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는 실모론이 쓴 것이다. Xi 연파 1980. 6. 4 서정시 한 곡. 작가는 꽃이 피는 나무를 묘사함으로써 자연에 대한 그의 이해를 표현했다. 그것은 삶이 끊임없는 과정, 과정, 과정, 그녀가 쓴 모든 것이 삶의 장면에 감동을 받는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다음은 내가' 꽃이 피는 나무' 라는 시를 읽는 모범문입니다. 한번 봅시다.
꽃이 피는 나무' 를 보니 문학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약독과 약독과는 달리 세심하게 음미해야 한다고 느꼈다. 작가의 자서전을 보지 않고 창작 배경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적어도 반복해서 보고 어리석게 생각해야 한다. 요 이틀 동안 십여 번 보았다.
우선, 하나하나 퇴고하고 연구한다.
-응? 만약 당신이 나를 만난다면/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남자 주인공의 태도는 진지하지 함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은 아름답고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일이니 진지하게 대해야 한다. 농촌에서는 빨간 선에 끌려간 두 남녀가 처음 만났을 때 미리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이미지를 상대방에게 보여주기 위해 세심한 준비를 했다. 이 시는 처음부터 중국 전통문화의 정취를 주어 사람들에게 듬직하고 단정하며 충성스럽고 현숙함을 일깨워 주었다. 사랑은 달콤하고 강한 유혹력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고전 희곡에서 덩청고불의 승니조차도 싹이 날 수 있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누가 가장 아름다운 사랑 생활을 추구하고 싶지 않겠는가? 이를 위해 부처님 앞에서 500 년을 빌었습니다. 지금은 사람이 500 년을 살 수 없고, 나무가 500 년을 사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나무가 말을 할 줄 아세요? 아니, 사람들이 말할 수 있습니다. 인검이 일치한다고 들었어? 이것은 사람과 나무의 통일이다. 사람은 나무이고, 나무는 사람이고, 사람의 사상 감정은 나무의 이미지를 통해 표현된다. 이런 작문 기교는 시인에게 식은 죽 먹기다. 시인은 신중하고 민감하며 신경질적인 사람이다. 걱정하지 마세요. 시인이 우리를 위해 아름다움을 창조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 속에 뛰어들어 나무인이 구현한 융합의 아름다움을 즐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에게 속한 운명을 얻기 위해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무릎을 꿇고 경건하고 씁쓸하며 얼마나 따뜻하고 순수한 감정인가. 우리도 오랫동안 집착하고, 한결같이 자신의 아름답고 이상적인 생활을 추구할 의향이 있습니까? 종교는 자신의 생존과 전승의 이유가 있다. 종교의 힘은 크다.
-응? 그래서 부처가 나를 나무로 만들었어. 만약 하늘이 정이 있다면, 하늘은 늙고, 인간의 정은 끈질기게 견지하여 부처님을 감동시켰다. 부처는 영웅을 나무 한 그루의 이미지로 배치했다. 네가 반드시 통과해야 할 길가? 그 사람과의 만남을 기다리다. -응? 태양은 조심스럽게 꽃/송이가 가득 피었다. 모두 내 전생의 것이다. 희망? 화창한 날, 밝은 햇빛 아래 가지에는 꽃이 가득하고 영웅의 화신 나무는 생기발랄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정말 그래요? 가장 아름다운 순간? 。 -응? 조심해? 그것은 열렬한 기대와 미묘한 불안을 전달한다. 희망은 아름답고 희망은 알 수 없다.
-응? 당신이 다가올 때 잘 들어주세요/떨리는 잎이 내가 기다리는 열정인가요? 500 년의 기다림 끝에 부처의 도움으로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이 사람은 마침내 먼 곳에서 한 걸음 다가갔다. -응? 떨리는 나뭇잎? 설레는 심장 박동을 들은 것 같다. -응? 잘 들어 주시겠어요? 얼마나 주목받기를 갈망하고, 얼마나 상대방을 끌어들이고, 상대방이 발길을 멈추고, 돌아오는 것을 잊고, 마음을 설레게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그리고 마침내 너/친구 뒤에 걸어갔을 때, 그것은 꽃잎/나의 시든 마음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남자 주인공의 열렬한 기대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았다. 남자가 무심코 지나가자 꽃잎 같은 마음이 이렇게 시들었다. 일종의 실망, 무한한 슬픔. 결말이 이렇게 슬프고 아름다워서 탄식할 지경이다. 왜요 우리 주인공은 대담하게 고백할 기회를 잡지 못하고 말을 하지 않았다. 가장 중요한 순간에, 그는 단지 조용히 서서, 신중하고, 수줍어하며, 감히 말을 하지 못했다. 그 사람은 이미 마음이 소속되어 있을 수도 있고, 주도면밀하게 돌볼 겨를이 없을 수도 있고, 아름다움의 세부 사항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부처님, 왜 결국 세상을 놀라게 하는 결혼을 하지 않습니까? 어쩌면, 그것은 운명 이라고 칭 한다.
둘째, 이 시의 창작 배경에 대한 구상.
어느 화창한 날, 작가는 석모룡이 산속의 한 고묘를 참관하러 갔다. 대전의 담배가 감돌고, 많은 선남신녀들이 불 앞에서 경배하며 소원을 빌었다. 농후한 종교 분위기가 그 속에 가득하다. 고사에서 나와 여행객이 짜여진 산길을 따라 나무 한 그루가 그녀의 예리한 시선을 끌었다. 나무에 꽃이 만발하고, 햇빛이 맑고, 미풍이 불고, 나뭇잎이 기복이 심하여, 나무 밑에 시든 꽃잎이 많이 떨어졌다. 전외의 영상이 겹쳐 그녀의 마음을 갑자기 움직였다. 그녀가 집에 돌아가거나 호텔에 입주했을 때, 그녀는 방안에 원고지를 펴서 기억 속의 청춘 옛일이나 듣거나 목격한 비슷한 느낌을 불상과 나무의 이미지로 녹여 필단에 호소하여 꽃봉오리가 맺히고 여성다움이 가득한 나무 한 그루가 맑은 샘처럼 흘러나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꽃이 피는 나무' 를 보고 나서 두 번째 생각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면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너를 만날 수 있을까?
-응? Xi Murong "꽃 피는 나무";
젊은 사랑, 풋풋하고 무지한, 기대는 하지만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석모용의 시에서 나는 언제나 담담한 슬픔을 느끼고 청춘에 대한 그리움을 토로할 수 있다. 소녀의 정서가 가득한 한 여자가 한 수 또 한 수의 시를 썼는데, 화려하지는 않지만 신선하다. 자세히 읽어 보면, 시 전체가 아닐 수도 있지만,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시들이 있고, 젊음에 대한 기대와 동경이 가득하다는 것을 종종 일깨워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쓰는 것을 좋아하다:? 원한이 없는 청춘이야말로 아쉬움이 없을 것이다. 마치 산의 정월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응? 후회하지 않는 것이 바로 나의 청춘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청춘은 광기, 시도, 얼굴, 손을 놓을 필요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결국, 젊음은 시작과 끝이 있지만,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부드럽게 대하십시오. 부드럽게 대하는 세월은 얻기 어려운 흠잡을 데 없는 아름다움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헤어질지라도 상대방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준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이렇게 문득 돌이켜보면 후회 없는 청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응? 너를 지울 원고를 찾을 수 없어? LT 에러 > 사랑을 경험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사랑은 달콤하고 쓴맛이어야 하며, 그런 면면한 감동을 잊을 수 없다고 얕게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두 사람의 만남이 안배될 수 있다면, 그들의 사랑은 설명할 수 있다. 그러면 우리는 당신 없는 삶으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러면 생활이 더 쉬워질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내가 너를 생각할 시간만 허락하는 것이다. 사랑은 연극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는 원고를 찾을 수 없다. 너와 나의 모든 만남을 지워버리고 아쉬움과 함께.
-응? 향기로운 미소 후에, 나의 연심을 누가 알겠는가? -응? LT 연화심 > 영화에서 놓친 연극이 있어 잘못된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만났다. 활짝 핀 여름호 한 송이가 아직 바람서리에 침식되지 않았을 때 가을비가 다가오자 아름다운 연꽃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기다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청춘이 이미 갔을 때, 두려워하지 않는 연꽃 한 송이를 남겨두고, 주변 환경이 가져온 우여곡절 때문에 더욱 아름답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되었지만, 지금 이 순간, 감상할 수 없는 그 마음은 이미 대문을 닫았고, 그것을 감상하는 사람과는 거리가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일찍 온 것이 아니면 네가 늦게 와서 감상하는 사람이다.
-응? 새 한 마리가 자신을 태워야 봉황이 될 수 있을까? 청춘은 꼭 멍해야 하지, 사랑은 반드시 슬퍼할 거야? -응? & lt 회고 > 시에서 나는 미래를 생각하며 이 시의 아쉬움을 갖고 싶지 않다. 나는 항상 아름다운 사랑의 청춘을 동경한다. 그래서 젊었을 때 결코 너를 버리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끊임없이 방랑하는 여정에서 뒤돌아 볼 때 발견한 것이다. 길의 달빛, 정원의 재스민, 나룻배의 날으는 치마자락을 떠올리지만, 이 기억들이 떠오르면 이미 세월에 묻혔고, 회색 여명 앞에 실망을 안고 돌아본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내가 청춘의 사랑에 대한 이해일 것이다. 나는 미래에 대해 기대도 하고 걱정도 한다. 사랑은 이 시와 같지만, 내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설레이는 것도 청춘인 것 같다. 청춘 속에 깊은 흔적을 남기길 바랄 뿐이다. 네가 회상한 후에도 미소를 지을 수 있다면, 너의 청춘도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