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해 주세요: Chu Ci와 'Chu Ci'.

1. "추의 노래"

전국시대의 추문학 모음집. 서한의 유향과 동한의 왕이의 지부들이 편찬한 것이다. 원래는 초나라 출신의 굴원(Qu Yuan)과 송우(Song Yu), 그리고 한나라의 회남소산(Huainan Xiaoshan), 동방석(Dongfang Shuo), 왕바오(Wang Bao), 유상(Liu Xiang) 등의 시 16편을 수집한 것입니다. 나중에 왕이(Wang Yi)는 자신의 작품인 "9가지 사상(Nine Thoughts)"을 추가했습니다. 17편의 시를 만들어 보세요. 이 책은 주로 Qu Yuan의 작품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 중 "Li Sao", "Nine Songs", "Tian Wen" 및 기타 장에는 역사가들이 참고할 수 있는 많은 역사적 자료와 신화 및 전설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굴원(Qu Yuan, 기원전 339년 ~ 기원전 278년), 핑(Ping)이라는 이름. 그는 처음에 초회왕(淮淮王)의 좌도(左圖)와 삼로(삼로)의 관리로 임명되었다. 법을 명확하게 하고 인재를 장려하며 제나라와 연합하여 진나라에 대항할 것을 주장했기 때문에 회자란왕과 진상 등의 비방을 받고 해임되었습니다. 청상왕 때 굴원은 유배되어 위험에서 초나라를 구하지 못하고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지 못하고 밀라강에 몸을 던져 죽었다. "Li Sao"는 Qu Yuan의 걸작입니다. 이 장엄한 정치 서정시는 작가의 진보적 이상,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그의 끊임없는 투쟁, 그 투쟁에서 직면한 좌절, 그리고 그 자신의 고뇌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굴원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교훈을 얻기 위해 역사를 자주 인용했다. 기황제는 깨어나 옳은 길을 거스르고 그 자신에게 돌려줄 것이다." 그중에는 어떤 곳에서는 역사서와의 상호 참조로 보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사오"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구변을 시작하고 Jiugexi, Xia Kang은 미래에 대한 계획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다섯 아들이 돈을 사용하고 집을 잃었고 Yi의 난잡한 방황은 너무 화가 나서 하늘을 쏘고 여우를 봉인했습니다. 그는 남편과 가족에 대한 탐욕에 사로잡혀 자신을 망각한다. "하계의 잦은 불순종은 재앙을 초래했다." 부설 『하사기』에는 이순신과 탁의 행적에 대한 언급이 없다. 또한 『이사오』의 서화, 왕수, 비련, 풍룡, 미비에 대한 묘사에서도 고대 신화와 전설을 엿볼 수 있다. 은우가 내려왔다." 는 고대 천문력을 검증하는데 사용되는 자료이다.

'구곡'은 원래 고대 노래였는데, 샤기가 그것을 하늘에서 훔쳐왔다고 전해진다. 굴원(Qu Yuan)의 "구곡(九歌)"은 신을 숭배하는 민요를 바탕으로 작곡되었으며, 고대 음악 노래의 이름을 차용하여 11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름신, 산신, 향수신, 강신, 태양신 등에 관한 신화적 이야기를 보존하고 있으며, 이는 고대 민속풍습과 추문화를 연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입니다.

'천문(Tianwen)'은 자연 우주와 사회사에 관해 170가지가 넘는 질문을 제기하고 많은 신화, 전설, 고대 역사 자료를 보존하고 있는 장시입니다. 예를 들어 곤과 우의 홍수 조절 전설에 대해 제기되는 일련의 질문에는 곤과 거북의 관계, 우와 곤의 물 조절 방법의 차이점, 우가 물을 조절할 때 영룡의 도움을 받았다는 사실 등이 포함됩니다. , Yu의 Tushan의 딸과의 결혼 등. 세부 사항, Hou Yi의 전설에 대해 제기되는 질문에는 Hou Yi가 태양을 쏘고 He Bo를 쏘고 Luo와 결혼하고 Han Zhuo에게 살해되는 것과 같은 세부 사항도 포함됩니다. 상나라의 조상인 제나라와 제나라부터 당나라까지의 역사에 관한 문헌은 부족하다. 『천원』은 제나라, 왕지, 왕하이, 왕형, 상자웨이 등 은나라의 조상과 왕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여 이 역사 시대에 대한 많은 중요한 단서를 드러내고 있으며 특히 귀중한 것입니다.

'역사? 잔혹한 관료전'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 원래 의미는 추(楚)의 말을 가리키는 것이었는데, 나중에는 점차 두 가지 의미, 즉 시의 장르와 시집의 이름으로 고정되었다. 시 장르로는 초민요를 바탕으로 전국시대 말 굴원으로 대표되는 시인들이 창작한 새로운 시풍이다. 이름으로 보아 서한(西汉) 유향(劉祖)이 선인의 시를 바탕으로 편찬한 초자체 시집이다. 전국 시대 사람들과 한 왕조의 Jia Yi, Huainan Xiaoshan, Zhuang Ji, Dongfang Shuo, Wang Bao, Liu Xiang 및 기타 모방 작품.

2. 초자는 중국 전국시대 굴원으로 대표되는 초족이 창작한 운문형식이다. 초자(Chu Ci)라는 이름은 서한 초기 사마천(Sima Qian)의 "역사기: 호기심 많은 관료 전기"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한 왕조에서는 초자(Chu Ci)를 자(Ci) 또는 자복(Ci Fu)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서한말 유향은 굴원과 송우의 작품 16권을 편찬했고, 회남소산, 동방석, 왕바오, 유상 등 한나라의 굴원과 송우를 모방한 작품도 편찬했다. , 이름을 "추의 노래"로 지정했습니다. 그 후 추의 노래는 시집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Qu Yuan의 "Li Sao"는 "Chu Ci"의 대표작이기 때문에 Chu Ci는 Sao 또는 Sao 스타일이라고도 불립니다.

추자는 추민요를 바탕으로 가공과 정제를 거쳐 개발되었으며, 지역적 특성이 강하다.

지리와 언어 환경의 차이로 인해 초나라는 고대부터 남풍(南峰), 남음(南陰)이라 불리는 독특한 향토음악을 갖고 있으며, 초인민가(極人歌), 월(月) 등 독특한 민요도 있다. "Shuo Yuan"에 기록된 "Song", "People's Song" 및 "Canglang Song", 더 중요한 것은 초 국가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초에서 주술이 널리 퍼져 있다는 점입니다. 초 사람들은 노래와 춤으로 신을 즐겁게 하여 전통을 보존합니다. 수많은 신화가 등장하고 시와 음악이 급속도로 발전하여 독창적인 종교적 분위기가 가득한 추민요가 탄생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영향으로 인해 초자는 초국 특유의 성조와 음운론을 가지게 되면서 동시에 심오한 낭만주의 색채와 강한 주술문화 색채를 갖게 된다. 초자의 출현은 초국의 향토 민요와 초국의 문화적 전통의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동시에 추자는 남쪽의 추문화와 북쪽의 중원문화가 결합된 산물이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 이후, 늘 형만이라 불리던 초나라는 점점 세력을 키워갔다. 중원을 장악하고 제후들의 패권을 다투는 과정에서 북방 국가들과 빈번히 접촉하였고, 남북간의 광범위한 문화교류를 추진하였으며, 초나라는 중북방 문화의 영향도 깊게 받았다. 평원. Qu Yuan과 같은 위대한 시인과 "Chu Ci"와 같은 다채롭고 위대한 시를 탄생시킨 것은 바로 이러한 북부와 남부 문화의 융합입니다.

'초자'는 중국 시가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 등장은 『시경』 이후 2~3세기의 침묵을 깨고 시계에서 빛을 발했다. 후대에서는 Feng과 Sao로 "The Book of Songs"와 "Chu Ci"라고도 불렀습니다. Feng은 사실주의가 가득한 "시집"을 대표하는 15국의 스타일을 의미하며, Sao는 낭만주의가 가득한 "Chu Ci"를 대표하는 "Li Sao"를 의미합니다. Feng과 Sao는 중국 고전 시에서 사실주의와 낭만주의의 두 주요 학파가 되었습니다.

현존하는 『초자』의 최초 주석본은 동한 왕이(王毅)가 지은 『초자장거』이다. "Sikuquanshu General Catalog"에는 "처음에는 Liu Xiangpei가 Qu Yuan의 "Li Sao", "Nine Songs", "Tian Wen", "Nine Chapters"를 수집하고 각각 주석을 달았습니다. " Chu" "Ci"의 원본 16권이 손실되었습니다. "Chu Ci"는 Liu Xiang의 "Chu Ci"를 기반으로 하며 Chu Ci에 대한 비교적 완전한 설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련 원본 정보도 제공합니다. 남송 홍행조도 『초자장문』을 기초로 『초자부기』를 썼다. 그 후 남송 주희(朱熙)가 『초가집평』을 썼고, 청나라 전기 왕부지가 『초가총론』을 썼고, 청나라 강계가 『선대각논집』을 썼다. 추의 노래' 등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의견을 바탕으로 많은 편집, 원문 조사, 주석, 해설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