재직한 첫 번째 시기에 그는 김북벌에 저항하는 많은 건의를 열정적으로 썼다. 예를 들면 유명한' 메친 10 론',' 구론' 등이다. 이 건의들은 당시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널리 전해졌지만, 더 이상 싸우고 싶지 않은 조정은 무관심했다. 그것은 단지 제안서상의 실용재능에 관심이 있을 뿐, 강서 호북 호남 등지에서 중요한 지방관직을 맡고, 재난을 다스리고, 치안을 정돈하도록 그를 보냈다. 이것은 분명히 신 기아의 이상과 크게 다르다. 잘하기는 했지만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인생이 짧고 포부가 힘들다는 것을 깊이 느꼈기 때문에 그는 점점 억압과 고통을 느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러나 현실은 신 기아에게 가혹하다. 그는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고, 호매하고 고집이 세고, 집착하는 북벌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위축되고 매끄럽고 질투심이 강한 관청에서 발붙일 수는 없다.
게다가' 권인' 의 어색한 지위도 그의 벼슬길의 발전을 가로막았다. 그의 관직을 4 품 용투각에서 최고 준비에 이르기까지 하다. 그는 또한 자신이 "어색하고 자신감이 있어 여러 해 동안 모두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도둑자자') 는 것을 깨닫고 은퇴를 준비하며 강서상라오 호숫가에 정원정을 세워 이직 후 안식처를 마련하였다. 역시 석춘은 8 년 (1 18 1) 겨울, 신 기권 42 세 때 탄핵으로 파관돼 상라오로 돌아왔다. 그 후 20 년 동안 2 년 동안 부건제감독관과 푸젠안복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농촌에 있었다. 신 기아는 줄곧 교만한 산림의 은둔자를 추앙해 왔으며, 시골에 사는 것은 그의 인생관과 우연이 아니다. 그리고 그의 과거 직위 때문에, 그는 매우 사치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열혈 남자로서 풍운인물은 풍화가 한창일 때 어쩔 수 없이 정계를 떠나야 했다. 이로 인해 그는 감당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저음은 서풍처럼 말하지 마라, 계절독수리는 돌아오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티안 하우스, 수줍음, 리우 랭 재능 "("물 덩 jiankang 연회 박물관 ") 을 물었다. 그래서 그는 전원 풍경과 고요한 의리를 감상하면서 마음 속에서 끊임없이 용솟음치며, 때로는 자신의 인생 이상에 설레기도 하고, 때로는 현실의 무정함에 분노하고 좌절하기도 하고, 때로는 자신을 위로하고, 활달한 생각을 하고, 이런 정서 기복에서 여생을 보내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하지만 천하의 왕, 그 뒤에 이름을 얻었다. 애석하게도 헛되이 발생했지만, "만자가 주인을 바꿔 나무를 심는 책" () 이 그의 애틋한 정을 묻었다.
닝종가태는 3 년 (1203) 동안 북벌을 주장하는 한탁주가 리더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64 세 때 신기병은 사오싱지사 겸 저장동 평화사자로 임명돼 구세대 시인의 정신을 진작시켰다. 이듬해 그는 송녕종을 만나 서금국의' 난사' (염건 이후 여야잡기 B) 에 대해 관대하고 격앙된 발언을 하고 직접 진강 전선에서 복무했다. 송녕종 원년 (기원 1205), 신기병은 진강지사로 임명되었다. 육십오 살 때 그는 고북관에 올라 자신이 국가에 보답할 수 없는 실망을 한탄했다. 그는 희망을 품고 과거를 회상하며' 영유락경구 고북정 회고' 라는 책을 썼다. 그러나 그는 다시 한 번 심한 타격을 받아 일부 간신들의 타격으로 사직을 강요당하고 같은 해 고향으로 돌아갔다. 최근 2 년 동안 일하라는 부름을 받았지만, 그는 늙고 병이 나서 몸이 허약하다. 결국 그는 케이시 3 년 가을에 6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중원 함락 이후 국욕에 대한 비분을 토로하고 보국의 열정을 표현하는 것이 문학의 중심 주제가 되었지만, 신 기치의 단어는 여전히 독특한 광채를 가지고 있다. 이는 신기아가 다른 민족에 의해 유린된 북방에서 자랐을 뿐만 아니라, 고토를 회복하려는 소망이 일반 문인보다 더 강했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가 민족의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동시에 개인의 삶의 영광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며, 글에서 거부할 수 없는 영웅적 기개를 나타냈기 때문이다. 신 기아는 위대한 시인이자 용맹한 삼군, 선전을 징발하고 군사에 익숙한 민족 영웅이다. 그의 단어는 "보링 심벌즈가 크게 울리고, 소곤소곤 속삭이며, 육합을 건너고, 천고를 쓸어라" 며 중국 문학사의 보물이 되었다. 남송조정 대신으로서 그는' 민병 수촉 수련' 이라는 문장 한 편을 써서 작가의 강렬한 애국 정서를 표현하였으며, 전국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과 뚜렷하고 구체적인 대책을 표현했다.
이 응용 산문은 열정적이고, 구상이 교묘하며,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정확하고 간결하다. 문장 (WHO) 는 문제 제기, 문제 분석,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단숨에 정보, 분석, 조치, 예측, 글자로 600 여 글자만 사용했다. 신 기아의 소개는 간단하고 명료하며 한눈에, 단도직입적이다. 호화롭고 활달한 시인은 각기 다른 문체의 필요에 따라 이렇게 치밀하고 소박한 응용문을 쓸 수 있다. 대필은 글쓰기에 있어서 좁은 세상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유파와 풍격을 써야 한다. 마치 쿵푸가 두터운 무술가처럼, 비록 무기를 잘하지만, 그가 옳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 기질은 두 가지 전혀 다른 스타일로 각기 다른 측면에서 그의 격앙된 애국정을 표현했고, 국우민의 원대한 포부와 숭고한 이상, 그리고' 남자는 눈물을 흘리지 않고 하늘을 보태고 싶다' 는 호정심을 반영했다. (응용 작문 제 1, 0998 호' 사학의 대가-신기제 읽기'). 평생, 그는 정직하고 자만하며 자신의 성적을 내고, 일생동안 항전을 주장했다. 그는 10 편의 논메진과 9 번의 토론에 참가하여 그의 뛰어난 군사적 재능과 애국 열정을 보여 주었고, 남송학자 진량과의 깊은 우정을 유지하며, 그가 성실하고 그에게서 배우도록 격려했다. 항금과 민족 부흥은 그의 작품의 주요 선율이다. 그중에서도 영웅의 길을 잃은 비탄과 강자가 빈둥빈둥 노는 분노는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강남 농촌 사계절의 전원 풍경, 세태 인정, 민속풍도 생동감 있고 섬세한 필치로 묘사했다. 그의 단어 제재는 광범위하고 선인의 전고를 잘 활용한다. 풍격이 두껍고 호쾌하며 섬세하고 부드럽다. 그는 수시의 기초 위에서 단어의 의경을 크게 발전시켜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였다. 후세 사람들은 이를 "수신" 이라고 부른다. 그의 시는 또한 칭찬받을 만하다. 특히 그의' 강력한 펜, 교묘한 수렴, 정확한 균형의 이론의 바람' 강한 애국주의와 전투정신은 신사의 기본 사상 내용이다. 이는 먼저 그의 단어에 나타나, 그는 끊임없이 북방에 대한 그리움을 반복하고 있다. 또한' 하심랑 더듬어' 라는 단어에서 그는' 남은 물 잔산',' 석양 서하, 연류단장' 등의 단어를 이용해 남송소조정을 풍자하며 생활이 청빈해 편안 일각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야망은 쓸모가 없어 감추기 어려운 말 속에 나타난다. 그의 대표작' 수룡숨겨진' 에서 그는 과거를 추모하는 데 능하고, 그림 같은 강산과 영웅에 직면하여 원대한 포부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영웅의 무용지물의 감개무량함을 표현했다. 이상과 현실의 격렬한 충돌은 그 단어의 비극적 기조를 구성한다. 신사는 소식 () 사의 기초 위에서 제재의 범위를 더욱 확대하여, 거의 무심코 단어에 들어갈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신 기아라는 단어는 보국의 뜻을 표현할 때 "엔진 은하의 파도, 북서쪽의 모래 씻기" ("물 노래 헤드"), "말을 묻을 때 나방이 불을 피운다" ("만강홍"), "사람의 마음을 말하다" 와 같은 군인의 용감하고 자신감 있는 심경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시수보천' ('하심랑') 등을 보세요. 모든 것은 자부심과 분노로 가득합니다. 그와 같이 용감하게 나라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그는 진심으로 그들을 칭찬하고 일제히 그들을 격려했다. 예를 들어,' 수룡은천가수한남간상서' 의 관대함과 열정은 보통의 저속한 사주사와는 전혀 다르다. 강천마남을 정말 능숙하게 건너는 사람은 몇 명인가? 장안 장로, 새로운 파빌리온 풍경, 가난한 과거. 너는 육지에 있을 때 몇 번이나 회고했니? 만리명리가 진유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타산에 관한 문장 한 편이 있는데, 모두 동음의 맑은 날이다. 그해에 쓰러졌는데, 지금 한번 해보니 풍운이 돌고 있다. 오즈의 바람 연기, 평천초목, 동산이 술을 부른다. 내년에 나는 건곤의 일을 정돈하고, 신기병을 소개하고, 남편에게 생일을 주기 위해 할 것이다. 신 기아는 민족 위기 앞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저속하고 매끄러운 관료들에 대해 본능적인 혐오감을 가지고 있다. "천년조" 에서 그는 이런 인물의 추함을 그려냈다. "술을 마시게 하고, 먼저 넘어진다. 가장 중요한 것은 코코아를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좋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이런 사람은 관직으로 가득 차서 권력을 쥐고 평화를 훔치는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화가 나서 이렇게 썼다. "이 장군은 영원히 헬마를 이겼다. 채리는 다음 사람이지만, 그는 바다표범이다. " (부브) 신기아가 소수의 군대를 이끌고 전쟁터를 가로질러 남쪽으로 왔을 때, 뜨거운 피가 가득한 가운데 자신의 웅장한 계획을 서둘러 보여주려 했으나, 뜻밖에도 꾸르륵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지경에 빠져 참을 수 없는 고민과 분노를 느끼게 되었다. 그는 남귀화 12 년, 남귀수 첫 정거장을 재방할 때 유명한' 수룡음 등건강열정' 을 썼다. 초천천천리 청추, 흐르는 물이 하늘을 따라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 곳의 산을 보면 나라 끝에 대한 슬픔과 원한만 불러일으킬 뿐, 이 산들은 옥비녀와 여자의 머리에 있는 나선형 코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서쪽의 태양이 이 층을 비스듬히 마주보고, 먼 하늘에서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려와 나는 강남에서 떠돌아다니는 유자였다. 나는 오걸이를 보고 칼럼을 찍었지만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다. 저음이 듣기 싫다고 말하지 마라, 서풍과 계독수리도 아직 돌아오지 않았니? 서사처럼 자기만을 위해 땅을 사는 사람은 이 두 방면에서 모두 휘황찬란했던 유비를 보는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시간은 흐르는 물처럼 흐르고, 나는 정말 나라의 비바람이 흔들리는 것을 걱정한다. 환온이 말했듯이, 나무는 이미 이렇게 많이 자랐다! 돈이 누구냐, 빨간 스카프를 부르고, 녹색 소매를 부르고, 영웅을 외치다. 이것은 산강의 산산조각 난 비애이자 야심 공허한 비애이다. 시간이 무정하게 흘러가는 것은 이 슬픔으로 더욱 충격적이다. 그러나 시인이 그의 외로움과 슬픔, 그의 고통과 눈물을 쓰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그가 영원히 가라앉지 않는 영웅적인 기개를 볼 수 있다. 그의 말은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하려고 애썼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파진 () 으로 유명하며, 장사 () 진동복의 지난 일을 증정하여 영유악 (), 경구 (), 구 북정 (), 수룡음 (), 덩건강 (), 마음정 (), 보살 () 그러나 야망이 실현되지 않아 생긴 부정적인 감정도 있다. 예를 들면 가훤의 긴 문구, 던광은 가훤의 연표에 대한 주석이 당대에서 가장 유행하는 주석이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