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의 저팔계는 항상 이별을 제안한다. 그는 정말 헤어질 거야?

저팔계는 우리의 인상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여러분 마음속에 많은 말이 있다고 믿습니다. 변쇼의 눈에는 탐욕, 호색, 이기심, 책임감이 부족한 사람이다. 그가 우리에게 이렇게 부정적인 인상을 준 것은 그가 서쪽으로 여행하는 팀에서 여러 차례 이별을 언급했기 때문이다. 저팔계는 보살 앞에서 당승의 번거로움을 찾으려고 서약을 했다고 한다. 저팔계는 왜 계속 이별을 제안하는가? 사실 변쇼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들은 저팔계가 이별을 외치는 것만 보았지만, 저팔계가 왜 매번 헤어져야 하는지 모르겠다. 전문저팔계가 9 번이나 이별을 외쳤는데, 매번 헤어지는 이유는 사실 다르다. 우리 무엇이 저팔계를 급하게 울게 하고 헤어지게 하는지 보자.

첫째, 내가 헤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로 저팔계가 손오공의 상위권을 밀어내려고 하는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서천에 도착하면 공행상을 논하는 것이고, 큰 제자의 공헌은 분명 두 제자보다 클 것이다. 따라서 저팔계는 손오공이 백골정을 세 다스렸을 때 손오공과 당승의 갈등을 적절히 활용해 손오공을 화나게 했다. 직접 다음 어려움을 초래했고, 탕옌 () 는 규목늑대 () 에 의해 모함을 받아 호랑이정으로 변했다. 사승이 잡혔는데, 이로 인해 소백룡은 조급해하며 그를 핍박하여 규목늑대를 암살하게 했다. 저팔계가 제일 먼저 헤어지자는 생각을 한다. 이번에 그가 헤어지고 싶은 것은 고시경의 난이도를 과소평가했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는 백의 권유로 손오공을 찾았다.

둘째, 두 번째는 금각과 은각입니다. 이번에, 4 가치 공조는 손오공이 이 괴물이 얼마나 강한지 알려주러 왔다. 손오공은 우는 척하며 걸어와 당승을 놀라게 했다. 저팔계는 손오공의 이런 모습을 보고 재빨리 사승에게 함께 짐을 나누라고 했다. 이번 저팔계는 여행 함정에 패배하여, 경경을 취하는 생각은 결코 확고하지 않다. 지난번에는 규목늑대가 자신을 이길 수 없었다. 이번에 요괴가 손오공까지 울릴 정도로 대단해서 나는 빨리 헤어지고 싶었다.

세 번째, 세 번째, 당승은 손오공의 만류를 듣지 않고 붉은 아기에게 잡혔다. 손오공은 화가 나면 철수해야 하고, 저팔계는 즉시 영합하여 철수를 외치고 있다.

네 번째, 네 번째, 손오공이 길을 막는 강도를 죽였다. 저팔계는 놀라서 헤어지자고 했는데, 이 강도들이 경찰에 신고할까 봐 두려웠다.

다섯 번째, 다섯 번째 참과 거짓 손오공, 유이키위가 당승을 거의 죽일 뻔했고, 그리고 저팔계가 헤어지자고 다투었다.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여섯 번째 저팔계는 헤어져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각자 각자의 길을 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7. 손오공이 녹색 사자와 싸우는 것은 이번에는 저팔계를 놀라게 하기 위해서이다. 손오공이 청사자정에게 직접 삼켜졌기 때문에, 팔계는 손오공이 살 수 없다고 생각하여 헤어졌다.

여덟째, 당승이 취경을 포기하자고 제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백발 쥐정에서 당승은 병이 위중하여 한때 자신이 여기서 죽을 줄 알았고, 심지어 당왕에게 편지 한 통을 썼다. 저팔계는 듣고 즉시 짐을 나누어 떠났다.

아홉, 현지 아가씨의 그 회입니다. 여덟계는 요정이 쥐가 당승과 결혼하려고 짐을 달라고 소리쳤다는 말을 들었다.

이상은' 서유기' 에서 저팔계가 울며 헤어지는 모든 이야기이다. 어떤 사람들은 저팔계가 실패주의자이자 비관주의자라고 말한다. 한 가지 일을 어떻게 해결할지는 생각하지 않고 도피한다. 사실 이 모든 것은 저팔계 자신의 이기적인 성격으로 인한 것이다. 많은 경우, 팔계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자신이다. 이것은 그가 여러 해 동안 천정에서 벼슬을 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다. 아첨은 그의 공식 방법입니다. 그의 명언은 "색채를 원수처럼 피하고, 바람을 화살처럼 피하고, 피하더라도 손해를 보지 않는다" 는 것이다. 바로 그가 늘 이렇게 소심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일이 있을 때마다 이별을 생각하게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모든 사람은 매사에 양면성이 있는데, 저팔계는 정말 많은 나쁜 버릇이 있다. 그러나, 그도 약간의 반짝이는 점이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의지력이 약하고 흔들리기 쉽지만 손오공 외에 가장 용맹한 전사였다. 그리고 괴물에게 붙잡힌 후, 그는 거의 괴물 앞에서 굴복하지 않고 괴물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서유기' 에는 종종 놀라운 행동이 있다. 예를 들어 붉은 아기에 어지러운 손오공을 몇 차례 깨우고, 초보로 말굽을 싸서 얼어붙은 통천하를 지날 때 말이 미끄러지는 것을 막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저팔계의 지혜를 구현할 수 있는 곳이 많은데, 이는 저팔계가 사실 멍청하지 않다는 것을 시사하지만, 사실은 매우 총명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천정에서 여러 해 동안 천봉원수로 일했는데, 그는 이 순례 뒤의 게임을 잘 알고 있다. 나는 도교와 불교의 실력이 현격하다는 것을 더욱 깨달았다. 불교는 선교해야 하고, 도교는 막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그는 금각은각이 나타났을 때 도교가 이미 공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파의 실력 격차가 매우 커서, 저팔계는 경경의 희망을 볼 수 없다. 저팔계가 분명하기 때문에, 문파 간의 마지막 경쟁은 반드시 상층 지도자의 실력일 것이다. 예를 들어, 신의 숭배에서 전동의 지도자는 원시 부처와 태상노군과 싸웠다.

그러나 팔계는 불교에 대한 도교의 태도를 과소평가했다. 다시 말해 불교의 동도는 완전히 자연스럽고 삼청은 막을 수 없다. 아무도 진정으로 개입할 수 없다. 하늘에서 내려올 수 있는 선인은 승산이 아니면 동자라는 것을 알 수 있고, 지위가 가장 높은 것은 잠수한 규목늑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불, 하늘, 도는 실제로 미묘한 균형을 이루고, 서로 제약하고, 서로 균형을 이룬다. 그래서 이번에는 위기가 무거워 보이지만, 사실은 파란만장하다. 여덟계는 처음부터 경경의 성공에 대해 아무런 희망도 품지 않았기 때문에 경경을 취하는 길에 그렇게 많은 멋진 표현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