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창작 기교와 시의 의미.

시인은 한정된 유형의 예술적 이미지로 풍부한 생활 내용과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사고와 상상의 공간을 주는 것을 가리킨다. 고대 중국에서는 시가 매우 미묘했다. 사공도' 시' 는 "한 글자도 없이 풍류다" 고 말했다. 다시 말해,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함축적이고 드러나지 않는 것은 독자들이 그 속의 현외의 소리를 이해하고 시를 정련하고 영영, 의미있게 만들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일반적인 암시 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암시 적 문장. 즉, 특정 시에 함축되어 있습니다. 서정적 단시는 일반적으로 시 끝에 있다. 중간에 있는 것이 아니라 문장 말미에 있다. 예를 들어, "그는 돈이 많지만, 그는 마음이 약하다./가난한 사람의 울음소리를 듣고 그를 슬프게 한다.-/손을 주머니에 넣고,/천천히 꺼내라. 손수건 한 조각." (린니스:' 자선가') 마지막 한마디도 하지 않고 자선가의 위선적인 추악한 몰골을 폭로했다. 2 우의를 이루다. 시인은 자신의 사상 감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비유, 경물 묘사, 상징, 완곡한 곡, 고사, 구실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표현한다는 것이다. 이백의' 옥족' 처럼: "옥계 한로, 실크 바닥이 젖어서 오랫동안 배회하고 있다. 하지만 수정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빛을 바라보는 물막은요? . "시 전체에는' 원망' 이라는 글자가 하나도 없어, 쓴 의견이 말로 넘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