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반라허법' 은 무엇입니까?

다음 대답이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역체시는 역체시, 억양시, 가파른 체시, 아화시라고도 한다. 플립 시의 가장 큰 특징은 저자가 처음에 일부러 매우 평범한 문장으로 써서 밋밋하고 실망한 느낌을 준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 이후, 특히 결말에는 예상치 못한 획과 반전으로 독자를 새로운 시적 경지로 이끌었다.

반팔법은 대비가 강한 유머 문법으로, 일반적으로 시를 쓰는 데 사용되며, 일반 서적은 거의 언급되지 않는다. 역라' 는 몇 문장에서 이전 문장의 문체 특징을 거꾸로 하여 다음 문장을 반대쪽으로 끌어당겨 이전 문장의 문체가 재미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치야에서 평속까지 끌어올릴 수는 있지만, 사실상 거의 완전히 평속에서 치아로 끌린다. 시에는 멋진 문장이 있어야 하지만, 매 문장마다 보수적이라면 멋지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 시, 시, 시, 시, 시, 시) 한 가지 역시가 있는데, 앞은 시와 같지 않고, 뒤는 평범하고, 부패는 신기하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탄복하게 한다. 역손에 관한 가장 유명한 시는 청대 기윤이 쓴 것이다. "가장 높은 건물에 오르자마자 12 개의 난간이 투우와 충돌했다. -응? 기윤은 이름을 남기고 싶지 않아, 팔민 12 주를 억압하는 것을 두려워하는가? 。 ""

반라시는 복선, 교묘한 보보, 파도, 의혹 해소, 억제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이른바 깔창식 (채엽순화) 이란 의도적으로 숫자로 깔아 시의 전반부가 통속적이고, 잔잔하고, 마지막으로 경구로 마무리되어 시 전체가 밋밋하고, 독자들에게 밝은 느낌을 주고,' 산중수가 의심할 길이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예를 들면: 수탉 울음소리 ① 송가돌리기 폭음 [1]? 수탉은 입을 삐죽거리고 수탉은 입을 삐죽거렸다.

삼호 () 가 뽕나무 () 를 부양하고, 잔성 소월 () 을 소멸하다. 이 시는 처음 두 문장이 무미건조하여 사람을 졸리게 한다고 말한다. 반전 후, 두 마디 말이 확 트이고 분위기가 장렬하다. 닭은 ② 주명원장 () 이라고 하고, 두 갈고리 () 는 두 갈고리라고 한다.

셋째, 해돋이는 눈에 붉게 물들어 흐릿한 별달을 분산시켰다. 오늘 큰비가 내리자 주원장 (또는 청나라의 정판교) 은 속수무책이다.

억수로 쏟아지는 큰비가 이공수가 오래 살기를 기원하며, 억수로 쏟아지는 비보다 더 많다. 참새푸', 청리 (또는), 한 둥지, 두 둥지, 세 둥지, 네 둥지, 다섯 둥지, 여섯 둥지, 일곱 둥지, 여덟 둥지,

왕천 황제가 심은 곡식을 다 먹고 얼마나 많은 봉황이 있습니까? 수나라의 유명한 시인, 관원 설도형은 남진에 가서 오래도록 돌아오지 못하여 정월 초칠에 "입춘이 겨우 7 일, 집을 떠난 지 2 년" 이라는 시를 썼다. 첸 사람들은 비웃었다: "이게 뭐야? 누가 양키스가 시를 쓸 줄 안다고 했지? " 그가 마지막 두 문장을 썼을 때, "사람이 기러기에 빠지고, 꽃을 피우기 전에 생각하다" 고 말하자, 진인은 "역시 명불허전이다!" 라고 외쳤다. [2]? 명대 강남재자 당백호가' 플립 시' 를 잘 썼는데, 그의' 유추호산' 은 이런 시 중의 명편이다.'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오르막' 이다. 붉은 해와 흰 구름을 올려다보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 처음 두 문장은 등산을 하고 계단을 오르는 것이 천박하고 저속하다는 뜻이다. 마지막 두 문장, 필봉이 한 번 돌면서 높은 망원 () 을 오르고, 인간간에 보고 들은 것을 굽어보고, 시의 경지를 갑자기 환하게 하고, 기세가 웅장하게 하여, 점정의 필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3]? 청대 재자 정판교는' 음설' 을 2 편, 서너 편, 5 편, 6 편, 칠팔편으로 썼다고 한다.

수천개의 무수한 조각들이 매화로 날아드는 것은 항상 보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기효란은 가장 높은 건물을 오르고, 12 개의 난간이 충돌하여 투우를 상연했다.

기윤은 성을 밝히고 싶지 않아, 팔민 12 주를 억압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버드나무는 작은 올리브 동쪽에 버드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남쪽에는 버드나무 한 그루가 있다.

서쪽에는 버드나무 한 그루가 있고, 북쪽에는 버드나무 한 그루가 있다.

당신은 수천 명의 위키스가 행인을 어떻게 묶습니까? 혹은 고대에 수험생들이 장안의 바정에서 송별했다고 한다. 한 소년이 큰 소리로 말했다: 동쪽의 버드나무, 남쪽의 버드나무,

서쪽의 버드나무, 북쪽의 버드나무. 모두 멍하니 바라보고, 이 시가 무엇이고, 모두가 웃고 있지만, 소년은 느린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나는 수천 베스를 빌려서 내 마음을 가지 못하게 하고 싶다.

남쪽에는 질풍이 있고 북쪽에는 질풍이 있다.

비바람이 만만치 않은데, 너는 울타리의 씁쓸함을 토할 수 있니? 유명한 비파 옆에는 나무 한 그루와 큰 가지 두 개가 있다.

미완성 황금과, 백옥화 1 위. 거위를 부르는 것은 알려져 있지 않다. 멀리서 거위 떼를 바라보면 몽둥이 하나로 강에 닿을 수 있다.

백발은 녹수를 나누고, 붉은 손바닥은 맑은 물결을 밟는다.

위의 두 편의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송대 구양수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시의 제목은 1234567 (로엔) 인데, 어젯밤 오늘 밤 내일 (백거이) 이다.

오시강은 저월락 (감), 추 춤은 끝이 없다 (이백). 명대의 유명한 시인,' 오중사재자' 중 하나인 축지산은' 나무' 라고 적었다! 나무! 나무! 나무! " , 특히 사람을 기쁘게 한다.

그해 봄, 축지산과 당백호가 항주의 명승지를 두루 돌아다니면서 항저우 지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사 는, Zhu Daming, 예속 우아한 작품을 만들고 싶어 들어 다음 시 를 부탁드립니다. 축지산은 고화를 보고 있다: 소소중 고도, 들쭉날쭉한 수양버들, 풀기를 기다리는 상선, 푸젠의 슬픈 소녀를 보내는. 이별의 화면. Zhu Zhishan 은 그림이 현 () 이 가져간 것임을 알고, "그에게 피를 흘리게 하라" 고 결정했기 때문에 그 만년필은 220 은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지사, 심장 칼 을 듣고! 힘을 내고 싶지는 않지만, 모보가 동료에게 자랑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백 냥의 은을 흥정했다. 나는 Zhu Zhishan 이 웃고, 식초를 뿌리고, 잉크를 뿌리고, 4 개의시를 썼다: "동쪽 나무, 남쪽 나무, 서쪽 나무, 북쪽 나무." 그럼 늑대를 남겨 주세요. 지사 는 매우 화가, 생각, 이 똥 시 는 무엇입니까? 너의 이 유명한 시인 서예가를 폐지했다! 현이 화를 낼 것 같아 당백호와 축지산은 눈짓을 주고받으며 웃으며 말했다. "현은 냉정합니다. 주형의 시는 절반밖에 쓰지 않았지만, 현은 절반만 쓰지 않았습니까? " 지사 무기력, 이백 냥의 은을 바칠 수밖에 없었다. 그는 명화를 망치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Zhu Zhishan 과 Tang Bohu 는 서로 웃으며 시의 나머지 부분을 썼다: "나무! 나무! 나무! 나무! 랑주를 살려서는 안 된다. " 많이 봤는데, 심지어 자기가 멋지다고 자처하기까지 한다. 이 시는 네 번 반복해서' 나무 한 그루' 를 배치하면서 동시에 네 그루의' 나무' 를 연달아 렌더링했다. 시 속의 유엽과 같은 수많은 이별과 정서가 충만하여 거의 부르려는 욕망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 랑주를 묶을 수 없다' 는 말은 더욱 경지의 수문을 열어 시를 승화시켰다. 한 여자가 애인을 버릴 수는 없지만 헤어질 수 없는 슬픔은 정말 무궁무진하다! 나는 또한 송운의 맛을 맛본 적이 있다: 잉크 두 송이를 갈아서 큰 고목 한 그루를 그린다.

심야에 두루미가 갑자기 날아와 가지가 비어 있지 않았다. 청나라 건륭황제가 백조도를 한 폭 얻은 후, 한원 대신에게 이 문제를 전문적으로 청하는 시를 받았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원의 대신들은 감히 쓰지 못하고, 쓴 시가 신성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그러나, 장관 기효란은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서 "거위, 거위, 거위, 거위, 거위 ..." 라는 책을 한 권 썼다. "신하들이 기효란이 이렇게 많은' 거위' 를 쓴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웃음을 금치 못했다. 계속 쓰십시오: "로얄 천 벨 랜턴을 먹고, 피닉스는 작습니다. 클릭합니다 건륭황제는 보고 박수를 치며 인사를 했다. 방금 그는 기효란의 대신들을 비웃으며 얼굴이 붉어지고 부끄러움을 느꼈다. 또는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에서 시인 렌은 그의 시' 백무의 집' 반주를 요구받았는데, 이 시는 소동파가 그린 것이다. 렌 허문은 이 그림을 오랫동안 보고, 하나씩 태어났고, 3,456,78 이라고 썼다.

봉황에는 이렇게 많은 새들이 있는데, 그것은 세계 수천 마리의 석두 떼를 쪼아먹는다. 모두들 그것을 멋지다고 부른다. 드라마' 진주공주' 에는 건륭황제가 제비와 위자씨를 데리고 강남을 유람하며, 한 무리의 유생들이 강가에서 고개를 저으며 시를 흔들며 그들의 친구' 노철' 을 송별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건륭은 시를 보고 말했다. "우리 집 여종도 이런 시를 쓸 수 있어요." 그래서 나는 위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위자가 읊조리며 말했다: 너도 노철을 위해 시를 쓰고, 나도 노철을 위해 시를 쓴다. 모두들 듣자마자 모두 웃었다: 이것이 시라고 부를 수 있을까? 위자개필시: 강남, 강북의 매운 꽃은 모두 사람의 눈에는 피다. 비유를 통해, 마지막 두 문장은 이별의 느낌을 극치로 렌더링합니다. 모두 짱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명대 풍몽룡은 "웃으면서 고금을 보다" 고 말했다. "전당에는 말쑥한 옷차림을 한 남자들이 몇 명 있는데, 호랑이 주위를 돌아다니며 헤엄쳐 내려와 샘에서 내려와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샘자를 운으로 삼았다. 혼자지만 오' 봄, 봄, 봄' 은 오래 할 수 없다. 갑자기 그는 지팡이를 짚고 와서 왜냐고 묻자' 봄, 봄, 봄, 진주는 모두 둥글다' 고 대답했다. 옥도끼가 고석수를 쪼개고, 금갈고리가 늙은 용을 토하게 했다. "군중들은 충격을 받아' 대중이 정말 신단식과 일치하지 않는가?' 하고 물었다. 고 말했다, "실행, 실행, 실행."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나와 함께 술을 마시라고 초대했고,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떠났다. "("강서지안현지 "본기는 동파다.) 둘째, 시의 교묘한 보보, 시의 교묘한 보보, 역시 중 하나. 마치 문자의 연속과 같다. 시를 쓰거나 대련을 쓰는 조건과 배경이 한 번에 한 번씩 바뀌어 시를 쓰거나 대련을 쓰는 사람이 대처할 수 없게 하는 것이다. 시를 외우거나 대련을 쓴 사람들의 재능을 시험하기 위해서다. 첫째, 상식에 어긋나는 것을 쓰고, 김동신의 시' 류기홍편' 이나 소설' 악비초당 노트' 에서 검은 거위' 주사가 농정설이다',' 홍매' 은은한 옥',' 백계관화',' 계관화 연지 염색' 과 같은 논리적 잘못된 인상을 준다 다음 시는 이런 잘못된 논리 환경이나 원인을 보완하고, 특설한 환경에서 앞의 비이성을 이성으로 변화시켜 시인의 즉흥적 발휘와 원론에 능한 교묘한 사고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붉은 버들개지 한 조각' 을 위해' 석양이 도화우드를 비추다' 는 환경을 설정하는 것은 합리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다. 주사가 눈을 덮고 옷을 입은 검은 거위에' 오서연호' 를 더하고 연지를 염색한 흰 꽃에' 오더 욕심만 내고 서리를 달고 있다' 고 덧붙였다. \ "시에 시 \" 는, 샤오 진 (jiexie) 이 명나라 왕조 가 시 에서 결함을 찾기 위해 주장 하는 어려움을 직면, 모든 단어 가 절묘하게 컴파일 될 뿐만 아니라, 그의 즉흥적인 영리한 사고 를 보여줍니다 썼다. 호: "우리 왕은 어젯밤에 김룡을 내려왔어요.", "공주입니다." 사보운:' 구중창아로' 로 변해서 남자를 여자로 바꿨다. 마오는 또한 구름을 어렵게 만든다: "하늘이 깨지다" 구름은 "세상을 바라본다" 태조는 또 문제가 있다: "김수강에 던지다", "보운은 수정궁으로 도약한다." 소설가의 발언이지만 민간 관객들은 기꺼이 이런 생각을 감상한다. 흑하 () 주 건륭황제 () 가 강남 () 에 내려갔을 때, 황혼에 두루미 한 마리가 하늘을 나는 것을 보고 즉시 문인 부시를 동행해 달라고 했다. 풍성수라는 사람이 읊조리다: 하늘을 바라보고, 학이 날아오고, 주사가 목눈을 걸치고 있다. 건륭황제는 듣고 고개를 저었다. "내가 부를 것은 두루미가 아니라 흑학이다." 모두가 어안이 벙벙했을 때, 풍성수는 당황하지 않고 말했다. 그가 먹이를 찾아 늦게 돌아왔기 때문에 잉크 못에 의해 잘못 씻겼기 때문이다. 두루미를 부르는 시는 흑하를 부르는 시로 변해서 흠잡을 데가 없고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명대 수재들은 진미를 풀고, 사유가 민첩하고, 재능이 넘친다. 어느 날, 카오 샹 은 공식 음과 시 에 샤오 진 을 초대, 그 자리에서 그에게 왕관 꽃 시를 쓰라고 했다. 샤오 진 (Jie Jie) 은 생각없이 부담없이 말했다: "왕관 꽃은 루즈를 염색합니다. 클릭합니다 첫 말이 나오자 조상서는 갑자기 소매에서 흰 왕관꽃을 꺼냈다. "빨간색이 아니라 흰색이다." 해진화는 당황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는 인터페이스로 중얼거렸다. "오늘 왜 옅은 화장을 합니까? 다섯 번째 시계의 탐욕 때문에 지금까지 서리를 쓰고 있다. " 카오 샹 은 고개를 끄덕였다, 듣고 말했다. 이 일은 명대 랑영' 7 종 원고' 에서 처음 발견됐다. 또 다른 시 (신선) 는' 계관화':' 계관화 원염연지' 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 그 사람은 "하얀색을 원하는 자" 라고 말했다 쳉 윤 (Cheng Yun) 은 "눈 화장처럼 루즈를 씻으십시오. 오직 다섯 가지 표상의 탐욕만을 위해서, 여전히 서리를 가지고 있다. 클릭합니다 이 시를 보존한 황후는 아이를 낳았고, 영락황제는 해진시를 암송하라고 명령했다. 해진은 "어젯밤 황제가 김룡을 떨어뜨렸다" 고 입을 다물고 이 말을 계속하려던 참에 영락황제가 말했다. "아가씨야." " 샤오 진 (Jie Jie) 은 계속 노래를 불렀다. "창어 9 중으로 변한다." 영락황제가 또 중단되었다. "아쉽게도 죽었다." 샤오 진 (Jie Jin) 은 자유롭게 계속 말했다: "세계는 머물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클릭합니다 영락황제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이미 그것을 연못에 던졌다." 해진은 그 말을 더 잘 이어갔다. "몸을 돌려 수정궁으로 뛰어들어라." " 이 동종 요법 시는 절대적으로 한순간이다. 매화시를 부르다. 어떤 사람이 신선을 부르다. 매화시를 써 주세요. 기현은 "옥은 우아하고 조용하다" 고 썼다. 그 사람들은' 나는 빨간 장과를 원한다' 고 말했다. 즉' 점색점 가지' 입니다. 목동은 어렴풋이 잠을 자서 도림이 소를 방목하러 가는 것으로 착각했다. 청대 김농이 양주에 살았을 때 핑산당에서 연회를 열어' 날다' 와' 빨강' 이라는 글자를 음주령으로 삼았다고 전해진다. 밑바탕이 얕은 사업가가 무의미한 시를 썼다. "유씨의 모든 조각이 빨갛다." 버들개지는 하얗는데 어떻게 빨간색으로 변할 수 있어요? 김농은 즉시 추태를 감추고, "이십사교 이십사풍, 난간에 기대고, 여전히 옛 강동을 읽는다" 는 세 마디를 더했다. 석양이 처음에는 도화우드를 비추고, 류홍을 비추었다. 클릭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현대 가수 말은 비기지가 총명하다고 한다. 어느 날, 그는 진주탑을 가지고 놀다가 실수로' 여종 방 밖으로 이동' 을' 여종 창문 밖으로 이동' 으로 불렀다. 관중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말은 자기가 가사를 잘못 읽는 것을 발견하고 이어서 "베란다에 가서 시원한 옷을 주세요." 라고 덧붙였다. 그래서' 회생회생' 을 하자 관중들은 즉각 박수를 쳤다. 노래를 부르면서 실수로' 6 장창 4 개' 를' 6 장창 8 개' 로 불렀는데, 더 듣기 싫었다. 전반적으로' 구제 불능' 이다. 그러나 마 씨는 당황하지 않았다. 그는 영감을 받아 "아직 두 개의 선풍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 고 노래를 불렀다. 관중들은 큰 소리로 환호했고, 관중들은 박수를 쳤다. 셋째, 파도식은 명대 유명 인사가 한 노부인에게 생일 시를 보내 축하를 표시한다고 한다. 첫 번째 말은' 이 여자는 사람이 아니다' 인데, 하마터면 노부인을 화나게 할 뻔했는데, 모든 손님들이 깜짝 놀랐다. 분위기가 긴장되었을 때, 해진이는 계속해서 두 번째 말을 했다. "선녀는 9 일 동안 세상에 내려왔다." " 노부인은 노여움을 기쁨으로 하여 온 집안이 웃음으로 가득 찼다. 하지만 모두가 웃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해진이의 세 번째 말은 또' 손주들이 모두 도둑' 이라고 말해 금방 홀가분한 분위기를 또 긴장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해진은 천천히 네 번째 문장을 가져왔다. "나는 복숭아를 훔쳐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었다." 이 여자는 사람이 아니다. 선녀는 9 일 동안 내려간다.

태어난 아들은 모두 도둑이어서 복숭아를 훔쳐 친척에게 먹였다. 한 황제의 연회에서 신하들은' 천자' 라는 제목으로 즉흥적으로 시를 부르라고 명령했다. 샤오 진 은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부담없이 말했다: 오늘 황제 는 사람이 아니다, 황제는 화를 낼 것이다. 그는 계속해서 그는 하늘의 보라색 별이라고 말했다. 황제는 노여움을 기쁨으로 바꾸었다. 세 번째 문장이 이탈리아를 드나들며' 신하 만세' 를 불렀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황제는 벌컥 화를 냈다. 네가 감히' 만세' 라고 자칭하다니, 나를 어디에 두느냐? 생명은 그것을 절단하기 위해 발동되었다. 분노는 만세다. "라고 김이 말했다. "내 시는 아직 다 쓰지 못했고,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충절로 주님을 도우며 천하를 평안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신하 구애, 잠시 면죄되었지만, 나중에는' 신하 없는' 죄로 감옥에 들어갔다! 그는 희생할 때 겨우 46 세였다. 명대 복백대사 야반텔의' 도둑적' 은 "수춘도사가 초상화 석학사 () 를 구하고, 책' 도둑적' 을 석방한다" 고 말했다. 도사는 깜짝 놀랐다. 쑤 윤: "그림자는 보이지 않습니다. 내가 루를 훔쳤기 때문에, 나는 지금 봉래객이다. 클릭합니다 넷째, 의혹을 풀다. 첫째, 의혹을 없애기 전에 일부러 의혹을 설치하여 참신한 의경을 형성했다. 교묘한 보충과 마찬가지로, 교묘한 보완은 다른 사람이 일부러 장애를 설정하는 것이고, 해결책은 스스로 일부러 장애를 설정하는 것이다. 양주 팔괴' 중의 하나인 김농은 한 연회에서' 류조각 붉은' 시를 불렀다. 이것은 손님주를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 왜냐하면 이 시는 황당무계하고 황당무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을 때 김농은 조용히 다음 문장을 계속했다. "석양은 도화우드로 돌아간다." 그들은 일제히 환호했다-버들개지가 붉은 빛으로 석양을 반사하는 것이 아닌가? 다섯째, 상술한 풍격은 먼저 억제한 후 양양한다. 또 하나는 선양하고 억제하는 타유시다. 앞은 우아하고 시적이며, 뒤는 갑자기 풍속이 되어 유머러스한 효과를 냈다. 명대 이개센의' 웃음 3' 에도 장대하고 있는 시 두 수가 기재되어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영설인데, 시는 "육출운은 하늘을 날고, 거리에는 광채가 넘친다" 고 말했다. 언젠가는 좋아질 것이기 때문에 빗자루는 빗자루를 만들고 삽은 삽을 만든다! " 또 다른 시는 루산을 찬양하는 병사들이 남양군에 갇혔다. "백만 명의 도둑이 남양에 갇혀 식량이 없다. 어느 날 도시가 깨지고, 우는 아빠, 우는 어머니! 클릭합니다 이 두 편의 시는' 반상유' 가 특징이다. 첫 시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봐라, 처음 두 문장은 여전히 진지하다. 그것들은' 육출',' 구출',' 조안요' 와 같은 공식적이다. 얼마나 우아하고 시적인가, 서너 마디의 말이 갑자기 180 도의 급커브로, 야에서 풍속으로 바뀌었다. 바로 이런' 급커브' 가 만들어졌다. 이런 타유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플립 시' 라고 불린다. 어느 눈 오는 날, 현야 홀의 신사들이 술을 마시고 눈을 감상하고 있었고, 선비의 시구가 들어와서 "눈이 잇달아 춤을 추고 있다" 고 읊었다. 현관이 대답했다. "황제의 행운이다." 신사가 대답했다. "앞으로 3 년은 그런대로 괜찮다." " 한 하인이 음식을 들고 있는데, 참지 못하고 말했다. "그의 할머니가 방귀를 뀌게 하라." 한밤중에 혼자 누워 또 깨어나 도도한 강물 소리를 들었다.

창문을 밀면서 강을 보니 어부가 강에서 오줌을 누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