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오페라 배우들의 의상과 소품이고, 다른 하나는 일반 의상이다.
1. 오페라 배우의 의상과 소품
이것은 춘추시대부터 유래된 의상의 본래 의미이다. 목수의 끌, 나무꾼의 도끼 등과 같은 생활. 나중에 이 단어는 오페라계에서 헬멧, 손잡이, 옷, 부츠 등과 같이 무대에서 배우가 사용하는 옷과 소품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의상은 오페라의 특성, 인물, 시대, 지역 등을 반영할 수 있으며, 오페라의 예술적 효과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양주채색선기』에는 청나라 곤희의 강호복식과 내반복식의 차이점이 기록되어 있다. 황제의 남부 순회를 위한 상인들.
2. 일반적으로 일반 의류를 지칭합니다.
의복의 확장된 의미로 유머러스하거나 아이러니한 의미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모란" 6: "위자는 배우들의 목쉰 목소리를 듣고 더 높은 음으로 노래할 수 없었다. 그들은 모두 아편 유령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허름한 의상, 무질서한 옷차림." 배우들이 음란한 옷을 입고 있었다는 뜻이다.
옷장의 제목과 형태
1. 옷장의 제목
옷장의 제목은 특정 옷장의 제목이나 제목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직업이나 지위. 예를 들어, "Pingshan Lengyan": "저는 반장이 되기 위해 시험을 치르고 베이징에서 기다렸습니다." 여기서 공식 입장은 반장의 공식 입장을 의미합니다.
2. 선 형태
선두는 특정 사물이나 현상의 형태나 모습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붉은 저택의 꿈' 80장: "그의 의상을 보세요, 그는 신사처럼 보입니다." 여기서 의상은 지아 리안이 신사처럼 차려입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상은 특정 활동이나 이벤트의 규모나 추진력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60화: "그들의 의상에 대해 굳이 물어볼 필요는 없다." 여기서 의상은 지아무 일행이 당시 가지고 온 수행원과 마차를 가리킨다. 그들은 말에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