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서의 비평문

시경의 비판적 문장과 설명:

1. 형제여, 사람들은 파렴치한 것 같아요! ("베이펑·카이펑").

이 문장은 이 사람은 양심이 없다는 뜻인데 저는 형이라고 생각해요! 이 자매는 오빠가 형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심지어 자신에게 상처를 입혔을 수도 있다고 불평하는 자매입니다. 이 문장 뒤에는 고대 사회의 가족 관계의 복잡성과 가족 관계 간의 얽힘이 반영됩니다.

메추라기와 까치들은 집에 살 때에도 항상 자기의 동반자가 있고, 날 때도 항상 자기의 동반자가 있다는 것을 은유적 기법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경고한다. 그 시는 동물보다 더 나쁘고, 작가는 그를 신사의 형제로 착각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작가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부도덕한 사람과 동물의 감정과 태도 사이에 강한 역대조를 형성하여 시의 비판적 힘을 강화시킨다.

2. 입에서 뱀말이 나온다. ("샤오야·차오옌").

이 문장은 그 영리하고 아름다운 말이 모두 그 입에서 나온 것이라는 뜻이다. 남의 수사, 위선, 기만을 비난하는 문장입니다. 겉으로는 좋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해로운 댓글을 조심하여 속거나 오해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3. 오늘날에도 가지와 잎이 소용돌이치고 있는 부추안 소자모(Fuchuan Su Zimo)도 있습니다. ("진펑·문라이즈").

이 문장은 부천에도 소자모가 있다는 뜻인데, 그 가지와 잎이 오늘날까지도 무성하고 빽빽하다. 이것은 시인이 수지모나무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도덕적 고결함에 관계없이 권력, 지위, 부를 추구하지만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일부 사람들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이 문장은 도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일시적인 이익을 위해 양심을 어기지 말 것을 경고합니다.

4. 저 교활한 놈은 나한테 말을 안 해! ("정펑·교활한 소년").

이 문장은 교활한 놈아, 나한테 말 걸지 말라는 뜻이에요! 연인이 차갑고 자신에게 무관심하다고 불평하는 여자입니다. 이 문장은 고대사회의 여성의 낮은 지위와 남성과 여성의 불평등한 현실을 반영한다.

5. 죽음을 앞둔 딸은 이 천국에 적합하다. ( "웨이 펑 슈오 슈").

이 문장은 너를 떠나 그 행복한 곳으로 가겠다는 결심을 의미한다. 이는 농부가 자신들을 착취하고 억압하는 지주와 관리들을 저주하며 그들의 마음속에 있는 분노와 저항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 문장은 고대 사회의 농민과 지주 사이의 모순과 투쟁을 반영하는 동시에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염원과 추구를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