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공, 너비, 편지, 국민, 혜택. 예의는 모욕하지 않고, 용서하고 유행한다. 편지와 사려 깊고, 민하고, 공로가 있고, 이로운 것은 사람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2) 신근의를 믿고, 말을 다시 할 수 있다. 예의는 부끄러움보다 예의에 더 가깝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때문에 안에서 살 수 있다.
(3) 죽음은 일이 있고, 텅 빈 것은 일이 있고, 이득이 있고, 요태는 견디기 어렵다.
(4) 군자가 무겁지 않으면 교만하지 않다. 공부가 착실하지 않다. 주신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더 나쁘다. 만약 네가 통과한다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라.
(5) 세 명의 유익한 친구가 있고, 또 세 명의 손해를 보는 친구가 있다. 친구는 솔직하고, 친구는 용서하고, 친구는 많이 듣고, 유익하다. 친구가 친구를 사귀고, 친절하고, 부드럽고, 친구도 망가뜨리고, 손해를 입는다.
(6) 제자는 입하면 효하고, 출하면 성실하고 믿으며, 사람과 선하다. 여력이 있으면 문학을 배우러 가자.
(7) 샤지는' 군자는 믿고 국민을 위해, 믿지 않으면 사적이다' 고 말했다. 편지는 나중에 간언하고, 믿지 않으면 중상으로 여긴다.
(8) 서안 함이 se; 부모는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군자가 되면, 그 몸을 통과할 수 있다.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배운 적은 없지만, 나는 그것을 공부라고 부를 것이다.
(9) 다섯 가지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세계의 핵심이다. "실례합니다. 고 말했다: "공공, 폭, 편지, 사람들, 혜택. 예의는 모욕하지 않고, 용서하고 유행한다. 편지와 사려 깊고, 민하고, 공로가 있고, 이로운 것은 사람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10)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정말 소인이다! 억압도 두 번째가 될 수 있다.
(1 1) 믿지 않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왜 큰 차는 달릴 수 없고, 작은 차는 달릴 수 없습니까?
(12) 아는 것은 알고, 모르는 것은 모르고, 아는 것도 안다.
(13) 편지, 의리, 경덕. 사랑은 태어나고, 악욕은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태어나고 또 죽고 싶어 곤혹스럽다. 성의가 풍부하지도 않고 다르다.
(14)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큰 차도 없고 작은 차도 없는데 어떻게 되나요?
(15) 군자는 자신의 백성을 신뢰하고, 믿지 않으면 이기적이라고 생각한다. 편지는 나중에 간언하고, 믿지 않으면 중상으로 여긴다.
(16)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큰 수레는 갈 수 없고, 작은 차도 갈 수 없다.
(17) 한 나라가 천회, 경사, 편지, 돈 절약, 애인, 적시에 사람을 만든다.
(18) 군자는 무겁지 않으면 교만하지 않다. 공부가 착실하지 않다. 주신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더 나쁘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19)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존경해야 한다. 상당히 짱 상태이지만 할 수 있습니다. 말이 불충실하고, 공손하지 않고, 비록 상태에 있지만, 사실입니까? 당신이 서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앞에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멀리 있다면, 당신은 저울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20) 아들은 네 가지를 가르친다: 글, 행동, 충성, 신념.
(2 1) 제자, 입하면 효하고, 출가하면 성실하고 믿고, 사람을 선하게 한다. 여력이 있으면 문학을 배우러 가자.
(22) 사람의 일생은 곧고, 사람의 일생은 행운과 자유다.
(23) 하루에 세 번 자신을 방문한다: 다른 사람에게 불충실하지 않은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좀 전해 주시겠어요?
(24) 충성, 이주, 도덕 존중. 사랑은 태어나고, 악욕은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태어나고 또 죽고 싶어 곤혹스럽다. 성실은 부유하지 않고, 오직 다를 뿐이다.
(25)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왜 큰 차는 달릴 수 없고, 작은 차는 달릴 수 없습니까?
(26) 신의의, 말이 복복할 수 있다. 예의는 예의보다 가깝고, 부끄러움보다 훨씬 크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때문에 안에서 살 수 있다.
(27) 충성, 이주, 도덕 존중. 사랑은 태어나고, 악욕은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태어나고 또 죽고 싶어 곤혹스럽다.
2.' 논어 1' 에는 성실성에 대한 어떤 설이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사람들은 믿지 않지만, 할 수 있는 것을 모른다. 큰 수레가 없고, 큰 차 다섯 대가 있다. 어떻게 가능할까요? 클릭합니다 --진 전 공자의 논어 정치에서 발췌
백화문 해석: 공자가 말했다. "신용을 중시하지 않으면 무슨 일을 할지 정말 모르겠다." 큰 차의 가로대 양쪽 끝에 살아있는 열쇠가 없고, 차의 가로대 양쪽 끝에 버튼이 없는 것처럼, 너는 어떻게 운전할 수 있니? ""
2, 신근의는 대답할 수 있다. --진 전 공자의 논어에서 발췌
백화문 해석: 당신이 지킨 약속이 의리에 맞으면, 당신이 한 말은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3,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하며, 나는 소인이다. --진 전 공자의 논어 루츠에서 발췌
백화문 해석: 말은 세고, 일은 결과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얕고 완고한 소인입니까? 아마 또 일등 택시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공자는 네 가지를 가르친다: 문, 행, 충성, 편지. --진 전 공자의 논어에서 발췌.
백화문 해석: 공자는 학생들에게 문화 지식, 배운 행동, 충성과 신용을 가르치는 네 가지를 가르친다.
5, zhangzi 는 chongde 가 이유 에 따라 싸울 것을 요구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왕 종 심장 이순신, chongde. --진 전 공자의 논어 안연에서 발췌.
백화문 해석: 장자는 공자에게 어떻게 도덕적 수양을 향상시키고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할 수 있는지 물었다. 공자는 성실을 위주로, 행동은 영원히 도덕을 따르고, 그의 품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3.' 논어' 에서 성실성에 대한 설법은 "사람은 믿지 않는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큰 차도 없고 작은 차도 없는데 어떻게 되나요? "(논어 정치) 아들은 네 가지를 가르친다: 문, 행, 충성, 편지. "("논어 ")" 사람의 일생도 곧고 무지한 일생도 다행이다.
"("논어 옹도 ")" 물건을 위해 죽고, 물건을 위해 비어 있고, 태국을 위해 약속하고, 꾸준히 하기 어렵다. " ("논어") "숭신, 의리, 숭덕.
사랑은 태어나고, 악욕은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태어나고 또 죽고 싶어 곤혹스럽다.
"("논어 안연 ")" 군자는 무겁지 않으면 교만하지 않다. 공부가 착실하지 않다. 주신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더 나쁘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논어 학습 ") 신근의를 믿고, 말을 다시 할 수 있다. 예의는 예의보다 가깝고, 부끄러움보다 훨씬 크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때문에 안에서 살 수 있다. "("논어 학습 ")" 수천 년 동안 배우고, 경사를 믿고, 재물을 절약하고 사랑하는 나라가 국민을 시대와 함께 발전시킬 수 있다.
("논어 학습") "하자지가 말했다.' 군자는 믿고 그 백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믿지 않으면 자기도 생각한다. 먼저 믿고 충고하고, 믿지 않으면 중상으로 여긴다. "("논어 장자 ")" 당신은 말과 믿음이 있어야 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하는데, 당신은 소인입니다! " ("논어 루즈")
4.' 논어' 에서 성실성에 관한 진술' 편지' 가 연이어 38 회 나왔다.
소수의' 편지' 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진심이다. "정직, 신용" 또는 "신뢰, 신뢰" 에 관해서는, 이 두 가지 의미는 상호 연결된 두 가지 관점에서 설명됩니다. 하나는 주체 (즉, 행동 발신자) 의 관점에서 "친구를 사귀고 신용을 지켜야 한다" 와 같은 성실하고 신용을 지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학기") "사람은 믿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둘째, 대상 (즉, 행동 수취인) 의 관점에서, 다른 사람을 믿어야 하고, 사람을 믿어야 한다. 예를 들면, "나는 다른 사람부터 시작했고, 나는 내 말을 듣고, 내가 한 일을 믿었다. 오늘도 나도 혼자야, 그 말을 듣고, 그 행동을 지켜봐. " ("공공 야련장") 다시: "항상 안전하고, 친구가 믿고, 임신하는 사람이 적다."
(공야장) 이 두 가지 의미는 상호 보완적이다. 앞의 의미는 후자의 의미의 전제와 기초, 즉 약속을 지켜야만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후자의 뜻은 앞의 의미의 목적, 즉 다른 사람이 자신을 신뢰하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성실하고 신용을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 결국 도덕적인 문제, 즉 신앙사상 문제이다.
5. 논어에서 성실성에 관한 진술. 쩡 Zitao 는 말했다: "나는 하루에 세 번 자신을 구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불충실한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증자가 말했다. "나는 매일 여러 번 나 자신을 반성한다. 내가 다른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았단 말인가? 친구를 대하는 것은 성실하지 않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 아닌가? 선생님이 가르친 수업은 자주 복습하지 않나요? 둘째, 공자는 "천신만고, 경사, 돈 아끼고 사랑하는 나라, 그래야 사람들이 시간을 낼 수 있다" 고 말했다. ""
공자는 "한 대국을 다스리려면 정사를 진지하게 처리하고, 신용을 중시하고, 지출을 절약하고, 관원을 아끼고, 농번시간에 따라 인민의 자원을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셋째, 공자는 "제자, 들어가면 효도하고, 나가면 성실하고 믿고, 대중을 사랑하고 인자하다" 고 말했다.
여력이 있으면 문학을 배우러 가자. 아들이 말했다: "유아는 집에서 부모를 효도하고, 집을 나서서 형제를 공경하고, 말은 신신신신신신신하고, 애인은 인인에 가깝다.
이렇게 하면 문화 고전을 배울 수 있는 여력이 있다. 넷째, Xia zi 는 "현자는 변색된다. 부모는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군자가 되면, 그 몸을 통과할 수 있다.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배운 적은 없지만, 나는 그것을 공부라고 부를 것이다. 샤지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아내를 대할 때, 당신은 그녀의 외모가 아니라 그녀의 성격을 중시할 수 있습니다." : 부모를 섬기고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군주를 섬기고, 생명을 바치다. 친구와 교제하면 반드시 말을 해야 한다.
비록 (이런 사람) 그가 배운 적이 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반드시 그가 배운 적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무겁지 않고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공부가 착실하지 않다.
주신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더 나쁘다.
만약 네가 통과한다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라.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엄숙하지 않고 위엄이 없다. 만약 네가 공부에 종사한다면, 너의 공부는 공고하지 않을 것이다.
충실함은 주도적 사상이 되어야 한다. 너와 다른 사람과 친구가 되지 마라.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잘못을 고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공자는 말했다: "가까운 의미를 믿고, 다시 말할 수 있습니다.
예의는 부끄러움보다 예의에 더 가깝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때문에 안에서 살 수 있다. ""
한 아들은 "한 약속이 정의의 원칙에 부합할 때만 실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존중은 예의 원칙에 부합해야 모욕을 피할 수 있다.
자신의 친척에 의지해야만 너는 믿을 수 있다. "-"학기 글쓰기 "7 에서 발췌한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왜 큰 차는 달릴 수 없고, 작은 차는 달릴 수 없습니까? "-"정치를 위해 "공자가 말했다." 한 사람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데, 그 사람이 어떤지 모르겠다! 큰 차와 작은 차가 없는데 작은 차는 어떻게 가나요? "여덟, 성자는 문학, 행동, 충성, 신앙의 네 가지를 가르친다. --
9. 장자는 숭덕에게 혼동을 구분할 것을 요구했다. 아들이 말했다: "주신, 동의, 충덕.
사랑은 태어나고, 악욕은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태어나고 또 죽고 싶어 곤혹스럽다.
진정성은 풍부하지 않고, 오직 다를 뿐이다. "-"안연 "(번역) 장자는 어떻게 도덕을 향상시키고 혼란을 식별할 수 있는지 물었다.
공자는 "신의를 중시하고 도덕을 지켜야 도덕을 높일 수 있다" 고 말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가 살아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네가 그를 미워한다면, 너는 그가 죽기를 바란다.
나는 그가 살아 있고 그가 죽기를 바라기 때문에 혼란스럽다. ('시경' 은' 나는 이 때문에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할 것이고, 반대의 결과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10. 아들이 말했다: "말은 반드시 지켜지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된다. 정말 소인이다! 억압도 두 번째가 될 수 있다. "
루즈편 공자는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고 말했다. 이것은 고집이 센 작은 남자다! 하지만 1 등 택시도 더 계산할 수 있다. "
Xi. 장은 생산 라인의 상황을 물었다. 아들은 말했다: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존경해야 한다. 당신은 좋은 나라이지만 할 수 있습니다.
말이 불충실하고, 공손하지 않고, 비록 상태에 있지만, 사실입니까? 당신이 서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앞에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멀리 있다면, 당신은 저울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장서신.
-\ "웨이 linggong \" (번역) 장 zizi 는 그것을 작동하는 방법을 물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진심으로 말하고, 약속을 지키며, 착하고 조심스럽게 일을 한다면, 낙후되고 야만적인 나라에서도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만약 네가 하는 말은 말이 아니고, 말은 말이 아니고, 일은 후덕하지 않고, 신중하지 않다면, 고향에서도 통할 수 있을까? 당신이 서 있을 때, 당신은 충성과 존중이라는 두 단어가 당신 앞에 있는 것을 본 것 같습니다. 버스를 탈 때, 너는 이 글자들이 샤프트의 가로목에 새겨져 있는 것을 보는 것 같다. 이렇게 하면 그것은 어디에서나 모두 쓸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버스명언) "장은 자신의 허리띠에 이 몇 글자를 적었다.
12. 공자는 "득한 자는 세 명이고, 잃은 자는 세 명이다" 고 말했다. 친구는 솔직하고, 친구는 용서하고, 친구는 많이 듣고, 유익하다.
친구가 친구를 사귀고, 친절하고, 부드럽고, 친구도 망가뜨리고, 손해를 입는다. 공자는 "세 친구는 유익하고 세 친구는 해롭다" 고 말했다.
성실한 사람, 약속을 지키는 사람, 많은 것을 아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는 것이 유익하다. 아첨하는 사람, 겉으로 우호적인 사람, 감언이설로 친구를 사귀는 것은 해롭다. ""
열세, 공자 의 아들 장 wenren. 공자가 말했다: "천하 5 일을 할 수 있다면, 인자한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죄송합니다." 고 말했다: "공공, 폭, 편지, 사람들, 혜택.
예의는 모욕하지 않고, 용서하고 유행한다. 편지와 사려 깊고, 민하고, 공로가 있고, 이로운 것은 사람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 "-\" \ "장 (번역) 공자 에게 물었다, 어떻게 선을 위해.
아들은 말했다: "세상에 다섯 가지 덕을 적용할 수 있다, 그 자비. 클릭합니다 장자가 말했다: "어느 다섯 개?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존중, 두께, 편지, 근면, 선. 클릭합니다 。 존중은 모욕을 자초하지 않는다. 관대함은 모두의 지지를 얻을 수 있고, 충후는 다른 사람의 임용을 받을 수 있고, 근면은 성취할 수 있고, 선량함은 사람을 지휘하기에 충분하다. ""
6. 《논어》에서 성실성에 관한 설법은 "사람은 믿지 않는다. 그 이유를 모르겠다.
큰 차도 없고 작은 차도 없는데 어떻게 되나요? "(논어 정치) 아들은 네 가지를 가르친다: 문, 행, 충성, 편지. "("논어 ")" 사람의 일생도 곧고 무지한 일생도 다행이다.
"("논어 옹도 ")" 물건을 위해 죽고, 물건을 위해 비어 있고, 태국을 위해 약속하고, 꾸준히 하기 어렵다. " ("논어") "숭신, 의리, 숭덕.
사랑은 태어나고, 악욕은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태어나고 또 죽고 싶어 곤혹스럽다.
"("논어 안연 ")" 군자는 무겁지 않으면 교만하지 않다. 공부가 착실하지 않다. 주신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더 나쁘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논어 학습 ") 신근의를 믿고, 말을 다시 할 수 있다. 예의는 예의보다 가깝고, 부끄러움보다 훨씬 크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때문에 안에서 살 수 있다. "("논어 학습 ")" 수천 년 동안 배우고, 경사를 믿고, 재물을 절약하고 사랑하는 나라가 국민을 시대와 함께 발전시킬 수 있다.
("논어 학습") "하자지는' 군자는 믿고 그 백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믿지 않으면 이기적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먼저 믿고 충고하고, 믿지 않으면 중상으로 여긴다. "("논어 장자 ")" 당신은 말과 믿음이 있어야 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하는데, 당신은 소인입니다! " ("논어 루즈").
7.' 논어' 에서 성실성에 관한 표현은 이렇게 말한다. "사람은 신앙이 없지만,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큰 차도 없고 작은 차도 없는데 어떻게 되나요? "(논어 정치) 아들은 네 가지를 가르친다: 문, 행, 충성, 편지. "("논어 ")" 사람의 일생도 곧고 무지한 일생도 다행이다.
"("논어 옹도 ")" 물건을 위해 죽고, 물건을 위해 비어 있고, 태국을 위해 약속하고, 꾸준히 하기 어렵다. " ("논어") "숭신, 의리, 숭덕.
사랑은 태어나고, 악욕은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태어나고 또 죽고 싶어 곤혹스럽다.
"("논어 안연 ")" 군자는 무겁지 않으면 교만하지 않다. 공부가 착실하지 않다. 주신실.
친구가 없는 사람은 자신보다 더 나쁘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논어 학습 ") 신근의를 믿고, 말을 다시 할 수 있다. 예의는 예의보다 가깝고, 부끄러움보다 훨씬 크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지 않기 때문에 안에서 살 수 있다. "("논어 학습 ")" 수천 년 동안 배우고, 경사를 믿고, 재물을 절약하고 사랑하는 나라가 국민을 시대와 함께 발전시킬 수 있다.
("논어 학습") "하자지는' 군자는 믿고 그 백성을 위해 노력하지만, 믿지 않으면 이기적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먼저 믿고 충고하고, 믿지 않으면 중상으로 여긴다. "("논어 장자 ")" 당신은 말과 믿음이 있어야 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하는데, 당신은 소인입니다! " ("논어 루즈").
8.' 논어' 에서 성실에 관한 명언경구는 1 이다.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가 말하는 선변, 하는 선변, 이익에 힘쓰고 있다. 그렇다면 소인으로 형용할 수 있다. 순자는 오행지를 신봉하고, 지위도 없고, 공명도 없고, 물과 금목은 모두 산 사람이다.
주씨, 만약 누군가가 천지에 관심이 있다면, 충성은 옷이고, 신뢰는 속치마입니다. 루 zhaoxi 당신은 다른 사람에 게 정직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게 정직 합니다. 리가성 창업은 독서와는 다르다. 하루에 여러 해를 살 수 있으니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저우 jinfeng 보물 찾기, 맛이 비싸지만, 물력을 줄일 수 없습니다; 강당은 명성이 커서 복잡하지만, 감히 힘을 절약하지 못할 것이다. -'동인당' 에서 수리의 완전성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일부러 알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기업이 지속적인 경영을 하려면 우선 사회와 사용자의 인정을 받아야 한다. 기업은 사용자에게 영원히 진실하고, 사용자와 사회는 기업에 보답할 수 있고, 기업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장서민은 영원히 진실하다. 하이얼의 유명한 광고어 신용은 현대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개인 무형자산이다.
성실성의 제약은 외부 세계뿐만 아니라 우리의 자율심리와 자신의 도덕력에서도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호지용이 사회에 진출한 후, 우리는 신용위기의 심각성과 위험성을 깊이 느꼈다.
그러나 불평은 소용이 없다. 기다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사회신용을 재건하는 것은 반드시 모두의 노력에 의지해야 하고, 지금부터 시작해서 자신부터 시작해야 한다.
-곽휘는 조금씩 절개와 관련이 있다. 작은 일, 한 번의 부주의한 부정직은 우리 일생의 명성을 망칠 수 있다. 임브랜드는 회사가 다년간 쌓아온 성실한 신용을 담고 있으며, 거대한 무형자산인 영상 2 이다.