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관절은 눈앞의 실제 장면이자 시인의 상황에 대한 희망이다. 죽가지가 완강히 서 있고, 높은 산모퉁이에 바람이 불어오는 곳에는 모두 빛이 있다. 여기서 시인의 우세 변화에 대한 세심한 관찰은 현실에 대한 그의 높은 관심을 보여준다. 빗속의 모든 것이 아직 완전히 굴복하지는 않았지만, 형세는 결코 어둡지 않다. 먹구름이 빽빽한 비에도 불요불굴의 반항이 있고, 흔들거리는 위기에도 한 가닥이 있다.
시 감상, 비 (1) 2 부 삼중은 어떤 장면을 썼나요?
두 번째 대련은 풍경을 묘사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강과 숲은 구름과 비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하운여름비의 고유 특징을 썼을 뿐만 아니라, 지금 그의 넓고 깊은 사상을 표현했다. 바로 나라 전체의 전복과 이주를 묘사한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곳은 우경뿐만 아니라 현상 유지도 썼다. 최고 통치자가 강력한 저항을 하지 않아 유목 민족이 막을 수 없는 국면으로 이어졌다. 여기서' 구름' 과' 비' 는 교묘하게 결합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