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시는 규칙이 없다. 문장 부호, 압운, 형식, 문법 및 기타 모든 것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시는 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하이쿠는 전통적으로 세 행시로, 첫 번째와 세 번째 줄에는 다섯 음절이 들어 있고 두 번째 줄에는 일곱 음절이 들어 있다.
소네트는 사과가 과일인 것처럼 또 다른 시일 뿐이다. 마치 사과가 다른 품종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바삭한 사과, 스미스 할머니 등. 각기 다른 종류의 14 행 시가 있는데, 각각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는 14 행과 운율 체계가 있어야 합니다. 이 시들이 어떻게 분해되는지 (그리고 어떤 압운이 어떤 운인지) 는 14 행 시의 유형에 달려 있다.
소네트의 유형
기원 14 세기의 이탈리아 시인 페트라크의 이름을 딴 페트라크의 14 행 시는 글쓰기로 유명하다. 8 행 시절을' 옥타브' 라고 하고 뒤에는' 세스터' 라고 하는 6 행 시절이 있다. 옥타브의 운율 체계는 ABBAABBA 이고, sestet 의 운율 체계는 CDECDE 또는 CDCCDC 입니다. 엘리자베스 발레트 브라우닝의' 내가 널 어떻게 사랑해'? "(시작은" 내가 너를 어떻게 사랑하니? ("세어 보자") 피터 라크 14 행 시의 좋은 예이다.
14 행 시의 또 다른 주요 변종은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로, 그 이름은 소개할 필요가 거의 없다. 셰익스피어는 그의 14 행 시를 세 절 (14 행 시) 과 한 절 끝 두 줄 (대련) 로 나누었다. 그는 압운 방안도 바꿨다: ababccdcdefefgg. 14 행 시 130 은' 나의 여주인의 눈은 태양과 같지 않다' 로 시작하는데, 이는 음유 시인이 이런 형식에 가장 상징적인 공헌 중 하나이다.
그 시와 브라우닝의 "내가 너를 어떻게 사랑하니?" 처럼 앞서 언급했듯이, 14 행 시는 보통 억양 오음보로 쓴 사랑시입니다. 그러나 많은 시인들이 이러한 규범에서 벗어나 피터라크와 셰익스피어가 제정한 다른 구조 규칙을 깨뜨렸다. 우선, 우리가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를 가지고 있는 것은 전적으로 셰익스피어가 피터라크의 규칙을 깨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존 밀턴은 페트라크의 운율 방안을 유지했지만, 그의 14 줄을 두 단락으로 나누지는 않았다. 그는 또한 사랑을 우회하고 정치와 실존주의 소재를 선호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밀턴의 작품은 이렇게 영향력이 있어서, 우리는 지금 비슷한 14 행 시를 "밀턴의 14 행 시" 라고 부른다. 에드먼드 스펜서의 14 행 시는 매우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자신의 하위 범주를 가질 가치가 있다. 스펜서 (Spance) 의 14 행 시는 셰익스피어의 시 축제 구조를 따르지만, 더 응집력 있는 운율 방안인 아바부 BCBC CDCD EE 가 있다.
결론적으로, 14 행 시는 14 행의 시로, 시절과 운율 방안을 포함하는 고정 규칙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시가 모두 실험과 자기표현이기 때문에 셰익스피어의 책에서 마음대로 한 페이지를 취하여 자신의 규범을 제정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