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원작 50문장 감상

1. 텍스트: 그림자가 움직이고 별이 가까워지고 달은 먼지 한 점 없이 밝습니다. 기러기 소리가 먼 한나라를 부르고, 모루의 운율이 서쪽에 울려퍼진다.

돌아온 새는 마른 나무 위에 깃들고 선승은 산스크리트 음악을 말한다. 나는 밤이 될 때까지 이불 소파에 앉아 있었다.

감상: 이 시는 장면의 전환적 묘사로 사용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이 시는 13장 시작 부분의 세 번째 단락에 사용되는데, 네 명의 스승과 견습생을 교묘하고 시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여행에 지쳐 하숙 사원의 외딴 위치뿐만 아니라 "별 강", "모루 운율" 및 "밤이 나누어 질 것입니다"를 사용하여 시간이 늦었음을 지적하고 한 시간의 끝을 사용합니다. 또 다른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이 시는 놀라운 사용에 관한 것입니다.

2. 본문 : 물이 멀고 산이 높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길에 호랑이와 표범이 많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산과 절벽이 험해서 힘들다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유독한 악마가 강림하기 어렵다고 말합니다. 산장은 침묵을 지켰지만 손가락으로 심장을 가리키며 몇 번 고개를 끄덕였다.

보상: 승려들이 서양에서 경전을 찾는 이유에 대해 토론하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승려들의 의견이 달랐다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대한 추론이 아닐까요? 이것은 작가가 주인공을 부각시키기 위해 덧붙인 암시입니다. 다음 기사를 보면 산장의 '입술 입'과 남들에 비해 남다른 퍼포먼스를 통해 그가 독특하고 생각이 깊음을 알 수 있다. 이는 주인공이 새로운 환경에서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작가가 설정한 테스트이기도 하다.

3. 본문 : 여러 마을에 갈대꽃이 떨어졌고, 여러 나무에 단풍나무와 미루나무의 붉은 잎이 떨어졌습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고 비도 오고 오랜 친구도 거의 없고 노란 국화는 아름답고 산은 가늘고 물은 차갑고 연꽃은 꺾이고 사람은 초췌하다. 흰색 다각형은 흰색이고 하늘은 서리가 내리고 눈이 내리고 일몰은 하늘에 떨어지는 외로운 올빼미와 같습니다. 막연하게 흐릿한 들구름이 날아가고, 검은 새들은 사라지고, 손님들이 찾아오고, 그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지저귀는 밤이 잦아든다.

감상 : 가을로 접어드는 계절을 표현한 것입니다. 물론 이 시에 묘사된 가을 풍경은 낙엽과 안개비를 동반한 춥고 쓸쓸한 풍경이며, 외로운 나그네의 애절한 마음과 함께 고민을 담고 있다. 산은 높고 길은 멀고 길의 끝은 불확실하다.

4. 본문: 말 4마리를 포함해 세 사람은 청명한 서리를 바라보며 수십 마일 떨어진 산맥을 보고 끌어당겨야 했습니다. 길을 찾기엔 잔디가 너무 험해서 걷기도 힘들었고, 길을 잘못 든 것 같아요.

감사: 시간은 이른 아침이고 장소는 광야에 있다. "길을 찾기 위해 풀을 뽑는다", "힘들고 걷기 어렵다"는 환경의 위험과 불확실성을 암시한다. 긴장된 분위기에 맞춰 그룹의 학습 경험을 표현하는 것도 쉽지 않아 앞으로 있을 위험에 대한 길을 닦는 것입니다.

5. 본문 : 산장(Sanzang)은 너무 겁에 질려 영혼을 잃었고, 두 번째 추종자들은 뼈가 약해지고 근육이 마비되었습니다.

보상: 간단한 두 문장으로 두 캐릭터의 성격을 생생하게 표현해줍니다. Tang Sanzang은 약하고 소심하며 비겁했습니다. 두 번째 견습생은 쥐처럼 소심해서 주인을 보호할 책임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Sun Wukong의 재치와 용기를 측면에서 보여주며, 학습 과정에서 Sun Wukong의 현명하지 못함과 불가능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6. 텍스트: 잠시 후 붉은 태양이 높이 떠오른다. 삼장(삼장)은 동서남북을 분간하지 못하고 멍하니 그 절박한 상황에 있을 때 갑자기 한 노인이 손에 막대기를 들고 오는 것을 보았다.

감사 : 떠오르는 태양은 하루의 시작이자 희망의 새벽이다. 여기서 환경에 대한 묘사는 인물의 운명의 전환점을 암시하는 역할을 한다. 요정 같은 노인의 모습은 사나운 괴물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이는 노인이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유추한다. 그리고 삼장의 고민과 망설임 속에 등장했을 때, 그는 분명 구원자 역할을 해냈다.

7. 텍스트: 차가운 열대 우림에 바람이 스치고,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시냇물 속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향기로운 야생화가 피어 있고, 덤불과 바위가 빽빽하게 있습니다. 시끄러운 사슴과 유인원, 사슴과 문착 무리. 시끄러운 새들이 많지만 조용하고 혼잡합니다. 장로는 겁에 질려 불안해했고, 말은 너무 소심하고 소심해서 들어올릴 수 없었습니다.

감상 : 이곳의 환경은 아름답게 묘사되어 위험을 안전으로 바꾸는 캐릭터의 상황을 보여주고, 캐릭터의 약간의 황량함과 망설임 속에서 캐릭터가 처한 상황에 대한 무력감과 패닉도 표현된다.

8. 텍스트: 반나절을 걸어도 사람이 사는 마을은 없었다. 하나는 배가 고프고 다른 하나는 길이 고르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그는 두 마리의 포효하는 호랑이가 그의 앞에 있고 여러 마리의 긴 뱀이 그의 뒤에 감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보상: 하나는 독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위험한 환경을 묘사하고, 다른 하나는 문제에서 주인공을 구하기 위해 아래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용맹함을 강조하며 아래 인물들의 모습을 예고한다.

9. 본문: 이곳은 여전히 ​​당나라의 영토이고, 나도 당나라의 백성입니다. 같은 나라.

보상: 같은 나라 사람이기 때문에 누군가를 구하기 위해 의로운 행동을 하는 모습은 당나라 사람들의 높은 도덕성을 드러냈다. 작은 면에서도 작가의 숭고한 인품과 행간 속에 숨겨진 정신을 엿볼 수 있다.

10. 텍스트: 다시 태어난 인류의 섬광, 결단력 있는 옌쥔의 충돌.

보상: 타이바오의 뛰어난 실력이 과장되게 묘사되어 있는데, 두 사람의 동등한 힘에 대한 설명이 맨 마지막에 적혀 있는데,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운명을 알 수 있다. 이 문장에서 승리 또는 패배의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